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악기 왔다고, 매장 들러서 케이스보고 1차 놀랐습니다(우쿨렐레인줄). 2. 사이즈보고 더 놀랐고, 무게 보고 충격.. 2키로 아령수준이라 엄청 작습니다. 3. 안정적인 연주를 위해서 스트랩은 필수인듯하고, 싱글 전환 사운드도 매력 있고, 드라이브 잘 먹습니다. 4. 프랫 연주감은 살짝 적응 안되었는데(좁아서), 이틀정도 하니 손에 잘 익네요. 5. GP200jr 멀티이펙터 가방에 들어갑니다. A4사이즈 얇은 악보 파일도 들어가긴 하나, 이펙터랑 넣으려니 조금 타이트해서 기타쪽에 넣으면 될듯합니다. 6. 메인포켓 밑에 작은 포켓 있습니다. 렌치나 피크 등 넣으면 좋을듯 합니다(안경케이스 하나 딱 들어갈 사이즈) 7. 12프랫에서 피치 정확하고, 튜너가 타이트해서 튜닝 안정적입니다. 8. 푸쉬풀 노브는 연주중에 다루기 괜찮은 위치랑 질감입니다(잘 안미끄러짐). 다만, 픽업 셀렉터는 조금 빡빡한 감이 있어서, 길들이기 필요해 보입니다.
1.악기 왔다고, 매장 들러서 케이스보고 1차 놀랐습니다(우쿨렐레인줄).
2. 사이즈보고 더 놀랐고, 무게 보고 충격.. 2키로 아령수준이라 엄청 작습니다.
3. 안정적인 연주를 위해서 스트랩은 필수인듯하고, 싱글 전환 사운드도 매력 있고, 드라이브 잘 먹습니다.
4. 프랫 연주감은 살짝 적응 안되었는데(좁아서), 이틀정도 하니 손에 잘 익네요.
5. GP200jr 멀티이펙터 가방에 들어갑니다. A4사이즈 얇은 악보 파일도 들어가긴 하나, 이펙터랑 넣으려니 조금 타이트해서 기타쪽에 넣으면 될듯합니다.
6. 메인포켓 밑에 작은 포켓 있습니다. 렌치나 피크 등 넣으면 좋을듯 합니다(안경케이스 하나 딱 들어갈 사이즈)
7. 12프랫에서 피치 정확하고, 튜너가 타이트해서 튜닝 안정적입니다.
8. 푸쉬풀 노브는 연주중에 다루기 괜찮은 위치랑 질감입니다(잘 안미끄러짐). 다만, 픽업 셀렉터는 조금 빡빡한 감이 있어서, 길들이기 필요해 보입니다.
헤드 안이쁘다고 하니까 없애버렸네요 ㅋㅋㅋㅋ 디자인도 잘나왔구만유
헥스 화이팅~~
어ㅏ …진짜 어무 이쁜듯해요…..❤️
실수령 해서 만져봤는데 기대이상이네요 ㄷㄷ;
기타 사게 되면 y시리즈 사고 싶다한게 엊그제 같은데 이것도 참 이쁘게 나왔네요
전역하면 산다... 기다리고 있어...
줄가는거 빼면 입문용으로 너무 좋은데?
제발 아밍 가능한모델도 나오길 ㅠㅠㅠㅠ
헥스는 7현 멀티스케일 헤드리스를 내놓아라!
이번껀 ㄹㅇ 갠찬아보이네 ㅋㅋ
Wehner Pine
줄가는거 빼면 입문용으로 너무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