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자임에도 채널 잘보고 있습니다. 항상 데이터를 가지고 캐나다 전역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이슈와 토픽등을 가지고 채널 만들어주시고 꾸며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카레국 사람들이 정말 too much로 많습니다. 젊은 학생들은 학생비자로 와서 공부는 관심없고 하루에 열시간 이상 일을 하면서 생활비를 벌고 있습니다. 제가 하루를 보낼때 자주가는 맥도날드,팀홀튼,월마트에 가면 여기가 캐나다인지 카레국인지 구분이 않될정도 입니다. 더큰문제는 카레국 사람들은 중국사람들과 또달라서 저희랑 맞지도 않고 노력도 하지않고 안하무인인 경우도 정말 많이 보곤 합니다. 또한 그들의 자체 커뮤니티도 엄청 커서 그 위력은 실로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민 온지 14년 되었습니다. 지금 브람턴에서 일하고 있는데, 이쪽은 이미 인도가 되었습니다. 인도 사람들도 그냥 그쪽을 one of 펀자브 주라고 해요. 인도 사람들이 하는 말이 과거에는 돈좀 있는 사람들이 왔는데 지금은 가난한 젊은이들이 인도에서 그냥 비행기표하고 학교 들어 갈 돈만 간신히 구해서 온다고 합니다. 와서 학교도 안다니고 그냥 바로 일해요. 영어가 되니까. 이번에 정부가 인도사람들 막은건 잘한거지만 지금도 매일 매일 엄청난 숫자의 사람들이 입국을 합니다. 변호사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공항에 가면 입국 홀에 인도사람들만 때거지로 따로 앉혀 놓고 대기 시키면서 검사하고 그렇더군요. 정부가 지금은 막지만 캐나다의 큰 대세가 쉽게 바뀌지 않을 거란 말이죠. 앞으로 10년 20년 후면 엄청난 수의 인도인과 아프리카 동유럽 아랍의 난민들까지 또 그들이 생산한 인구로 인해 좀 많이 힘든 캐나다 삶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으로 다시 돌아 가야 하나요?
Small business를 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부터 주변에 owner들이 인도사람으로 전부 바뀌었습니다. Superstore, walmart, tim Horton, 공항, 쇼핑몰, 죄다 인도인들이군요, 특히나 은행관련 통화를 할때는 인도 영어 때문에 환장 합니다. 무슨놈의 발음이 그리 엿 같은지 참내
@@daniellee197 저는 저급한 행위를 한것이 아니고 사실을 이야기 한 것입니다. 제가 쓴 내용중에 사실이 아닌 내용이 하나라도 있나요? 진짜 다운타운에 가 보셨나요 그리고 커피샵에 가 보셨나요, 은행업무를 하기 위해 전화상담원과 전화 해 보신적 있나요?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지만 개네들 발음 진짜 알아듣기 힘듭니다, 2024년 이민자중에 인도사람이 몇퍼센트인줄 아시나요? 35퍼를 육박합니다, 결국 알버타주에서 지난달 이민담당 노동부 담당자가 허가 내주는 댓가로 인당 5만 달러 받고 딜을 하다 꼬리가 길어 잡혀 갔습니다. 한국에 사시는지 북미에 사시는지는 모르겠으나 눈으로 보세요 그러면 그 심각성을 아실것입니다.
🎯 We don't need the cheaper labors at all those who steal jobs of domestic workers & corrupt the fair wages. Canada tax payers earn 1/2 wages of 30 yrs ago's now. Many r jobless, homeless & starving!
중산층 표를 잃는 것은 양도세율 인상 같은 중산층과 관련 없는 정책이 아니라, 이민자를 대책없이 폭증사키면서 주택난, 학교난, 의료난, 교통난 등등 난리가 난 상황 때문이죠. 이민자도 이런 시기에는 돈많은 이민자 위주로 받아야 하는데, 돈은 안되고 오히려 세금 보조를 해줘야 하는 인도계를 엄청 데려오면서 경제가 더 힘들어진 경향이 있어요
헬리팍스에서 살고 있는데 여기만 인도인들이 모여들은줄 알았는데 전 캐나다에 인도인들이 넘처나는가보네요. 시골 조그만 가게에도 인도인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민이 쉽게 왔을지...? 문제는 렌트 아파트가 구할수 없어서 텐트치고 사는 사람들이 시내에 늘어나고 주변에 오줌냄새로 시내가 투어하는 사람들 한테 안좋을것 같아요. 문제는 정부가 airbnb 규제가 너무 너무너무 어렵게 해서 렌트 문제가 더 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무지하게 받아들이는 난민이 큰 문제입니다. 난민들이 캐네디언이 받아야 할 혜택을 받고있으니, 돈이 구멍이날수 밖에없죠. 또한 학생 비자가 만료가 되면 돌아 가야 함에도 불구하고, 4-5 가족을 다 데리고 와선, 병원 혜택, 차일드 베네핏까지도 받고있습니다. 일 하는 노동자 보다, 더 많은 돈을 정부에서 받고있죠... 난민은 이제 그만 받아야 하는게 맞습니다.
