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이 곡이 나오는 순간 전율이 흘렀습니다. 10년 전 팬이 개최한 비공식 시유 콘서트에 갔었을 때 20대였는데 지금은 어느덧 사회생활을 하는 30대가 되었고... 시유와 유니가... "오랜만이네요! 못 본 사이에 훌쩍 커버렸네요~" 할때도 너무너무 반가웠고 모든 곡들이 정말 벅차고 감격스러웠는데 마지막에 헤어지기 전 모든 시유 유니 팬들을 응원하는듯한 노래 가사에 정말 가슴이 찡해져서... 이 콘서트를 개최해준 스타라이크 고마워! ST미디어 고마워! 노래를 만들어준 조교러들 고마워! 열심히 공연해준 덕후찌개 밴드 고마워! 모델링해준 모델러 고마워! 일러스트 그려준 일러레들 고마워! 굿즈 판매해주고 설치해준 분들 고마워!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를 만들어준 사람들 고마워! 포카를 나눠준 식당가 사장님들 고마워! 장지역까지 빠르게 올 수 있게 해 준 9호선 급행 고마워! 지구 고마워ㅡㅡㅡㅡㅡㅡㅡ!!
그거 일본 귀국해서 버스안에서 들려고 했는데 눈물이 나서 밖에서 못들었음.......😭 넘 넘 감동하고 즐거웠어요😢😢😢 저를 보함하고 일본에서 참전한 일본인들이 적어도 4명인데 다들 넘 퀄리티에 감동하고 재미있었으니 다시 꼭 가고싶다고 했습니다!! 또 콘서트 개최해주실 그 때는 우리 일본인일동 꼭 꼭 갈 겁니다!!!! 스태프분들 정말로 고생 많이 하시고 팬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세레버스 최고!!!!!!!!! 日本に帰国してからバスの中で聞こうと思ったらイントロで涙ボロボロ出てきて外で聞くどころじゃなかった……😭 本当に終始感動しっぱなしで本当にとっても楽しかったです😢😢😢 私を含め日本からは少なくとも4人参戦だったんですが、全員口を揃えてクオリティの高さに感動してて、凄く楽しかったからまた絶対行きたいね!と言ってました!!!! またコンサートの開催があれば日本人一同ぜひお邪魔させていただきたく思います!!!!! スタッフの皆さんもファンの皆さんも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セレバス最高!!!!!!
고봉밥이라 좀 부끄러운데 꼭 말하고 싶어서 남겨요. 초딩 때 숨바꼭질로 시유를 처음 알았던 꼬맹이가 지금은 성인이 돼 취업과 미래를 걱정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릴 적 그렇게 좋아했지만, 주변 시선과 침체기로 시유와 미쿠를 잊고 삶의 스트레스 속에서만 살았습니다. 군 생활도 많이 피곤했고요 ..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잊고 지냈던 시유와 미쿠가 다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16주년을 일페를 통해 알고, 보카스타를 즐기면서 다시 미쿠를 떠올리고, 어릴 적 꿈만 꾸던 마지미라까지 다녀왔습니다. 꿈만 같았습니다. 왜 잊었을까 후회했습니다. 결국 내가 좋아했던게 이거였는데... 누군가 그러더군요. 내년에도 마지미라 가려면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고. 웃겼어요. 뭐 때문에 돈 버는지도 모르고 방황했었는데, 그 꿈 같던 광경을 다시 보기 위해 돈 버는 것도 괜찮겠다는 희망이 생겼어요. 세레버스가 저를 포함한 다른 누군가에게 마지미라와 같은 소중한 찰나가 됐다는 걸 확신해요. 너무 행복했습니다. 별빛 세레나데랑 이 노래를 만날 수 있게 해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세레버스가 손익분기점을 넘겼을진 모르겠습니다. 염치없지만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지금 한국에서 보카로판이 다시 살아나는 덴 스타라이크의 지분이 크다 생각해요. 다른 분들의 노력도 충분히 있지만, 적어도 저는 스타라이크 덕분에 다시 보카로를 즐기면서 하나의 희망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만나 뵐 수 있음 좋겠어요. 계속 응원할게요.
