Once upon a time... (스토리 해석) 옛날 예적, 이 세상이 아닌 이상하고 기묘한 세상이 있었습니다. 한 마왕(오이카와)이 그의 이름을 이상한 세상에 퍼뜨리고 있었죠. 마법 실력이 대단하므로, 따라잡을 수 있던 사람들은 몇몇 되지 않았습니다. 참 행복한 마왕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자기가 너무나도 소중히 여기는 가족이 있었기 때문이죠. 애인은 성격이 겉으로 날카롭지만 속으로는 부드러운 인간 용사(이와이즈미). 불쌍이 어겨 입양한 세 고아들, 인간 아이(카게야마), 악마 아이(킨다이치), 그리고 주인공인 천사 아이(쿠니미). 서로만 있다면 더는 바랄게 없었죠. 하지만 비극이 시작하려면 평화로운 날들은 끝을 내야죠. 결국 서로를 두려워한 인간들과 마족들 사이에 전쟁이 터집니다. 거기에 휘말린 가족은 찢겨지고요. 인간들의 편을 들어준 용사는 마왕이 방심한 사이에 칼을 들고서 손을 붉은 피로 묻힙니다. 그런데 아직도 사랑을 하고 있었던 것인가요? 숨이 아직 붙어있는 마왕을 차마 죽이지 못하고 떠납니다. 이후로 얼굴이 보이지 않았다네요. 마왕은 겨우 목숨을 건졌지만 대가가 필요했습니다. 마력은 반으로 토막나면서 세월이 거꾸로 흘러버리고, 얼굴과 마음에 흉측한 상처가 남겨집니다. 그는 애인과 해어지게하고 이런 꼴로 만든 원흉, 이 세상에 향한 원망에 물들입니다. 이런 지긋지긋한 곳을 소멸시킬 계획을 세우며 자신만의 전쟁을 만듭니다. 마왕의 상냥했던 시절은 사라지고, 남겨진 세 아이들은 지켜볼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인간 아이와 악마 아이는 마왕의 지시를 따르는 꼭두각시로 타락하죠. 우리의 주인공은 종족이 천사라서, 마력이 없어서, 흑마법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유일하게 도와줄 수 있는 것은 형제들을 위해 홍차를 타주는 것. 쓸모 없는 자신을 혐오하는 나날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어봤습니다. 그 친구는 아버지처럼 실력 대단한 마법사이자 인간(히나타). 마법사는 천사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실력, 친구, 그리고 자기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가족. 점점 가까워질수록 질투의 꽃이 천사의 마음을 조이며 어린 시절을 다시 그리워 하기 시작 합니다. 결국에 아버지에게 어떻게든 도와주고 싶다고, 말 잘듣는 인형으로 전락해도 상관 없다고 툭 말해버립니다. 마왕 그것을 듣고 천사에게 강력한 금기법을 가르치고 그걸로 마법사를 제거 하라고 합니다. 왜냐고요? 그 친구는 굉장히 강한 마법사라서, 현재는 전쟁 같은 거에 참여하고 있지는 않지만, 만일 칼을 들게 된다면 세상에게 엉청난 트럼프 카드가 되죠. 그렇게 해서 천사는 죄책감을 짊고서 유일한 친구를 죽이러 갑니다. 평소와 같이 둘이 눈 오는 밤길에 산책하고 있었죠. 아무것도 모르는 마법사는 즐거워 하며 자기의 하루를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그 틈을 타 천사는 마법의 잎을 입에 물고 주문을 말하려고하죠. 그렇지만 역시 비극의 주인공, 주문을 말하기도 전에 몸이 많은 양의 마력을 견디지 못합니다. 약간 다쳤지만, 마법사는 생명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고 오히려 천사가 죽어갑니다. 마법사는 죽어가고 있는 자기의 소중한 친구를 마지막 순간까지 껴안아 줍니다. 천사는 처음이자 마지막 친구에게 세상과 가족을 복수에 눈 먼 아버지로부터 구해달라고 부탁을 하며, 조용히 혼자서 깊고 깊은 잠에 빠집니다. 과연 마법사는 천사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줄지... (너무 동화처럼 읽은 건가...)
@@코리치-s7j 아, 네! 그 노래는 카게야마의 이야기로 인간을 말살하는 카게야마의 고뇌를 표현했습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것만으로 끔찍한데, 그것도 같은 종족을 한 두명도 아니고 마을단위로 죽이니까... 그는 정말 가족말고 의지할 곳이 없었습니다. 마족들 눈에는 하찮은 인간, 인간들에게는 무서운 괴물. 하지만 이제는 유일한 안식처도 사라졌으니. 카게야마의 이야기는 언제쯤에 일어난 줄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마 쿠니미의 이야기가 끝날때 즈음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계속 괴로워하다가 결국 더는 못견뎌서 자살을 하려고 한것 같습니다. 세계에 작별하기 전 쿠니미와 킨다이치에게 구해달라고 속으로 애원하지만, 쿠니미는 이미 자기보다 먼저 세상을 떠났고, 킨다이치는 아마 전쟁이 지긋지긋해져 가출 했을 것입니다.
