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바케지만 수염을 뽑고 난 후 수염이 나는 기간을 3~7일 정도 평균으로 잡고 그 기간에 레이저를 해보시면 자라나는 기간에 안을 태울 수 있습니다 끊어진 것도 마찬가지구용 실험해봤습니다 많이 없어졌어용 3달간 했는데 띄엄띄엄 납니다 굵은 모는 잘 안타서 꾸준히가 답인듯!!!
수염 뽑고 일주일이면 아직 안자라는 것아닌가요? 한 9일 정도 있어야 자라지 않아요? 저도 5단계 500회식 2번(2달)조사한상태인데 3달째는 아래처럼 해보겠습니다. (5단계 500회 주의 모낭염 터져요. 스테로이드 연고 필수) 1. 면도후 5단계 조사후. 털 모두 뽑고 2. 1~3일 지나고(모가 피부 속에서 자라는 시간) 조사해보겠습니다.
어!? 저도 그 댓글읽고 수염뽑고 레이저하고 있었는데 ㅋㅋ 저는 젠틀맥스 프로로 10번 조졌었는데 6개월 지나니까 80%는 다시 나더라구요 그러다 그 댓글을 봤습니다 원리적으로는 이해가 안됐지만 ㅋㅋㅋㅋ 어차피 해서 손해볼겄도 없어서 해보게됐습니다 의심이 돼서 반쪽만 진행했고 3주 됐습니다 결과는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저는 뽑고나서 얇게 자라는 수염은 뽑지않고 레이저로 태워버리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타는건 뽑고 있습니다 확실히 덜납니다 고통도 적고 이렇게 1년하면 안날듯?
뽑으라고 댓글 달았던 사람입니다.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질문이 종종 달리네요. 일단 제가 5단계로 하는 이유는 병원 레이저 제모를 좀 오래 해서 고통에 좀 익숙해져 가정용은 참을만 합니다. 저는 죠셉님 보다 털이 훨씬 많았고 면적도 넓어서 얼굴 전체에 400~600회 정도 합니다.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레이저 쏜 자리에 두번째 쏘면 신경이 무뎌지고 처음 고통 때문에 아드레날린이 분비되어서 그런지 두번째는 훨씬 덜아픕니다. 그래서 수염이 집중된 부분은 5번이상 계속 쏩니다. 물론 같은자리에 계속 쏘면 화상입을 수도 있지만 경험상 병원레이저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제가 병원에서 시술 받을때 레이저 한번 받고오면 다음날 모공있는 자리마다 좁쌀만한 수포가 올라올 정도로 화상을 입었었습니다. 그런데 가정용은 여러번 쏴도 그런일은 없었어요. 제가 만약 제모를 처음하는 입장이고 수염이 많은 편이라면 수염을 모두 뽑고 다음날 병원가서 얼굴 전체에 레이저 제모를 받겠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수염이 줄어들면 가정용으로 셀프 제모를 하겠습니다. 의사들은 당연히 그러면 안된다고 말릴거라 생각합니다. 선택은 자유이고 어떤 방법을 쓰던 충분한 시간과 고통을 참을 의지만 있다면 제모에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염 많이 뽑아 본 사람이 드리는 팁 인터넷에 스프링 제모기 찾으면 몇천원짜리 나옵니다 그중 아무거나 사서 쓰시면되는데 양옆을 스스로 잡을수 있는걸로 사셔야 컨트롤이 됩니다 기계식이나 한손식은 컨트롤안되서 안됩니다 기본적인 원리는 스프링사이에 털을 끼우고 돌리면서 들어올리는 방법입니다 (원래는 돌려서 뽑게 만들어진 기구이지만 남자 턱수염은 억세서 들어올리기까지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끊어지거나 안빠짐) 요령이 좀 필요한데 하다보면 생깁니다 장점은 한번에 20~30가닥씩 뽑습니다 물론 아픕니다 하지만 쪽집게로 뽑으면 더아프고 오래 고통스럽습니다 사실 이런 고통이 못참는 수준이여서 힘든게아니라 간헐적으로 지속되서 힘들잖아요? 빠르게 끝내는게 낫습니다 그리고 한 모 뽑는거보다 어려모 뽑는게 덜아픕니다 그리고 남은 잔털만 쪽집게로 정리해주면됩니다
죠셉님 가정용 제모기 쓸거면, 마취크림 보다 꽝꽝 얼린 아이스팩을 사용하세요! 피부과에서도 제모 받고, 집에서도 실큰으로 제모하는데 마취크림 바르면 오히려 피부가 예민해져서 더 따끔하더라고요! 조사하기 직전에 아이스팩 꼭 눌러서 잠깐 피부 마비 시킨 뒤에 쏘면 통증 1도 없어요! (물론 사용 후에 예민해지고 붉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이상 피부과에서 32회 레이저 제모 받은 구독자가......