트루도의 멍청함의 끝은 어디인지.. 임대료 상한선 정한것도 모자라 capital gain에 세금폭탄 던져서 그나마 연명하던 콘도 시장 다 죽어버렸죠. 계산기 두드려보면 이런 상황에서 투자용 콘도 사는건 바보나 하는짓. 장기적으로 공급이 줄어들면 결국 피해보는건 경제적 약자인 세입자들이죠. 트루도 쫓아낼 날만 기다립니다.
밴쿠버는 사는 딸은 올6월 대학졸업전 안정?적인 직장에 취직했고 영주권을 먼저 따겠다고 샤스카츄완 리자이나에서 폴리텍 1년과정 마치고 PGWP신청전 풀타임잡 구해 PGWP 나오는대로 PNP신청 하기로 해서 지금 줄어드는 이민정책을 잘 피해간거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뉴스 들으면서 개인적으로 든 생각-내년 아들 영주권 나오면 부동산을 사도 괜찮겠다..인데 어떨까요
저도 부모님 따라 이민온지 한 20여년이 지났는데 캐나다 사람으로서 찬성하는 바입니다. 캐나다 동쪽끝에 사는데 여기에도 유색인종들이 너무 많아서 쇼핑몰이나 레스토랑을 가도 백인들을 보는게 더 힘들정도 입니다. 한글보다 영어가 더 잘돼는 상태임에도 일자리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17년 살았어요 그때도 그랬는데 일년만에 흐지부지. 또 그때도 문닫았는데 반년만에 또 열어주고. 일희일비 할 일이 아닙디다. 그때 운 운이 중요하더라구요 두달을 못버티고 갔더니 바로 무상유학 열어주고 버텼더니 쉽게 영주권 받고. 코로나에 영주권 그냥 받고. 그러니 그럼에도 있어야 할 분들은 버티면 됩니다. 이민의 나라인데 막는건 무의미. 지금 안주면 줄때 도전하면 됩니다
컬리지 졸업을 앞두고 있는 유학생으로써 캐나다에서 계속 사는게 맞을지 고민스럽네요 단편적으로는 돈들여 입학때 보다는 쉬운 영어 성적을 받으면 될꺼같지만 정책적인 기조 달라진 느낌이라 추후 정착이 가능할지에 대해 확신이 들지도 않고 일자리 문제와 집값 문제는 점점 나아지지않을까 싶지만 당장은 아닐꺼고 특정 인종의 국가가 되어버린 상태에서 어울려 살아가는게 쉽지 않을거같은데 캐나다에 정착하는게 계속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나라를 고민해보는게 맞을지 고민이네요
Go to USA. Triple wages, fantastic weather, brazing Sun, tall palm trees, cheap prices for everything, uncountable numbers of world-class jobs and business opportunities, world-best labs, institutes, firms, etc., money everywhere. Incomparable.
영어가 되는 인도인들이 모든 잡을 다 가져가고 정작 여기 캐나다 2세들은 job을 찾기가 엄청 어려워요. Management office 에 가도 그렇고, condo 들어서면 security 가 거의 인도인이고, pre-construction condo 분양 사무실에 가도 중국인들에서 인도인으로 바뀌고...
이것도 영향이 있겠지만 메이져한 이유는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주변 보면 먹고살기가 너무 팍팍함. 특히 렌트비가 미쳤음. 솔까 양도소득세로 25만불 이상 버는 사람들이 캐나다에 얼마나 된다고 그게 문제가 되겠음. 대다수 사람들은 연봉 5만불에서 12만불 사이일텐데. 평균 8만불 번다 치고 세금때면 세후로 월 4500불 나올텐데 거기서 렌트내고 차보험 교통비 (주유포함) 생활비 (식비, 전기, 통신료등등) 내면 남는 돈이 거의 없음. 혼자 살거나 룸메껴서 살면 저축을 할텐데 애 낳고 외벌이면 저 돈으론 택도 없음...
정말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외국 이민자들이 많이 돈을 들고 들어오면, 경제가 활성화되어야 되지 않나요? 이민자들이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고 하지만, 그만큼 새로운 비즈니스가 발달해서 더 고용이 늘어날 것 같은데, 캐나다는 안 그런 것 같네요.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몇몇 기업에서 독점을 하는 것인지...
들고올 돈이 없는 외국 이민자들을 많이 받으니까요ㅋㅋ쿠ㅜㅜㅜ 인도인 남자가 영주권 따면 인도에서 와이프, 자기 부모님, 와이프 부모님, 다 데리고 옵니다. 펀자브뿐 아니라, 그쪽 계열 국가들 애들 다 그렇게 합니다. 아프리카 난민들도 똑같어요. 애는 최소 3~4명 낳음. 돈 없는 가정일수록 더 많이 낳더라구요. 차일드 베네핏 더 받으려고ㅋㅋ
언급은 잘 안되지만 이번 러우전쟁을 피해 워크퍼밋 가지고 캐나다에 유입된 우크라이나인들이 거의 50만 이라니... 가뜩이나 실업률 높은 판에 많은 유학생들이 이번 뮤지컬 체어 탈락자가 된거라 봐야죠. 우크라이나인들이 인도 애들 보다는 훨씬 깨끗하다는 면에서 이건 환영임. 그리고 부동산이나 주식 같은 자산 매매나 양도시 발생하는 양도소득세는 의사라는 직업과는 직접적인 관련은 없어보입니다. 단, 님 처럼 "사"자 직업 가지신 많은 분들이 보유하신 자산을 옮길 시 세금을 현재보다 더 뜯길 가능성이 높다는 면에서 반기지 안으실 거라는건 동의 합니다.