The story is this: Devil lord Oikawa had a happy family, his husband, Iwaizumi, and sons, Kunimi, Kageyama, and Kindaichi. Then war broke out between humans and demons. Iwaizumi sided with the humans and nearly killed Oikawa in battle. Although Oikawa survived, he was wounded and had his age regressed because he lost his magic. Oikawa grew to hate everything for making him suffer, so he devised a plan that will exterminate the whole world. In doing so, he used his sons like puppets. However, Kunimi's body couldn't handle magic, he'll die if he uses too much. Because of this, he's rendered useless. One day, Kunimi pleaded to Oikawa that he wanted to be of use. So Oikawa taught him a spell to kill Hinata, a human who is one of the strongest magicians in the world. But he is also Kunimi's only friend. The spell backfired and Kunimi's body broke before it could be completed. Before he died, Kunimi told Hinata about his father's madness and asked him to save the world, his brothers, and his father.
얼굴이 사라진 마법사 (=오이카와) 는 아이들을 제자로 길러내고 있었으며 그 제자들 (=카게야마, 긴다이치) 은 유능했으나 마력의 한 조각조차 가지고 있지 못한 쿠니미는 제대로 마법을 구사하지 못했습니다. 용사 (=히나타) 로 인하여 얼굴이 망가진 마법사를 위해서는 복수를 하던가, 그 얼굴을 복원시킬만한 마법을 펼쳐야했지만 마력이 부족해진 마법사와 쿠니미에겐 어림도 없는 소리입니다. 마법사는 쿠니미에게 주문을 외워보라며 버릇처럼 말합니다. 그 아이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알고 있음에도 원하는 것이 하나가 있는 것입니다. 마법사가 원하는 것은 "자신"의 소멸이며 노래에서 계속 나오는 주문은 소멸 주문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방 전체에 마법 서적을 보관하고 있는 쿠니미는 그것을 알고 있기에 입모양으로만 주문을 외우며. 차를 타는 날만 반복합니다. 행복했던 날들을 안겨주었던 마법사에 대한 감사와 자신이 잃어버린 그것들을 가지고 있는 친구이자 용사에 대한 질투. 증오. 도움이 되고 싶다는 소박한 열망이 없었다면 그런 날들은 이어졌을 겁니다. 용사가 누리는 행복을 느끼게 된 겨울밤 쿠니미는 가지고 있던 마력의 조각을 삼켜버립니다. 그리고 주문을 외우죠. 대상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쿠니미는 마법사를 위한 일을 "용사"의 소멸이라 생각한 것입니다. 그러나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발음을 해보지 못했던 쿠니미는 실수를 했고, 그 댓가로 몸은 무너져내립니다. 미워할 수 밖에 없던 친구의 곁에서 잔혹하면서도 아름다운 세계를 갈구하며 흩어져 내립니다. 쿠니미가 말했던 구원이란 이제서야 마법사가 주문을 가르쳐 준 의미를 깨닫고, "마법사"를 이 세계가 구원해주기를 바라며 한 기도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성핸서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초반 가사에 보면 천사는 마법을 쓸수없다는 얘기가 나와요! 그걸로 쿠니미는 돌연변이, 즉 천사라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래서 마법을 쓸 수 없는 쿠니미가 할 수 있는 일은 홍차를 타는것 뿐입니다. 그리고 본디 마법사는 쿠니미와 형제 두명이 있는 화목한 가정의 아버지였습니다. 하지만 마법사의 친구의 배반으로 인해 다른 세계로 가게되고, 그곳에서 아이의 모습으로 변하며 얼굴 반쪽도 잃게됩니다. 영상에서 오이카와가 작고 어리게 보이는것과, 쿠니미가 큰 오이카와와의 추억을 떠올리는것이 그 이유입니다. 다른세계에서 한참을 헤메다 돌아온 마법사는 외형도 내면도 모두 바뀐 상태였죠. 그래서 형제 둘을 포함한 쿠니미는 복수를 하게되면 마법사가 본디 자상하던 본인의 아버지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복수를 하게되는겁니다! 영상에 봤듯이 복수의 대상이 히나타였으니 아버지 친구의 아들쯤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하지만 복수에 실패한 쿠니미는 그제서야 주문의 대상이 틀림을 깨달으며, 자신은 이제 마력을 쓸 수 없으니 부숴지고 망가졌지만 소중한 세계(=아버지인 오이카와 마법사와 형제들과의 세계) 를 유능한 마법사인 히나타에게 구해달라고 하는거죠. 마지막 장면을 보면 쿠니미가 오이카와에게 가서 안기는데 처음에는 환상입니다. 형제들이 있고, 큰 오이카와가 자신을 안아주지만 이내 화면이 깜빡거린 뒤에 오이카와의 소맷자락이 헐렁하게 늘어진것으로, 다시 현실임을 알 수 있죠.천사가 쓸 수 있는 마력 한조각 조차 잃었지만 ,살아 돌아왔고 그렇게 내용이 끝나요. 아 그리고 히나타 앞에선 죽은것 처럼 묘사되는데 순간이동된겁니다. 또, 오이카와 마법사가 굳이 본인이 아닌 자식들을 시켜 복수를 하려는 이유는 세계를 멸망시키는 주문을 걸다 저주를 받게되어 마력을 많이 잃었기 때문이에요!