혹시 직접 가서 받으시는 레이저제모 기계 이름이 뭔가요?? 물론 사람 마다 틀리지만... 저는 스코틀랜드의 바이킹 전사 처럼 수염이 엄청 많은 사람 이였는데... 1회 받고 지금 죠셉님 화장했을때 처럼 수염자국이 안보여요. (1주째 더럽다가... 밀리지도 않음... 갑자기 2주부터 알아서 숭숭 빠짐... 주의: 일부러 뽑으심 안됨.) 보통은 5회 이후부터 이런 효과 보겠지 하고 10회를 끊었는데, 지금 2회째부터 2달에 한번씩 가서 받고 있습니다. 제가 받았던 기계는 젠틀맥스프로 구요.(검색해서 제일 좋은 기계를 선택함, 물론 비쌈, 그만큼 출력도 제일쎕니다. 고로.. 출력=아픔) 많은 검색을 하고 갔던터라... 아프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안아파서 첫날 3번 레이저 쏠때 2번째부터 출력을 올려달라고 했습니다. 많이 놀라시더라구요. 무튼 그렇게 했는데... 첫째주에... 실망했죠. 5달동안 아직 이렇게 더럽게 살아야겠구나 했는데... 2주째부터 민둥맨둥이가 되고 죠셉님 처럼은 아니지만 (피부톤이 차이나면 부끄러워서 파데를 못함..ㅋㅋ) 프라이머 정도로 정돈하고 파우더로 마무리만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무튼 죠셉님도 받으시는 기계가 젠틀맥스프로면 할말이 없는데... 그게 아니라면 저 기계를 한번 받아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수염쟁이여!!! 화이팅!!!
맞아여 비싼 게 짱이긴 한데 저 15번을 한 곳에서 꾸준히는 안 받았어갖고 초반엔 넘 비싸서 저렴한 거로 맞다가 막판에 젠틀맥스 그거 받았던 거 같아요!! 저도 그거 맞고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역시 가격이 깡패였던 기억ㅠㅠㅠ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수염쟁이 개추!!!!
당연히 털을 뽑으면 새로 자라서 나오는 데에 시간이 못해도 일주일은 걸리니까...
레이저를 하든 안 하든 뽑으면 다시 돋아나오는 데에 한참 걸려서 효과가 좋은 것처럼 느껴지는 것
케바케지만 수염을 뽑고 난 후 수염이 나는 기간을 3~7일 정도 평균으로 잡고 그 기간에 레이저를 해보시면 자라나는 기간에 안을 태울 수 있습니다 끊어진 것도 마찬가지구용
실험해봤습니다 많이 없어졌어용 3달간 했는데 띄엄띄엄 납니다
굵은 모는 잘 안타서 꾸준히가 답인듯!!!
