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토리님이시라면 제 기억 속에 제목 모를 옛 애니를 찾으실 수 있을까요. 불시착한 주인공이 첨단 무기로 괴물들과 싸우고 히로인이 그곳 여신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용이었나? 그러다가 사람으로 변하는 여자인데, 쇄약해진 그 여신 데리고 싸우고 남주가 팔에 장착한 총구에서 광선검 만들어 싸우다가 결정타로 충전포 한 방 쏴대는 애니였는데, 이걸 도저히 못 찾겠네요. 지금도 한 장면이 생생합니다. 최종 싸움 때 기절한 주인공을 살리려고 히로인이 그 무기만 염력으로 조종해서 적에게 대항하다가, 힘이 다해서 의식 잃기 전에 남주 팔에 다시 꽂아주고 에너지 풀로 채워준 부분이요.
또 어디서 이상한 가스라이팅을 당하고온거임 ;; 그럼 공부는 타인에게 능력있는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자신의 무식함을 개선하는 활동이므로 학생들은 모두 피해자임? 자기개발이라는 단어가 이미 있어요 사람들이 넘쳐나는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활동이지 사방팔방 pc들이 이상한 피해자프레임 씌우고다니네
저거 실사화 하기 딱좋은 장소가 서울에 있죠... '신설동 유령역'이라고.. 역은 다 만들어놨는데 노선이 취소되서 준공과 동시에 방치되어버린 신설동역 지하3층.
오! 미유 다른 에피소드 네요 반가워요❤
미유 에피소드가 재밌는 게 많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97년 작품인데 그림체가 하나도 안 촌스럽고 예쁘고 내용도 재밌네요.😊😊
그림체가 정말 마음에 드는 애니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체라기보다는 이미 이 세상의 것이 아닌 뭔가가 된건가보네요.
너무 재밌써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니 마지막에 저대로 두고 가시면 어떡하나요…
저도 그게 좀..... 어떻게든 수습이라도 해주고 가지....;;
신마에게 유혹 당해 따라갔다고 아예 신경도 안 쓰는 게 아쉽긴 하더라구요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유는 인간세계의 인간들에게는 구원은 안해주더라구요... 당신들의 선택이니..책임도 당신에게 있다는.
미유도 저런 건 어쩔 도리 없었던거 아닌지...
@@zeppelicaesar6089 미유의 애니를 보면 신마와는 싸우지만 신마에게 영혼을 팔아서 갑옷에 빙의된 인간이 미유에게 위헙해도 싸우지 않습니다. 자기는 인간세계에 개입이 안된다고... 그래서 수습을 안해준거죠..
와우 이런 애니도 있었군요 먼가 재밋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주 목소리 너무 차분해서 좋네
미유 캐릭터가 작화도 좋고 성우분 연기도 좋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옛날 애니인데 전개나 묘사가 깔끔하고 빠르게 잘넘어가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진행이 좋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스토리님이시라면 제 기억 속에 제목 모를 옛 애니를 찾으실 수 있을까요.
불시착한 주인공이 첨단 무기로 괴물들과 싸우고 히로인이 그곳 여신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용이었나? 그러다가 사람으로 변하는 여자인데, 쇄약해진 그 여신 데리고 싸우고 남주가 팔에 장착한 총구에서 광선검 만들어 싸우다가 결정타로 충전포 한 방 쏴대는 애니였는데, 이걸 도저히 못 찾겠네요.
지금도 한 장면이 생생합니다.
최종 싸움 때 기절한 주인공을 살리려고 히로인이 그 무기만 염력으로 조종해서 적에게 대항하다가, 힘이 다해서 의식 잃기 전에 남주 팔에 다시 꽂아주고 에너지 풀로 채워준 부분이요.
설명해주신 내용 보고 떠오르는 애니는 없는데 나중에 혹시 찾게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미유 지나번에 올려주신 것도 재미있었는데 이번편도 재미있네요. 라바는 되게 멋있어요! 신스토리님 고생하셨습니다. 또 추워진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유 에피소드가 재밌는 게 많더라구요 ㅎ 마린스피어님도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미끄러운 길도 조심하세요! :)
일본다운 찝찝한 엔딩..