쿠니미의 아버지(뭐, 형제나 보호자일 수도 있고) 오이카와는 실력이 대단한 마술사였는데, 마법 대결에 그만 저주에 걸렸습니다. 그것 때문에 나이가 어려지고 얼굴은 일그러졌어요.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흉측 해진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 하지만 그러한 자신을 오히려 증오하고 자기를 이런 꼴로 만든 사람에게 복수를 줄 계획을 하루하루 만듭니다. 오이카와의 상냥했던 그 시절은 사라지고, 네 아이들, 쿠니미, 카게야마, 이와이즈미, 킨다이치는 그 시절을 그리워 합니다. 쿠니미 빼고 나머지 아이들은 오이카와의 지시를 따르면서 아버지와 함께 복수의 길을 걸어갑니다. 하지만 쿠니미는 종족이 다른 아이들과 달랐습니다. 그는 천사라서, 마력이 없어서 마법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유일하게 도와줄 수 있는 것은 힘들어하는 형제들을 위해 홍차를 타주는 것.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어봤습니다. 그 친구는 아버지처럼 실력 대단한 마술사, 히나타였습니다. 히나타는 쿠니미가 가지고 싶었던 것을 다 가졌습니다. 마력, 실력, 성격, 친구, 그리고 자기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가족. 점점 질투의 꽃이 쿠니미 마음 속에 피어났습니다. 그리고 유난히 자기의 따뜻했던 가족을 더 그리워합니다. 결국에 그는 오이카와에게 어떻게 되든 도와주고 싶다고 합니다. 오이카와는 그것을 듣고 쿠니미에게 강력한 금기법을 가르칩니다. 그리고 쿠니미에게 그 금기법으로 히나타를 죽이라고 합니다. (왜 죽이라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히나타가 저주를 건 마법사와 연관이 있을듯 합니다.) 그렇게 해서 쿠니미는 죄책감을 가진체 자기의 유일한 친구를 죽이러갑니다. 하지만 주문을 말했는데 불구하고, 크게 다쳤지만,히나타는 죽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없는 마력을 다 소모한 쿠니미가 죽어갑니다. 히나타는 죽어가고 있는 쿠니미를 마지막 순간까지 껴안아 줍니다. 쿠니미는 처음이자 마지막 친구에게 가족을 구해달라고 부탁하고 몸이 재가 되어 바람에 날려져 버립니다. (갑자기 인피니티 워?!) 과연 히나타는 쿠니미의 부탁을 들어줄지... (아 이거 너무 동화처럼 읽은 것 아니야?)
Once upon a time... (스토리 해석)
옛날 예적, 이 세상이 아닌 이상하고 기묘한 세상이 있었습니다.
한 마왕(오이카와)이 그의 이름을 이상한 세상에 퍼뜨리고 있었죠. 마법 실력이 대단하므로, 따라잡을 수 있던 사람들은 몇몇 되지 않았습니다.
참 행복한 마왕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자기가 너무나도 소중히 여기는 가족이 있었기 때문이죠. 애인은 성격이 겉으로 날카롭지만 속으로는 부드러운 인간 용사(이와이즈미). 불쌍이 어겨 입양한 세 고아들, 인간 아이(카게야마), 악마 아이(킨다이치), 그리고 주인공인 천사 아이(쿠니미). 서로만 있다면 더는 바랄게 없었죠.
하지만 비극이 시작하려면 평화로운 날들은 끝을 내야죠. 결국 서로를 두려워한 인간들과 마족들 사이에 전쟁이 터집니다. 거기에 휘말린 가족은 찢겨지고요. 인간들의 편을 들어준 용사는 마왕이 방심한 사이에 칼을 들고서 손을 붉은 피로 묻힙니다.
그런데 아직도 사랑을 하고 있었던 것인가요? 숨이 아직 붙어있는 마왕을 차마 죽이지 못하고 떠납니다. 이후로 얼굴이 보이지 않았다네요.
