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데님중에 풀카운트가 제일 많긴 한데.. 최근 몇년동안의 인기 때문에 공급량이 확 많아진게 느껴지고, 어떤 브랜드던간에 생산이 오버되면 퀄리티 하락은 필수적이라.. 풀카운트도 공장을 하나 늘렸다고 하는데, 퀄리티 유지가 잘 되는지 의심이 가네요. 일단 다트포드 모델은 2~3년전 모델보다 색감 및 워싱, 핏 차이가 많이 나고있습니다. 최근 다트포드 모델은 확실히 옛날 모델에 비해 덜 이쁜거 같아요. 그냥 노멀한 중청바지에 가까워진..
여러 데님의 다양한 정보를 직접 입어보신 곤조님이 정리해주시니 정말 신뢰가 가네요ㅋㅋㅋ 특히 풀카운트 허리 부분에서 너무 많이 공감됐습니다!! 정말 조심스럽게 여쭈어 보지만 데님, 가죽자켓 요런 관리 힘든 친구들의 관리법, 세탁법들을 정리한 영상 만들어 주실 의향이 있으실까요....? 자주 세탁을 하지 않는 제품들인만큼 신중한 세탁과 꾸준한 관리법을 오랜 경험이 있으신 곤조님이 알려주시면 정말 유익한 영상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패션 유튜버 No.1 곤조님 영상 잘보고갑니다!! 😍
형님. 동영상 봤는데, 마침 또 오늘 네스트스토어에서 601xx 1947 오픈해서 운명이다하고 구매했습니다. 이거랑 똑같은 원단의 데님자켓이 어떤걸까요? 얼마전 업로드하신 프휠 데님자켓 영상 봤는데 자막과 말씀으로 1세대 507xx 라고 하셔서 506xx 랑 헷갈립니다. 1세대는 506xx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어떤거 구매하면 되는걸까요? 아, 저번에 답변해주신 RRL 게리슨 벨트는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곤조님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그 몇개월전에 초난강님 연관검색으로 기무라타쿠야형님 리바이스 리뷰하는걸본적이있는데 그분은 청바지에 세탁풀을 먹여서 입는컨텐츠를 하더라구요?? 다른곳에서는 잘다루지않아서 잘모르겠던데 혹시 기회가되시면 청바지에 세탁풀 먹이는 컨텐츠 한번 진행해주실수있을까유 정보가 너무 부족해서 시도를 못하겠네요..
곤조님 덕분에 풀카운트 입문하고 잘 입고 있습니다! 0105와 1101 둘 다 슈퍼스무스로 입고 있는데 오늘 추천해주신 데님들 중에 하나만 더 추가하면 어떤 제품 추천하실까요?? 평소에 워크웨어 아메카지 스타일로 입고 있고 주로 레드윙 블랙스미스에 어울릴 데님을 찾고 있습니다!
프리휠러스 1947 전 유럽에 딱 한장 남은거 여름 다가올때 즈음 겟 했었습니다. 허리 31이라 32입는 제게 엄~청 쫄리는데 곤조님이 쫄리는데 핏 좋으면 그게 맞다 하신 말씀 듣고 고민했는데...(네스트 대표님도 그리 말씀하셨고) 독일에 매장 주인장도 34로 넘어가면 핏이 안어울린다고 31이 딱 제 핏이라며 엄청 추천을 하더군요. 장삿속이라 여겼는데 유툽에서 프리휠러스 잘 아시는 분들이 하는 말씀들이랑 똑같은 얘길 들으니 진짜 고민 많이 했습니다. 나잇배가 나와 배꼽 아래까지 바짝 올려입긴 일본 복각브랜드들은 34를 입어도 불가능하지 싶고 31 프휠 1947 골반 살짝 걸치게 입으니 그냥저냥 입어는 지고 활동은 가능했고 앉아서 식사를 엄청 과하게 하지 않음 버틸만은 했습니다. 그래도 식사하면 단추를 하나정도는 풀어야 하려나 싶고... 독일 지점 주인장 말씀과 네스트 대표님 영상에서 하시는 말씀은 이거 입다보면 늘어난다는 얘기였고... 