외국 자본이 들어와서 부동산도 사주고 투기도 해줘야 하는데 중국애들이 갖고 와야할 자금이 지들 국내 부동산에 팔리지 않는 집으로 묶여있으니 갖고올 돈이 과거에 비해 현저히 줄었네… 중국 부동산은 향후 10~20년 어려울거라니 캐나다도 이거에 엄청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지요. 캐나다 부동산?? 중국 부동산 경기를 봐야할 겁니다.
영주권자임에도 채널 잘보고 있습니다.
항상 데이터를 가지고 캐나다 전역에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이슈와 토픽등을 가지고 채널 만들어주시고 꾸며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카레국 사람들이 정말 too much로 많습니다.
젊은 학생들은 학생비자로 와서 공부는 관심없고 하루에 열시간 이상 일을 하면서 생활비를 벌고 있습니다.
제가 하루를 보낼때 자주가는 맥도날드,팀홀튼,월마트에 가면 여기가 캐나다인지 카레국인지 구분이 않될정도 입니다.
더큰문제는 카레국 사람들은 중국사람들과 또달라서 저희랑 맞지도 않고 노력도 하지않고 안하무인인 경우도 정말 많이 보곤 합니다.
또한 그들의 자체 커뮤니티도 엄청 커서 그 위력은 실로 놀라울 정도입니다.
트뤼도의 의도 였습니다😡
맞아요. 인도인들과 일했었는데 거짓말도 잘하고 얼마나 사악한지.. 치를 떨었습니다. 웃긴건 중국인들이 하는 말이 인도인 싫어서 중국 자기네 나라로 돌아가는 추세라고. ㅋ
제발 호주를 벤치마캉하면 좋겠네요.호주는 경제도 나쁘지 않고 잡도 구하기 쉽고 임금도 더 높고 렌트비는 더 싼거 같은데 ㅜㅜ 캐나다는 점점 더 살기 힘들어지네요. 미국처럼 이민을 나라별로 쿼터제로 하면 좋을텐데 ㅜㅜ 제2의 인도인줄
동감합니다
트루도와 정치인이 머리가 나쁘거든, 게으르고 또 지들은 죽을때 까지 가득권 백인으로 살거거든. 딱 그 이유야.
호주도 외곽 시골 지역들이나 렌트비 싸지.. 시드니같은 도시들은 겁나 비쌈.
아니 왜 내 댓글 지우세요? 더한말도 냅두면서요.
저도 인정요 호주가 더 먹고살기 좋은데 영주권받기 너무 힘들어서 캐나다 오긴했는데 캐네디언들 너무 불쌍해요 열심히 벌어서 남좋은꼴만 해주는 꼴
이민 온지 14년 되었습니다. 지금 브람턴에서 일하고 있는데, 이쪽은 이미 인도가 되었습니다. 인도 사람들도 그냥 그쪽을 one of 펀자브 주라고 해요. 인도 사람들이 하는 말이 과거에는 돈좀 있는 사람들이 왔는데 지금은 가난한 젊은이들이 인도에서 그냥 비행기표하고 학교 들어 갈 돈만 간신히 구해서 온다고 합니다. 와서 학교도 안다니고 그냥 바로 일해요. 영어가 되니까. 이번에 정부가 인도사람들 막은건 잘한거지만 지금도 매일 매일 엄청난 숫자의 사람들이 입국을 합니다. 변호사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공항에 가면 입국 홀에 인도사람들만 때거지로 따로 앉혀 놓고 대기 시키면서 검사하고 그렇더군요.
정부가 지금은 막지만 캐나다의 큰 대세가 쉽게 바뀌지 않을 거란 말이죠. 앞으로 10년 20년 후면 엄청난 수의 인도인과 아프리카 동유럽 아랍의 난민들까지 또 그들이 생산한 인구로 인해 좀 많이 힘든 캐나다 삶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으로 다시 돌아 가야 하나요?
꼭 피해야할곳.. 온타리오주 브램튼, 비씨주 써리.. 그냥 힌두촌임.
우리 자식들 인도인과 사귈까 겁난다. 만약 인도인과 serious 해지면 난 그자식 안본다. 내가 인도 사위 며느리 그꼴 볼려고 캐나다 이민왔니? Nonononono way. 차라리 한국서 시골 공장서 일해도 그정도 인도인 사위본다. 우웩 🤮
@@speedyfeint 주류가 힌두교도가 아니에요 까려면 공부는 좀 하셔야지
거기 어떻게 살고 계신지. 미시사가도 인도판입니다. 시티홀에서 맨날 소리지르고 인도나 아랍권이 난리더군요.
옥빌에 사는데 여기도 스멀스멀 아파트나 콘도에 다 들어와 삽니다.
