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기 목사님 레전드 설교 - 결론은 하나님께서 내리신다 ▶ 잠 16:9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2 พ.ย. 2022
  • #조용기목사님설교#조용기목사님통성기도 #방언기도 #순복음교회 #방언통성#이영훈목사님
    ▶ 순복음위드교회 사랑의 후원 및 헌금 계좌 :
    ● 국민은행 신원기 071401-04-166716
    ● 기업은행 신원기 406-051633-01-019
    ● 농협은행 신원기 356-0626-6236-33
    조용기 원로목사님께서는 저의 스승이십니다.
    원로목사님의 숙원사업이셨던 500개 개척교회 중
    496번째 제자이자 남양주에 세워진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조용기 원로목사님의 가르침에 따라
    삼중축복 오중복음의 신앙과 4차원의 영성을 기반으로
    든든하게 서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순복음위드교회는 미자립 개척교회입니다.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요
    ◀순복음위드교회 사역▶
    1.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을 섬기는 교회 입니다.
    2. 세상 모든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교회입니다.
    3. 슬플 때나 기쁠때나 함께 하는 교회입니다.
    4. 선교와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교회입니다.
    ◀순복음위드교회 담임목사▶
    순복음호스피스 사역
    장애우활동보조인 자격인증
    남양주 WITH 자살금지 상담소장
    남양주 이단대책연구/상담소장
    대한민국 사회복지사
    ◀순복음위드교회 후원사역▶
    투르카나 강성영 선교사 후원
    신다니엘 선교사 병원비 후원
    한국기아대책 후원회 후원
    사랑과 행복나눔교회 후원
    극동방송
    복음 전파선교사 및 후원
    ▶내용정리
    오늘 저는 여러분과 함께 '결론은 하나님께서 내리신다.'는 제목으로 말씀을 나누겠습니다.
    사람들은 인생을 살면서 인생의 서론도 자기가 적고 본론도 자기가 적고 결론도 자기가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무나 허탕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서론을 적고 본론은 자기가 전개해서 살지 몰라도 하나님은 절대로 결론만은 사람이 내리지 못하게 합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특권입니다. 일을 계획은 사람에게 있으나 발걸음을 목적지로 옮기는 것은 하나님이 하십니다.
    사람들은 생각하기를 바벨탑을 계획하고 집행해서 이것을 하늘에 닿도록 쌓고 자기 이름을 내고 지면에서 흩어짐을 면할 줄 알았는데 결론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결론은 하나님께서 그 탑 쌓는 것을 중지시키시고 그들은 각각 자기 언어가 맞는 대로 한국말 하는 사람 한국끼리 모이고 소련말 하는 사람은 소련끼리 영어 하는 사람은 영어끼리 블란서말 하는 사람은 불란서끼리 모여서 온 지면으로 흩어져 버리고 만 것입니다. 인생은 결론은 하나님께서 내리시지 절대로 사람이 결론을 내리지 못합니다.
    어떤 외국 사람이 한국말을 공부하는데 너무너무 힘이 든다고 그러면서 왜 이렇게 한국말이 힘이 드냐고 해서 내가 하는 말이 나는 힘이 하나도 안 든다. 어떻게 힘이 안 드냐? 그래서 입열고 말만 하라고 나처럼.... 그러면서 제가 농담을 한 일이 있습니다. 한국말이 어려운 것은 왜냐? 한국사람들은 열심이 많기 때문에 바벨탑을 쌓을 때 제일 꼭대기에 가서 일하다가 하나님이 언어를 혼잡하게 할 때 제일 혼잡하게 해 가지고 그래서 한국말이 어렵다.
    그런 농담을 한 적도 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 세계 언어가 이렇게 달라진 것은 인간의 교만을 깨뜨리는 하나님의 섭리가 나타났기 때문인 것입니다. 결국에 언어가 각각 다른 것은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아무리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하더라도 결론은 하나님이 내리시고 하나님의 허락 없이 인간의 마음대로 일의 서론과 본론과 결론이 인간의 손에서 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시기 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온 우주를 하나님이 친히 창조했기 때문인 것입니다.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우주의 절대 주권자라는 것을 우리가 언제나 마음속에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1장 1-2절에, "옛적 선지자들로 여러 부분과 여러 모양으로 우리 조상들에게 말씀하신 하나님이 이 모든 날의 마지막에 아들로 우리에게 말씀하셨으니 이 아들을 만유의 후사로 세우시고 또 저로 말미암아 모든 세계를 지으셨느니라" 하늘과 하늘들의 하늘, 저 무수한 천체,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 육지에 있는 모든 것을 하나님이 그 아들 예수님을 통해서 지으신 것입니다. 사람이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이 소유권은 하나님께 있지 사람에게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주권이 모든 일에 결론을 내리시는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 개인의 삶도 그렇습니다. 나 같은 조그마한 개인의 삶에 대해서 하나님이 무슨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이냐?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하나님을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에 대해서 말할 수 없이 깊은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시편 139편 16절에 보면, "내 형질이 이루기 전에 주의 눈이 보셨으며,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나도 되기 전에 주의 책에 다 기록되었나이다." 