마왕은 겨우 목숨을 건졌지만 대가가 필요했습니다. 마력은 반으로 토막나면서 세월이 거꾸로 흘러버리고, 얼굴과 마음에 흉측한 상처가 남겨집니다. 그는 애인과 해어지게하고 이런 꼴로 만든 원흉, 이 세상에 향한 원망에 물들입니다. 이런 지긋지긋한 곳을 소멸시킬 계획을 세우며 자신만의 전쟁을 만듭니다. 마왕의 상냥했던 시절은 사라지고, 남겨진 세 아이들은 지켜볼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인간 아이와 악마 아이는 마왕의 지시를 따르는 꼭두각시로 타락하죠.
우리의 주인공은 종족이 천사라서, 마력이 없어서, 흑마법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유일하게 도와줄 수 있는 것은 형제들을 위해 홍차를 타주는 것.
쓸모 없는 자신을 혐오하는 나날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어봤습니다. 그 친구는 아버지처럼 실력 대단한 마법사이자 인간(히나타). 마법사는 천사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실력, 친구, 그리고 자기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가족. 점점 가까워질수록 질투의 꽃이 천사의 마음을 조이며 어린 시절을 다시 그리워 하기 시작 합니다.
결국에 아버지에게 어떻게든 도와주고 싶다고, 말 잘듣는 인형으로 전락해도 상관 없다고 툭 말해버립니다. 마왕 그것을 듣고 천사에게 강력한 금기법을 가르치고 그걸로 마법사를 제거 하라고 합니다. 왜냐고요? 그 친구는 굉장히 강한 마법사라서, 현재는 전쟁 같은 거에 참여하고 있지는 않지만, 만일 칼을 들게 된다면 세상에게 엉청난 트럼프 카드가 되죠.
그렇게 해서 천사는 죄책감을 짊고서 유일한 친구를 죽이러 갑니다.
평소와 같이 둘이 눈 오는 밤길에 산책하고 있었죠. 아무것도 모르는 마법사는 즐거워 하며 자기의 하루를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그 틈을 타 천사는 마법의 잎을 입에 물고 주문을 말하려고하죠.
그렇지만 역시 비극의 주인공, 주문을 말하기도 전에 몸이 많은 양의 마력을 견디지 못합니다. 약간 다쳤지만, 마법사는 생명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고 오히려 천사가 죽어갑니다. 마법사는 죽어가고 있는 자기의 소중한 친구를 마지막 순간까지 껴안아 줍니다. 천사는 처음이자 마지막 친구에게 세상과 가족을 복수에 눈 먼 아버지로부터 구해달라고 부탁을 하며, 조용히 혼자서 깊고 깊은 잠에 빠집니다.
과연 마법사는 천사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줄지... (너무 동화처럼 읽은 건가...)
김윤서 해석 감사합니다ㅠㅠㅠ 혹시 ' 무너져가는 세계에 작별인사하는 나는 ' 해석도 아시나요??
@@코리치-s7j 아, 네! 그 노래는 카게야마의 이야기로 인간을 말살하는 카게야마의 고뇌를 표현했습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것만으로 끔찍한데, 그것도 같은 종족을 한 두명도 아니고 마을단위로 죽이니까... 그는 정말 가족말고 의지할 곳이 없었습니다. 마족들 눈에는 하찮은 인간, 인간들에게는 무서운 괴물. 하지만 이제는 유일한 안식처도 사라졌으니. 카게야마의 이야기는 언제쯤에 일어난 줄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마 쿠니미의 이야기가 끝날때 즈음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계속 괴로워하다가 결국 더는 못견뎌서 자살을 하려고 한것 같습니다. 세계에 작별하기 전 쿠니미와 킨다이치에게 구해달라고 속으로 애원하지만, 쿠니미는 이미 자기보다 먼저 세상을 떠났고, 킨다이치는 아마 전쟁이 지긋지긋해져 가출 했을 것입니다.
김윤서 감사합니다!!
저 혹시 살구티랑 레몬캔디랑 블루베리잼이 누구인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ㅠㅠ
@@코리치-s7j 살구티-쿠니미 레몬캔디-카게야마 블루베리잼-킨다이치? 아니면 이와이즈미일 수도...
그림체에 감ㅁ동하고 하이큐에 감동ㅇ하고 오이카와랑 쿠니미ㅣ에 감동하고 해석에 감동하고 쿠니미 우는 거에 나도 운ㄴ다 .. ☆
2:18초에 켄마 씹덕 최애만 보임
-딸샹봄 저만 본게 아니였엌
(켄마 나오자마자 환호성지른 한사람)
이걸보고난 저의 모습을 보시면
이것을 보고난후 후유증으로 인해
오이카와만 보면 운다죠..막 눈물폭포라 해야할겁니다!!
걍 오이카와랑 쿠니미 관련되면 다 귀여워지구 다 이뻐지구 다 사랑스러워 진다...