변호사님 카레국에 빵터졌습니다 😂
2023 영주권자 취득자들 중 카레국이 거의 30%입니다. 그대로 두면 카나다가 곧 카레국의 한주가 될 가능성 크죠. 애들은 결혼 연령도 빠르고 산아제한도 없습니다. 펀자브지역만 해도 인구가 3천만명 추정되니...
올해 이민자100% 카레국 같아요....장보러가면 고객 50%가 그쪽사람 ...캐쉬어는 거의 전부 그쪽...
@@annalim7713이번5월에만 13만명이상 인도인들이 들어왔어요
30프로라구요?
99프로인줄
내용 감사해요!! 추후에도 알찬 내용 부탁드려요!! 구독!좋아요! 알람설정 꾹 찍고 갑니다!!!!
좋은 내용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스틴 트뤼도는 답이 없어 보입니다. 스티브 하퍼에게서 배웠으면 좋을텐데.
맞아요! 워홀도 너무 많이 받아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워홀 너무 많이 받아서 학생들 잡이 없어졌어요.
이해하기 쉽게
뉴스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제게는 캐나다 정보가 약한데 조재현님 방송 보면서 많은 도움 받고있습니다. 진심 감사합니다~~
NDP 와 대선을 위한 야합이 있는게 아닌가 의심을 해봅니다. NDP 총수 Singh 이 인도출신이라 인도사람들을 많이 받아주는 딜을 한거 아닐까요?
결국, 이 인도인들이 미래의 표밭이 될테니…. 얼마 안가서 인도인 수상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호주처럼 해야되요 이민 빡세게 특정 인도는 막아야해요
트뤼도가 자기개인의 안위를 위해서 시크교 편을 들어서 종교갈등에 끼어 들어서 표를 구걸한 더러운짓거리만 안했다면 이지경은 아니었을것!! 꺼져야할 정치인 때문에 조만간 총리도 시크교가 장악도 할 걱정을 해야하는 지경에 옴
중 고등 칼리지 그로서리 마트가면.... 여기가 인도인지 캐나다인지 헷깔리는 나라가 됨. 🙄🙄😇
@@luca6618 또라이 트리도. 머리가 스톤톤톤톤... 돈은 머치머치머치. ㅆ ㅍ 박애좋아하시네. 지보고 브램툰에 집사서 애들데리고 들어가 살아라. By the way 트리도 집 어디야?
난 지 애들 인도나 난민과 결혼할 그날을 기다린다이.
매번 좋은 정보 쉽게 설명 해주셔서 도움이 됩니다.감사 합니다~~
올해석사졸업 예정자인데 캐나다사회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뉴스도 찾아보고 하는데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고학위자들이 왜 캐나다 오겠냐... 미국 가는게 낫지... 세금 다 떼이는데... 캐나다 20년 살았지만, 요즘같이 캐나다 질 떨어지는 상태는 처음 보내요.. 특히 요즘 자동차 도난사고 급증하는 거 보면 할 말 없음...
미국을 못가니 캐나다를 오는건데 몰라서 묻는건가. 지금도 받아주기만 하면 짐싸들고 캐나다 오려는 사람들 많음.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가는게 다른 나라에서 가는것보다 훨씬 쉬우니까.
밴쿠버에서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구독❤
조변호사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 ^^저는 카나다 교포입니다
제목이 재미있네요. 현재의 이민정책이 앞으로 경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의견 잘 들었읍니다!!
투류도도 아버지와 같이 정권 말련에 지지율 최약으로 물러나게 생겼습니다. 캐나다 내년 선거에 돌입하는데 재밌겠어요. 내년 대선은 지나야 경기가 조금씩 살아나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밴쿠버에 삽니다. 조변호사님의 설명이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정책을 잘 못했다고 생각해요. 나라별로 쿼터제도 필요한것 같구요. 이민법은 바람앞에 촛불처럼 굉장히 잘 바뀌죠. 애꿎은 국제 학생들이 피해보는것 같아요. 그러면서 왜이리 난민들을 받아들이는지....
쉽게 풀어서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닏다
말씀 정확히 맞습니다!
공항에 면세점.security.식당.청소용역
의 90퍼센트가 ㅇㄷ 입니다.
사방에서들리는 공용어가 그들의 언어입니다.
비하는아니지만
그들은 저가 고용을쓸고있고 이제 메이저리티가 되어가고있어요.
그들이넓고 튼튼히 노동시장을 장악하고
그들이 관리자가되면서
사돈에팔촌까지 고용 모두같이근무하는 파트도있습니다.
여기가 ㅁㅂㅇ인가싶습니다..
우리젊은이들,학생들이 상대적으로 없어요..
ㅜㅜ방학때 알바온90퍼센트도 그들입니다..
변호사님말씀 완전체감중입니다.
최근1~2년사이부쩍요.
맞아요. 지들가족 모두 끌고 오더군요. 여자 관리자가 있었는데 시누 올케 친구 다 끌어주고 밀어주며 델고 들어옴.
감사합니다. 제일 빠른 현재 캐나다 이해할 수 있어서..감사드려요.
Small business를 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부터 주변에 owner들이 인도사람으로 전부 바뀌었습니다. Superstore, walmart, tim Horton, 공항, 쇼핑몰, 죄다 인도인들이군요, 특히나 은행관련 통화를 할때는 인도 영어 때문에 환장 합니다. 무슨놈의 발음이 그리 엿 같은지 참내
@@Canada-s1n 글쎄 그것도 영어라고.