0:57 이쁘다 ㅎㅎ
저도 미유 작화가 굉장히 맘에 들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간이 멈춰있는 상태로 저렇게 영원히 있어야 하는 여자들 안타까움! 어둡고 인적이 드문 장소에 있으니……
그렇게 큰 잘못을 한 것이 아닌데 받은 벌이 너무 무겁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하철 배경과 라바를 보니 영화 브이 포 벤데타 가 뜬금없이 생각나네요.ㅎㅎ
그러고 보니 신스토리님 리뷰에 무슨 애니. 영화가 떠오른다. 비슷한 느낌이다. 이런글 적은게 좀 있기도 합니다
제가 업로드하는 작품 대부분이 고전 애니라 비슷한 느낌이 나는 작품들이 종종 있는 듯 하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에 저 가여운 영혼들..
정말 찝찝한 여운을 남기는 에피소드였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 애니에서 라바 역할 성우가 은영전 오벨슈타인역 성우였음. 묘하게 어울리네라고 생각했음.
故 시오자와 카네토(1954~2000) 선생님이시지요. 에어리어 88의 카자마 신이랑 북두의권의 레이, 푸른 유성 SPT 레이즈너의 루 카인 배역으로 유명하시지요.
또한, 신마 '로샤'역은 이노우에 카즈히코(1954~) 선생님이 하셨는데, 캔디캔디의 안소니 브라운, 푸른 유성 SPT 레이즈너의 알바트로 나르 에이지 아스카, 은하영웅전설의 더스티 아텐보로 배역을 맡으셨지요. 신마가 '안소니 브라운'의 목소리로 여성분들 유혹했으니 억울한 희생자가 많이 나왔겠지요. ㅠㅠ
@@puyoungchang2291내 맘케 부리부리 자에몽 성우 였다는거...
고인이 되시고 이후 최근까지 부리부리자에몽 성우없이 이어져감
9:26 이게 왜 여성들을 안구해주는 지 알려주는 이유같네요 나름 신선한 결말이라 나쁘진않은 듯
그로 인해 구해줄 수 있음에도 안 구해주는 건지, 정말 구해줄 수 없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결말이 정말 신선한 에피소드였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스토리 제가보기엔 구해줄수있음에도 너네들이 선택한 일이니 난 관여하지 않겠다가 맞지않을까 싶긴해요
@@majin3851씌씌
이상해씌
아니 이게 엔딩? 고구마 1000개먹은 기분이네...
내용이 상당히 찝찝하게 끝나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ㄹㅇ 한명은 목이 달아난 채인데
잡힌 여자들 시점에서 봐도 고구마
여자들 못구한 미유 입장에서도 고구마
심지어 불타죽은 신마 입장에서 봐도 고구마
오옷
흡혈희 미유 이 만화 기동전함 나데시코 비슷한 애니?
어떤책에서는 화장같은 미적인 갈구에 대해서 자기의 못생김을 알고 개선하는걸 허영심이라 하는걸 부당하다고 했음. 외모를 가꾸는건 자기만족 외에도 타인을 의식한 이타적행위의 일부임(과하지 않으면) 논리적으로나 도의적으로나 일방적인 피해자인데 피해자를 탓하기만 하는 정서는 부당하다고봄
또 어디서 이상한 가스라이팅을 당하고온거임 ;; 그럼 공부는 타인에게 능력있는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 자신의 무식함을 개선하는 활동이므로 학생들은 모두 피해자임? 자기개발이라는 단어가 이미 있어요 사람들이 넘쳐나는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활동이지 사방팔방 pc들이 이상한 피해자프레임 씌우고다니네
와 액션지렸다 ㄷㄷ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 애니보단 옛날 애니가 긴박감도 있고 스릴도 있고 더 잘 만들긴해요
뱀파이어미유 작가 만화 작화도 좋은데 거의 애니쪽에서 활동한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화 하우스 오브 왁스(House Of Wax, 2005)가 생각나네요 😅😅
오.. 하우스 오브 왁스랑 정말 비슷하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90년대 작화가 체고다
이 당시 작화가 정말 좋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러고보니 문득 생각난게 라바와 시이나가 친구들과 너무 가까이 하지 않는게 좋겠다 한게 마지막화 엔딩을 위한 복선이었을까요 아니면 그냥 살아가는 방식이 다른 처지끼리 어울리지 않는게 좋겠다고 조언한 거 뿐일까요 흡혈희 미유를 보는 동안엔 생각도 안해봤네
저는 후자가 맞는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겠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화면하면 자막이 짤리는데…
여주 금강 얼굴이 보이네
뭔가 경고하는 것을 표현한 듯
마지막은 응 느그책임 난 몰랑
9:26초에 보면 "한순간이라도 원해선 안 되는 걸 원했으므로 나로서는 아무 것도 해줄 수 없어"라고 미유가 말하는데, 도와줄 수 있음에도 안 도와주는 건지 아니면 신마와 관계되었으므로 정말 도와줄 수 없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9:55 지금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대사와 지하를 대비시키는걸 보니 대충 무슨 메시지인지 알것 같음
주인공이 치사하게 2대1로 조지네요 ㅠㅠ
그래도 주인공이 악당이 아니라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로 ‘걸’ 작품이군요…
앗..