싸이즈 한싸이즈 작아도 핏 맞으면 그건 맞는거고 나중에 편해진다는 얘길 해서 그냥 질렀습니다. 집에서 입어보고 너무 이뻐서 만족도는 높았는데 금새 너무 작나 싶어 에잇 바꾸자 1947 아니더라도 다른 버전으로 바꾸자 싶었다가 그래도 너무 아쉬운데 참고 그냥 입어봐? 하며 입고... 그렇게 입었다 벗었다만 거울보고 반복하기를 1주일쯤 하니 금방 늘어나긴 하더군요.ㅋ(한 2킬로만 뱃살 위주 다이어트 하면 쉽게 해결될 문제였는지도... 저는 곤조님과 같은 체중을 갖고 있지만 키가 5~6센티 더 작아서 아마 좀 더 두껍지 싶습니다.) 주인장 말로는 정확히 프리휠러스가 희소가치도 높고 품질이나 메이커 벨류로도 풀카운트 웨어하우스 보다 상위티어로 봐야 한다 라고 딱 잘라 말하던데 뭐 그건 개인 견해 차이겠지만 적어도 독일에서 가격차이는 70~100유로(대략 10~15만원)이상 차이가 났습니다. 허리 늘여가며 꾸역꾸역 잘 입고 정 붙여 보려고요. 청바지 사서 이렇게 기뻤던 적이 없었는데 전 유럽에 딱 한장 남은 1947 버전 가져온거라는 생각에 더 기쁘더군요. 근데 이거 셋업 맞추려면 데님 자켓도 같은 1947 버전으로 해야할까요? 아님 바지는 1947인데 자켓은 막 1944~45 이런거 가면 이상할까요?
아니 형때문에 웨어 풀카운트 다 구입했는데 그만이라니? ㅠ
웨어, 풀카는 기본으로 가셔야죠 ㅋㅋㅋ
사이즈도 어디까지나오는지 알려주심좋을거같아요
저도 데님중에 풀카운트가 제일 많긴 한데.. 최근 몇년동안의 인기 때문에 공급량이 확 많아진게 느껴지고, 어떤 브랜드던간에 생산이 오버되면 퀄리티 하락은 필수적이라.. 풀카운트도 공장을 하나 늘렸다고 하는데, 퀄리티 유지가 잘 되는지 의심이 가네요. 일단 다트포드 모델은 2~3년전 모델보다 색감 및 워싱, 핏 차이가 많이 나고있습니다. 최근 다트포드 모델은 확실히 옛날 모델에 비해 덜 이쁜거 같아요. 그냥 노멀한 중청바지에 가까워진..
이게정답 요즘생산제품 진짜별로 특히 흑청다트포드 거의 ㅆㄹㄱ
간만에 또 디지게 재밌는영상 잘봤슴다 역시 곤조휠러스😂
오오 오랫만에 광고없는 컨텐츠!!! 굿굿
🔥🔥
안녕하세요. 프리휠러스 1947 모델 논워시인가요? 원워시드 인가요?
이거 보고 제라도 301exx 일본 현지에서 구매대항으로 구입할려고 하는데 구매대행비 택배비 다 포함해서 340000원이라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 현지 옷 가격만 거의 35만원 정도 하지 않나요? 가품을 파는 건지… 이게 가능한지 의견 좀 😅
짭인듯
여러 데님의 다양한 정보를 직접 입어보신 곤조님이 정리해주시니 정말 신뢰가 가네요ㅋㅋㅋ 특히 풀카운트 허리 부분에서 너무 많이 공감됐습니다!!
정말 조심스럽게 여쭈어 보지만 데님, 가죽자켓 요런 관리 힘든 친구들의 관리법, 세탁법들을 정리한 영상 만들어 주실 의향이 있으실까요....? 자주 세탁을 하지 않는 제품들인만큼 신중한 세탁과 꾸준한 관리법을 오랜 경험이 있으신 곤조님이 알려주시면 정말 유익한 영상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패션 유튜버 No.1 곤조님 영상 잘보고갑니다!! 😍
좋은 컨텐츠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조만간 한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gonzotv88 기대하겠습니닷😳
저는 지금까지 데님(완성도)의 끝판왕은 플랫헤드라고 믿었고 입어왔습니다..
근데 작년 뒤늦게 한 브랜드를 알게된후 좀 흔들리더라구요..
