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미니 리뷰를 찾다가 더 파크 채널을 보았습니다. 인생 첫 차 구매를 앞두고 많이 고민했습니다. 더 파크의 영상은 미니의 스토리와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로 인해 채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많은 영상을 보았습니다. 2개월간 고민 끝에 결국 미니3도어 로 제 인생 첫차를 구매했습니다 더 파크를 보고 우성 님의 목소리를 들으면 무언가 편안했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너무 달려가는 건 아닌지 생각이 많은 건 아닌지 다시 생각해 보게 됩니다. 너무 좋은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꾸준했으면 좋겠어요. 더 파크!
미니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에게- 미니는 미니 그 자체의 브랜드에 감성과 센티한 맛을 잘 즐길 수 있는 사람이 타는 차입니다. 시승하고 구매까지 이루어질 때까지 소비자는 많은 조사를 하고 본인의 여건과 기준에 맞게 생각을 하고 소비를 합니다. 유튜브로만 간접 경험을 하고 뭐가 어떻다 어떻다 하는 사람들은 그냥 답이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불쌍합니다. 백문불여일견 같으니 말이죠. 또한 동급이나 다른 차 대비 가성비와는 거리가 먼 차량입니다. (옵션 등) 만약 단순 자금적으로 생각해서 미니를 본인만에 선택지에 포함해 다른 동급 차량들과 비교를 한다면 아직 미니를 메인 카 또는 세컨 카에 둘 여유가 없는 겁니다. 우리가 롤스로이스를 소유하고 싶어도 이것저것 따지는 것도 자본과 여유가 없으니 거기에 맞게 생활 패턴이 아니라서 못 타고 못 끄는 겁니다. 차도 하나의 사치성 재산과 비슷해 현금 소비나 대출로 구매하는 것으로 차 자체로 이득을 보려는 사람들은 애초에 생각 자체가 모순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는 능력과 지속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불편과 상관없이 사는 거고 아직 그럴만한 능력이 없다면 그 기준을 낮춰서 본인의 직장과 생활 패턴에 맞게 차를 구입하세요. 마지막으로 미니는 직장인 차에 특화되고 적합한 차량도 아니고 패밀리 카로도 다소 부족하고 영업 차로도 당연히 아닙니다. 단지 본인만의 일상생활에 잠시나마 잊고 있었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때 빛이 나는 감성적인 그런 차입니다. 현재까지 미니는 미니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잊지 않았기에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겁니다.
우성님의 볼보 B&W오디오 재즈가 들려주는 위로의 시간 리뷰를 보고 반해서 볼보 V60을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와이프차 구매를 위해서 미니 리뷰를 보고있습니다. 주말에 전시장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 느낌이 있어 오히려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 아날로그인 하위트림 클래식 구매를 고려하고 있네요 :)
와 이런 인연이 지금 타고 계신 차 제가 계약 했어요. 여기서 보다니..
배기량도 모른채 미니 구매한 미니러버 무식자인데 이분 설명듣다가 빠져버림요~~ 목소리부터 비유법 예술적인 설명~이분 누구신가요?
우연히 미니 리뷰를 찾다가 더 파크 채널을 보았습니다. 인생 첫 차 구매를 앞두고 많이 고민했습니다. 더 파크의 영상은 미니의 스토리와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로 인해 채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많은 영상을 보았습니다.
2개월간 고민 끝에 결국 미니3도어 로 제 인생 첫차를
구매했습니다
더 파크를 보고 우성 님의 목소리를 들으면 무언가 편안했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너무 달려가는 건 아닌지 생각이 많은 건 아닌지 다시 생각해 보게 됩니다. 너무 좋은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꾸준했으면 좋겠어요. 더 파크!
와우 미니 3도어 첫 차 축하드립니다! 행복과 안전을 기원합니다! :-)
단어 선택 하나하나가 예술이네요. 문장력에 감탄..3도어 오너인데 잘보고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미니가 타고싶은데 3도어 살짝 망설여진다 -?! : 정답은 5도어 ㅎㅎ 저도 미니5도어 오너입니다 🚘 말씀들 공감 💯점-! ㅎ 테일램프도 3도어랑 똑같이 이쁜 유니언잭딱 -! 뒤에 문있으니 문열고 가방 딱 -! ㅎ 차가 작아서 세차도 편하고 , 보고만 있어도 이쁘고 , 핸들링도 좋고 너무 좋아요 -!
