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리드를 선택하고 송버드를 죽이는 엔딩에서 엔딩크레딧에 영상이 추가 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모든것을 잃은 다음 제대로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깨우친 다음 알렉스와 소미의 자유를 위한 소망을 간직하고 새로운 곳에서 새출발하는 모습이 리드의 서사를 완성하는 장면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숨바꼭질 구간을 싫어해서 소미 루트를 자주 갔는데 이제는 리드 루트로 자꾸 가게되는 원인이 되었죠.
넵 다 한 번 둘러봤는데, 유저들이 이전에 원했던 차량 도색과 사진, 그리고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의 개선이 돋보이더라구요. 물론 모드를 쓰시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귀찮은 업데이트라고 밖에 볼 수 없긴 하겠지만요ㅎㅎ 개인적으로 순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반가울만한 업데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4:28 수화기가 뭔지 몰라서 쩔쩔매는 V 도와주는 조니 ㅋㅋㅋ
귀엽게 보일만하죠 ㅎㅎ 실제로 저 때 조니 표정도 인자함 그 자쳌ㅋㅋ
나중에 리드를 선택하고 송버드를 죽이는 엔딩에서 엔딩크레딧에 영상이 추가 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모든것을 잃은 다음 제대로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깨우친 다음 알렉스와 소미의 자유를 위한 소망을 간직하고 새로운 곳에서 새출발하는 모습이 리드의 서사를 완성하는 장면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숨바꼭질 구간을 싫어해서 소미 루트를 자주 갔는데 이제는 리드 루트로 자꾸 가게되는 원인이 되었죠.
개인적으로 저도 그래서 리드의 서사를 굉장히 흥미롭게 보고 있어요ㅎㅎ
제 주인공 V는 생존을 위해 자유 의지를 포기했습니다...
아마 그런 선택을 하신 분들이 꽤나 많을 것 같아요 ㅜㅜ
2.2....
"다시 달릴 시간이야 사무라이."
2.2업데이트 가잣!!
오오 말씀드린 게 올라왔네요!!
예정보다 조금 빨리 올려드렸습니당ㅎㅎ
잘보고갑니다
오늘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종 빌런: 마이어스
진짜 최종보스 그 자체였죠. 이보다 더 막강한 권한을 가진 사람이라고 한다면 영혼의 안식처 프로그램이 성공한 악마 엔딩의 사부로 정도니까요.
편집도 대본도 목소리 녹음도 직접하시는거예요?
더빙은 AI보이스를 쓰고있고 나머지는 다 제가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 늘 잘 보고 있어요
난 팬티 하면서도 마이어스가 가장 쓰래기인건 부정 못하지만 실행범으로 모두를 지옥에 처넣는데 일조한 리드도 문제가 많다고 봤는데
루트가 송소미 배신루트여서 더욱 부정적인지는 몰라도
맞습니다. 리드도 문제가 있었죠. 눈이 가려진 채로, 헛된 이상을 위해 모두를 끌어들인 셈이 되었고, 끝내 송버드와 알렉스가 죽은 이후에서야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게 되었으니..
솔로몬 리드를 만약 적으로 만난다면 겁나 무서울거같아요
그쵸. 워낙 다방면으로 활약이 대단하기 때문에 만나면 상당히 까다롭죠ㅜㅜ
솔로몬리드가 좀 간지남
인정이요 ㅎㅎ
2.2 업데이트 혹시 보셨나요?? 코디 위주라 아쉽긴 하지만 업데이트해준게 감사할 따름
넵 다 한 번 둘러봤는데, 유저들이 이전에 원했던 차량 도색과 사진, 그리고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의 개선이 돋보이더라구요. 물론 모드를 쓰시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귀찮은 업데이트라고 밖에 볼 수 없긴 하겠지만요ㅎㅎ 개인적으로 순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반가울만한 업데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2.2 대비해서 산데비스탄 키고 달려왔습니다
V가 아라사카 무너뜨리는 속도보다 더 빨리 날아왔습니다!
엇 그럼 메인과 리드는 아는사이인가요?
맞습니다. 실제로 나이트시티에 FIA 첩보망을 구축할 때 리드가 메인에게 먼저 연락을 취했었어요. 다만 메인이 이를 거절하긴 했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