제가 과문하고 편협해서 그런것이겠죠..
지금 현재 저에게 뭘 입겠냐고 물으면 단연 본쿠라입니다.
프휠이랑 RRL 중 하나 결정한다면 어떤걸로 가실까요?
곤황이시여. 이제야 풀카 고온스 상하의모으고 아카펠라 a2 말가죽에 아이언레인저신고 간지뿜뿜하며 가을 맞이했는데
새로운걸 추천하시나요
곤황이시여. 감사합니다
형님. 동영상 봤는데, 마침 또 오늘 네스트스토어에서 601xx 1947 오픈해서 운명이다하고 구매했습니다. 이거랑 똑같은 원단의 데님자켓이 어떤걸까요?
얼마전 업로드하신 프휠 데님자켓 영상 봤는데 자막과 말씀으로 1세대 507xx 라고 하셔서 506xx 랑 헷갈립니다.
1세대는 506xx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어떤거 구매하면 되는걸까요?
아, 저번에 답변해주신 RRL 게리슨 벨트는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1세대는 506xx가 맞습니다. 507xx는 2세대 자켓입니다! 제가 전에 잘못 말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셋업으로 506xx 구매하겠습니다.
혹시 바스통 청바지는 경험해보셨나요? 일본브렌드가격이어서 그만큼 가치가 있을까요?
형님 셋업으로 자켓 바지 규매 하려는데 풀카운트가 제일 괜찮을까요 첫 구매라
하의 36-38 입는데 오늘 소개해주신 브랜드들은 못입겠죠..?ㅠㅠㅠ
곤조님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그 몇개월전에 초난강님 연관검색으로 기무라타쿠야형님 리바이스 리뷰하는걸본적이있는데 그분은 청바지에 세탁풀을 먹여서 입는컨텐츠를 하더라구요?? 다른곳에서는 잘다루지않아서 잘모르겠던데 혹시 기회가되시면 청바지에 세탁풀 먹이는 컨텐츠 한번 진행해주실수있을까유 정보가 너무 부족해서 시도를 못하겠네요..
와 역시 곤조형님!!... 저 이제 슬슬 데님을 일본꺼 함 입어볼까 하고 있었는데 역시 형님의 컨텐츠의 다양성은 오아시스 그 자체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데님 더블알엘도 좋고.. 레졸루트도 좋고..레졸루트를 제일 좋아합니다 .
곤조님 덕분에 풀카운트 입문하고 잘 입고 있습니다! 0105와 1101 둘 다 슈퍼스무스로 입고 있는데 오늘 추천해주신 데님들 중에 하나만 더 추가하면 어떤 제품 추천하실까요??
평소에 워크웨어 아메카지 스타일로 입고 있고 주로 레드윙 블랙스미스에 어울릴 데님을 찾고 있습니다!
슈퍼스무스 같이 부드러운 걸 원하시면 제라도 301xx 추천드립니다. 근데 조금 더 스탠다드한 핏을 원하시면 트로피클로딩 1605 추천드립니다!
@@gonzotv88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곤조님! 곤조님 말씀 듣고 제라도 301xx 구매했는데 너무 좋네요! 거의 제 인생데님될것 같아요ㅎㅎ
8:44 에 나오는 셋업 제품명좀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이쁩니다.. 이제품과 혹시 좀더 와이드한 셀비지 제품 추천해주실 수 있을지..
타임원클로딩 엣라코 147 셋업입니다. 좀 더 와이드한 팬츠는 161 추천드립니다!
@@gonzotv88 감사합니다 :)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ㅎㅎ
늘 감사합니다 텐도아리스님👍🏻🔥🔥
젤라도 좋아용..
5번쨰 브랜드 추천은 잘 모르던 브랜드라서 좋았어요
와우 영상 기다렸습니다 ❤
늘 감사합니다 포터님👍🏻🔥🔥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혹시 브랜드마다 데님 넘버를 정할 때 뒤에 XX가 들어가는데 이게 무슨의미인지 아실까요 곤조님? 평소에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Daniel님👍🏻 OG 빈티지 리바이스를 오마주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gonzotv88 XX가 그 뜻이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Daniel-rv5ul xx는 강하고 튼튼하다는 뜻입니다 리바이스에서 자신들의 물건이 튼튼하다고 어필하기 위해 사용한거죠
엣라코 매니아인데 소개되어서 너무 기분좋습니다! 147은 셋업이 최고입니다☺️
👍🏻👍🏻🔥🔥
곤황님 영상 오랜만입니다....
