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찬송은 조수미도 비교불가... 세계 최고의 무대... 콜로라튜라 창법을 낼 때 트레모로 부분은 그냥 천상의 악기를 듣는 듯하며 트레모로를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그냥 입에서 나오는 것 같으며 마치 내가 천상에서 새가 노래하는 것 같은 차각에 빠져들게 한다. 나는 지금 루치아의 광란의 아리아 몇편을 계속적으로 감상했는데 새삼 신영옥의 연주에 감탄했다. 연주는 플펙 그 자체였다. 나탈리 드세이의 메트좌의 공연은 연출이 참 잘 되었다고 본다. 연출자가 드세이를 컨트럴 했는지는 모르나 결혼한 밤에 실성하여 신랑을 찌른 그리고 피로 얼룩진 채로 사람들 앞에 나타나 실성한 모습을 보이는데 아주 다양하게 디테일한 연기를 실감있게 보여 주었다. 나는 루치아의 그 장면을 볼 때 너무나 어색한 연기를 하는 것을 보아왔는데 드세이의 그 것은 완벽 그 자체였다고 본다. 사실 무대에서 아리아를 부르며 장기간 실성한 연기를 하는 것은 고역이라 본다. 무대에서의 연기는 그냥 왔다 갔다 하면서 그 장면을 끝냄으로 다소 지루함을 갖게 하는데 드세이는 전혀 지루한 감이 들지 않도록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어서 전혀 지루한 감을 느낄 새가 없었다. 사실 유튜븐를 보다가 드세이는 처음 접하는 성악가였는데 상당히 감명을 받았다. Eb을 내는 장면에서 보통 찌르듯 소리를 내는데 절제하듯 소리를 죽이는 것도 인상적이었다. 릴리 퐁스에서 신영옥까지 루치아를 실컷 본날이다.
주님,질병으로 고통받는이에게 치유의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저의 자녀가 주님 안에서 평안을 얻길 기도합니다
주를 찬양함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신 영옥 선생님...
어쪄면...너~~무 예쁘시고...천사같이 노래를 잘부르시네요.! 제가 너무너무 기뻐요.ㅎㅎ
최고세요😁🤩😄⛪🐸⛪
정말 주님은 어찌 이런 목소리와 은혜를 주시는지요. 천사들의 찬송가로 나를 가르치소서 라는 찬양 가사처럼 저도 이 땅에 사는 동안 기쁘게 주님 찬양하고 싶습니다.
천사들이 주님앞에서 이렇게 노래 하겠지요. 천사같습니다.
너무 은혜스러워 눈믈이 나네요~^^🙏
전율을 느끼며 청취합니다
내마음에 푹젖어드는 찬양입니다 마음이 아주 편안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신영옥님이 최고다!!
같은 곡을 여러분이 많이 하시는데.....신영옥 님의 Soprano 와 느낌이 가장~~ 마음에 와닿고 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
👍👍👍👏👏👏
너무 너무 은혜가 됩니다
Youngok Shin deserves a billion views.
ㅇ아름다운 음성 웅장한 악기
인산인해 거룩하신 지도자님들
뜨거운 챤양 여호와께서 기뻐하시곘읍니다.
즐겁고,평화로운 순간입니다.아멘 81세 독일
여호와는 83년을 지켜주신 나의 방패 ,지팡이 동력🔥😊
감사합니다 🙏🏻
심령을 울리는 깊은 감동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천상의 소리!!!👍👍👍 최고예요😂😂😂
찬송의뜻과 일치되는 감정의표현 정말 훌룡하십니다
최고예요!!!!! 원더풀 뷰디풀!!!!!
고맙고 고맙습니다❤🎉
역시 신영옥님이십니다.
나운영님의 이찬양을 좋아합니다 소프라노 신영옥님 감사합니다
오늘 우리찬양대가. 부른 찬양곡 입니다 또 들어도. 은혜 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고운 목소리.. 품겨있는 발성.. 나이 들어감이 슬프다. 신영옥의 루치아 중 광란의 아리아는 최고!
