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영화가 완벽한 리얼리티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고증에 역사 다큐찍는 것도 아니고 우리도 헐리우드 영화보고 미국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부분도 많지요 영화 드라마는 어느 정도는 이해하고 그냥 재미로 봅시다 일부 정보가 잘못돼도 큰일나지 않습니다 요즘 다 똑똑합니다^^
직접 시청한 사람으로서 단언하건데 '엑스오 키티'는 심각한 오류를 범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태도와 인프라에 대해서 제대로 된 고증도 되어있지 않아요. 작중 키티가 한국에 와서 격는 이런저런 불편한 점들이 실상과는 너무 괴리가 있는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우려가 있는 드라마 입니다. 일례로 첫화부터 대가 여기는 통화가 잘 안된다며 회선이 끊기는 장면이 나오고,길거리에서 사람들에게 길을 물어보는데 모른척 지나가거나 영어 모른다고 기피하거나 하는 장면이 한국인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우려도 있고요. 한국에선 재앙이나 사고가 나지 않는한 통화가 끊길일이 없습니다. 오히려 한국사람들은 타국의 영화에서 통화 권외표시가 뜨는 장면을 이해하지 못하죠. 옆나라 일본에서도 자주나오는 장면이지만 한국에서 이런장면이 나올리가 없지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그냥 내버려 두지도 피하지도 않고 오히려 심하다 싶을 정도로 적극적으로 도와줘야 한국인이죠. 전작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만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mondeandenya 엑스오 키티 안보셨죠? 보시고 말씀이라도 하면 이해하겠습니다. 뭐 시골 오지에서 통화하는것도 아닌데 통화가 끊겨요? 지하철에서,산골 오지에서, 한라산에서,건물 지하에서 끊기나요? 엑스오 키티에서 대가 전화한 곳은 서울 도심입니다. 스트리밍 동영상이 끊기는건 트래픽 때문이라고 쳐도 영상통화가 끊길일은 없습니다. 애초에 광대역 통신망 구축비율을 생각하신다면 안되는게 말이 안됩니다. 길을 물어보는데 그냥 지나간 것도 드라마를 보시면 너무나도 억지스럽게 꾸며놨으니 한번 보세요. 더도 덜도 말고 1화에서 키티가 한국에 도착했을때부터 찾아보시면 됩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남자들에게 시리즈는 정말 낭만가득한 로맨스영화였다면 엑스오키티는 코미디라는 장르가 좀 많이 참가 되어있다고 봅니다
동아시아인은 유제품을 먹으면 길거리에서도 설사를 지르는 유당불내증을 겪고있다는 사실을 엑스오키티를 보며 처음 알았음
엑스오 키티는 그냥 뇌 빼고 보면 볼만함 근데 한국인 모두가 유당불내증있는 것처럼 묘사한 거 에바였음
모든 영화가 완벽한 리얼리티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고증에 역사 다큐찍는 것도 아니고
우리도 헐리우드 영화보고 미국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부분도 많지요
영화 드라마는 어느 정도는 이해하고 그냥 재미로 봅시다
일부 정보가 잘못돼도 큰일나지 않습니다
요즘 다 똑똑합니다^^
직접 시청한 사람으로서 단언하건데 '엑스오 키티'는 심각한 오류를 범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태도와 인프라에 대해서 제대로 된 고증도 되어있지 않아요.
작중 키티가 한국에 와서 격는 이런저런 불편한 점들이 실상과는 너무 괴리가 있는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우려가 있는 드라마 입니다.
일례로 첫화부터 대가 여기는 통화가 잘 안된다며 회선이 끊기는 장면이 나오고,길거리에서 사람들에게 길을 물어보는데 모른척 지나가거나 영어 모른다고 기피하거나 하는 장면이 한국인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우려도 있고요.
한국에선 재앙이나 사고가 나지 않는한 통화가 끊길일이 없습니다.
오히려 한국사람들은 타국의 영화에서 통화 권외표시가 뜨는 장면을 이해하지 못하죠.
옆나라 일본에서도 자주나오는 장면이지만 한국에서 이런장면이 나올리가 없지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그냥 내버려 두지도 피하지도 않고 오히려 심하다 싶을 정도로 적극적으로 도와줘야 한국인이죠.
전작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만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통화가 끊기는 곳이 있어요. 없다고 단정 지어서 이야기 하니까 좀 신기하네요.
길을 물어보면 그냥 지나가는 사람도 당연히 있구요.
@@mondeandenya 엑스오 키티 안보셨죠? 보시고 말씀이라도 하면 이해하겠습니다.
뭐 시골 오지에서 통화하는것도 아닌데 통화가 끊겨요?
지하철에서,산골 오지에서, 한라산에서,건물 지하에서 끊기나요?
엑스오 키티에서 대가 전화한 곳은 서울 도심입니다.
스트리밍 동영상이 끊기는건 트래픽 때문이라고 쳐도 영상통화가 끊길일은 없습니다.
애초에 광대역 통신망 구축비율을 생각하신다면 안되는게 말이 안됩니다.
길을 물어보는데 그냥 지나간 것도 드라마를 보시면 너무나도 억지스럽게 꾸며놨으니 한번 보세요.
더도 덜도 말고 1화에서 키티가 한국에 도착했을때부터 찾아보시면 됩니다.
@@김지연-v6v 지하 엘레베이터 높은 고산 지대 같은곳 수신 안되는곳도 있긴 있어요 ㅋ
@@행복만땅-w9d 없어요. 와이파이가 안터지는 곳이 있긴하지만 통화자체가 안되는곳은 없어요. 영상통화도 영상이 부분부분 끊기기는 해도 통화자체가 안되는곳은 없어요.
@@김지연-v6v 태클은 아니구요 제가 유플 sk 2회선 사용합니다 어느산이냐 따라 다르지만 산속에서 통화 안되는 곳도 있어요 등산 자주 가는편이라
엑스오 키티를 보지 말고 이걸 봤어야 했네요...
남주 살크업
피터 개잘생겼넹....
불편러들 ㅋ 왜곡된 역사는 화내도 되는데 이건 작가가 한국을 몰라서 그런건데 봐줘야지
다른 나라가 이렇게 보는거 아니야? 저렇게 보는거 아니야? 왜 남 눈칠보냐 ㅋ 울나라가 공산당이야?중국이야?북한이야?ㅋ
그제 엑스오키티까지 봤는데 내용상 이어지는 것도 없고 재미없었어요 ㅋㅋㅋ 뭔가 스토리가 일관성 없이 계속 튀기만 한달까...? ㅎㅎ 그냥 앞에 라라진 스토리만 보시길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