글고 쇼타 오이콩 최고..(코피 주륵)
처음으로 사귀어본 친구는 원하던걸 다 가지고 있어서 친해질수록 멀어지는듯했다라...ㅠ 슬프네요 기껏 힘들게 생긴 첫 친구에게 그런 감정을 느껴야 한다니
와… … 이거 진짜 너무 오랜만이다 그 때 당시에 이 노래 너무 좋아했었는데 이 영상 많이 보기도 하고 ..
어째서인지 다 보고나니 나도 울고있었다
유캐 저도
아니 진심 노래 분위기도ㅠㅠㅠㅠ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림도 넘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걍 다 좋네요ㅠㅠㅠ미쳐부러!!!!!!!오이카와!!!!!쿠니미ㅠㅠㅠㅠㅠ!!!!
쿠니미 개이쁘네...오이카와는 그냥 이쁘고ㅠㅠ 저 눈 어쩔거야 이쁴뻐퍼
미친 너무 좋아요 진짜 게다가 노래 마법사의 제자... 워후 미친......
아, 잠시만요. 물바다된 바닥좀 닦고 다시볼게요 ㅜ.ㅠ
슬프고, 아련하고, 예쁩니다. 번역 감사해요:)
쓸데없이 감성적인 내가 너무 한심함..
시X 쿠니미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안아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일로와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쿠루링고님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꽃님이 입덕해따 하악
처음이자 마지막인친구..
(크흛)
선빵 치고 튀었어.....
쿠니미이! 넘나 이쁘고 오이카와아아아 엄청엄청엄청엄청귀여워어어! ((심쿵사로 죽어버린 일인
으헝헑ㅜㅡ큐ㅠㅠㅠㅠ허헑 힝ㅜㅠㅠ어ㅜㅠ흙ㅜ아핡ㅜㅜㅜㅜ쓰흡 ㅠㅠㅜ아앙ㅜㅠㅜ미친ㅜㅜㅠ개감동적이야ㅠㅠㅜㅠㅠㅜㅜ
겁나 잘생겼다아아아
쿠니미ㅜㅠ 이뻐어어ㅜㅠ 울면더이뻐ㅜㅠ
왜 다보고 울고있는걸까
쿠니미 넘나 좋은것♡♡
으앙 버스에서 보다가 울뻔ㅠㅠㅠㅠ흐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종하욧ㅠㅠㅠ
쿠니미가 최애인 사람은 저 밖에 없나요?
인간 여기....한 명 더있어오.....
쿠니미는 사랑이죠ㅎㅎ 5대5앞머리 너무 귀여워요
여기...한명더...
박영서 여기도 있어욥....
여기 한명 더 추가할게요..
코피쥬륵.....(야야!!!;;;빨리쇼타데려가!!!)
이게 왜 이제 떴을까 그림체 너무 이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가사 듣고 감동해서 울컥했서여..ㅠㅠ
가사 듣고 눈물 쏟은 사람 혹시 저밖에 없나요....
저두쏟고날리났어얌...ㅜㅜㅜ울-컥..하다울었...뻵
쿠니미 귀여워어애이아애!!!!!
쿠니미 우는 모습에 순간 나도 울컥....
노래가 왜이리 슬퍼....
흑흑흑흑흑흑흑흐긓ㄱ 너무 슬프다 학원 숙제해야하는데 진차 그림 너무 예뻐서 아무것ㅅ도 하기 싫다 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ㅏ
엥 왜 나 여기있음 오 말투 찐따같은데~
언제봐도 좋다...ㅠㅠ
찝찝하다 끝도없이 죽어서 품에 안기는게..
노래 분위기도 그렇고 묘하게 찝찝하고 눅눅함
@@user-tj7gz2bd3k ㄹㅇ...결말도 안좋고 좀 찝찝한 느낌은있음ㅋㅋ
@@듯호 엣 아직도 보고계신가보내여 ㅋㅋ 개인적으로 쿠루링고 노래도 그렇고 저때 보컬로이드 곡들은 되게 묘하게 피폐한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되게 찝찝하고 스토리도 기묘하고...ㅋㅋㅋ 뭔가 그런 느낌으로 보는것같아요... 이 노래가 특히 그런듯...
@@user-tj7gz2bd3k 기괴하기도하고....그냥 스토리 자체가 어둑하다보니..
아직도 보고있네요
오이쿠니우주최강대메이저기원축축사랑해요
이거 오늘부로 1일 91747285739104728482747824765168482영상 확정입닏ㄷ아,,
그림체도 존나 내취향이야,,
와 벌써 하이큐를 판지 5년정도 됬네요 진짜 눈물나온다 ㅠㅠ
못 보던 조합인데 오으야 사랑해요
1일 1영상 1눈물
또 찾아왔어요.. 아직도 소름돋아요 진짜
@@띠용-y8f 헐 아직까지 이 영상 보시는분 계셨구나…ㅠㅠ 하이큐 본진일때 매일매일 들었는데 너무 그리워서 가끔씩 꼭 들리는 영상…
흐아아아앙.~~~~~눈물만남이다
이와중에켄마가보인다..