차별발언이 심하시군요.. 인도사람들이 부모라도 죽였나보죠?
@@daniellee197 무대뽀 발언이 심하시군요. 그래 인도 깡패가 우리 아버지 죽였다. 기분이 째지나 이제? 꼭 그렇게 사실을 입에 올리게 하냐. 그런당신은 인도 배우자에 장인 장모 인도 튀기 까지 있는 모양이네. 흑흑흑
@@Thetruth12252 난 글쓴이가 차별을넘어 인신공격까지 하는것을 똑같이 보여드렸을뿐입니다. 인도이민자들이 대체 당신에게 무슨짓을 했죠? 당신도 이민자아닌가요? 왜 한국에서 못배우고 저급한 인간들이나 할 차별행위를 해외까지 나와서 하시나요?
@@daniellee197 저는 저급한 행위를 한것이 아니고 사실을 이야기 한 것입니다. 제가 쓴 내용중에 사실이 아닌 내용이 하나라도 있나요?
진짜 다운타운에 가 보셨나요 그리고 커피샵에 가 보셨나요, 은행업무를 하기 위해 전화상담원과 전화 해 보신적 있나요?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지만 개네들 발음 진짜 알아듣기 힘듭니다, 2024년 이민자중에 인도사람이 몇퍼센트인줄 아시나요? 35퍼를 육박합니다, 결국 알버타주에서 지난달 이민담당 노동부 담당자가 허가 내주는 댓가로 인당 5만 달러 받고 딜을 하다 꼬리가 길어 잡혀 갔습니다.
한국에 사시는지 북미에 사시는지는 모르겠으나 눈으로 보세요 그러면 그 심각성을 아실것입니다.
우리 콘도에도 점점 카레쪽 사람들이 늘어가는 것을 엘리베이터 탈때 마다 느껴요. 시큐리티도 그쪽나라 사람드로 바뀌고 있습니다. 딸이 다니는병원에도 아들다니는 회사도 많이들 들어 왔다고 하네요.
우버는 죄다 인도인들.1년동안 백인,동아시아인을 본 적이 없음
세금만 외국인한테 안퍼주고 교육문호열어 장사하고, 영주권도 투자하면 해주는 식으로 하면 될텐데. 문제는 아이들케어 돈과 의료 등 인도 가족 줄줄이로 미친듯이 오니 재정이 파탄이지. 믄제점과 해결책을 잘못 잡은듯 ㅋㅋ 캐나다 멍청하노
상상이상으로 멍청합니다 그 분들은
🎯 We don't need the cheaper labors at all those who steal jobs of domestic workers & corrupt the fair wages. Canada tax payers earn 1/2 wages of 30 yrs ago's now. Many r jobless, homeless & starving!
저희아들도 아르바이트잡기가힘들다고하네요 주변다 인도사람들이다잡고 있어요
very good!!
카레나라 인성도 그래
저는 현장에서 field medic하는데요... 중산층도 마찬가지에요 애기해보면 튀르도 아예 생각하지도 않아요. 한번만더 팬데믹 일으켜봐라... 씩씩거려요. 자유당 택도 없을것 같아보여요.
캐나다에사는 한국인들은 인도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싫은데, 원래 캐나다에서 살았던 원주민이나 오래전에 이민온 백인들은 인도사람,중국사람등이 얼마나 싫겠어요.
중국인보다 더한 게 인도인이 맞더군요
인도인들 거짓말 정말 아무렇지 않게 잘합니다. 항상 조심하세요
@@cherrylove1293 맞슴다. 거짓말하면 인도와 그리고 그에 맞먹는 이란인. 그 두 집단 거짓말 학을뗍니다. 그 상항때마다 그냥 자긴을 위해서 닥치는대로 지어내서 말합니다. 아무 기준 없어요.
오래전엔 한국인도 청국장/된장(똥)냄새, 김치냄새 난다고 엄청 핍박(?) 당했음. 우리(한국인)은 괜챦다고 착각은 하지 말자구요. 지금 한국이 잘 사니까 문제가 없는것일뿐.
감사해요
중산층 표를 잃는 것은 양도세율 인상 같은 중산층과 관련 없는 정책이 아니라, 이민자를 대책없이 폭증사키면서 주택난, 학교난, 의료난, 교통난 등등 난리가 난 상황 때문이죠. 이민자도 이런 시기에는 돈많은 이민자 위주로 받아야 하는데, 돈은 안되고 오히려 세금 보조를 해줘야 하는 인도계를 엄청 데려오면서 경제가 더 힘들어진 경향이 있어요
캘거리 요즘 bowness park 가면 80%가 인도사람들...갑자기 인도에 온 느낌?ㅠㅠ
헬리팍스에서 살고 있는데 여기만 인도인들이 모여들은줄 알았는데 전 캐나다에 인도인들이 넘처나는가보네요.
시골 조그만 가게에도 인도인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민이 쉽게 왔을지...?
