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690도 590 수준의 할인율로 해드릴것입니다. 원래 590보다 훨씬 상급의 제품이라 기본 가격이 높아 동일하게 할인을 적용해도 당연히 590보다야 더 높기는 합니다. 분리형 앰프 급 신제품인 690은 이미 할인을 충분히 해드리고 시작하고 있는데 비슷한 수준의 분리형 앰프와 비교해보면 가격이 괜챦다 느껴집니다. MA12000은 Telos590과 비교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이 됐는데 Telos690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희 시청실에서도 스칼라에 ma12000을 붙여보면 Telos690과 비교해 많이 느껴집니다. 590과의 비교처럼 모든 부분에서 비교가 되니 시간되실때 방문하셔서 비교해 보시면 재밌으실 것 같습니다.
590과 690의 차이를 유튜브 상에서도 느낄 수가 있네요. 사실 포컬에 대해서 그렇게 좋은 느낌을 갖지 못했었는데, 690을 통해서 포컬까지도 새로운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촬영하시면서도 흥분하시는 느낌을 영상을 통해서도 전달이 됩니다.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예약 구매했는데 좀전에 부산와인오디오에서 설치 해 주시고 가셨읍니다. 조금 더 청음이 필요하겠지만 기대 이상입니다... 소프라3가 부족하게 느껴지네요..이젠 스피커 뽐푸가...
부산점 1호 설치고객이시네요.
설치하자마자 바로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장담드렸듯이 소프라3가 새로운 스피커가 됐을것입니다.
지금 부산점에서는 텔로스690이 스칼라를 환상적으로 요리하고 있습니다. ^^
반대로 텔로스 590에서 선택할 수 있는 톨보일 스피커의 한계는 어느 정도 수준일까요?
포칼이나 B&W 에서 선택 가능한 스피커 추천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칼 스칼라에 텔로스590을 물리면 저음도 구동이 부족하고 소리가 얇고 날카로움을 느낌니다.
소프라2, 소프라3 정도 붙이면 소리가 좀 더 여유로워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르네요. 가지고 싶다.
저희도 깜짝 놀랐습니다.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ㅠㅠ
블라인드 테스트해봐야 ...
한번 해보겠습니다.
미미한 차이라면 헷갈리기도 하는데 큰 차이에서는 블라인드로 해도 확인이 잘 됩니다.
신경써서 녹음했으니 영상으로라도 블라인드로 한번 해보시면 재밌겠네요.
At 7:23 590 seems better than 690 At 9:06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도 그렇게 될까요?
네. 누가 들어도 같이 느끼실 것입니다.
긴가민가한 차이가 아닌 아주 큰 차이를 블라인드 테스트로도 경험할 수 있는 수준은 됩니다.
소리 정말 좋네요.
텔로스 590 ng2의 할인율이 대단했는데 690은 신제품이라 그 정도까지는 안해주겠죠?
스칼라는 매킨토시 ma12000으로도 충분히 구동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가격이나 음색 등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690도 590 수준의 할인율로 해드릴것입니다.
원래 590보다 훨씬 상급의 제품이라 기본 가격이 높아 동일하게 할인을 적용해도 당연히 590보다야 더 높기는 합니다.
분리형 앰프 급 신제품인 690은 이미 할인을 충분히 해드리고 시작하고 있는데 비슷한 수준의 분리형 앰프와 비교해보면 가격이 괜챦다 느껴집니다.
MA12000은 Telos590과 비교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이 됐는데 Telos690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희 시청실에서도 스칼라에 ma12000을 붙여보면 Telos690과 비교해 많이 느껴집니다.
590과의 비교처럼 모든 부분에서 비교가 되니 시간되실때 방문하셔서 비교해 보시면 재밌으실 것 같습니다.
590 갔다 버려야 겄다 와씨
진짜 전자 재품음 존버한 사람이 승리자입니다
790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
좋은 브랜드라면 계속 발전해서 더 좋은 제품을 내놔야겠죠.
