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님은 얼굴 몸매 빼면 볼거없는데 눈이 너무 높음. 만나보면 씀씀이도 큰거같은데 직장은 없다시피하고 사회생활도 별로 안해본거같고 잘웃긴 하는데 진정성은 없어보이고 공주대접은 엄청 해줘야되니 어렵게 느껴지고 초혼도 아니고 재혼자로 생각하기엔 좀 힘듬. 영숙님이 원하는 급의 남자들이 영숙님 얼굴만 보고 공주대접해줄 사람도 딱히 없어보임. 사실 그정도까지는 또 아님. 22기 영수님,영철님같은 사람을 만나야 되는데 또 영숙님은 그런 사람이랑은 안만남. 본인이 연예인급인줄 아는거같음.
미남 님 말에 공감이 될까요? 급이 되는 남자 : 상철,경수 하 남자 : 영수, 영철 기준이 뭐죠? 물론 인성면에서 영수가 최악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영철도 라방에서의 태도를 보니 별로라고 생각 들지만. 그렇다고 상철,경수가 급이 높다? 미남 님은 의사들과 같이 서있으면 여자들에게 본인이 경쟁력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특히 남자는 직업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서 경수도 자기소개후에도 영숙이 의사인 영수를 선택 하는 것 보고 스스로 포기했는데, 무슨 영숙이를 거들떠도 안 봤다는 식으로 말하나요. 좀 제대로 tv를 자세히 보고 콘텐츠를 만들든지. 그리고 상철도 2순위 데이트 식사후 인터뷰에서도 영숙과 잘맞고 대화하면 텐션도 올라간다고 하면서 영숙에 호감을 많이 표현했는데, 오히려 영숙이 이게 맞나? 하면서 관심이 많이 줄었는데.., 상철은 거의 마지막 전날까지도 영숙이 자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지 않는 것을 보고, 자기를 선택 안 할 것 같아서 차선을 택했을 뿐인데.
맞는말씀입니다!그런데 펀집하실때 한번 생각해봐요!하는말 또 재방송하고,또 두번씩이나 반복해서 듣는이가 조금 불편합니다! 기사 내용은 잘알겠는데 ~ 그냥 더 지켜보고 최종결과를 기다려봅시다! 특히 미스터배라는 인간도 참 변덕이 죽끓듯하네요!처음엔 분명히 22영숙을 거의 여신모시듯이 하더니 그렇게 뒷담화하는것도 영 별로였고 덩치큰사람이 하루새에 어째서인지 확 변한게 말이나 행동이 좀 가볍네요! 트리플데이트까지했고 차안에서 16기는 다 못봤어도 22기영숙편은 전부 다봤다고 했지요!그럼 그때 영숙이 어떤 행동해서 어떤결말을 당했는지 너무도 잘알고있으면서도 이번 나솔세계에서 초반부터 마치 22기영숙빼고는 아무도 없듯이 난리,난리를 그렇게 치고 밥먹으러 3번씩이나 데리고갈려고 그 큰덩치로 헐레벌떡 뛰던건, 다~날려보내고~MC들도 짝이되는건 시간문제라고 해놓고말이죠~ 제작자들에게는 참 이해가 안되었을것같네요! 물론 22기영숙이가 잘한거는 아무리봐도 별로 안보이지만,남자가 진득하게 몇번씩 여자를 만나가면서 여러가지 할얘기가 많잖아요? 그런데 딱한번 밥먹고 대화한게 전부인데 ~ 딴사람들도 초반에 4명이나 오직 영숙이라고했어도 유난히 이 프로그램에서 공주,여신대접을 해줄것같이 그런사람은 미스터배가 유일했죠! 실망이 크네요! 이젠 물건너간거같고 16기 여자가 짝이 될지 봐야죠 방송하시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 12:54
22기 영숙이 말 속에는 진정성이 전혀 없다.
서울사이버대학교래요ㅋㅋㅋㅋㅋㅋ
영숙이는 전국에 있는 미지의 부자남성에게 어필하는 중..
맞다에 100%
전국에 하남자들에게는 어필되고잇겟네
호구들의 DM에 기뻐하는 아프로디테
같이 대학을 다녔다는 동문이 하나도 없고 그 영숙 선생님한테 애를 보냈었다는 후기도 하나도 없음 …
술집여자 같다 근데 머가 이쁘지 ㆍ아무리봐도 모르겠음 아는분 말좀해주셈 완전 끼부리는말투ㆍ웩
일단 플러팅 해놓고 보는 스타일
제일 큰 하자가 있는데 사기캐라고? ㄷㄷ
사기치는 캐
영숙님은 얼굴 몸매 빼면 볼거없는데 눈이 너무 높음. 만나보면 씀씀이도 큰거같은데 직장은 없다시피하고 사회생활도 별로 안해본거같고 잘웃긴 하는데 진정성은 없어보이고 공주대접은 엄청 해줘야되니 어렵게 느껴지고 초혼도 아니고 재혼자로 생각하기엔 좀 힘듬.
