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효조 김용철 김종모 프로야구 초창기의 타격의 고수들. 최동원 투수가 한국시리즈에서 혼자 4승을 올린 장면, 김용철 선수가 올스타전에서 삼연타석 홈런 날리고 김용희 선수가 날린 만루홈런 장면은 영원히 남을 한국프로야구의 신화! 그 중계를 보고 환호했던 기억이 지금 생각해도 가슴 설렌다. 김용철 감독님! 그동안 많이 보고 싶었습니다.
프로원년(82년)에 롯데팬 하다 삼성 회원가입후 삼성팬이 됐지만, 당시 김용철 타자야 말로,, 최고의 찬스맨(중요할때 늘 치시더라고) 원년 타점왕은 김성한이지만, 승리타점은 김용철 이 안빠질듯(승리타점 생기니 1위) 84우승할때, 김용희-김용철-유두열(3점홈런) 코씨 우승 최동원의 선동열에게 이긴 승리가 김용철이 쳐줘서 롯데가 김용철 트레이드 하고 91년 준플레이오프 마지막 경기, - 윤학길이 나올테니, 롯데 올라갈 줄 알았는데 삼성 간 김용철- 윤학길에 투런 포로, 롯데 탈락
최동원선수도 당연히 영웅이지만 끝까지 함께 선수회를 지킨 김용철선수 당신도 영웅입니다!
장효조
김용철
김종모
프로야구 초창기의
타격의 고수들.
최동원 투수가 한국시리즈에서 혼자 4승을 올린 장면,
김용철 선수가 올스타전에서 삼연타석 홈런 날리고 김용희 선수가 날린 만루홈런 장면은 영원히 남을 한국프로야구의 신화!
그 중계를 보고 환호했던 기억이 지금 생각해도 가슴 설렌다.
김용철 감독님!
그동안 많이 보고 싶었습니다.
프로야구 원년 스타 김용철 선수는 최고의 레전드죠
아버지 별은 영원히 지지 않습니다. 다만 빛나는 때가 다를뿐. 이제는 편히 쉬시며 오래토록 건강하십시요.
형서기 장가가서 손주도 안고 하시는 모습 보고싶습니다. !
형서가 이젠 장가도 좀 가자 !
ㅇㅅㅎ
프로원년(82년)에 롯데팬 하다 삼성 회원가입후 삼성팬이 됐지만,
당시 김용철 타자야 말로,, 최고의 찬스맨(중요할때 늘 치시더라고)
원년 타점왕은 김성한이지만, 승리타점은 김용철 이 안빠질듯(승리타점 생기니 1위)
84우승할때, 김용희-김용철-유두열(3점홈런) 코씨 우승
최동원의 선동열에게 이긴 승리가 김용철이 쳐줘서
롯데가 김용철 트레이드 하고
91년 준플레이오프 마지막 경기, - 윤학길이 나올테니, 롯데 올라갈 줄 알았는데
삼성 간 김용철- 윤학길에 투런 포로, 롯데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