오 미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니 이거 너무한거 아니오 살려주든 뭐든 해줘야지 그냥가?
9:26초에 보면 "한순간이라도 원해선 안 되는 걸 원했으므로 나로서는 아무 것도 해줄 수 없어"라고 미유가 말하는데, 도와줄 수 있음에도 안 도와주는 건지 아니면 신마와 관계되었으므로 정말 도와줄 수 없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주 목소리 성우가 하야시바라 메구미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나이들어간다는건 자연스러운 생명체의과정인데 그걸 뭐 저리 폄하해서 말하나
근데 막상 나이들면 참 슬퍼용..ㅠㅠ
나도 싫음 ㅠ
그래도 세상엔 노화방지기술이 필요해요
와 이거 보니까 미드 덱스터뉴블러드 생각이 나네요. 사람을 방부처리해서 자신의 컬렉션으로 만드는 살인마가 나오는 내용인데 진짜 그 드라마 마지막 장면이 충격이여서 어떤 미친놈들이 이런 생각을 하나 싶었는데 역시 세상은 돌고 도는건가
뭐 실제로 있었던 일을 모티브로 한게 있기는 해서
그냥 저대로 두고 간다고?? 태울줄알았는데
아...아....정말...! 아름다운 작품이었서!
나도 하나 가지고 싶다❤
앗..
캔뮤직이 생각나네
연예인이나 모델 만드는 에이젼시같네
미유 너T야?
애니퀄이 엄청나네요
이 당시 애니들이 퀄리티가 정말 좋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뭐야 이 애니 공포애니 였네요? 적어도 화장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여주인공도 싸이코패스 또 다른 악이네요 ㄷㄷ
시체있다고 신고정도는 해주고 가라...
아름다우면 다 되는 ㅡㅡ 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반 도입부보면 여자는 잘그리는데 남자는 ㄹㅇ 이상하네
첨보는 애니 인데 여러가지 의미로 잔인하네요 여주가 불을 사용하는거 같은데 태워서 성불이라도 시켜주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시대 애니 작화는 신비로울정도로 야사시사 하단말이지...
이 당시 애니 작화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괴물 죽으면 여성들 다시 원래 모습 되찾는 거 은근 기대 했는데 ㅠ 쌩까다니
아마 다시 되돌릴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린 게 아닐까 싶네요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1000번쨰는 내꾸
시청해주시고 1000번쨰 좋아요도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유 잘뽑혔네
미유 작화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독교를 편드는건 아닌데 이런 일본애니 보면 왜 기독교에서 일본이 영적으로 안좋은 나라 라고 하는지 알겟네요
결말이 조금 찝찝하긴 하지만 악당이 쓰러졌으니 모두가 원래대로 돌아온다는 뻔한 전개가 아닌건 좀 괜찮을지도?..
신마에게 유혹당해서 따라갔다는 이유로 구해줄 생각도 안 하는 것을 보고 조금 안타깝더라구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탐하긴 뭘탐해? 속아서 따라간거지 빌런 저리가라네 수습을 해야지 ㅋ 저리두고 가면 우야노 ㅋ
나도 수집하고 싶다 컬렉션 으로
앗..
님아.
화성인
신마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