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 놀러간다면 3월 4월 10월 11월 달에 가세요. 왜냐하면. 5월 달에서 10월 달 사이에 가면 엄청나게 덥고 뜨겁고, 시원한 바람이 안 불어요, 지중해는 여름에 무척 덥고요, 겨울에는 비가 자주 내려요, 로마에서 파사 가는 방향으로 가면 라 스페치아 가는 곳에 그 역에 기차가 지나가는데 그 역에서 내려야 합니다. 라 스페치아 역에서 내리면 첸케트라 5 개 마을에 도차합니다. 몬테루알소 역에 가도 되고 서쪽 해안 바위를 깍아서 만든 마을이고요, 물가가 엄청 비쌉니다. 서쪽 해변에서 수영도 가능합니다. 이탈리아에 가면 반드시 할인 마트에 가 보세요, 한국보다 얼통 당토 안 되게 무척 가격이 쌉니다. 먹는 가격은 정말 쌉니다.
11년전 프랑스 니스에서 기차타고 넘어와 생애 처음으로 여행한 이태리도시, 제노바 이태리북부 최대 공업도시이자 항구도시로 내가 묵었던 항만의 호스텔 근처에는 해가지면 사창가가 불을 키고 아가씨들이 한둘씩 보이기도 했었지. 여행중 아이폰5를 잃어버려서 찹작한 마음도 잠시. 친절한 제노바시민들과 고즈넉한 야경덕에 지금도 기억에 남는 도시중 하나
LoL, that's my usual ride. I've lived both in Genoa and in Camogli, I know that ride. Funny to see the beautiful maritime pine at the Sori station (2:58). Casual watcher: remember to stamp the ticket before gettin into the train as she rightly did, train conductor can be understanding but sometimes they can be annoying. If you're late, just use the trenitalia app to buy the train tickets.
여행 도슨트 박지훈은 서울 출생으로 건국대학교 신소재 공학과를 졸업하여 동부제철에 입사하여 근무하였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틈날 때마다 여행을 다니다 여행가로 직업을 바꾸게 됩니다. 현재는 여행 가이자 강연 등 프리랜서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행도슨트 뜻은 여행과 도슨트를 합친 말입니다. 여행 도슨트 박지훈 씨가 본인을 소개할 때 만든 새로운 단어입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유적지나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도슨트처럼 자세하게 안내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이 도슨트 친구 진짜 제대로 여행하는 분이라서 계속 재밋게 보게 된다
세계테마기행 12년째 보고있는데 출연자가 제작진 두고 간거 처음 보내요ㅋㅋㅋㅋ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에 놀러간다면 3월 4월 10월 11월 달에 가세요. 왜냐하면. 5월 달에서 10월 달 사이에 가면 엄청나게 덥고 뜨겁고, 시원한 바람이 안 불어요, 지중해는 여름에 무척 덥고요, 겨울에는 비가 자주 내려요, 로마에서 파사 가는 방향으로 가면 라 스페치아 가는 곳에 그 역에 기차가 지나가는데 그 역에서 내려야 합니다. 라 스페치아 역에서 내리면 첸케트라 5 개 마을에 도차합니다.
몬테루알소 역에 가도 되고 서쪽 해안 바위를 깍아서 만든 마을이고요, 물가가 엄청 비쌉니다. 서쪽 해변에서 수영도 가능합니다.
이탈리아에 가면 반드시 할인 마트에 가 보세요, 한국보다 얼통 당토 안 되게 무척 가격이 쌉니다. 먹는 가격은 정말 쌉니다.
❤🎉
친퀘테레를 말씀하시는듯 하네요
박지훈님~ 너무 멋지세요^^
시원시원 이목구비 처럼 시원시원한 여행스타일이 최곱니다! 응원합니다~❤
정말 여행 재미있게 하시네요... 세계테마기행을 많이 봤지만 가장 여행하고 싶은 분인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이 진행자분 이쁘시고 좋네요 ㅎㅎ 원어민어도 잘하시고
11년전 프랑스 니스에서 기차타고 넘어와 생애 처음으로 여행한 이태리도시, 제노바
이태리북부 최대 공업도시이자 항구도시로 내가 묵었던 항만의 호스텔 근처에는 해가지면 사창가가 불을 키고 아가씨들이 한둘씩 보이기도 했었지. 여행중 아이폰5를 잃어버려서 찹작한 마음도 잠시. 친절한 제노바시민들과 고즈넉한 야경덕에 지금도 기억에 남는 도시중 하나
16:57 제작진 낙오 꿀잼
박지훈님 시원시원한 외모에 행복한 여행기가 정말 빠져드네요 저도 이탈리아 좋아하는데 가이드 해주시면 즐거운 이탈리아 여행이 될거 같습니다^^
이 분 여행 스타일이 호탕하고 시원시원...