5도어 오너 어서오세요! ㅎㅎ
꺅! 저의 첫차입니다. 첫차여서 다른 차와 비교가 어려웠는데 우성님이 설명해 주시니 넘 좋아요👍🏻제가 5도어를 선택한 이유도 조금 더해진 편의였어요🙂
맞습니다 ㅎㅎㅎ 아주 미묘한 차이인데 실제로 쓸 때는 순간순간 아주 다르더라고요 :-)
미니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에게-
미니는 미니 그 자체의 브랜드에 감성과 센티한 맛을 잘 즐길 수 있는 사람이 타는 차입니다.
시승하고 구매까지 이루어질 때까지 소비자는 많은 조사를 하고 본인의 여건과 기준에 맞게 생각을 하고 소비를 합니다. 유튜브로만 간접 경험을 하고 뭐가 어떻다 어떻다 하는 사람들은 그냥 답이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불쌍합니다. 백문불여일견 같으니 말이죠. 또한 동급이나 다른 차 대비 가성비와는 거리가 먼 차량입니다. (옵션 등)
만약 단순 자금적으로 생각해서 미니를 본인만에 선택지에 포함해 다른 동급 차량들과 비교를 한다면 아직 미니를 메인 카 또는 세컨 카에 둘 여유가 없는 겁니다. 우리가 롤스로이스를 소유하고 싶어도 이것저것 따지는 것도 자본과 여유가 없으니 거기에 맞게 생활 패턴이 아니라서 못 타고 못 끄는 겁니다. 차도 하나의 사치성 재산과 비슷해 현금 소비나 대출로 구매하는 것으로 차 자체로 이득을 보려는 사람들은 애초에 생각 자체가 모순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는 능력과 지속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불편과 상관없이 사는 거고 아직 그럴만한 능력이 없다면 그 기준을 낮춰서 본인의 직장과 생활 패턴에 맞게 차를 구입하세요.
마지막으로 미니는 직장인 차에 특화되고 적합한 차량도 아니고 패밀리 카로도 다소 부족하고 영업 차로도 당연히 아닙니다. 단지 본인만의 일상생활에 잠시나마 잊고 있었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때 빛이 나는 감성적인 그런 차입니다. 현재까지 미니는 미니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잊지 않았기에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겁니다.
정확한 말씀 감사합니다 :-)
0
근데 ㄹㅇ 잔고장 많나요ㅠ
댓글을 보니 하이커 여러분의 미니 사랑 듬쁙 느껴지네요ㅎㅎ 아직 기회가 없었는데 한번 타보고 싶어집니다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 )
저희 채널에 미니 오너분들이 좀 계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3도에 조금의 편의성을 더하면 5도어, 맞을까요? 좋은 리뷰 잘 보았습니다 :)
정확합니다 ㅎㅎㅎ 그 약간의 차이가 편의성에서는 꽤 큰 차이를 보이네요. 뒷좌석 공간은 생각보다 넓지 않지만 편의성에 있어서는 꽤 큰 효용이 있다고 느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클럽맨과 비교시 어떤가요?
3도어와 클럽맨 중에 고민중인데....
클럽맨으로 타협을 할지, 아니면 제대로 미니의 맛을 느끼게 3도어를 갈까 고민 중입니다....
참고로~ 저는 40년 무사고~ 이런 저런 차 많이 타 봤습니다. 남은 내 생과 같이 하려고 구매 했습니다.