내가 어머니 뱃속에서 아직 형질이 생기기 전에 이미 하나님은 나를 보셨으면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나기 전에 이미 하나님은 나에 대한 계획을 아버지의 책에 다 처음부터 끝까지 기록해 놓았다고 말씀해 놓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우리 한사람 한사람에 대해서 무지무지하게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기를 우리의 머리털 수까지도 다 세고 계신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러므로 우리 하나님께서 우리의 대한 이와 같은 깊은 관심과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예레미야는 직접 그 예레미야서 1장 5절에 말하기를 "하나님께서 예레미야를 보시고 내가 너를 복중에 짓기 전에 미리 알았고 네가 태에서 나오기 전에 내가 구별하였고 너를 열방의 선지자로 세웠느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러므로 여러분 우리는 이미 하나님께로부터 알린바 되되 어머니 복중에서 태어나기 전에 이미 알려졌으며 우리가 태어나서 고고히 울음소리를 내기 전에 이미 하나님은 우리의 일생을 모두다 당신의 책에 기록해 놓았습니다. 이와 같은 하나님의 계획에 우리가 도전해서 하나님의 계획대로 살지 않고 나의 인간의 생각대로 인본주의로 내 중심으로 산다면 이는 하나님을 저항하고 살기 때문에 힘들고 괴로운 삶을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닦아놓은 대로로 가지 않고 내가 길을 만들려고 하니까 괭이로 뒤지고 삽으로 파도 가시를 헤치고 가는 삶이 얼마나 힘듭니까? 그 결과 또 결론은 내가 내릴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결론을 내립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반역하고 살고 끝까지 하나님 없다고 하더라도 결론은 이미 하나님이 내려놓은 것입니다. 그것은 믿는 자는 영생에 믿지 않는 자는 형벌에 처한다는 이미 결론이 내려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자는 주와 함께 영생에 들어가고 하나님을 반역한 사람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떨어집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결론을 내려놓은 것입니다. 이 결론을 사람들이 아무리 변경시키려고 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우리 개인의 삶도 내 마음대로 인생결론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태어난 것도 내 마음대로 태어나지 못하고 죽는 날도 내 마음대로 정하지 못하는 주제에 어떻게 내가 인생을 결론을 내린다는 것입니까?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발걸음을 옮기시는 이는 야훼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역사의 미래도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역사의 미래가 패권을 가진 미국이나 소련이나 중공이나 그렇지 않으면 구라파나 일본이 그 미래를 작정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역사의 미래는 이미 하나님께서 정해놓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이 아무리 하나님을 반역하고 하나님 없이 역사를 운영해 나가려고 하더라도 이미 결론은 하나님이 정해놓으신 것입니다. 여러분 다니엘에 보면 그리스도 오시기 전 약 700여년 전, 지금부터 2,700여년 전에 그는 하나님께로부터 계시를 받아서 역사의 결론을 벌써 그때부터 내려놓고 있는 것입니다. 느부갓네살 왕이 환상을 보고 그것을 다니엘에게 해석해 달라고 할 때 다니엘이 기도하매 하나님이 그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다니엘이 본 우상을 머리는 황금이요 은의 가슴, 그리고 동의 허리, 그리고 두 발은 다리는 철각이요, 발가락은 철과 진흙의 열 발가락이 있는데 그 열 발가락 시대에 하늘에서 손으로 뜨지 않은 돌이 날아와서 이 우상을 때려 치매 이 우상은 풍지박산이 되어 날아가고 그리고 그 돌이 온 세상에 가득하더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니엘이 하나님께로 계시를 받아서 해석을 하였습니다. '황금의 머리는 바로 당신인 바벨론 이고 그 다음 훗날에 당신 나라가 망하고 메데와 파사 나라가 일어날 것이요, 은의 가슴이라 그 다음 메데와 파사 나라가 망하고 그 보다 강한 헬라나라가 일어날 것이요 그리고 허리인 동의 헬라나라가 망하고 난 다음 철각인 로마나라가 나타날 것이요 이 로마나라는 천하를 정복하고 강력한 나라가 될 것이라 그러나 그 말기에 이 세상 역사의 마지막에는 옛 로마 판국에서 열 발가락 시대가 온다. 그 중에 얼마는 강하고 얼마는 약하니 철과 진흙과 같다. 이것이 섞이려고 하나 섞이지 않고 몸부림치고 있을 때 그 때 하늘에서 손으로 뜨지 않은 돌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하나님의 아들이 내려와서 이 땅의 인류역사를 철폐하고 그리고 영영한 하늘나라를 세우실 것이라고 벌써 역사의 종말을 예언했었습니다.
    이렇게 해석을 해주고 난 다음에 다시 한번 다니엘에게 하나님이 이 역사적인 결론이 확실한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하루는 계시를 주었습니다. 그가 환상 가운데 보니 지중해에서 바람이 불어오더니만 지중해에서 네 마리의 짐승이 나옵니다. 사자가 나오는데 이것은 바벨론을 말합니다. 사자가 나오고 난 다음 그 다음 곰이 나옵니다. 이것은 메데와 파사를 말합니다. 그 다음에 표범이 나옵니다. 이것은 헬라왕 알렉산더를 말합니다. 그 다음에는 무섭고 놀라우며 극히 강하고 철니가 있는 짐승이 나옵니다. 로마를 말합니다. 그래서 그는 입으로 부러뜨리고 발로 짓밟고 그 당시의 유럽을 모두 잡아서 통일을 시켰었습니다. 그런데 그 짐승에서 열 뿔이 나오더니만 열 뿔 중에 적은 뿔 하나가 뿔 세 개를 뿌리째 뽑아내고 다른 뿔을 지배하면서 하늘의 하나님을 대적하고 그리고 한 때, 두 때, 반 때 삼 년 반 동안 성도들과 싸워 이기고 세계를 손아귀에 넣고 지배하더라 그렇게 나와 있습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20