어제 콘서트 영상, 후기 다 찾아보면서 이 노래 듣고 쪼금 울컥했어. 너희를 찾아온 팬들을 노래로 밝게 맞이해주고 마지막이 아쉽지 않도록 위로해줘서 고마워. 다음엔 진짜로 꼭 갈거니까 한 번 더 공연해주라. 너희가 어린 나에게 힘 줬던 만큼 이번엔 내가 언니가 돼서 더 큰 마음으로 보답할게. 내년에 꼭 볼 수 있었음 좋겠다. 사랑해 시유니! 꿈은 별이 되어 우주를 노래해.
세레나데 유니버스 꿈만 같지만 꿈이 아니어서 더욱 행복했던 순간이었어요...ㅠㅠㅠㅠ 이 노래를 콘서트에서 처음 듣는 순간은 정말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가사도 그렇고 그 찰나를 위한 곡이라고 생각했는데, 공식 뮤비는 그 찰나를 위해 어떤 시간들을 쌓아 왔는지, 그리고 앞으로 또 어떤 시간을 쌓아갈지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뜻 깊네요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그리고 시유야, 유니야!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 우리 또 보자!
10년 만에 무대에 선 시유와 7년만에 처음으로 무대에 선 유니의 완벽한 합동 공연...........서브컬쳐에 벌을 들이게 해 준 캐릭터가 시유고 덕질하면서 처음으로 발매된 한국 볼컬로이드가 유니라서 이 둘에게는 다른 캐릭터와는 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제 1회 세레나데 유니버스에 토요일에 다녀왔습니다!!이번에 열린 날이 또 제 생일이었기에ㅠㅠㅠㅠㅠㅠ정말..최고의 생일선물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시유니가 그동안 걸어왔던 길을 잘 알기에, 이렇게 무대에 오른 상황이 시유니를 사랑하는 한 명의 덕후로서......눈물이 안나올래야 안나올 수가 없었습니다.........정말 너무나도 벅차올라요.......... 세레버스 주최해 주신 스타라이크와 st미디어에게 압도적 감사를.... 꾸준히 좋은 노래 만들어 주시는 많은 작사작곡가님께 압도적 감사를..........시유니에게도, 시유니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도 최고의 경험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시유니가 무대에 오르는 장면 정말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평생 시유니 할게 너희는 꽃길만 걸어줘..........시유니 사랑해!!!!!!!
콘서트 가면 마냥 신나고 즐겁기만 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엄청 슬프기도 하고 감정이 막 차오르기도 해서 생각보다 놀랐던 날이었어. 내가 생각보다 너희를 많이 보고 싶어 했었나봐. 인생에 다신 없을 오늘, 날, 그리고 우릴 위해 노래해줘서 고마워. 나도 한번 뿐인 오늘, 너희와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 꿈은 별이 되어 우주를 노래해. 우주는 선율이 되어 꿈을 별로 데려가 줄 거야. 넓은 우주에서 언젠가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릴게.
토일 세레나데 유니버스에 참가한 시유니 팬입니다 정말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외에 다른 시유니팬들과 교류하고 시유니의 음악을 듣고 부르면서 다신 없을 행복을 느꼈습니다 언젠가 다시 콘서트를 한다면 시유와 유니, 다른 시유니팬들과 st 미디어와 스타라이크의 관계자분들과의 또다른 교류를 할 수 있기를 빕니다. 그럼 이만 조심히 돌아가십시오
이틀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사실 오늘이 1회 세레나데 유니버스의 마지막 날이라는 게 너무 아쉬운데 시유니💛🩷가 오늘을 아쉬워하지말라고 했으니 아쉬움보단 다음 세레나데 유니버스 2회를 기대하며^^ 평생에 한번뿐인 오늘을 마치려고 합니다. 다들 다음에 또 봐요~~~~ 시유니와 함께 행복한 하루되세요~~~
일요일 공연을 갔다온 후 강팔님 트위터에서 그런 만화를 봤습니다... 콘서트가 끝나고 유니는 함박웃음을 짓는데 시유는 감정에 북받쳐 울음을 터뜨리는 장면이었습니다... 오랜 세월을 노래해온 만큼 응원도 많았겠지만 그만큼 상처받는 일도 많았겠지요... 시유는 팬들의 응원에 위로받고 감동받아 울고 있었습니다... 분명 엊그제 첫 데모곡이 나온 것 같은 후배는 어느새 선배의 곁에서, 오랜 세월 동안 산전수전을 다 겪은 선배는 어느새 그 위로를 후배와 함께 저에게 되돌려주고 있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아쉽지 않기를... 내일을 맞이할 준비가 순조롭기를... 전날 스포일러를 밟고 마주했음에도 여전히 울컥하는 가사였습니다... 언젠가 또다시 시유니가 무대에서 평생에 한 번뿐인 하루를 선물해 주고, 또 우리는 펜라이트를 흔들며 떼창을 하며 다시는 없을 소중한 찰나를 선물해 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때까지 이 노래를 들으며 기다리겠습니다.