첫차6도어 자알 운전중이라 키가158인 여자인 저에겐 딱이더라구요 담차도 미니로 일단 넘 귀여워서 취향에 딱인뜻 ❤
BIG LOVE 입니다!!! 저는 그래도 보수적인지 3도어가 더 좋아요 ㅎ 아 맞다 서스펜션? 스프링 ?정품으로 다시 바꾸는 쪽에 한 표 보낼게요!^^(기본 세팅이 편하면서 즐거울 것 같습니다)
아 상동님 저도 완전 공감입니다 진짜. 기본 세팅이 너무 그리워요 후우... 스프링 구해서 서비스센터나 정비소 가서 공임만 내면 되는데 그게 참 시간적으로 쉽지 않네요 ㅎㅎ
5도어에 jcw모델이 있었다면 선택했을텐데 아쉽지만 3도어 jcw로도 매우재밌게 잘타고 다닙니다
저는 3도어 계약하러갔다가 5도어로 출고받았죠ㅋㅋㅋ
아! 충분히 그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타보고 이해했어요 :-)
차 시야는 좋나요??
딱정벌레.. 갖고싶은 차입니다 저의 로망입니다
꼭 갖게 되실 겁니다 :-)
3도어 디자인은 약간 짜리몽땅해서 장난감같던데.. 실용성말고도 전 디자인쪽으로 봐도 5도어가 이뻐서 5도어샀습니다. 거기에 색감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손잡이나 그릴들이 브론즈색
미니는 밋션이 문제가 있다는데 개선됐나요?
저는 볼보 xc60, 미니 컨버 f57s 타고있어요. 아~ 역시 미니는 미니입니다 ㅎㅎ 너무 좋네요^^
와 제가 생각하는 드림 라인업에 굉장히 가깝습니다. 저도 SUV를 한 대 들인다면 XC60이었으면 좋겠다... 내심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3도어는 가끔 장거리타면 허리가 좀 아프던데요 5도어는 그래도 3도어보단 괜찮을까요?
5도어는 3도어 해치보나는 확실히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이후 모델들이 운전 하기에 따라서 한층 부드럽고 성숙해져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우성님의 볼보 B&W오디오 재즈가 들려주는 위로의 시간 리뷰를 보고 반해서 볼보 V60을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와이프차 구매를 위해서 미니 리뷰를 보고있습니다. 주말에 전시장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 느낌이 있어 오히려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 아날로그인 하위트림 클래식 구매를 고려하고 있네요 :)
와우 정말 멋진 조합입니다. 사오정 님 댓글 제 인스타에서 자랑했어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
부자신가봐요 부럽다ㅠ
3도어 vs 5도어는 언제나 용호상박이지요 ^^
그렇더라고요 진짜 ㅎㅎㅎ
5도어 가면 프레임리스를 포기해야 된다는 것 때문에 3도어 쿠퍼S로 샀습니다. ㅠㅠ
맞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그런게 좀 있죠 :-) 3도어가 앗쌀한 맛이 있습니다
👍💖👍💖
어서오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조시다~
3도어jcw 리뷰를 해주세요ㅜㅜ
계기판은 이전의 아날로그가 백배 나아 보이니다.ㅎ
3도어와 5도어에서 고속안정성에서 차이가 있을까요??
그리고 일반인이 타기엔 5도어의 핸들링도 충분할까요??
이 두부분에서 차이가 많이 안난다면
5도어 사고싶습니다
일단 계약은 3도어로 했지만...
우성형님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고속안정성은 아주 약간의 차이일 거예요. 3도어의 고속 안정성도 상당하거든요. 핸들링도 충분합니다 ㅎㅎㅎ 이런저런 편의를 고려하면 5도어 쪽이 좋으실 거예요. 3도어는 그 예쁨과 오리지널리티를 누리기위해 '감수한다'는 느낌이 강하거든요 :-)
@@thepark_woosung 감사합니다 5도어 선택했습니다! 큰도움을 받았습니다
풋~ 미니를 평가 한다? 미니를 탈 수 있을 정도면, 최소한 E클래스 탈 수도 있겠지요? 아이덴티티 라는 느낌을 아세요? 연비? 편리? 풋~! 미니는 감성입니다.
5도어 못생김…
너무 영어를 많이쓰는건 아닌가 굳이 색상도영어로 할필요가 있을까 그냥 검정 파랑 노랑 이런말 안들어본지기가 오래되었다 왜 다들 영어를 쓰는지 그렇게 영어로 말하고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