와우~정말 감동
정말 감사합니다
아멘 오늘도 나를 인도하시리 83세😊🕊🍇
영혼을 풍요롭게 하는 찬양 감사합니다
너무좋아요오 주님좋아요오오😂
찬양감사해요
너무 은혜롭네요 ~!!! 늘 건강하시길~~~
할렐루야 👍☺️ 여호와는 나의 목자니 힐링자장가 들으러 놀러오세요 🌸🌿
아멘😊
Fantástica!!!👏👏👏💝
편하게 부르시네요. 너무 좋습니다
땅에서 새 싹이 돋아 나듯 동산에
뿌린 씨가 움트듯 주 야훼께서는
만백성이 보는 앞에서 정의가 서고
챤양이 넘처흐르게 하신다. 이:61.11성서
아~~~멘~~~!!!
끝부분에 나타나는 분을 절묘하게 잘라내시느라 욕보셨네요~;;^^
여자성악가 중 제일 좋아하는 분~~^^ 건강하십시오❤
오래전 월드컵경기장 성회 대단했죠
yes the most welcomed version in Korea.
과연 찬양의 대가십니다
Beautiful
주님깨서내려주신천상의목소리,주님께 찬미영광드리는
지상의천사되어주님께기쁨되어어둠에빛되시길""""+♥
Stunning...I want to sing this piece sometime :)
이른 아침 찬양 함께 합시다 사랑을그려온제작품은상반기중으로개국할 김유복tv에서만나고싶어요
찬양은 신영옥........👍
is this about psalm 23? just a guess since it was Easter Worship.
anyways...great powerful voice :D
Is there anybody that knows the composer of this song? Please help me
Yes he is a korean, 나운영. Name of the song is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the lord is my shephard)
나운영(Na un-young)
뒤에 옥한흠 목사님, 윤석준목사님 보이시네요...
el ronKjohn
제목 오타낸거 고치세요.
KR
검색
아바타 이미지
0:13 / 2:17
bessun dorma Pastor Park Yeonpung.1945.09.01. Baptist Church Pastor
정장을 입으시면 더 좋지 않나요
이 찬송은 조수미도 비교불가... 세계 최고의 무대...
콜로라튜라 창법을 낼 때 트레모로 부분은 그냥 천상의 악기를 듣는 듯하며 트레모로를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그냥 입에서 나오는 것 같으며 마치 내가 천상에서 새가 노래하는 것 같은 차각에 빠져들게 한다.
나는 지금 루치아의 광란의 아리아 몇편을 계속적으로 감상했는데 새삼 신영옥의 연주에 감탄했다.
연주는 플펙 그 자체였다.
나탈리 드세이의 메트좌의 공연은 연출이 참 잘 되었다고 본다.
연출자가 드세이를 컨트럴 했는지는 모르나 결혼한 밤에 실성하여 신랑을 찌른 그리고 피로 얼룩진 채로 사람들 앞에 나타나 실성한 모습을 보이는데 아주 다양하게 디테일한 연기를 실감있게 보여 주었다.
나는 루치아의 그 장면을 볼 때 너무나 어색한 연기를 하는 것을 보아왔는데 드세이의 그 것은 완벽 그 자체였다고 본다.
사실 무대에서 아리아를 부르며 장기간 실성한 연기를 하는 것은 고역이라 본다.
무대에서의 연기는 그냥 왔다 갔다 하면서 그 장면을 끝냄으로 다소 지루함을 갖게 하는데 드세이는 전혀 지루한 감이 들지 않도록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어서 전혀 지루한 감을 느낄 새가 없었다.
사실 유튜븐를 보다가 드세이는 처음 접하는 성악가였는데 상당히 감명을 받았다.
Eb을 내는 장면에서 보통 찌르듯 소리를 내는데 절제하듯 소리를 죽이는 것도 인상적이었다.
릴리 퐁스에서 신영옥까지 루치아를 실컷 본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