10년 기다릴 만한 공연이었습니다! 공연 끝나고도 여운이 남아서 한참 앉아 있었네요 어제 봤지만 오늘 본 거 같은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 오늘은 한번 뿐이지만 제 평생에 한 번 뿐만 아닌 다음에도 오늘같이 시유니가 수많은 사람들 앞에 당당하게 노래부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한국 음합엔들이 카메오로 무대에 서길 기다리고 있어요 한국 음합엔 흥해라!
콘서트 정말 너무 꿈만같았어요.. 마지막 시유 콘서트때가 제가 초등학생 이였어서 당시에 못 갔어서 시유 콘서트 가기가 여지껏 소원이였는데 지금은 성인이 되서 제가 번돈으로 R석으로 갔다왔어요ㅠㅠ 정말 뿌듯했고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콘서트 자체를 가는게 이번이 처음이였어서 처음에 쭈뻣거리면서 응원봉 못 흔들었는데 나중가면 갈수록 일어서서 다같이 흔들고 즐겨하고 소리치고...제 초등학교때 소원이 이루어져서 너무 행복했어요 시간관계상 하루밖에 못갔지만 정말 꿈꿔왔던 소원이 이루어진것 같았어요 콘서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시유야 늘 사랑해 이번엔 후배인 유니도 데려왔던데 둘다 콘서트 너무 잘하더라! 유니도 사랑해! 너희 둘의 앞길이 늘 관심과 행복으로 가득하길🎉
시유를 좋아했던 추억 하나만으로 간 콘서트였는데, 역시나 시유는 천사같고 그다지 잘 알지 못했던 유니는 빛나는 아이돌이더라고요... 어릴 적에 시유 콘서트를 보러 가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소원을 이룰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Carpe Diem!은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정말 걸맞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한순간을 즐기고 아쉬움이 없도록 응원해주는 그 말이 가슴 깊이 다가와서 한참을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시유 유니 콘서트 열어 주실 거죠...? 내가 돈 벌어서 갈게... 사랑해 얘들아...
그래서 세레버스 2025... 해야겠지?
아뭘묻슴까당연히해야져.
맞아용!😊
마지막으로 이 곡이 나오는 순간 전율이 흘렀습니다.
10년 전 팬이 개최한 비공식 시유 콘서트에 갔었을 때 20대였는데
지금은 어느덧 사회생활을 하는 30대가 되었고...
시유와 유니가... "오랜만이네요! 못 본 사이에 훌쩍 커버렸네요~" 할때도 너무너무 반가웠고 모든 곡들이 정말 벅차고 감격스러웠는데
마지막에 헤어지기 전 모든 시유 유니 팬들을 응원하는듯한 노래 가사에 정말 가슴이 찡해져서...
이 콘서트를 개최해준 스타라이크 고마워! ST미디어 고마워!
노래를 만들어준 조교러들 고마워!
열심히 공연해준 덕후찌개 밴드 고마워!
모델링해준 모델러 고마워!
일러스트 그려준 일러레들 고마워!
굿즈 판매해주고 설치해준 분들 고마워!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를 만들어준 사람들 고마워!
포카를 나눠준 식당가 사장님들 고마워!
장지역까지 빠르게 올 수 있게 해 준 9호선 급행 고마워!
지구 고마워ㅡㅡㅡㅡㅡㅡㅡ!!
