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쿠크세이튼의 정체를 확신할 만한 단서가 없고 두루뭉실한 표현들 뿐이라 뭐라 확실히 말씀못드리지만 그럴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지금은 그저 자신이 생각하기에 광기 군단장에 걸 맞는 몸을 빌려쓰고 있을수도 있는거니까요! 그리고 에버그레이스는 "아크의 빛"과 "혼돈의 어둠"이 섞여 탄생한 최초의 가디언이기 때문에 아마 이그하람과 같은 존재의 의한게 아니라면 잠식당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아직 정확 하진 않지만 카마인이 흡수한 것은 세이튼 즉 껍데기만 흡수 한 것 일겁니다. 스토리에도 카마인에게 흡수 당한뒤 쿠크는 혼자서 다시 움직이고 세이튼이 이런 말도 합니다. “세이튼 이 쓸모 없는 몸뚱이 빨리 갈아치워야지”이런 식으로 말하는 걸 보면 아마 다른 악마의 몸을 빌려 쓰는 것 같습니다.
10:23 대사 매력적이네
혼~돈~~ 냐하하하하하핳
4:30 잘보니까 카마인이 빔쏠때 쿠크 뒤로 넘어가네 ㅋㅋㅋㅋ 귀여워..
저게 복선이될줄은 ㅋㅋ
6:28 어우...더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그하람을 배신한 태초의존재중 하나가 쿠크세이튼이란 말인가..ㄷㄷ
쿠크세이튼의 매력은 아무리 당황해도 내가 너보다 위에 있다는 여유로움인 듯
2:08 뭔가 다리우스같다 ㅋㅋㅋㅋ
성우가 같은거 같음
10:29 이 묵음처리된게 쿠크세이튼의
진짜정체관한 단서인걸까? 왜묵음
처리한걸까
이제보니 컷씬에서 쿠크와 달리 세이튼이 말할 땐 입이 안움직이고 카마인이 흡수한건 껍데기라하고 세이튼 역시 몸뚱이를 탐탁치 않아하는 것 같은데 세이튼은 현재 형태가 없는 악마라고 생각합니다!
쿠크세이튼은 직책과는 달리 카제로스를 카제로스'님'이라고 한적이 한번도 없다는 사실
맞습니다! 자신의 상관인데도 카제로스 한태 존대를 하지않죠!
애초에 느작없이 찾아가서 군단장 내놔 했잖아요 ㅋㅋㅋ
군단장 되기전 평범한 악마였던 시절이 있는걸 봐서는 “세이튼”은 평범한 악마였고 “쿠크”가 이그하람의 혼돈의 조각인거 같음, 카마인이 통수쳐서 힘 흡수할때 이거밖에 안되냐고 했던거 보면 세이튼이 아니라 쿠크가 본체인건 확실함
이그하람의 혼돈의 조각으로 생각하시는분들이 은근 있네요? 저는 그 이그하람의 조각이 카멘이랑 카단으로 생각했는데.. 그리고 쿠크세이튼은 태초부터 존재한 자일거라 생각했는데.. 본체가 쿠크라면 아마 쿠크가 그럴것 같네요..
2편까지 보니까 님처럼 생각되네요 ㄷㄷ 쿠크가 그랬다니
그런대 태초의 악마라니 이그하람과 동시대의 악마 일지도 모를일
@@쿠쿨칸-q1o 이그하람은 악마가 아니고 혼돈의 신입니다
영어권에 cuckoo는 정신나간이란 뜻이 있지용
자막은 평범한게 최고더라구여
다....ㅎ...음 장난감은 너야
쿠크루삥뽕은 아무리봐도 라노벨 제목으로 써도 될 법한ㅋㅋㅋㅋㅋㅋㅋ세이튼이 찐따악마였는데 쿠크만나서 저리 쎄진거라고 들어서 더 정감가는 빌런캐같아요ㅋㅋㅋㅋㅋㅋ
+등장연출이 죄다 제4세계 같이 메타발언이나 플레이어를 보는듯한 반응도 나와서 계속보게되는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저도 스토리 영상만들면서 제일 재미있게 작업한 군단장입니다. 떡밥이면 떡밥 설정 자체도 독특해서 다른 군단장들 보다 더 재미있게 만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모든게 장난이 우리 쿠크세이튼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쿠크세이튼은
이그하람의 혼돈의 조각일것같음
샨디 대사보면 냄새로 알아차렸다 했는데 그렇다면 과거 전쟁때는 광대의 모습이 아니였나보네
에버그레이스도 나중에 혼돈의 가디언으로 바뀌려나...