오늘도 알찬영상 감사드리옵니다.
늘 감사합니다 준호님👍🏻🔥 이제 영상이 자주 올라올 것 같습니다 ㅋㅋ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웨어 풀카운트는 이제는 대중적인 픽이 되서 저는 스튜디오다치산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다치산이 프랑스느낌의 Orgueil라인도 따로 나와서 개인적으로 아메리칸스타일과 프랑스스타일 다잡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튜디오다치산도 레젼드죠! 저도 좋아합니다👍🏻
데님이 쉬운듯 진짜 어려워요
아직도 인생 데님을 못찾음 ㅠ
선생님 오매불망 1947만 기다라고있습니다. 궁금한것이 1947이 살짝 테이퍼드라고 알고있엇는데 와이드에 가까운 스트레이트핏인가요?
와이드에 가까운 스트레이트핏은 아니고 살짝 테이퍼드된 스트레이트핏에 가깝습니다!
곤황님 영상이 볼수록 유익하고 도움 많이됩니다
감사합니다👍🏻🔥🔥
결국 근본은 리바이스면 리바이스가 최고 아닌가뇨? 곤조님 프휠 사이즈도 알려주세요
프휠 605xx 1947은 31을 입고 나머지 프휠 제품들은 32를 입습니다
형님 워싱진도 추천해주세요
가장 딥인디고(리지드의 검은색을 품은 푸른끼)를 오래 유지하며 입을 제품을 찾으면 봉쿠라로 가면 되는걸까요?
넵 개인적으로 본쿠라 추천드립니다!
@@gonzotv88 감사합니다!
지퍼 대신 버튼으로 된 데님 바지는 술 이빠이 꼬리면 화장실에서 오줌 싸려다가 바지에 다 싸는수가 있음
근본 영상 너무기달렸네요... 곤로그 여행많이 가주세요
형님 영상 보고 담달에 도쿄 털러 갑니다!!
데님 입문할려는 구독자입니다! 혹시 곤조님은 소킹 이후 본격적으로 입기시작했을때 세탁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데님마다 좀 다르게 가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2개월에 한번 하고 있습니다!
@@gonzotv88 답변 감사합니다:))
하 그라더스 02부츠랑 신을 레귤러핏 셀비지 입문하고 싶은데 고민이네요 ㅎㅎ
프휠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네스트스토어 추천드립니다!
모모타로진도 리뷰해주세요
곤조님 프리휠러스 601 xx 1947 사이즈 몇입으시는지 궁금합니다! 기장도 수선하셨나요?
기장 수선은 안했고 사이즈는 31 입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혹시 풀카운트도 31입으시나요? 1101 이요
네 풀카도 31 입습니다!
@@gonzotv88 오우.. 너무감사합니다!
@@gonzotv88 플카31입는데 프휠도31이 맞나봐요? 곤조님도 싸이즈가 플카 프휠 31 착장해서 문의해봅니다. 영상에서 곤조님 맘에 들었던 봉쿠라는 어떤 제품에 몇 싸이즈 입으세요? 제라도 301EXX는 사이즈 몇 입으시나요?
프리윌러스는 진짜 이 털람보 아저씨한테 바지 몇벌 보내줘야됨. 채널 초기서부터 얼마나 찬양해주는거임.
엣라코 147 데님을 사고 싶은데 일본 직접 가는거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ㅜㅜ
구매대행을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패션 커뮤 좀 알려주세요
프리휠러스 1947 전 유럽에 딱 한장 남은거 여름 다가올때 즈음 겟 했었습니다.
허리 31이라 32입는 제게 엄~청 쫄리는데 곤조님이 쫄리는데 핏 좋으면 그게 맞다 하신 말씀 듣고 고민했는데...(네스트 대표님도 그리 말씀하셨고)
독일에 매장 주인장도 34로 넘어가면 핏이 안어울린다고 31이 딱 제 핏이라며 엄청 추천을 하더군요.