문제는 렌트 아파트가 구할수 없어서 텐트치고 사는 사람들이 시내에 늘어나고 주변에 오줌냄새로 시내가 투어하는 사람들 한테 안좋을것 같아요.
문제는 정부가 airbnb 규제가 너무 너무너무 어렵게 해서 렌트 문제가 더 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골때리네요.. 가끔 이런 야기해요.. 인도의 인구 1/3이 이주한거같다고
Calgary 입니다
현장일 하고잇구요
언제부터인가 인도쪽사람들이.
만이만이너무만이 보여요
미칠정도로....외. 미치는가는 다음에
교포이셈? 한글이 거의 교포 3세 수준 ㅋㅋㅋ
왜 미치는지 잘 알죠. 되도록 안 엮이는 게 젤 좋지만요. 항상 거리 두는 게 최고.
@@cherrylove1293 네..최대한.멀리하는것이....몸과마음에 이롭습니다
중국판이더니...이제는 인도판이 되어서리..
도시가 온통 카레국이 되어가니...
인도를 못 막은걸
선량한 피해자가 나올듯
미국 거주자인데... 캐나다 상황을 보면 정치지도자들이 완전히 자기들만의 유니버스에서 사는 것 같구먼요. 특히 수상 저 사람. 미국은 원래 엉망진창...
무지하게 받아들이는 난민이 큰 문제입니다. 난민들이 캐네디언이 받아야 할 혜택을 받고있으니, 돈이 구멍이날수 밖에없죠.
또한 학생 비자가 만료가 되면 돌아 가야 함에도 불구하고, 4-5 가족을 다 데리고 와선, 병원 혜택, 차일드 베네핏까지도 받고있습니다.
일 하는 노동자 보다, 더 많은 돈을 정부에서 받고있죠...
난민은 이제 그만 받아야 하는게 맞습니다.
트루도의 멍청함의 끝은 어디인지.. 임대료 상한선 정한것도 모자라 capital gain에 세금폭탄 던져서 그나마 연명하던 콘도 시장 다 죽어버렸죠. 계산기 두드려보면 이런 상황에서 투자용 콘도 사는건 바보나 하는짓. 장기적으로 공급이 줄어들면 결국 피해보는건 경제적 약자인 세입자들이죠. 트루도 쫓아낼 날만 기다립니다.
밴쿠버는 사는 딸은 올6월 대학졸업전 안정?적인 직장에 취직했고 영주권을 먼저 따겠다고 샤스카츄완 리자이나에서 폴리텍 1년과정 마치고 PGWP신청전 풀타임잡 구해 PGWP 나오는대로 PNP신청 하기로 해서 지금 줄어드는 이민정책을 잘 피해간거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뉴스 들으면서 개인적으로 든 생각-내년 아들 영주권 나오면 부동산을 사도 괜찮겠다..인데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영주권 신청중에 미국영주권 신청이 되어잇으면 불리할까요??
별 상관 없을 듯 하네요
난민 그만 받아야해요
잘 봤어요~
말도 안되는 국제사립학교들 있죠. 그런곳 다니는 학교는 리젯 시켰음 좋겠어요. 특히 인도애들. 너무 이놈저놈 다줬었어요.
저도 부모님 따라 이민온지 한 20여년이 지났는데 캐나다 사람으로서 찬성하는 바입니다. 캐나다 동쪽끝에 사는데 여기에도 유색인종들이 너무 많아서 쇼핑몰이나 레스토랑을 가도 백인들을 보는게 더 힘들정도 입니다. 한글보다 영어가 더 잘돼는 상태임에도 일자리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17년 살았어요 그때도 그랬는데 일년만에 흐지부지. 또 그때도 문닫았는데 반년만에 또 열어주고. 일희일비 할 일이 아닙디다. 그때 운 운이 중요하더라구요 두달을 못버티고 갔더니 바로 무상유학 열어주고 버텼더니 쉽게 영주권 받고. 코로나에 영주권 그냥 받고. 그러니 그럼에도 있어야 할 분들은 버티면 됩니다. 이민의 나라인데 막는건 무의미. 지금 안주면 줄때 도전하면 됩니다
요즘 흔히 하는 말이 있죠. 인도 갈 필요 없고 필리핀 갈 필요 없다 월 마트 나 은행에만 가도 벌써 인도, 필리핀를 방문한거니까요. 근데 이런 말들이 진짜 실감나요
수상이 나라에 정책을 너무 쉽게 바꾸는것 같네요! 시간을 가지고 점차 바뀌는것도 아니고 온탕에서 냉탕으로 바로 가버리네요
여론이 그만큼 안 좋아요. 오죽하면 인도국이라고 하겠어요. 캐나다 시골쪽도 인도인 안 보이는 곳이 잘 없어요
더 빨리
진작에 했어야 하는거죠.
전 캐나다와서 직장에서 흰디어 배움 ㅎㅎ
Capital gain tax를 올리자는것도 NDP의 주장이였는데요..
