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 진정한 마음의 평안은 진리를 알 때에 갖게 됩니다 . ❤ 진리를 알려면 진리이신 예수의 제자가 되어야 합니다 . ❤ 예수의 제자가 되려면 .... 예수의 말씀에 거해야 합니다 . 이는 그의 하신 말씀을 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그의 말씀을 들을수 있으려면 ? ❤ 먼저 예수의 말씀이 진리인 것을 믿어야 가능합니다 . ❤ 그러므로 첫째가 예수의 대한 믿음이요 . 둘째가 믿음이 인정된 자들이 제자가 된다는 것이요 . 세째는. 그의 제자가 된 자들만이 진리가 예수임을 확실히 알게 된다는 것이요 . 네째는 .... 이 진리이신 예수가 바로 하나님의 비밀이심을 깨닫게 되니 비로소 천국 백성이 되었다는 것과 ,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났다는 것과 영생을 얻었음을 알게되는 것이니 .... 어찌 자유하지 않을수 있읍니까 ? 모든 것의 주인인 창조주 하나님이 내 아버지가 됬다는 사실과 , 그 영원한 천국을 상속받게 됬으니 ... 곧 없어질 이 세상과 세상것들에대한 욕심과 미련이 하찮은 것임을 알게 됬으니 어찌 자유롭게 되지 않을수 있을까요 ! 🎉 그 진리의 비밀이 바로 예수입니다 . 예수 그는 참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십니다 . 예수 그는 영존하시는 아버지이십니다 . 예수 그는 홀로 유일한 한분 한 하나님 여호와이십니다 . 예수 그는 진리의 말씀이요 곧 성령입니다 . 그분 예수의 실체가 성경입니다 . ❤ 성경을 보고도 성령인줄 모르는 자들을 진리에 무지한 소경들이라 합니다 . ❤ 성경을 보고도 예수님이신즐 모르는 자들을 진리에 무지한 소경들이라 합니다 . ❤ 성경을 보고도 하나님의 살아계신 진리의 말씀인줄 모르는 자들을 진리에 무지한 소경들이라 합니다 .
내가 이해하기로는 본회퍼의 이글은 당시 히틀러를 추종하는 독일교회와 독일 대다수 사람에 대해 그것이 거짓 진리이고, 주님의 진리만이 진정한 자유를 주는 참된 진리라는 것을 조심스럽게 말해야 하는 상황에서 쓰여진 것으로 봅니다. 전쟁 상황이고 다수가 인종적 증오를 진리라고 말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나님의 진리를 말해야 하는 본회퍼의 고통이 느껴집니다.
진리는 예수님을 의미하지만 자유는 그런 의미가 아닙니다. 인간은 무엇으로부터 부자유한가요? 그것은 마귀입니다. 최초의 인간인 아담이 범죄한 후 하나님의 세계에서 쫓겨났고 그는 마귀에게 속했습니다. 댱연히 그의 후손들은 모든 인류도 마귀에게 속해 있습니다. 예수님은 유대인들에게 그들이 마귀의 자식이라고 하셨습니다.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그 결과 사람이 죽으면 그 영혼은 마귀 세계인 음부로 끌려갑니다. 그리고 마귀 멸망 후 심판 때 음부에서 나와 심판을 받습니다. 계 20:13 바다가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예수님은 자신이 사람들을 자유케 하기 위해서 왔다고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어떻게 사람들을 자유케 하실까요? 예수님께서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자들은 하늘 군병들입니다. 계 5:9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그들은 어린 양의 아내로 불리는 성도들입니다. 하나님은 이들을 데리고 장차 마귀와 전쟁을 하실 것입니다. 그 전쟁에서 마귀가 멸망을 받으면 그 후에 죽은 자들을 음부에서 나오게 하여 심판을 받게 하실 것입니다. 그때 심판하는 자들이 하늘 군병들입니다. 그리고 하늘 군병들은 심판 후에 구원 받아 천국 백성이 되는 자들을 다스리는 영원한 왕이 됩니다. 그들이 바로 예수님께서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자들입니다. 계 5:10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자유는 이 세상에서의 자유가 아닙니다. 처음부터 인류를 죄에 빠지게 하고 빼앗아 지배하고 있는 마귀로부터의 자유를 말씀하신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목사님 !