누구라도 좋으니까 나랑 오이쿠니를 파줘ㅠㅠ 쿠니른!!ㅠㅠ
오이쿠니!!!!!
전 쿠니른판데 연성에서 쿠니른 찾기란... 크윽.. 고달픈 현실입니다..
2차 창작물에서 쿠니론 찾기가 우주의 달따기 수준.. 오니쿠니도 정말 맛있. 좋은데 저랑 카게쿠니 파실분은 없으신가요
@@chu_xy 저요저요!
@@chu_xy 쿠니른은 사랑입니다!!
쿠니미볼매..
으어ㅠㅠㅠ우리 꽃님이ㅠㅠㅠㅠㅠ
쿠니미 아키라❤❤❤❤
오이카와 토오루❤❤❤❤
헐..진짜슬퍼요.. 울뻔해써..
히나타와 카게야마인줄알았는데 오이카와랑 쿠미니였네여 저 안과좀 다녀와야겠네욬ㅋ
그림체가 너무예뻐요 제 취향~
잘 보고 갑니다--
드림캐치 예쁘죠...치비오이카와ㅠㅠㅠㅠ
메타왔찡 (끄덕끄덕끄덕)(털썩)
예쁘죠...많이많이..^
뭔가 쿠니미가 잘생겨서 더 불쌍..흑ㅠㅠ
존잘...///
ㅠㅠㅠㅠㅠㅠ항상잘보고있습니다ㅏ!!
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ㅜㅠ
이것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하악 이쁘다
닉이 아주 바람직하군요 ^^
처음 생긴 친구가 히나타네요..
하이큐 보고시핖다...
감사합니다
왠지 끝날때 렌 목소리가 들렸던거 같은데 맞나요?
슬퍼ㅠㅠㅠㅠ
ㅠㅠㅠㅠ넘 좋다 ㅠㅠ
아아..ㅠㅠ 싫어요 어떤 놈이냐아..ㅠㅠㅠ
미친..개슬퍼..
흑...저 진짜 울어버려써요...흑...
오이카와가 아니라 히나타 같은ㄷ… 키 차이도 그렇고, 옆에 히나타 트레이드 마크?(검은 병아리)가 있어용ㅇ……
오이카와가 저주때문에 어려진거랍니다. 해석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그건 히나가라스에요(카라스=카마귀 히나타가 카라스노라서 하나가라스 라고불러요)
mi Ka 히나가라스 . 히나타+ 까마귀 이기도 하지만 , 새끼까마귀라는 뜻도 있습니다 !
히나가라스..나만 보이나?
휴 다행이야 저만 보이는줄
마지막에 히나타 어디감.....?
0:01
ㅜㅜㅜㅜㅜㅜ 슬퍼ㅜㅜㅜㅜㅜ
이거 부른 보컬로이드 이름이 뭔가욧..?
구미 입니다:)
I don't really understand it, can anyone explain? And is that Hinata and Kunimi? Sorry for my stupidity😅😅😅
The story is this: Devil lord Oikawa had a happy family, his husband, Iwaizumi, and sons, Kunimi, Kageyama, and Kindaichi.
Then war broke out between humans and demons. Iwaizumi sided with the humans and nearly killed Oikawa in battle. Although Oikawa survived, he was wounded and had his age regressed because he lost his magic.
Oikawa grew to hate everything for making him suffer, so he devised a plan that will exterminate the whole world. In doing so, he used his sons like puppets. However, Kunimi's body couldn't handle magic, he'll die if he uses too much. Because of this, he's rendered useless.
One day, Kunimi pleaded to Oikawa that he wanted to be of use. So Oikawa taught him a spell to kill Hinata, a human who is one of the strongest magicians in the world. But he is also Kunimi's only friend.
The spell backfired and Kunimi's body broke before it could be completed. Before he died, Kunimi told Hinata about his father's madness and asked him to save the world, his brothers, and his father.
@@김윤서-e7x thanks!
@@김윤서-e7x oh...thank you dear child :)
그럼 쿠니미는 죽은건가요...?
점튀 헉 그렇네요!답변 감사합니다!
🖤🖤🖤🌹
Hohohoho
어느 애니에서 나오는 음악인가요??
보율 애니에 나오는 음악이 아닙니다:)
팔면육비 그럼...그낭 나온 음악인가요??
보율 보컬로이드 곡 입니다
애니가 아니라 쿠루링고님이라는 분이 만든곡 같습니다
원본 어디인지 알수 있을까요?ㅠㅠ
영상 상세정보 보시면 원본링크 있어요^^
팔면육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무슨 뜻인지 알려주실래요?
소년이 마력이 없는데 마법을 써서 죽은 것 아닐까요.