인도인들은 애들도 많이 낳아서 ㅎ
복지비 축나고 인도인으로 뒤덮겠네 ㅎ
컬리지 졸업을 앞두고 있는 유학생으로써 캐나다에서 계속 사는게 맞을지 고민스럽네요
단편적으로는 돈들여 입학때 보다는 쉬운 영어 성적을 받으면 될꺼같지만
정책적인 기조 달라진 느낌이라 추후 정착이 가능할지에 대해 확신이 들지도 않고
일자리 문제와 집값 문제는 점점 나아지지않을까 싶지만 당장은 아닐꺼고
특정 인종의 국가가 되어버린 상태에서 어울려 살아가는게 쉽지 않을거같은데
캐나다에 정착하는게 계속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나라를 고민해보는게 맞을지 고민이네요
요즘 미래의 성장을 주도 할곳은 북극 이라 하는데 온난화로 북극 진출이 미래에 유망한 지역이라 합니다. 어려워도 캐나다에서 기반을 다져야 미래가 있다고 생각 됩니다. 그냥 한국 마이드 편한세상 원한다면 그냥 돌아 가세요.
캐나다 가치 있어요
@@김민영-d6p8c 북극과 캐나다에 대한 관련 유튜브 영상 공유합니다.
th-cam.com/video/FEv9xYDCLb8/w-d-xo.html
이제 외국인들은 집에 돌아갈 시간입니다. 돌아가세요
Go to USA. Triple wages, fantastic weather, brazing Sun, tall palm trees, cheap prices for everything, uncountable numbers of world-class jobs and business opportunities, world-best labs, institutes, firms, etc., money everywhere. Incomparable.
두 개 언어를 너무 잘 하시니 캐나다 이민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네요~~😊
총리 야를 교체해야 한다
얘 캐나다 다 말아 먹었다
캐나도가 되어가는거죠...정말 슬픈일입니다
캐나다에 살면서 ..
캐나다의 이슈들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영상 자주 올려주십사하고
구독 누르고 갑니다
옛날처럼 투자이민을 늘리는 개 우선인것 같네요.
영주권을 받기 위해서 학교을 다니고 졸업한 후에 work permit 받는 절차로 진행되는 것은 좀 적절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절차를 악용한 많은 회사가 이 사람들에게 저임금을 지급하고 있어서 캐나다인들조차 저임금에 허덕이는 현실이 나타나는 거죠.
최저임금 있잖아요. 한국이 외노자에게 하는 짓 생각하면 카나다가 부당하다 할순없죠. 법적 보호 다 받고 신고만하면 임금착취라면 다 받습니다.
@@Vickor777 문제는 그리 신고하면 영주권이라는 생사여탈권을 쥔 고용주가 이런저런 이유로 잘라저리명 그만임. 최근에도 그런사례 너무 많이 봄.
@@Vickor777 마땅히 중위임금을 받아야할 일자리들이 하향평준화되는건 사실이죠. 왜냐면 그렇게줘도 군말없이 일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영어가 되는 인도인들이 모든 잡을 다 가져가고 정작 여기 캐나다 2세들은 job을 찾기가 엄청 어려워요. Management office 에 가도 그렇고, condo 들어서면 security 가 거의 인도인이고, pre-construction condo 분양 사무실에 가도 중국인들에서 인도인으로 바뀌고...
진보라는 가면뒤에 무능, 위선의 한계점이 여실히 들어나
흠...앞으로 영주권을 줄일거라고 보시나요?영주권을 닫을가능성도 있는거죠?
We must!
아..조금만 정리해서 말씀해주시면 좋겠음.
너무 장황 반복..
원래 트뤼도 캐릭터가 그런듯
이것도 영향이 있겠지만 메이져한 이유는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주변 보면 먹고살기가 너무 팍팍함. 특히 렌트비가 미쳤음. 솔까 양도소득세로 25만불 이상 버는 사람들이 캐나다에 얼마나 된다고 그게 문제가 되겠음. 대다수 사람들은 연봉 5만불에서 12만불 사이일텐데. 평균 8만불 번다 치고 세금때면 세후로 월 4500불 나올텐데 거기서 렌트내고 차보험 교통비 (주유포함) 생활비 (식비, 전기, 통신료등등) 내면 남는 돈이 거의 없음. 혼자 살거나 룸메껴서 살면 저축을 할텐데 애 낳고 외벌이면 저 돈으론 택도 없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민을 받을려면 제대로 된 나라에서 받았어야지 ㅉㅉㅉㅉ 머리가 나쁜건가 왜 자폭을 하는지ㅉㅉㅉㅉ
인도가 로비를 많이 하는 편임. 호주쪽에서도 많이 받아서 현총리가 인도계들 비자승인률이 한동안 높았었음
제대로 된 나라를 어떤 기준으로 보느냐에 따라 한국 사람들이 경쟁력이 없을수 있어요.
표 밭을 다져서 본인들이 선거에승리하면 보람이 있
겠지만 패배하면 그땐 뒷감
당 되겠습니까? 한국도 그렇
지만 늘 국민들이 희생양인
거죠. ㅋㅋㅋ 결국 밥그릇
싸움질이야
글쎄요, 어디든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호주하고만 비교하지말고, 한국과도 비교해 보시라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국이나 캐나다나 네포베이비가 권력을 쥐면 나라가 망한다는 사실.
