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님 안녕하세요. 현재 준강간미수로 피의자신분으로 변호사 선임은 했고, 경찰 조사 전입니다. 여긴 지방이구요.. 사건내용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저와 직장동료 2명이 1, 2차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나와서 동료와 저는 같은 아파트 거주하고 있어 함께 걸어가면 되었고, 고소인은 집 방향이 달라 동료가 고소인에게 택시타고 가라고 했음에도 아파트까지 따라왔습니다. 그러다가 아파트 부근에서 제가 3차로 제 집에서 간단하게 셋이서 한잔하자고 제안하고 술자리가 이어졌습니다. 23시 30분에 동료 한분이 집에 가자고 하셨는데 고소인 본인은 더 있겠다고 하여 저와 둘이 남겨진 상황이었습니다.(동료를 배웅하는 모습의 cctv속에서 아주 멀쩡함.) 둘이 있던 상황에서는 술을 더는 마시지 않았구요.. 분위기가 좋아져 손을 잡았는데 상대도 손을 더듬어주어 그렇게 스킨쉽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관계를 위한 준비 중 발기가 되지 않아 관계에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얼굴에 성기를 가져다대니 구강성교도 해주었고 성기를 만졌을 때 질액이 많이 나오고 옅은 신음소리도 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된 노력에도 발기가 안되서 혼자 화장실에서 발기를 위한 노력을 했으나 발기가 안되어 포기하고 안방에 와서 고소인 옆에 누우니 그때 갑자기 옷을 챙겨입고 집을 나가 신고를 했습니다. 23시 30분 먼저 간 동료를 배웅하는 cctv모습은 아주 멀쩡하고 고소인 혼자 나가는 01시 15분의 모습에서는 비틀거리는 모습이 보이고, 벽에 기대 스마트폰을 만지고, 다른 층 버튼을 함께 눌러 다른 층에서 문이 열리자 1층이 아님을 확인하고 내리지 않았습니다.(두번 그러함.) 다음 엘리베이터를 타고 뒤따라 나가서 우산을 주려고 이름을 불렀더니 뛰어가더라구요.. 함께 있었던 참고인은 고소인(애인있음)이 다른 남자 만나보고 싶었다, 2차 끝난 후 택시타고 가라 했음에도 따라왔다, 제 집에서 나가자고 했음에도 고소인이 거절했다, 예전 술자리에서 노래방 간 일을 기억못한다. 라고 제게 말씀주셨습니다. 사건 후 출근을 하지 않아 2일 후 현타와 남친에 대한 죄책감이 든거 같아 배려하는 차원에서 카톡을 보냈습니다.(저녁 사드리고 싶은데 시간되세요? 술로 인해 성급한 행동을 했던 제 행동의 탓이니깐 ○○님은 전혀 잘못없어요. ) 인생의 낭떠러지라는 표현이 이런거구나 느낄 정도로 억울하고 힘든 상황입니다.. 변호사님의 유튜브를 보면서 조금이라도 희망이 생기지 않을까 질문 남깁니다.. 많은 사람에게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단 어려움에 처한 것에 대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준강간의 경우, 성행위 시도 당시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진술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샤워했는지, 옷은 누가 벗었는지, 혹시 고소인이 핸드폰을 사용하여 카톡이나 문자 등을 한 사실이 있는지 등을 파악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단 둘이 있게 된 직전 상황에 대한 진술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 사안에서 다른 지인인 제3자가 귀하의 집을 떠났을 때, 고소인의 술에 취한 정도 등의 진술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것은 '010 - 8991 - 9580'으로 연락 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진술이 중요하고, 그를 통해 피해자의 모순점을 드러내는 것이 핵심일 수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제3자의 증언이나, 객관적인 물증이 있으면 금상첨화지만, 그런 것을 찾는 것이 쉽지 않으니, 최대한 세세하게 기억해 보시는 것이 첫번째 단계입니다.
변호사님 정말 훌륭하십니다. 믿고 사건을 맡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거짓말탐지기 절대 받지 마세요. 엉터리 입니다. 경험상 정말 그렇습니다. 거짓말탐지기가 정확하다면 수사관이 필요 없겠죠.