나중에 나올게 더 좋겠지만 우리는 현실을 즐겨야 되니.. ^^
분리형 미메시스 27.8과 텔로스 280을 사용중인데 모노블럭이 아니니 텔로스 690이 더 좋을까요?
전에 텔로스590 나왔을때 전에 있던 27.8/Telos280과 비교가 됐었죠.
Telos690과는 DAC부터 10년이 훨씬 더 차이가 나네요.
그냥 들어봐도 말러에서 저음의 울림이 큰 차이가 납니다. 녹음이 이정도라면 실연은 매우 큰 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앰프밥 많이 먹는 B&W 801d4 와의 매칭도 궁급합니다.. 인티앰프만으로 울릴 수 있다면 대박이겠네요
장담하건대, 가능할겁니다. 마에스트로까지 가지고 쥐락 펴락할 정도면 801은 전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스테레오 인티앰프인데 분리도가 수치상 어떻게 됩니까?
혹시 스테레오 분리형 방식이 아닌가요?
듀얼 모노럴 설계이기 때문에 굳이 좌/우 분리도를 따진다면 100% 좌/우 다른 시그널을 취급합니다. 스테리오 분리형 방식이라는 것이 어떤 것을 말씀하시는지 모르겠네요. 모노블록을 말씀하신다면 당연히 아니고, 스테레오 앰프인 것은 확실하고요.
감사합니다.
590은 밥을 담은 느낌이고 690은 밥을 꽉꽉 눌러 담은 느낌이네요
멋진 표현이네요. ㅎ
590과 690의 차이를 유튜브 상에서도 느낄 수가 있네요. 사실 포컬에 대해서 그렇게 좋은 느낌을 갖지 못했었는데, 690을 통해서 포컬까지도 새로운 호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촬영하시면서도 흥분하시는 느낌을 영상을 통해서도 전달이 됩니다.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좋은 답글 감사합니다. 차이점이야... 저희가 굳이 강조하지 않더라도, 심지어 영상 상에서라도 확연히 느껴지실 것입니다. 한 덩어리 앰프로 대형기 스피커를 의미 있게 울린다는것이, 정말 큰 매리트죠.
골드문트에서 590을 끝으로 이제 인티앰프는 안만든다고 하지 않았나요?
글쎄요, 그런 이야기를 어디서 들으셨을까요?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신제품 만드는 거야 브랜드의 마음이니... 가성비 좋은 제품을 새로 내놓는다면 소비자 입장에서 나쁠건 없다고 봅니다.
춘사장님과 한잔하면서 더 흥분하신 분? 주사장님 아닌가요?
어떤분이 더 흥분하셨는지 확인해 봐야겠네요. ^^
690 확시 무게 중심이 중저역에 탄탄히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정확히 보셨습니다. 음의 무게중심이 살짝 아래로 깔리면서 매우 단단한 중저음을 구사하더군요.
690 더욱 강력하고 세련된 사운드 ❤
골드문트 분리형을 듣는듯 했습니다.
690이 힘은 좋은데 고음부가 좀...
실제로 청음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는 상대비교의 의미만 새겨주시구요~
고음이 매우 매끄럽고 유려합니다.
영상에서도 듣고는 고음이 너무 좋다고 감탄하는 부분이 나오네요.
판촉 광고 제대로 하시네요 ㅎ
칭찬으로 새겨듣겠습니다. ㅎㅎ
급하게 비교영상만 찍은거라 제품설명도 제대로 못해드렸습니다.
자세한 제품설명 영상도 포함해서 진짜 판촉광고도 올리겠습니다. ㅎ
@@wineaudio2004 동영상으로 봐도 급이 다르게 들린건 사실이니까요 ㅎ
@@MJBZ-n9g 감사합니다. ^^
Made in Swiss 는 비싸다
비싼 것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들 수만 있다면 그보다 좋은 것은 없겠지요. 지금 와인오디오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