장삿속이라 여겼는데 유툽에서 프리휠러스 잘 아시는 분들이 하는 말씀들이랑 똑같은 얘길 들으니 진짜 고민 많이 했습니다.
나잇배가 나와 배꼽 아래까지 바짝 올려입긴 일본 복각브랜드들은 34를 입어도 불가능하지 싶고 31 프휠 1947 골반 살짝 걸치게 입으니 그냥저냥 입어는 지고 활동은 가능했고 앉아서 식사를 엄청 과하게 하지 않음 버틸만은 했습니다. 그래도 식사하면 단추를 하나정도는 풀어야 하려나 싶고...
독일 지점 주인장 말씀과 네스트 대표님 영상에서 하시는 말씀은 이거 입다보면 늘어난다는 얘기였고... 싸이즈 한싸이즈 작아도 핏 맞으면 그건 맞는거고 나중에 편해진다는 얘길 해서 그냥 질렀습니다.
집에서 입어보고 너무 이뻐서 만족도는 높았는데 금새 너무 작나 싶어 에잇 바꾸자 1947 아니더라도 다른 버전으로 바꾸자 싶었다가 그래도 너무 아쉬운데 참고 그냥 입어봐? 하며 입고... 그렇게 입었다 벗었다만 거울보고 반복하기를 1주일쯤 하니 금방 늘어나긴 하더군요.ㅋ(한 2킬로만 뱃살 위주 다이어트 하면 쉽게 해결될 문제였는지도... 저는 곤조님과 같은 체중을 갖고 있지만 키가 5~6센티 더 작아서 아마 좀 더 두껍지 싶습니다.)
주인장 말로는 정확히 프리휠러스가 희소가치도 높고 품질이나 메이커 벨류로도 풀카운트 웨어하우스 보다 상위티어로 봐야 한다 라고 딱 잘라 말하던데 뭐 그건 개인 견해 차이겠지만 적어도 독일에서 가격차이는 70~100유로(대략 10~15만원)이상 차이가 났습니다.
허리 늘여가며 꾸역꾸역 잘 입고 정 붙여 보려고요. 청바지 사서 이렇게 기뻤던 적이 없었는데 전 유럽에 딱 한장 남은 1947 버전 가져온거라는 생각에 더 기쁘더군요.
근데 이거 셋업 맞추려면 데님 자켓도 같은 1947 버전으로 해야할까요? 아님 바지는 1947인데 자켓은 막 1944~45 이런거 가면 이상할까요?
동일한 원단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총장이 98~100 이하의 단 하나의 데님만 사려고 한다면.... 해외직구는 좀 그렇다면... 어떤 데님을 추천해주시나요...?! 수선하기는 싫은데 좋은 데님 딱 한개만 사서 오랫동안 입고싶어서요~
웨어하우스 오디너리핏츠 두 브랜드 다 총장 짧고 국내 편집샵에도 많이 입고되어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Gonzo님
옷태좋으신데...
신체스펙이 우찌 되나요
170.70자꾸나오던데키는 아닌듯 한데
171/70 입니다!
와우...
옷태정말 좋으세요@@gonzotv88
전 너무 복각한거보단 다른게 좋아서 바스통 3벌 구했습니다 ㅎㅎㅎ
👍🏻👍🏻👍🏻
유익하게 보고가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훈이님👍🏻🔥
내용에 엄청 동감하는건 아닌데 목소리가 진짜 좋으십니다ㅋㅋ
🔥🔥
부츠 정보 받고싶습니다
부코 엔부입니다!
@@gonzotv88 감사함다
0:46 바지 실홥니까;;ㅋㅋ
🔥🔥
프리휠러스 실질적인 대표라는게 학계의 정설
제라도 요새 많이 보이네요
프리휠러스는 사고 싶은데 맨날 품절
11월에 네스트 스토어 입고 예정이래요
이야 곤조있네!
🔥🔥
1947 바지 좀 내려 입으세요.. 안그래도 프휠 골반,엉덩이 쪽 패턴이 과장 되어있어 실루엣이 별론데 한껏 올려 입으시니 엉덩이 먹은 모습 참 부담스럽네여
우리나라에 이만큼 아메카지를 딥하게 접할수 있는 유튜버가 있는가 싶다
👍🏻👍🏻🔥🔥🔥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