시선을 던진하늘엔
금방이라도 빗방울이
떨어질것 같은
미완의계절 11월
잿빛 하늘을 바라보며
허공을 비행하며 아름다운 하모니 를
들려주는 뭇 새들의 협조곡을 들으며
행복한 하루를 맞이합니다.
크고작은 소소한
일상속에서도 주님의
아가페 사랑으로
말미암아 행복함을
느끼며 살아 숨쉬고
있음에 감사하며
...
모든 말씀 향기
고개숙여 깊고깊은
감사드립니다.
곱으로행복합니다.
덕택입니다.
오늘도 축복 임하시옵소서.
항상 강건하시옵소서.
아멘 입니다.
역시 탁월한 영성의 말씀입니다.
진리의 빛 앞에 서는 것을 본능적으로 두려워하는 모습.
하나님 말씀에 거스르는 죄된 나의 모습입니다.
진리와 참자유를 알게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주여 아침 제가 진리이신 주님 앞에서
심판받는 빌라도와 같은 죄인임을 깨닫습니다.
이제는 날마다 주님앞에서
온걎것에 노예된 저를 발견하여 회개하고
사유함을 얻어 자유에 대해
설교 하기 이전에 주안에서 자유를
누리며,전하며
살게 하소서..,
할렐루야
말씀 가운데 성령충만 ❤
기름부음이 넘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반복해서 듣고
전하겠습니다
아멘 아멘
진리는 예수그리스도 할렐루야 아멘
진리이신 예수님 이 우리안에 거할때 우리는 죄에서 자유로와 집니다
할렐루야~~누룩이 없는 진리의 말씀이 우리를 온전히 자유께 함을~~~
아멘
늘 고맙습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
아멘~
본회퍼의 설교에는 이육사 광야의 백마위 초인의 음성이 느껴진다
할렐루야 아멘 ❤❤❤
❤❤❤
본 회 퍼 가 말 하 는 십 자 가 의 깊 은 진 리 ! 감 동 을 넘 어, 꼭 필 요 한 십 자 가 의 본 질 을 대 합 니 다. 이 설 교 를 듣 고 어 찌 자 유 주 의 신 학 자 의 한 사 람 으 로 치 부 할 수 있 을 까 요 ?.
❤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 진정한 마음의 평안은 진리를 알 때에 갖게 됩니다 .
❤ 진리를 알려면 진리이신 예수의 제자가 되어야 합니다 .
❤ 예수의 제자가 되려면 ....
예수의 말씀에 거해야 합니다 .
이는 그의 하신 말씀을 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그의 말씀을 들을수 있으려면 ?
❤ 먼저 예수의 말씀이 진리인 것을 믿어야 가능합니다 .
❤ 그러므로
첫째가 예수의 대한 믿음이요 .
둘째가 믿음이 인정된 자들이 제자가 된다는 것이요 .
세째는.
그의 제자가 된 자들만이 진리가 예수임을 확실히 알게 된다는 것이요 .
네째는 ....
이 진리이신 예수가 바로 하나님의 비밀이심을 깨닫게 되니
비로소 천국 백성이 되었다는 것과 ,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났다는 것과
영생을 얻었음을 알게되는 것이니 ....
어찌 자유하지 않을수 있읍니까 ?
모든 것의 주인인 창조주 하나님이 내 아버지가 됬다는 사실과 ,
그 영원한 천국을 상속받게 됬으니 ...
곧 없어질 이 세상과 세상것들에대한 욕심과 미련이 하찮은 것임을 알게 됬으니 어찌 자유롭게 되지 않을수 있을까요 ! 🎉
그 진리의 비밀이 바로 예수입니다 .