박지훈님,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코비드시기에 zoom 강의를 들은적이 있는데,
최근 알고보니 까마득한 대학후배ㅎㅎ
항상 건강한 모습으로 유익한 영상을 부탁합니다❤
환갑기념으로 혼자 이탈리아 다녀온 기억이 새록새록~
(물론 와이프의 허락을 득하고ㅋ)
이탈리아 넘 좋아요! 다시 가고싶어 여행 잘하셨네용
또 가고싶은 이탈리아...볼게 정말 많은곳~~~👍
줄리아나씨 가족 너무 따뜻하고 사랑스럽네요
33:20 맞아요 저도 경복궁에서 여러 사람에게 사진 부탁했는데 어떤 분이... 여성분이었는데 딱봐도 사진에 진심인..ㅋㅋ 분 같았는데 진짜 잘 찍어주셨어요 그분은 같은 스팟에서도 한참동안 사진 찍더라구요
예전에 TV에서 방영될 때 보고 생각나서 찾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L, that's my usual ride. I've lived both in Genoa and in Camogli, I know that ride. Funny to see the beautiful maritime pine at the Sori station (2:58).
Casual watcher: remember to stamp the ticket before gettin into the train as she rightly did, train conductor can be understanding but sometimes they can be annoying.
If you're late, just use the trenitalia app to buy the train tickets.
이 분 여행보니 기분이 유쾌해지네요ㅋㅋㅋ
열차 타고 계속 여행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여행 도슨트 박지훈은 서울 출생으로 건국대학교 신소재 공학과를 졸업하여 동부제철에 입사하여 근무하였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틈날 때마다 여행을 다니다 여행가로 직업을 바꾸게 됩니다. 현재는 여행 가이자 강연 등 프리랜서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행도슨트 뜻은 여행과 도슨트를 합친 말입니다. 여행 도슨트 박지훈 씨가 본인을 소개할 때 만든 새로운 단어입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유적지나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도슨트처럼 자세하게 안내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멋집니다!
너무 좋은 영상입니다. 제가 아는 이태리와 또 다른, 색다르고 신선한 이태리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가보고 싶은 곳들이에요.
너무 알차고 재밌는 영상!! 도슨트님 축복합니다❤❤
"10:55" 잔인하시네요.. ㅎㅎㅎㅎ
가보고싶네요😊👍멋져요!
23:27 일본 디즈니씨 저녁 퍼포먼스 불꽃 터질때 나오는 음악..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바뀜) 음향 담당하시는 분이 디즈니 덕후신가? 당시 공연명은 Iamgination 뒤에 다른 음악도 간간히 디즈니애니 음악.. ㅋㅋㅋㅋ
일요일 아침, 편안하게 보았어요~❤
아 제작진 기차 못탄거 웃기네ㅋㅋㅋ
다시가고 싶은 오르비에토 ❤😊
헙 지훈 형님이다!
어머 너무 먹고 싶은 비주얼…………
헉 마나롤라를 어떻게 젤 중요한 포인트를 안보고 오셨을까요 ㅠㅠ 마나롤라는 마을을 다니는것보다 엽서에 나온 풍경을 보러 가는거라서
관광객들 제일 많이가는 길 따라가시면 풍경을 볼수있어요~
10:31 삼각관계
진짜 유튜브에서 다른 거 볼 필요 없고 EBS 보면 됩니다.
별의별 같지도 않는 사기꾼, 렉카들 사이에서 정직하고 완성도 높게 만든 프로그램의 진가가 더욱 돋보이네요.
16:57 방송사고
기차놓치는거 개웃기네
2:09:10
누나ㅡ이뻐요 엉엉
ㅋㅋㅋㅋ pd 목소라 ㅋㅋㅋㅋㅋ
여름은 피해서 여행가야함
에어컨있는 곳이.거의 없음 ㅡㅡ;;
마나롤라. 한국인이엿으면. 터널. 뚤엇을듯
가난한 유럽 볼게 뭐있다고?
이탈리아 여행 낭만없음.
졸라 있음 다녀왔음
있눈뎅~
여행 잘 하고 갑니다~~~!!
오르막길 개고생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