  • @FullGospel-WITH-Church
    @FullGospel-WITH-Church  ปีที่แล้ว +5

    ▶순복음위드교회 사랑의 후원 및 헌금 안내
    ● 국민은행 신원기 071401-04-166716 ● 기업은행 신원기 406-051633-01-019 ● 농협은행 신원기 356-0626-6236-33

    • @abrahamk3873
      @abrahamk3873 ปีที่แล้ว +1

      할렐루야 나의주님 아멘

  • @user-ew7oh9wl2f
    @user-ew7oh9wl2f 29 วันที่ผ่านมา

    하나님아버지~ 저희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만사형통하게 해주소서 아들은 세무사 딸은 작가등단하게 해주소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리나이다
    아멘 ❤❤❤할렐루야 ❤❤❤

  • @noahtree1
    @noahtree1 ปีที่แล้ว +3

    결론은 하나님께서 내리신다. 전화위복, 돌파할지어다, 할렐루야 아멘 .

  • @user-wq8cy5ju4b
    @user-wq8cy5ju4b ปีที่แล้ว +4

    목사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운동력이
    있어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고 믿음과
    행복을 주시는 은혜가 있습니다. 아멘
    목사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 @with.g5359
    @with.g5359 ปีที่แล้ว +9

    아직도 제마음속에 살아계신 조목사님 그립습니다.❤

  • @user-wu1zz4pc5m
    @user-wu1zz4pc5m ปีที่แล้ว +1

    아멘

  • @user-pz4yi3ve3o
    @user-pz4yi3ve3o ปีที่แล้ว +6

    나는 알파요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전능하신 주 하나님 찬양합니다 ‼︎✝️

  • @user-dq6tq7iy1c
    @user-dq6tq7iy1c ปีที่แล้ว +9

    아멘 아멘입니다 김정은이가 핵을 만들고 악으로 선을 이기고자 하나 무용지물이 됩니다 하나님 만이 역사의 주인이시기에 기도하며 낙심하지 안씁니다 하나님 살아 계십니다 할렐루야!!목사님 감사합니다 일찍이 귀한 하나님 뜻 아시고 설교 말씀 듣게 되니 그저그저 감사합니다^^♡♡♡

  • @user-yd1rz7dr6x
    @user-yd1rz7dr6x ปีที่แล้ว +8

    결론은 주님이십니다 오메가되시는 주님 의지합니다~

  • @charskim1232
    @charskim1232 ปีที่แล้ว +3

    언제들어도 은혜가 되는 명설교 목사님 ❤💖💗

  • @user-oh4em8xq4p
    @user-oh4em8xq4p ปีที่แล้ว +5

    아멘 형통한날되세요 할렐루야

  • @user-xp2zx4bp1u
    @user-xp2zx4bp1u ปีที่แล้ว +3

    목사님! 너무나 그립습니다~~

  • @user-wq8cy5ju4b
    @user-wq8cy5ju4b ปีที่แล้ว +2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 아멘

  • @sungin7
    @sungin7 ปีที่แล้ว

  • @yeou530
    @yeou530 ปีที่แล้ว +4

    아멘
    결론은 하나님께서 내리신다.
    아멘~ 아멘
    하나님 감사합니다.

  • @user-hf4ug4mh7j
    @user-hf4ug4mh7j ปีที่แล้ว +1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kimromin_bedroria
    @kimromin_bedroria ปีที่แล้ว +3

    아멘!

  • @user-me2hm6yj3e
    @user-me2hm6yj3e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조목사님은 더운 여름, 시원한 생수를 주는것 같은 설교이십니다.다른분들은 생수에 대해 설명만 할뿐 주지는 않는것과같은 설교하시어 답답합니다.

  • @kimjihoon5974
    @kimjihoon5974 ปีที่แล้ว +4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