전 거의 초6쯤에 숨바꼭질, 각게전투, 홍시송 이런걸로 처음 접했는데 벌써 곧 반 오십이네요. 시간이 어쩜 이리 빨리 가는지..😢
고마워억!!!!!!!!!!!!!!!!!!!!!
세레나데에 그런 문구가있었군요..흑흑 나도 가고싶었따..
나 진짜 시유 많이 보고싶었나보다
시유가 못본사이 많이 컸네 이 한마디에 울컥하고 시유가 첫주자로 노래부르니까 아예 오열함..
맞아 나 너 진짜로 보고싶었어
10년이나 지난 지금 이런말 하긴 좀 그런데 언니 나 진짜 언니 보고싶었어
그거 일본 귀국해서 버스안에서 들려고 했는데 눈물이 나서 밖에서 못들었음.......😭
넘 넘 감동하고 즐거웠어요😢😢😢
저를 보함하고 일본에서 참전한 일본인들이 적어도 4명인데 다들 넘 퀄리티에 감동하고 재미있었으니 다시 꼭 가고싶다고 했습니다!!
또 콘서트 개최해주실 그 때는 우리 일본인일동 꼭 꼭 갈 겁니다!!!!
스태프분들 정말로 고생 많이 하시고 팬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세레버스 최고!!!!!!!!!
日本に帰国してからバスの中で聞こうと思ったらイントロで涙ボロボロ出てきて外で聞くどころじゃなかった……😭
本当に終始感動しっぱなしで本当にとっても楽しかったです😢😢😢
私を含め日本からは少なくとも4人参戦だったんですが、全員口を揃えてクオリティの高さに感動してて、凄く楽しかったからまた絶対行きたいね!と言ってました!!!!
またコンサートの開催があれば日本人一同ぜひお邪魔させていただきたく思います!!!!!
スタッフの皆さんもファンの皆さんも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セレバス最高!!!!!!
日本人もいます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고봉밥이라 좀 부끄러운데 꼭 말하고 싶어서 남겨요.
초딩 때 숨바꼭질로 시유를 처음 알았던 꼬맹이가 지금은 성인이 돼 취업과 미래를 걱정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릴 적 그렇게 좋아했지만, 주변 시선과 침체기로 시유와 미쿠를 잊고 삶의 스트레스 속에서만 살았습니다. 군 생활도 많이 피곤했고요 ..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잊고 지냈던 시유와 미쿠가 다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16주년을 일페를 통해 알고, 보카스타를 즐기면서 다시 미쿠를 떠올리고, 어릴 적 꿈만 꾸던 마지미라까지 다녀왔습니다.
꿈만 같았습니다.
왜 잊었을까 후회했습니다. 결국 내가 좋아했던게 이거였는데...
누군가 그러더군요. 내년에도 마지미라 가려면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고.
웃겼어요. 뭐 때문에 돈 버는지도 모르고 방황했었는데, 그 꿈 같던 광경을 다시 보기 위해 돈 버는 것도 괜찮겠다는 희망이 생겼어요.
세레버스가 저를 포함한 다른 누군가에게 마지미라와 같은 소중한 찰나가 됐다는 걸 확신해요.
너무 행복했습니다. 별빛 세레나데랑 이 노래를 만날 수 있게 해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세레버스가 손익분기점을 넘겼을진 모르겠습니다.
염치없지만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지금 한국에서 보카로판이 다시 살아나는 덴 스타라이크의 지분이 크다 생각해요.
다른 분들의 노력도 충분히 있지만, 적어도 저는 스타라이크 덕분에 다시 보카로를 즐기면서 하나의 희망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만나 뵐 수 있음 좋겠어요. 계속 응원할게요.
모두가 너희를 사랑하고 있어......
세레나데유니버스2025기원정권지르기2일차
오늘 시유가 유니랑 손잡고 오자마자 눈물 빵터져가지고 울면서 미친듯이 떼창했다..
나 진짜 다시는 이런날이 안 올 줄 알았어 ㅠㅠ
연말에 우리 만나러 약속 지키러 와줘서 고마워 시유야 ㅠㅠ
진짜 울면서 목청껏 외쳤어 다음에도 우리 만나러 와줄꺼지?