얼굴이 사라진 마법사 (=오이카와) 는 아이들을 제자로 길러내고 있었으며 그 제자들 (=카게야마, 긴다이치) 은 유능했으나 마력의 한 조각조차 가지고 있지 못한 쿠니미는 제대로 마법을 구사하지 못했습니다. 용사 (=히나타) 로 인하여 얼굴이 망가진 마법사를 위해서는 복수를 하던가, 그 얼굴을 복원시킬만한 마법을 펼쳐야했지만 마력이 부족해진 마법사와 쿠니미에겐 어림도 없는 소리입니다.
마법사는 쿠니미에게 주문을 외워보라며 버릇처럼 말합니다. 그 아이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알고 있음에도 원하는 것이 하나가 있는 것입니다. 마법사가 원하는 것은 "자신"의 소멸이며 노래에서 계속 나오는 주문은 소멸 주문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방 전체에 마법 서적을 보관하고 있는 쿠니미는 그것을 알고 있기에 입모양으로만 주문을 외우며. 차를 타는 날만 반복합니다.
행복했던 날들을 안겨주었던 마법사에 대한 감사와 자신이 잃어버린 그것들을 가지고 있는 친구이자 용사에 대한 질투. 증오. 도움이 되고 싶다는 소박한 열망이 없었다면 그런 날들은 이어졌을 겁니다. 용사가 누리는 행복을 느끼게 된 겨울밤 쿠니미는 가지고 있던 마력의 조각을 삼켜버립니다. 그리고 주문을 외우죠. 대상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쿠니미는 마법사를 위한 일을 "용사"의 소멸이라 생각한 것입니다.
그러나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발음을 해보지 못했던 쿠니미는 실수를 했고, 그 댓가로 몸은 무너져내립니다. 미워할 수 밖에 없던 친구의 곁에서 잔혹하면서도 아름다운 세계를 갈구하며 흩어져 내립니다. 쿠니미가 말했던 구원이란 이제서야 마법사가 주문을 가르쳐 준 의미를 깨닫고, "마법사"를 이 세계가 구원해주기를 바라며 한 기도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성핸서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초반 가사에 보면 천사는 마법을 쓸수없다는 얘기가 나와요! 그걸로 쿠니미는 돌연변이, 즉 천사라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래서 마법을 쓸 수 없는 쿠니미가 할 수 있는 일은 홍차를 타는것 뿐입니다. 그리고 본디 마법사는 쿠니미와 형제 두명이 있는 화목한 가정의 아버지였습니다. 하지만 마법사의 친구의 배반으로 인해 다른 세계로 가게되고, 그곳에서 아이의 모습으로 변하며 얼굴 반쪽도 잃게됩니다. 영상에서 오이카와가 작고 어리게 보이는것과, 쿠니미가 큰 오이카와와의 추억을 떠올리는것이 그 이유입니다. 다른세계에서 한참을 헤메다 돌아온 마법사는 외형도 내면도 모두 바뀐 상태였죠. 그래서 형제 둘을 포함한 쿠니미는 복수를 하게되면 마법사가 본디 자상하던 본인의 아버지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복수를 하게되는겁니다! 영상에 봤듯이 복수의 대상이 히나타였으니 아버지 친구의 아들쯤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하지만 복수에 실패한 쿠니미는 그제서야 주문의 대상이 틀림을 깨달으며, 자신은 이제 마력을 쓸 수 없으니 부숴지고 망가졌지만 소중한 세계(=아버지인 오이카와 마법사와 형제들과의 세계) 를 유능한 마법사인 히나타에게 구해달라고 하는거죠. 마지막 장면을 보면 쿠니미가 오이카와에게 가서 안기는데 처음에는 환상입니다. 형제들이 있고, 큰 오이카와가 자신을 안아주지만 이내 화면이 깜빡거린 뒤에 오이카와의 소맷자락이 헐렁하게 늘어진것으로, 다시 현실임을 알 수 있죠.천사가 쓸 수 있는 마력 한조각 조차 잃었지만 ,살아 돌아왔고 그렇게 내용이 끝나요. 아 그리고 히나타 앞에선 죽은것 처럼 묘사되는데 순간이동된겁니다. 또, 오이카와 마법사가 굳이 본인이 아닌 자식들을 시켜 복수를 하려는 이유는 세계를 멸망시키는 주문을 걸다 저주를 받게되어 마력을 많이 잃었기 때문이에요!
「 」이 부분은 어떻게 읽나요?
진이션 '우나토나로타 아오무로그나' 라는 마법 주문인데 특별한 뜻은 없고 들은 바에 의하면 유희왕 카드관련 주문인걸로 압니다:)
팔면육비 그렇군요. 검색해도 잘 안나오기에..ㅇㅅㅇ 엄청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진이션 그주문 좋지않은 주문이라더군요,,이노래 해석에서 봤는데에..정확하지않을수있지만..
노래 해석ㄱ에서는 상대를 타락시켜 악마로 만드는 주문이라고 하네요 : )
I need the name of this song
It's called "The Sorcerer's Apprentice." Unfortunately, the original song got deleted so you can only hear it through other ways.