영숙님이 원하는 급의 남자들이 영숙님 얼굴만 보고 공주대접해줄 사람도 딱히 없어보임. 사실 그정도까지는 또 아님. 22기 영수님,영철님같은 사람을 만나야 되는데 또 영숙님은 그런 사람이랑은 안만남.
본인이 연예인급인줄 아는거같음.
얼굴 의니님이만들어준건데
창동 동네 분위기 대충 알겠음
일단 화류계에나 어울릴법한 말,행동 하는 영숙이 싫다. 꽁짜라도
방통대 나왓다구여?
ㅋ
일류인척 하더니
방송끝나고 나가서 디엠 받으려고 하는거 지금 출연남들 맘에드는 사람이없거든
방통 사이버 학점은행 이래잖아
영숙 남자고를수 있는 나이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심지어 빠른 사계출연은 오히려 독이 되어 버린 상황
창동에서 동네친구들 중에 여왕벌하면 됩니다.
그 이상을 바라면 본인이 힘들어져요. 정 취집을 하고프면 22 영수한테 가면됩니다.
오
미남 님 말에 공감이 될까요?
급이 되는 남자 : 상철,경수 하 남자 : 영수, 영철 기준이 뭐죠?
물론 인성면에서 영수가 최악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영철도 라방에서의 태도를 보니 별로라고 생각 들지만. 그렇다고 상철,경수가 급이 높다? 미남 님은 의사들과 같이 서있으면 여자들에게 본인이 경쟁력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특히 남자는 직업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서 경수도 자기소개후에도 영숙이 의사인 영수를 선택 하는 것 보고 스스로 포기했는데, 무슨 영숙이를 거들떠도 안 봤다는 식으로 말하나요. 좀 제대로 tv를 자세히 보고 콘텐츠를 만들든지. 그리고 상철도 2순위 데이트 식사후 인터뷰에서도 영숙과 잘맞고 대화하면 텐션도 올라간다고 하면서 영숙에 호감을 많이 표현했는데, 오히려 영숙이 이게 맞나? 하면서 관심이 많이 줄었는데.., 상철은 거의 마지막 전날까지도 영숙이 자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지 않는 것을 보고, 자기를 선택 안 할 것 같아서 차선을 택했을 뿐인데.
맞는말씀입니다!그런데 펀집하실때 한번 생각해봐요!하는말 또 재방송하고,또 두번씩이나 반복해서 듣는이가 조금 불편합니다! 기사 내용은 잘알겠는데 ~ 그냥 더 지켜보고 최종결과를 기다려봅시다! 특히 미스터배라는 인간도 참 변덕이 죽끓듯하네요!처음엔 분명히 22영숙을 거의 여신모시듯이 하더니 그렇게 뒷담화하는것도 영 별로였고 덩치큰사람이 하루새에 어째서인지 확 변한게 말이나 행동이 좀 가볍네요!
트리플데이트까지했고 차안에서 16기는 다 못봤어도 22기영숙편은 전부 다봤다고 했지요!그럼 그때 영숙이 어떤 행동해서 어떤결말을 당했는지 너무도 잘알고있으면서도 이번 나솔세계에서 초반부터 마치 22기영숙빼고는 아무도 없듯이 난리,난리를 그렇게 치고 밥먹으러 3번씩이나 데리고갈려고 그 큰덩치로 헐레벌떡 뛰던건, 다~날려보내고~MC들도 짝이되는건 시간문제라고 해놓고말이죠~ 제작자들에게는 참 이해가 안되었을것같네요!
물론 22기영숙이가 잘한거는 아무리봐도 별로 안보이지만,남자가 진득하게 몇번씩 여자를 만나가면서 여러가지 할얘기가 많잖아요?
그런데 딱한번 밥먹고 대화한게 전부인데 ~
딴사람들도 초반에 4명이나 오직 영숙이라고했어도 유난히 이 프로그램에서 공주,여신대접을 해줄것같이 그런사람은 미스터배가 유일했죠! 실망이 크네요!
이젠 물건너간거같고 16기 여자가 짝이 될지 봐야죠
방송하시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 12:54
과도한 나르시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