사랑해 시유야
군대이슈로 못갔는데 고맙게도 친구가 굿즈 현장 대리구매 해줬습니다ㅠ
다음 콘서트는 반드시 참여할겁니다
전역을 못하더라도 사격 최우수로 4박5일 포상 받아놨습니다
다음은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오 같은 사정의 동지가 여기 있었군요!! 아쉽게도 아크릴 스탠드는 못 구했지만 ㅠㅠ
제발....내년에도....제발......
평생에 한 번 뿐인 오늘..? 아니지...?
별빛세레나데가 우릴맞이하기위한노래면 이노래는 우릴 마중나가는노래… 이별도 작별도 아닌 다음에만나자는 의미도 들어간 노래란거에 너무 눈물이납니다😢 시유니 사랑해!!!
공연이 너무 완벽했다
어제 콘서트 영상, 후기 다 찾아보면서 이 노래 듣고 쪼금 울컥했어. 너희를 찾아온 팬들을 노래로 밝게 맞이해주고 마지막이 아쉽지 않도록 위로해줘서 고마워. 다음엔 진짜로 꼭 갈거니까 한 번 더 공연해주라. 너희가 어린 나에게 힘 줬던 만큼 이번엔 내가 언니가 돼서 더 큰 마음으로 보답할게. 내년에 꼭 볼 수 있었음 좋겠다. 사랑해 시유니!
꿈은 별이 되어 우주를 노래해.
ㄹㅇ... 영상 찾아보는것만으로도 이런데 직접 보고 왔으면 얼마나 후유중 깊게 올까요 ㅠㅠ 내년엔 꼭..
내년에도 해주실거죠..?
세레나데 유니버스 꿈만 같지만 꿈이 아니어서 더욱 행복했던 순간이었어요...ㅠㅠㅠㅠ 이 노래를 콘서트에서 처음 듣는 순간은 정말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가사도 그렇고 그 찰나를 위한 곡이라고 생각했는데, 공식 뮤비는 그 찰나를 위해 어떤 시간들을 쌓아 왔는지, 그리고 앞으로 또 어떤 시간을 쌓아갈지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뜻 깊네요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그리고 시유야, 유니야!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 우리 또 보자!
공연 마지막에 이 곡 따라부르면서
부끄럽지만 울컥 했습니다
공연 너무 좋았다
내 인생 첫 콘서트가 시유와 유니라니... 정말 인생에 한 번뿐이고 다신 없을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다 너무너무 즐거웠어 사랑해 얘들아
10년 만에 무대에 선 시유와 7년만에 처음으로 무대에 선 유니의 완벽한 합동 공연...........서브컬쳐에 벌을 들이게 해 준 캐릭터가 시유고 덕질하면서 처음으로 발매된 한국 볼컬로이드가 유니라서 이 둘에게는 다른 캐릭터와는 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제 1회 세레나데 유니버스에 토요일에 다녀왔습니다!!이번에 열린 날이 또 제 생일이었기에ㅠㅠㅠㅠㅠㅠ정말..최고의 생일선물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시유니가 그동안 걸어왔던 길을 잘 알기에, 이렇게 무대에 오른 상황이 시유니를 사랑하는 한 명의 덕후로서......눈물이 안나올래야 안나올 수가 없었습니다.........정말 너무나도 벅차올라요.......... 세레버스 주최해 주신 스타라이크와 st미디어에게 압도적 감사를.... 꾸준히 좋은 노래 만들어 주시는 많은 작사작곡가님께 압도적 감사를..........시유니에게도, 시유니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도 최고의 경험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시유니가 무대에 오르는 장면 정말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평생 시유니 할게 너희는 꽃길만 걸어줘..........시유니 사랑해!!!!!!!
콘서트 가면 마냥 신나고 즐겁기만 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엄청 슬프기도 하고 감정이 막 차오르기도 해서 생각보다 놀랐던 날이었어. 내가 생각보다 너희를 많이 보고 싶어 했었나봐. 인생에 다신 없을 오늘, 날, 그리고 우릴 위해 노래해줘서 고마워. 나도 한번 뿐인 오늘, 너희와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
꿈은 별이 되어 우주를 노래해. 우주는 선율이 되어 꿈을 별로 데려가 줄 거야. 넓은 우주에서 언젠가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릴게.