정말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외국 이민자들이 많이 돈을 들고 들어오면, 경제가 활성화되어야 되지 않나요? 이민자들이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고 하지만, 그만큼 새로운 비즈니스가 발달해서 더 고용이 늘어날 것 같은데, 캐나다는 안 그런 것 같네요.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몇몇 기업에서 독점을 하는 것인지...
들고올 돈이 없는 외국 이민자들을 많이 받으니까요ㅋㅋ쿠ㅜㅜㅜ 인도인 남자가 영주권 따면 인도에서 와이프, 자기 부모님, 와이프 부모님, 다 데리고 옵니다. 펀자브뿐 아니라, 그쪽 계열 국가들 애들 다 그렇게 합니다. 아프리카 난민들도 똑같어요. 애는 최소 3~4명 낳음. 돈 없는 가정일수록 더 많이 낳더라구요. 차일드 베네핏 더 받으려고ㅋㅋ
다 저노동 임금자들이 안도나 팔라핀 등에서 집중적으로 와서 그런둣요
O India
우리 변호사님 수입이 반으로 줄겠네요. 이를 어쩌나. 이민부에 로비하셔요.
왜 제이슨의13일의금요일이나오냐
소리 크기 체크하고 영상녹화하면 좋겠군요
ㅋㄹ국ㅋㅋ
카레국 매일 먹어 탈난배를 어찌할고-!
쇠
언급은 잘 안되지만 이번 러우전쟁을 피해 워크퍼밋 가지고 캐나다에 유입된 우크라이나인들이 거의 50만 이라니... 가뜩이나 실업률 높은 판에 많은 유학생들이 이번 뮤지컬 체어 탈락자가 된거라 봐야죠. 우크라이나인들이 인도 애들 보다는 훨씬 깨끗하다는 면에서 이건 환영임.
그리고 부동산이나 주식 같은 자산 매매나 양도시 발생하는 양도소득세는 의사라는 직업과는 직접적인 관련은 없어보입니다. 단, 님 처럼 "사"자 직업 가지신 많은 분들이 보유하신 자산을 옮길 시 세금을 현재보다 더 뜯길 가능성이 높다는 면에서 반기지 안으실 거라는건 동의 합니다.
오늘 처음으로 영상을보고 구독 눌렀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정치에 의해서 그 밑의 사람들이 흔들리는것을 봅니다. 주위에 영주권없이 study permit or open working permit으로 사시는 분들이 관심있게 봤습니다
트럭기사 파업 때려 잡을때부터 알아봤다....집회 시위의 자유를 억압하는 튀르도...독재자가 되가는듯
외국 자본이 들어와서 부동산도 사주고 투기도 해줘야 하는데 중국애들이 갖고 와야할 자금이 지들 국내 부동산에 팔리지 않는 집으로 묶여있으니 갖고올 돈이 과거에 비해 현저히 줄었네… 중국 부동산은 향후 10~20년 어려울거라니 캐나다도 이거에 엄청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지요. 캐나다 부동산?? 중국 부동산 경기를 봐야할 겁니다.
외국인들 추방하자 너무 많다
응 너부터 나가자. ㅎㅎ 스스로 백인이라고 착각하고 있누..
@@Anthkkm누구든 인도인을 참을수 있을까요 불가능
너무 잘 하는 정부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걸 잘한다는걸 말하신거죠?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부활하신 구세주 예수님 보혈의 은혜로 죄사함 평강
트루도가 지지율부터 의협과의 마찰까지, 윤건달이랑 많이 닮았네.
트뤼도는 문재인이랑 닮았지..거기에 윤석열이 왜나와?
문재인때 퍼주기식 세금늘리기, 조선족포함 중국인에게 영주권 대거 퍼주기. 그 영주권자들에게
전세계에도없는 투표권내주는등등 문재인이 저지른 짓이 트뤼도와 똑같은데 뭔 개소리야.
하여튼 좌파애들 특징이 단기기억상실이고 내로남불이지.정신차려.
공감이요... 정치적 방향은 다른데 하는 모양은 왜 똑같은지 ㅋㅋㅋ
@@Usenrttbfkdlsbe 뭐가 하는짓이 똑같은지 말해주세요.
@@SamminKi 여러 방향과 방법으로 나라를 조져놓고있다라고나 할까요?ㅎㅎ
트루도가 집값 폭등시켜 놓은 양산 삶은 소대가리 영감이랑 많이 닮았네
울아들 내년 퀸즈 복학 해야 하는데 군대 제대 하고~~~
비자 잘 나오겠나 ㅠㅠ
딸아인 토론토에서 직장 생활 중
영주권 카드 나온다고 이메일 왔다는데 조만간 받을듯요
잘한거예요!
캐인도, 라고 불러야 맞습. NOT CANADA
인도캐는 어때요?
@@Thetruth12252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캐나다. --> 인도다 는 어떤가요?
이민 변호사들 밥줄 떨어지니 지리는구나.
매번 발빠른 정보 늘 잘보고 있는거 아시죠?
여러분! 이민은 조변호사와 상의하세요🤩 이.조.상! 제가 보증합니다.
호주는 난리야! ㅋㅋ
영국도 간다 ㅋ
그래서 저는 글로벌 사업을 생각합니다! 너 그래? 난 이래? 이민 안 받으면 난 다른데 간다! ㅋㅋ 미국도 매일 메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