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가 않기도 하고, 덴마크여행2편 영상은 지금 포스팅 하지 않는것이 작은 매너가 아닐까합니다 (기다리셨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금 전 저희 남편은 이곳 소방관들과 함께 우크라이나 국경으로 떠났어요. 구호물품을 실은 버스 네 대와, 저희 차에도 구호물품을 실어 열시간의 주행길을 나섰어요. 길 떠나기 전에 남편이 좋아하는 된장찌개를 끓이는데 갑자기 오만 생각이🥺 만약 무슨일이 생기더라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사람이란걸 알기에 보내기로 했지만, 그래도 솔직히 걱정되고 떨리는 마음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지금이라도 그냥 가지말라고 할까? 남편이 안가더라도 다른 누군가가 돕지 않을까?? 그러다 제가 처음 돕고 싶다고 마음먹었던 날이 떠오르더라구요. 우리와 같은 일상을 보내던 사람들이 하루아침에 아빠와 이별하고 피난길을 나선 사람들. 우리 아들 또래일텐데 잔뜩 겁에 질린 아이들의 눈망울. 지금도 그렇게 떨고 있을텐데 하는 생각에 정신을 차렸어요!😔 남편의 일정은, 열시간 운전을 해서 국경에 도착하면 구호물품을 전달해 주고, 피난민들이 많이 모여있는 슬로바키아쪽 국경으로 넘어가서 이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태워주거나 머무를 곳을 찾는 사람을 데리고 오거나 할거 같다고 해요. 소방관들과 함께 위험한 구역은 가지 않을건데도 왜 이렇게 떨리는지😢 ♥️소중한 ‘주민티비’구독자님♥️ 제가 걱정보다는 좋은 마음만 가지고 주말동안 남편을 잘 기다릴수 있도록 작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 심한 울보라서 지금 또 눈물이💧 )
ㅠㅠ 저도 심한 울보라 눈물나요! 힘들고 먼 길이지만 금방 잘 돌아오실거에요!!!!!❤️❤️
아흑😢 고마워요!! 잘 도착해서 좀전에 구호물품 전달도 했다고 해요🥰
무사히 잘 다녀올거라 믿어요. 부디 전쟁이 하루 빨리 멈추길 기도할게요.
너무 감사합니다🙏🏼 한 인간의 광기가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을 주네요 ㅠ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가 않기도 하고, 덴마크여행2편 영상은 지금 포스팅 하지 않는것이 작은 매너가 아닐까합니다
(기다리셨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금 전 저희 남편은 이곳 소방관들과 함께 우크라이나 국경으로 떠났어요. 구호물품을 실은 버스 네 대와, 저희 차에도 구호물품을 실어 열시간의 주행길을 나섰어요.
길 떠나기 전에 남편이 좋아하는 된장찌개를 끓이는데 갑자기 오만 생각이🥺
만약 무슨일이 생기더라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사람이란걸 알기에 보내기로 했지만, 그래도 솔직히 걱정되고 떨리는 마음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지금이라도 그냥 가지말라고 할까? 남편이 안가더라도 다른 누군가가 돕지 않을까??
그러다 제가 처음 돕고 싶다고 마음먹었던 날이 떠오르더라구요.
우리와 같은 일상을 보내던 사람들이 하루아침에 아빠와 이별하고 피난길을 나선 사람들.
우리 아들 또래일텐데 잔뜩 겁에 질린 아이들의 눈망울.
지금도 그렇게 떨고 있을텐데 하는 생각에 정신을 차렸어요!😔
남편의 일정은, 열시간 운전을 해서 국경에 도착하면 구호물품을 전달해 주고, 피난민들이 많이 모여있는 슬로바키아쪽 국경으로 넘어가서 이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태워주거나 머무를 곳을 찾는 사람을 데리고 오거나 할거 같다고 해요.
소방관들과 함께 위험한 구역은 가지 않을건데도 왜 이렇게 떨리는지😢
♥️소중한 ‘주민티비’구독자님♥️
제가 걱정보다는 좋은 마음만 가지고 주말동안 남편을 잘 기다릴수 있도록 작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 심한 울보라서 지금 또 눈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