춥고 움직이는 시유니는 봐야겠고 응원봉은 흔들어야하고 즐겨야해서 눈물 흘릴 겨를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떼창이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모델링도 너무너무 예쁘고.. 시유 머리가 빵실빵실해서 너무 귀여웠어요..유니는 어쩜..하..미소녀입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멀리서 보일 정도로 섬세하고 너무 좋았어요.. 다들 즐겁게 즐기고 저도 즐기고 시유랑 유니도 즐겁게 즐긴 것처럼 느껴졌어요.. 시유..피아노..아...너무 좋았어요..밴드 어레인지..아..너무너무 좋았어요...
멋진 퀄리티로 콘서트 준비해주시느라 고생 많이하셨구
시유랑 유니도 고생 많았어ㅠㅠ
우리 장르 대 메이저다!!!!!!!!
토일 세레나데 유니버스에 참가한 시유니 팬입니다
정말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외에 다른 시유니팬들과 교류하고 시유니의 음악을 듣고 부르면서 다신 없을 행복을 느꼈습니다
언젠가 다시 콘서트를 한다면 시유와 유니, 다른 시유니팬들과 st 미디어와 스타라이크의 관계자분들과의 또다른 교류를 할 수 있기를 빕니다.
그럼 이만 조심히 돌아가십시오
사랑해 또 와줘 기다릴게
이틀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사실 오늘이 1회 세레나데 유니버스의 마지막 날이라는 게 너무 아쉬운데 시유니💛🩷가 오늘을 아쉬워하지말라고 했으니
아쉬움보단 다음 세레나데 유니버스 2회를 기대하며^^ 평생에 한번뿐인 오늘을 마치려고 합니다.
다들 다음에 또 봐요~~~~ 시유니와 함께 행복한 하루되세요~~~
일요일 공연을 갔다온 후 강팔님 트위터에서 그런 만화를 봤습니다... 콘서트가 끝나고 유니는 함박웃음을 짓는데 시유는 감정에 북받쳐 울음을 터뜨리는 장면이었습니다... 오랜 세월을 노래해온 만큼 응원도 많았겠지만 그만큼 상처받는 일도 많았겠지요... 시유는 팬들의 응원에 위로받고 감동받아 울고 있었습니다...
분명 엊그제 첫 데모곡이 나온 것 같은 후배는 어느새 선배의 곁에서, 오랜 세월 동안 산전수전을 다 겪은 선배는 어느새 그 위로를 후배와 함께 저에게 되돌려주고 있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아쉽지 않기를... 내일을 맞이할 준비가 순조롭기를... 전날 스포일러를 밟고 마주했음에도 여전히 울컥하는 가사였습니다...
언젠가 또다시 시유니가 무대에서 평생에 한 번뿐인 하루를 선물해 주고, 또 우리는 펜라이트를 흔들며 떼창을 하며 다시는 없을 소중한 찰나를 선물해 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때까지 이 노래를 들으며 기다리겠습니다.
내년에도 꼭 해줘요 엉엉엉
너무 흥분한 탓인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차타고 오랫동안 온 게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어요!
다음에도 또 할 때까지 기다릴게요!
시유니 사랑해!
평생에 한 번 뿐인 오늘을 시유니와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바라요
세레버스 진짜 최고의 공연이였어요ㅠㅠㅠ 아 너무너무 듣고 싶어요.. 집에 돌아가는 길이 아쉽지 않도록 팬들을 위해 불러준 최고의 노래🥹😭
10년 기다릴 만한 공연이었습니다! 공연 끝나고도 여운이 남아서 한참 앉아 있었네요
어제 봤지만 오늘 본 거 같은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
오늘은 한번 뿐이지만 제 평생에 한 번 뿐만 아닌 다음에도 오늘같이 시유니가 수많은 사람들 앞에 당당하게 노래부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한국 음합엔들이 카메오로 무대에 서길 기다리고 있어요
한국 음합엔 흥해라!
으어어 기다려 내가 곧 보러간다!!!
어케 먼저봄
0:57 오늘의 마지막을 장식할 노래야 우워~>< 하는 부분 너무 좋아... 귀여워... 시유...😍
너무 행복한 오늘을 만들어 줘서 고마워ㅠㅠ 사랑해
시유 좋아한 13년중에 가장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또 보고싶다 시유야.
