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노 덱덤핑 축에서는 스네이크 아이 파츠들이 빠지는게 정배라 생각합니다. 최대한 덱을 많이 갈아서 덱에 있는 인페르노이드 몬스터들을 묻는게 플랜인 카드들인데 몬스터게이트, 명추리 등으로 생각보다 빠른 타이밍에 통상소환이 가능한 몬스터들이 나오게 되면 덤핑 카드들의 목적과 상반된다 봅니다. 그래서 덤핑축으로 짤꺼면 아예 디아벨과 스네이크아이 파츠들을 빼고, 돌파카드나 증식의G나 어트의 착지점이 되는 카드, 혹은 그를 막을 수 있는 통상소환이 안되는 몬스터 등을 넣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지명자, 초융합, 라스톰, 해깃 등등 말이죠
(좋아요 + 구독 및 댓글 등의 참여는 채널에 힘이 됩니다)
뛰뛰빵빵!!!!!
떼노 덱덤핑 축에서는 스네이크 아이 파츠들이 빠지는게 정배라 생각합니다.
최대한 덱을 많이 갈아서 덱에 있는 인페르노이드 몬스터들을 묻는게 플랜인 카드들인데
몬스터게이트, 명추리 등으로 생각보다 빠른 타이밍에 통상소환이 가능한 몬스터들이 나오게 되면 덤핑 카드들의 목적과 상반된다 봅니다.
그래서 덤핑축으로 짤꺼면 아예 디아벨과 스네이크아이 파츠들을 빼고, 돌파카드나 증식의G나 어트의 착지점이 되는 카드, 혹은 그를 막을 수 있는 통상소환이 안되는 몬스터 등을 넣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지명자, 초융합, 라스톰, 해깃 등등 말이죠
선턴 고점딸은 저만한게 없긴함
이쪽도 관심을 많이 줬으면 하지만... (인페르노이드 ur을 모두 갈면서)
요즘 선공을 주는게 많아서 그런지 진짜 재미있게 하는중
게다가 롤백이랑 마요괴 함정으로 락도 가능해서 맛있음
천배룡한테 관심 쏠려서 그렇지 얘네들도 꽤 쎈 카드 많이 받았음
카드 소개인데 소재가 안적혀있는건 좀 아쉽네요
소재가 곧 성능이고 그걸 알아야 어떻게 사용할지 감이 잡히는데 다음엔 같이 적어주실 수 있나요?
기대했던 덱인데 금방 올라왔네요 다음은 고블린라이더인가요?
제논드님은 아자미나 축이랑 극후공 축 중 어느 쪽이 더 실전성있다 보시나요
아 천배룡 안 뜨고 얘넨 뭐이리 떠 에서 얘네 역할의 아이 인가요
인페르노이드도 잘만굴리면 괜춘한딕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