이거 노래 제목이 뭐에요?
김강희 마법사의 제자 입니다
이거 얼래 일본노래에요?일본어로 다운받고 싶은데 찿으니까 없어서요
김강희 전 일본노래로 알고있는데요..만약 인터넷에 없으시면 유튜브 다운로드라는 앱을 다운받으셔서 이 노래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松野カラ松 아 불법인가요? 제가 잘 모르고 댓글 달았나 보네요.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더
is this Kagehina?
Sososa YX Oikawa+Kunimi★
Sososa YX oi+Kuni+hina...
(듀금)
누가 해석좀ㅠ
쿠니미의 아버지(뭐, 형제나 보호자일 수도 있고) 오이카와는 실력이 대단한 마술사였는데, 마법 대결에 그만 저주에 걸렸습니다. 그것 때문에 나이가 어려지고 얼굴은 일그러졌어요.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흉측 해진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 하지만 그러한 자신을 오히려 증오하고 자기를 이런 꼴로 만든 사람에게 복수를 줄 계획을 하루하루 만듭니다.
오이카와의 상냥했던 그 시절은 사라지고, 네 아이들, 쿠니미, 카게야마, 이와이즈미, 킨다이치는 그 시절을 그리워 합니다. 쿠니미 빼고 나머지 아이들은 오이카와의 지시를 따르면서 아버지와 함께 복수의 길을 걸어갑니다.
하지만 쿠니미는 종족이 다른 아이들과 달랐습니다. 그는 천사라서, 마력이 없어서 마법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유일하게 도와줄 수 있는 것은 힘들어하는 형제들을 위해 홍차를 타주는 것.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어봤습니다. 그 친구는 아버지처럼 실력 대단한 마술사, 히나타였습니다. 히나타는 쿠니미가 가지고 싶었던 것을 다 가졌습니다. 마력, 실력, 성격, 친구, 그리고 자기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가족. 점점 질투의 꽃이 쿠니미 마음 속에 피어났습니다. 그리고 유난히 자기의 따뜻했던 가족을 더 그리워합니다.
결국에 그는 오이카와에게 어떻게 되든 도와주고 싶다고 합니다. 오이카와는 그것을 듣고 쿠니미에게 강력한 금기법을 가르칩니다. 그리고 쿠니미에게 그 금기법으로 히나타를 죽이라고 합니다. (왜 죽이라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히나타가 저주를 건 마법사와 연관이 있을듯 합니다.)
그렇게 해서 쿠니미는 죄책감을 가진체 자기의 유일한 친구를 죽이러갑니다.
하지만 주문을 말했는데 불구하고, 크게 다쳤지만,히나타는 죽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없는 마력을 다 소모한 쿠니미가 죽어갑니다. 히나타는 죽어가고 있는 쿠니미를 마지막 순간까지 껴안아 줍니다. 쿠니미는 처음이자 마지막 친구에게 가족을 구해달라고 부탁하고 몸이 재가 되어 바람에 날려져 버립니다. (갑자기 인피니티 워?!)
과연 히나타는 쿠니미의 부탁을 들어줄지... (아 이거 너무 동화처럼 읽은 것 아니야?)
노래해석좀요 이해가 안가네요..ㅋㅋ
아래 댓글에 가시면 어떤분의 해석이 있답니다..!
쿠니미와카게야마,킨다이치는(후반부에는이와이즈미도있지만)오이카와아들같은제자?아들?같은아이들였는데...그중쿠니미는천사였던같아요...근데쿠니미에게는마력같은것은없었던같아요....오이카와의얼굴을없에버린사람들을복수하러갔던거같아요..히나타같은경우는..쿠니미가히나타에게악마가되는주문같은걸외우고 복수해야될사람이히나타가아닌걸알아체고
그저주로몸이으스러지는데...죽는게아니고순간이동이예요...쿠니미가마지막에오이카와품에서우는데그것또한환상이고...진짜마지막에는작아진오이카와가안고있었죠...
이걸로보아...
오이카와는...저주를걸다잘못되어저주를받아버려서어려지고,얼굴반쪽을잃고있던마력가지잃게되죠...마력을잃었기때문에복수를아들같던쿠니미,킨다이치,카게야마를시켰던거같아요...
(잠시만이거누가좀이어줘요..)
블로그에 동영상 가져가겠습니다 출처 남길게요
이거 누가 불럿나요?
보컬로이드 구미요:)
+팔면육비 감사합니다!!!
혹시 그린 일러레분이 누구신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이분이 그린거 아닌가요...?
@@pink_i393 이분은 니코동에서 영상 가져와서 번역해주신거고 원본 영상은 현재 삭제된 것 같아요!
7년 전 영상 그림도 존잘인데 지금은 얼마나 발전하셨을까요 저도 넘 궁금하네요😢
왜 댓글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