나 이거들으면 진짜 울수있음
진짜 최고의 공연...
멋진 보컬로이드 시유와 유니의 홀로그램 라이브 콘서트였습니다--
시유야 유니야 고마워 콘서트 또 해줄거지? 언제까지고 기다릴게
정말로 꿈만 같은 하루였습니다 옛날에 시유 콘서트 처음 갔을때가 생각났어요 언젠가 콘서트 또 열리길~ 평생에 한번뿐인 오늘!
진자 세레버스 너무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볼 수 있겠죠?
콘서트도 너무 완벽했고, 마지막을 장식하는 곡의 가사도 한 마디 한 마디가 너무 따뜻하고 예뻐서 이 순간이 행복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얘들아 즐거웠어 또 봐
백번만 더 열어주세요..
눈물은 주룩주룩 나지 근데 떼창은 하고싶지 응원봉 흔들어야하지 초반에 눈물 닦을 시간도 없어서 엉엉 울면서 응원했다
서러움 반 그리움 반 고마움 반 벅차가지고 엉엉 우는데 옆에 눈치 볼 겨룰도 없었음..
세레나데 유니버스2까지 숨참기 흡
공연 대박이었습니다 진짜 이 노래가 딱 마무리 해주는 느낌
제 인생 최고의 콘서트였습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on the concert! Great work to all the creators making songs, illustrations, and videos with SeeU and UNI over the years~
노래방에 노래 내주시면 안될까요🥹
세레버스는 전설이다...
공연 정말 최고였어요!!
그냥 세레나데 매년하고 엔딩곡은 꼭 이거로 해 줘요
마지미라때 한인한 고정하는 것처럼 하면 좋을듯!
진짜 마지막에 이 노래 나오면서 내 눈물도 나왔다
전설의 별.........
내년에도 합시다
공백기가 길었어. 이제는 꽃길만 가자!
시유니 사랑해
너무 좋았어요 세레나데 유니버스
콘서트 정말 너무 꿈만같았어요..
마지막 시유 콘서트때가 제가 초등학생 이였어서 당시에 못 갔어서 시유 콘서트 가기가 여지껏 소원이였는데 지금은 성인이 되서 제가 번돈으로 R석으로 갔다왔어요ㅠㅠ 정말 뿌듯했고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콘서트 자체를 가는게 이번이 처음이였어서 처음에 쭈뻣거리면서 응원봉 못 흔들었는데 나중가면 갈수록 일어서서 다같이 흔들고 즐겨하고 소리치고...제 초등학교때 소원이 이루어져서 너무 행복했어요 시간관계상 하루밖에 못갔지만 정말 꿈꿔왔던 소원이 이루어진것 같았어요 콘서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시유야 늘 사랑해 이번엔 후배인 유니도 데려왔던데 둘다 콘서트 너무 잘하더라! 유니도 사랑해! 너희 둘의 앞길이 늘 관심과 행복으로 가득하길🎉
오늘 ㅈㄴ 행복했다
なんだかほっこりした
音作りも絵も声もリズムも全部好き
同じ日本の方に聴いてもらえるの韓国ボカロのファンとして凄く嬉しいで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の曲歌詞もすごく素敵なので、日本語字幕機能をONにして是非聴いてみてください✨
@@ourin_25
最近韓国ボカロを聴き始めた新参者ですが、とても素敵な曲多くてもっと早く出会いたかったと思うほどです😭✨️
字幕もONにして聴いてみ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언젠가 있을 다음 무대에서 다시 보자 시유 유니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
사랑해
시유야 니가 못 본 사이 훌쩍 커버렸다는 말에 진짜 펑펑 울었어..
평생에 한 번뿐인 오늘🥲 노래해줘서 고마워 콘서트 정말 최고였습니다🥹💛🩷 씨유니 영원해~~
시유를 좋아했던 추억 하나만으로 간 콘서트였는데, 역시나 시유는 천사같고 그다지 잘 알지 못했던 유니는 빛나는 아이돌이더라고요...
