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막 16:15) 오늘도 이 말씀을 심장에 새기며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복음의 깃발을 듣고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선교지에는 복음을 듣지 못한 하나님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서진(西進) 지역의 중국과 이슬람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서진(西進) 선교를 위해 헌신하는 인바이블 선교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는 불치병도 가지고 있고 또한 원인불명의 질병이 없어지지 않고 저를 괴롭힙니다. 이 질병으로 인해서 절망했고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그럼에도 나아지는 것은 없고 오히려 더 깊어지는 질병에 천천히 말라죽어 가고 있었습니다. 위 영상을 보고 생각되어지는 것은 저는 죄가 깊고 많은 사람입니다. 그로인해서 많은 질병이 생겼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질병으로 인해서 하나님을 만났으나 질병이 깊어질수록 더 절망감이 심해졌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이 질병은 나의 죄로인해 사탄이 준것이지만 동시에 하나님을 더욱 깊게 만드는 매개체로서 이 질병이 허락되었구나.. 아...아~~ 이 질병은 평생 사라지지 않겠구나.. 왜냐하면 이 질병이 깊어질수록 난 하나님을 더욱 생각할테니 이 병은 평생가겠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오히려 그런 생각이 드니.. 절망만 들었던 생각에서 하나님이 옆에 계시는구나 라는 생각에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병이 깊어질수록 새벽예배까지 나가게 되는 제 상황을 보니.. 어찌 하나님이 허락하신거라고 생각 안 할수 있겠습니까.. 절망감과 나락으로 떨어졌던 저의 맘을 이렇게 한순간에 긍정적으로 바꾸시게 해주셔서 정말 위 영상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자살까지 생각했던 제 맘속에서 하나님이 허락하신 질병이고 옆에 계시다고 생각하니.. 하루하루 용기있게 하루를 살아가자라는 맘이 생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멘-
목사님 같은 분이 우리나라에 많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모태신앙이고 양가가 사역자와 선교사를 배출한 집안에 신앙생활하고 있지만 한국교회와 사역자에 대해 요즘 너무 실망하는 일을 겪고 있습니다 요즘은 주일예배때 너무 허무한 마음이 드네요.. 더 나의 대한 신앙을 붙잡고 주님께 나가는 계기를 가지도록 힘써야겠습니다 목사님 채널을 보고 신앙생활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과 알지 못했던 것들 많이 깨닫고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목사님! 치유에 대해서 이해가 안 되는 것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믿는 자의 권능으로 병을 낫게 하는 것과, 이른바 '신유의 은사'로 병을 낫게 하는 것과는 어떠한 차이가 있는 것인지요? 우리가 믿음이 있다면 예수님의 권능으로 병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아는데, 굳이 왜 따로 병고침의 은사가 필요한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막 16:15)
오늘도 이 말씀을 심장에 새기며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복음의 깃발을 듣고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선교지에는 복음을 듣지 못한 하나님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서진(西進) 지역의 중국과 이슬람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서진(西進) 선교를 위해 헌신하는 인바이블 선교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는 불치병도 가지고 있고 또한 원인불명의 질병이 없어지지 않고 저를 괴롭힙니다. 이 질병으로 인해서 절망했고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그럼에도 나아지는 것은 없고 오히려 더 깊어지는 질병에 천천히 말라죽어 가고 있었습니다. 위 영상을 보고 생각되어지는 것은 저는 죄가 깊고 많은 사람입니다. 그로인해서 많은 질병이 생겼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질병으로 인해서 하나님을 만났으나 질병이 깊어질수록 더 절망감이 심해졌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이 질병은 나의 죄로인해 사탄이 준것이지만 동시에 하나님을 더욱 깊게 만드는 매개체로서 이 질병이 허락되었구나.. 아...아~~ 이 질병은 평생 사라지지 않겠구나.. 왜냐하면 이 질병이 깊어질수록 난 하나님을 더욱 생각할테니 이 병은 평생가겠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오히려 그런 생각이 드니.. 절망만 들었던 생각에서 하나님이 옆에 계시는구나 라는 생각에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병이 깊어질수록 새벽예배까지 나가게 되는 제 상황을 보니.. 어찌 하나님이 허락하신거라고 생각 안 할수 있겠습니까.. 절망감과 나락으로 떨어졌던 저의 맘을 이렇게 한순간에 긍정적으로 바꾸시게 해주셔서 정말 위 영상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자살까지 생각했던 제 맘속에서 하나님이 허락하신 질병이고 옆에 계시다고 생각하니.. 하루하루 용기있게 하루를 살아가자라는 맘이 생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Amen🙏 Amen🙏
아멘아멘 아멘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목사님의 영상을 통해서 많이 배웁니다. 목사님과 하시는 사역위해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같은 분이 우리나라에 많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모태신앙이고 양가가 사역자와 선교사를 배출한 집안에 신앙생활하고 있지만 한국교회와 사역자에 대해 요즘 너무 실망하는 일을 겪고 있습니다 요즘은 주일예배때 너무 허무한 마음이 드네요.. 더 나의 대한 신앙을 붙잡고 주님께 나가는 계기를 가지도록 힘써야겠습니다 목사님 채널을 보고 신앙생활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과 알지 못했던 것들 많이 깨닫고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도울힘이없는인생을의지하지마세요 하나님을믿으세요 사람을믿지말고요
목사님~ 아들27살 adhd및 도박중독으로 10년 넘게 고생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목사님 축사로 내쫓는것에 대해 어떤 말씀을 해주시겠어요? 너무 지치고 힘듭니다
구약시대보다공룡의역사왜더오래됐고.6일동안천지를창조하셨는데공룡을말할때왜몇억년전으로올라가는지가이해가안됩니다.구약은5천련정도로기록되었는데.하냐님께서짖지않으신계없다셨는데.불신자들에게전도하다가이렇케물으면대답할방법이없어요.성경말씀으로해석해주시면.신앙생활에큰도움될꺼같습니다.늘건강하십시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근데요.., 좀 천천히 또박또박 말해 주세요~~~~ 발음이 잘 안들려요 😅😅😅😅😅
안녕하세요 목사님!
치유에 대해서 이해가 안 되는 것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믿는 자의 권능으로 병을 낫게 하는 것과, 이른바 '신유의 은사'로 병을 낫게 하는 것과는 어떠한 차이가 있는 것인지요?
우리가 믿음이 있다면 예수님의 권능으로 병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아는데, 굳이 왜 따로 병고침의 은사가 필요한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사탄을 하나님이 못 막는건가요? 왜 사탄이 하는걸 그대로 냅두는지.. 암묵적으로 허용하는 것도 아니고
목사님.... 불치병에 걸려서 삶을 포기하는것도 죄가 되나요?
불치병의 고통으로 삶을 포기하면 지옥가는건가요?
그리고 사탄과 마귀, 귀신은 왜 사람이 구원받지 못하게 열일하는거예요?
인간이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져 지옥가면...자기들한테 뭐가 좋은거예요?
삶은 어떤 순간에도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생명은 하나님께서 주신거예요. 내삶의 주인은 하나님이시지 내가 아닙니다. 사탄이니까요. 하나님과 떨어지게 만들고 같이 지옥가게 하는게 사탄 마귀입니다. 성경을 열심히 읽으시고 교회서 하는 성경공부도 열심히 하세요.
자살은 자신을 살인하시는 것이라 회개가 안되어 하나님 나라 가실 수 없어요
그런 선택을 해도 뭐라 못하지 않을까요
기도로 도움을 구해도 아무것도 안했으니까요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