변호사님 안녕하세요. 현재 준강간미수로 피의자신분으로 변호사 선임은 했고, 경찰 조사 전입니다. 여긴 지방이구요..
사건내용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저와 직장동료 2명이 1, 2차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나와서 동료와 저는 같은 아파트 거주하고 있어 함께 걸어가면 되었고, 고소인은 집 방향이 달라 동료가 고소인에게 택시타고 가라고 했음에도 아파트까지 따라왔습니다. 그러다가 아파트 부근에서 제가 3차로 제 집에서 간단하게 셋이서 한잔하자고 제안하고 술자리가 이어졌습니다. 23시 30분에 동료 한분이 집에 가자고 하셨는데 고소인 본인은 더 있겠다고 하여 저와 둘이 남겨진 상황이었습니다.(동료를 배웅하는 모습의 cctv속에서 아주 멀쩡함.) 둘이 있던 상황에서는 술을 더는 마시지 않았구요.. 분위기가 좋아져 손을 잡았는데 상대도 손을 더듬어주어 그렇게 스킨쉽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관계를 위한 준비 중 발기가 되지 않아 관계에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얼굴에 성기를 가져다대니 구강성교도 해주었고 성기를 만졌을 때 질액이 많이 나오고 옅은 신음소리도 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된 노력에도 발기가 안되서 혼자 화장실에서 발기를 위한 노력을 했으나 발기가 안되어 포기하고 안방에 와서 고소인 옆에 누우니 그때 갑자기 옷을 챙겨입고 집을 나가 신고를 했습니다.
23시 30분 먼저 간 동료를 배웅하는 cctv모습은 아주 멀쩡하고 고소인 혼자 나가는 01시 15분의 모습에서는 비틀거리는 모습이 보이고, 벽에 기대 스마트폰을 만지고, 다른 층 버튼을 함께 눌러 다른 층에서 문이 열리자 1층이 아님을 확인하고 내리지 않았습니다.(두번 그러함.) 다음 엘리베이터를 타고 뒤따라 나가서 우산을 주려고 이름을 불렀더니 뛰어가더라구요..
함께 있었던 참고인은 고소인(애인있음)이 다른 남자 만나보고 싶었다, 2차 끝난 후 택시타고 가라 했음에도 따라왔다, 제 집에서 나가자고 했음에도 고소인이 거절했다, 예전 술자리에서 노래방 간 일을 기억못한다. 라고 제게 말씀주셨습니다.
사건 후 출근을 하지 않아 2일 후 현타와 남친에 대한 죄책감이 든거 같아 배려하는 차원에서 카톡을 보냈습니다.(저녁 사드리고 싶은데 시간되세요?
술로 인해 성급한 행동을 했던 제 행동의 탓이니깐 ○○님은 전혀 잘못없어요. )
인생의 낭떠러지라는 표현이 이런거구나 느낄 정도로 억울하고 힘든 상황입니다.. 변호사님의 유튜브를 보면서 조금이라도 희망이 생기지 않을까 질문 남깁니다..
많은 사람에게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단 어려움에 처한 것에 대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준강간의 경우, 성행위 시도 당시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진술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샤워했는지, 옷은 누가 벗었는지, 혹시 고소인이 핸드폰을 사용하여 카톡이나 문자 등을 한 사실이 있는지 등을 파악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단 둘이 있게 된 직전 상황에 대한 진술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 사안에서 다른 지인인 제3자가 귀하의 집을 떠났을 때, 고소인의 술에 취한 정도 등의 진술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것은 '010 - 8991 - 9580'으로 연락 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진술이 중요하고, 그를 통해 피해자의 모순점을 드러내는 것이 핵심일 수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제3자의 증언이나, 객관적인 물증이 있으면 금상첨화지만, 그런 것을 찾는 것이 쉽지 않으니, 최대한 세세하게 기억해 보시는 것이 첫번째 단계입니다.
@@heelawyer변호사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언 주신대로 준비해서 경찰 조사 잘 받고 전화 상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조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현재 선임 중인 변호사님 조언을 잘 듣고, 1번째 조사 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첫 번째 조사 중요합니다. 어려운 상황 슬기롭게 헤쳐가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