어릴 적에 시유 콘서트를 보러 가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소원을 이룰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Carpe Diem!은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정말 걸맞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한순간을 즐기고 아쉬움이 없도록 응원해주는 그 말이 가슴 깊이 다가와서 한참을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시유 유니 콘서트 열어 주실 거죠...? 내가 돈 벌어서 갈게... 사랑해 얘들아...
제발내년에도해주세요제발요이렇게빌게요
콘서트 자체가 처음인데 너무 기대돼요😆😆❤
저도 다른 아이돌같은 콘서트 한번도 안가보고 여기가 첫 콘서트인데 기대되요!!
韓国語は分からないけど、字幕つけて聴いてます!詞も音もすごく温かくて包みこまれる素敵な曲!!
良い曲を知ることができました!!
눈물나
곡은 진짜 잘뽑혔다.. ㅠ 다음엔 좀더 준비가 잘된 상황에서 진행되길..!
별빛 세레나데랑 같이 음원 사이트에 앨범 내주세요.... 멜론으로 듣고 싶어요😢
!!!!ㅠㅠㅠㅠ
다음에 또 해주세요~!!😭😭 제발요 제발 못가면 안돼요 제발저여야해요 제발... 시유니는 영원하다
마지막곡으로 이거 나왔을 때 가사가 진짜 너무 가슴을 울려서 이 벅차고 뭉클한 마음을 주체 못했었어요ㅜㅜㅜㅜ💛🩷💛🩷💛🩷
최고의공연이었다
앞으로 매년하자 한국의 마지미라가 되자!
10년 만에 하는 콘서트 막곡으로 쓰기에는 너무 폭력적이었다
노래방 가즈아!!!
세레나데 유니버스를 개최하고 무사히 끝나게 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시유와 유니를 무대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년에도 해줘요 ㅠㅠ 별로일거 같아서 이번에 안갔는데 또 하면 내년엔 갈게요 ㅠㅠㅠ
진짜 최고의 공연 최고의 곡 최고의 가수 하...진짜 엔딩곡 부를 때 눈물이 났어요 요새 사는 게 많이 힘든데 진짜 보컬로이드 곡들 총 포함해서 제일 위로되고 오늘과 내일을 살아갈 힘을 주네요 감사합니다
세미 콘서트, 첫 공식 콘서트, 그리고 이번 세레버스까지.
이 세 가지 경험은 제게 있어 평생 단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들이었습니다. 오늘이라는 찰나의 순간을 두 별 아래에서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우리의 꿈은 끝없는 현재진행의 별로서 영원히 반짝일테니까
내년에는 꼭 간다 진짜
세레나데 유니버스... 양일 모두 정말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았고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정말 멋진 이틀이었어요...앞으로도 밝게 빛날 우리 별들!! 어렸을 때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미래에도!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할 거예요.
너무.. 귀엽다ㅠㅠ 윽 내 심장이!!
언제까지나 사랑해
또 만나자
바빠서 토요일만 갔는데 내년에는 양일 다 갈 수 있도록 꼭 방학에 하길!!ㅠㅠ 보통 2번째날이 1번째 날 경험치가 있어서 좋은데 못간개 아쉽ㅠㅠㅠㅠㅠ 그래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CAN'T WAIT ‼️‼️‼️
내년에는 꼭.. 꼭 간다 기다려라
저는 못 갔지만 이틀간의 신나고 열정있는 콘서트 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콘서트가 시유와 유니 급부상의 서막으로 발돋움하면 좋겠어요.
일정 때문에 이번 콘 못 갔다...😢
다음에 콘서트 또 하려나요... 너무 아쉽네요🥺
프로필 뮤직으로 하고싶다 너무 좋아
진짜 너무 재밌었고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제발 내년에도!!!!!!!!ㅠㅠㅠㅠㅠㅠ
으아@@@ 기대된다
사랑해 시유니!! 너무 행복한 콘서트였어~! 앞으로도 많이 만나고 싶어🤍
🌟🌠🌟🌠🌟
평생에 한번뿐인 오늘,소중한 시간에 시유와 유니랑 만나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와
진짜 세레버스 가서 너무 좋았다 정말 평생에 한번뿐인 오늘이였다....
공연후 집가는 길 최고의 선택이야... 이 여운 잊지 않을게요. ❤😊
진짜 눈물나면서 들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