예수 그는 참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십니다 .
예수 그는 영존하시는 아버지이십니다 .
예수 그는 홀로 유일한 한분 한 하나님 여호와이십니다 .
예수 그는 진리의 말씀이요 곧 성령입니다 .
그분 예수의 실체가 성경입니다 .
❤ 성경을 보고도 성령인줄 모르는 자들을 진리에 무지한 소경들이라 합니다 .
❤ 성경을 보고도 예수님이신즐 모르는 자들을 진리에 무지한 소경들이라 합니다 .
❤ 성경을 보고도 하나님의 살아계신 진리의 말씀인줄 모르는 자들을 진리에 무지한 소경들이라 합니다 .
배경음악의 제목을 알수 있을까요?
내가 이해하기로는 본회퍼의 이글은 당시 히틀러를 추종하는 독일교회와 독일 대다수 사람에 대해 그것이 거짓 진리이고, 주님의 진리만이 진정한 자유를 주는 참된 진리라는 것을 조심스럽게 말해야 하는 상황에서 쓰여진 것으로 봅니다. 전쟁 상황이고 다수가 인종적 증오를 진리라고 말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나님의 진리를 말해야 하는 본회퍼의 고통이 느껴집니다.
진리는 예수님을 의미하지만 자유는 그런 의미가 아닙니다. 인간은 무엇으로부터 부자유한가요? 그것은 마귀입니다. 최초의 인간인 아담이 범죄한 후 하나님의 세계에서 쫓겨났고 그는 마귀에게 속했습니다. 댱연히 그의 후손들은 모든 인류도 마귀에게 속해 있습니다. 예수님은 유대인들에게 그들이 마귀의 자식이라고 하셨습니다.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그 결과 사람이 죽으면 그 영혼은 마귀 세계인 음부로 끌려갑니다. 그리고 마귀 멸망 후 심판 때 음부에서 나와 심판을 받습니다.
계 20:13 바다가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예수님은 자신이 사람들을 자유케 하기 위해서 왔다고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어떻게 사람들을 자유케 하실까요? 예수님께서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자들은 하늘 군병들입니다.
계 5:9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그들은 어린 양의 아내로 불리는 성도들입니다. 하나님은 이들을 데리고 장차 마귀와 전쟁을 하실 것입니다. 그 전쟁에서 마귀가 멸망을 받으면 그 후에 죽은 자들을 음부에서 나오게 하여 심판을 받게 하실 것입니다. 그때 심판하는 자들이 하늘 군병들입니다. 그리고 하늘 군병들은 심판 후에 구원 받아 천국 백성이 되는 자들을 다스리는 영원한 왕이 됩니다. 그들이 바로 예수님께서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자들입니다.
계 5:10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자유는 이 세상에서의 자유가 아닙니다. 처음부터 인류를 죄에 빠지게 하고 빼앗아 지배하고 있는 마귀로부터의 자유를 말씀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이땅에 마귀 일을 멸하러 오셨습니다
마귀로부터 자유 하시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ㅡ이라는 단어를 종종쓰시네요!
🎉혼자 사색하시고 🎉혼자 논리에 맞다고 생각하며 말을 이끌어가시고🎉 혼자만의 결론 임에도 ㅡ그것을 모르시는듯합니다. ㅡ아마그래서 이말들은 독단이나 독선이아니다 ㅡ라고 무의식적으로 항변하시고싶으셔서 ㅡㆍ우리는ㆍ이라는 단어를 방어적으로 쓰시는듯합니다. 🎉 즉 논리를 더객관화할필요가있고 ㅡ현학적이지않고 방어적이지않고 겸손하게 이기적이지않게 ㅡ덜 독선적이게 개방적이게 ㅡ그리고 더 묵상하시고 더성령님의도움을 받아서ㅡ이끄실필요가있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