아직 쿠크세이튼의 정체를 확신할 만한 단서가 없고 두루뭉실한 표현들 뿐이라 뭐라 확실히 말씀못드리지만 그럴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지금은 그저 자신이 생각하기에 광기 군단장에 걸 맞는 몸을 빌려쓰고 있을수도 있는거니까요! 그리고 에버그레이스는 "아크의 빛"과 "혼돈의 어둠"이 섞여 탄생한 최초의 가디언이기 때문에 아마 이그하람과 같은 존재의 의한게 아니라면 잠식당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쿠크세이튼 귀여웡ㅋㅋㅋ
원초의 혼돈에서 태어난 태초의 악마 쿠크
프롬뇌를 이을 스마뇌
자막이 인게임 자막이랑 겹쳐서 가독성이좀 떨어지며 순환 속도가 조금 빠른감이 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다들 자막에 대해서 많이들 말씀하셔서 열심히 고치고있습니다!
대사랑 안겹치게 설명을 좀 분리하셨으면..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 ^^
그런데 자막에 효과음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저도 효과음이 영상 집중에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스토리 영상에는 효과음을 넣지 않으려고합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로아 처음 나왔을때 스토리 스킾 안한다고 얼마나 욕을 먹었는지.... 다시 복귀해서 스냥 다 스킾 했는데 천천히 보니까 좋다
쿠크세이튼의정체는 정크렛입니다
ㄴㅇ0ㅇㄱ
혼돈을 강조하는 걸로 보아 이그하람이 죽을 때 나온 빛의 조각은 카단,어둠의 조각은 카멘이고 남은 껍데기가 세이튼이 아닐 까 싶네요.
제가 스토리를 잘 몰라서 그런데 흡수당했는데 어떻게 다시 쿠크세이튼이 있는거에요??
아직 정확 하진 않지만 카마인이 흡수한 것은 세이튼 즉 껍데기만 흡수 한 것 일겁니다.
스토리에도 카마인에게 흡수 당한뒤 쿠크는 혼자서 다시 움직이고 세이튼이 이런 말도 합니다.
“세이튼 이 쓸모 없는 몸뚱이 빨리 갈아치워야지”이런 식으로 말하는 걸 보면 아마 다른 악마의 몸을 빌려 쓰는 것 같습니다.
일어나! 발연기 그만하라고!
성우님 현타가 좀 많이 오셨을 것 같은데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몰입감이 좋죠!
오버워치 정크랫도 저런캐릭터(동일성우)라
@@__5092 똑딱똑딱할때 정크랫인줄
오히려 뿌듯하고 초기에는 괜히 찾아보고 그러지않겠음? 내가 이런캐릭터도 해보네 하고
쿠크르삥뽕 낄낄 거리는거 못지않게
자기가 약한것에 열등감 쩔어있을듯
원래 조커처럼 무자본으로 악으로 깡으로
올라온 기회주으자 들은 남들한테
비교당하는게 많아 열등감이 가득 쌓여있지
파푸니카 엔딩하고, 군단장하고 나름 이동 경로가 매치가 잘되던데...
주제도모르는 악마놈들 녹서스의 힘을 보여주마!가 아닌가
맞아 멍청해 어짜피 혼돈으로 합!
합!
어벤져스~~
어셈블~
카제로스랑 에버그레이스를 노린다고 하는거 보니 더 강한존재인가?
사실 카제로스가 죽였다던 악의 신이 죽은척하고 인형에 들어가 놀고있는거지
"역시 ----다워" 에서 ----는 뭘까요??
아직 정확히 밝혀진건 없지만 아마 진짜 정체를 말했거나 진명을 말한것 같습니다.
유저 ? 오류섬이랑 연관?
역시 이그하람 다워 아닐까요?
쿠크세이튼이아니라 쿠크&세이튼 이였나보네
네 정확히 따지자면 그렇습니다!
이쯤에서 궁금한게 작은놈이 쿠크임 큰놈이 쿠크임?
큰놈이 세이튼 작은놈이 쿠크입니다.
혼돈~ 줜나귀엽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