Look great as always ❤❤❤
와 저 댓글 매우 신빙성 있어보이는군요 직접 해보시는 죠셉님 실험 정신좋네요
전 털뽑아보려고 실뜨기제모기란거 오늘 주문했네요(아직 못써봄. 털 조금 길어야 잘빠지는듯)
다행히 털이 많이 나는편은 아니지만 가정용레이저제모 사서 해보려고 검색하다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올리브영 같은데 파는 쿨링스틱이랑 같이 트리아 5단계로 지지고 있는데 통증이 아예 없는 수준이에요
쿨링스틱 하나로만 오래 쓰면 효과가 점점 떨어지니까 1+1 하는걸로 사서 조금 덜 차가워진다 싶을 때마다 두개 바꿔가며 쓰시면 편합니다
쿨링스틱 바로 장바구니에 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뽑고 5단계로 지지셨나요 아니면 면도만하고 5단계로 지지셨나요??????
이런 실험 영상 좋네욬ㅋㅋㅋ
캬캬캬 이게 되다니
와!!! 처음부터 이 방법으로 도전해보고 싶네요 ㅋ
오왓 가덜트님 미니카 도색하셨던 거 엄청 챙겨보는데 제 채널에서 뵈니까 너무 신기해요!! 댓 남겨주셔서 감사하고 꼭 도전해보세요!!!
@@Joseph 헉!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ㅋㅋ 저는 아직 한 번도 레이저 제모를 받아보지는 않았는데 죠셉님 방법으로 하면 비용도 시간도 줄일거 같아서 용기가생기네요 ㅋ
수염 뽑고 일주일이면 아직 안자라는 것아닌가요? 한 9일 정도 있어야 자라지 않아요?
저도 5단계 500회식 2번(2달)조사한상태인데 3달째는 아래처럼 해보겠습니다. (5단계 500회 주의 모낭염 터져요. 스테로이드 연고 필수)
1. 면도후 5단계 조사후. 털 모두 뽑고
2. 1~3일 지나고(모가 피부 속에서 자라는 시간) 조사해보겠습니다.
어!? 저도 그 댓글읽고 수염뽑고 레이저하고 있었는데 ㅋㅋ
저는 젠틀맥스 프로로 10번 조졌었는데 6개월 지나니까 80%는 다시 나더라구요 그러다 그 댓글을 봤습니다 원리적으로는 이해가 안됐지만 ㅋㅋㅋㅋ 어차피 해서 손해볼겄도 없어서 해보게됐습니다 의심이 돼서 반쪽만 진행했고 3주 됐습니다 결과는 확실히 효과 있습니다
저는 뽑고나서 얇게 자라는 수염은 뽑지않고 레이저로 태워버리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타는건 뽑고 있습니다 확실히 덜납니다 고통도 적고 이렇게 1년하면 안날듯?
지금은 어떤가요 후기좀 알려주세요
후기 알려주세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뽑고 며칠 지나 얇은 털이 스멀스멀 올라올 때 조지면 효과 있겠네요
뽑으라고 댓글 달았던 사람입니다.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질문이 종종 달리네요. 일단 제가 5단계로 하는 이유는 병원 레이저 제모를 좀 오래 해서 고통에 좀 익숙해져 가정용은 참을만 합니다. 저는 죠셉님 보다 털이 훨씬 많았고 면적도 넓어서 얼굴 전체에 400~600회 정도 합니다.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레이저 쏜 자리에 두번째 쏘면 신경이 무뎌지고 처음 고통 때문에 아드레날린이 분비되어서 그런지 두번째는 훨씬 덜아픕니다. 그래서 수염이 집중된 부분은 5번이상 계속 쏩니다. 물론 같은자리에 계속 쏘면 화상입을 수도 있지만 경험상 병원레이저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제가 병원에서 시술 받을때 레이저 한번 받고오면 다음날 모공있는 자리마다 좁쌀만한 수포가 올라올 정도로 화상을 입었었습니다. 그런데 가정용은 여러번 쏴도 그런일은 없었어요. 제가 만약 제모를 처음하는 입장이고 수염이 많은 편이라면 수염을 모두 뽑고 다음날 병원가서 얼굴 전체에 레이저 제모를 받겠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수염이 줄어들면 가정용으로 셀프 제모를 하겠습니다. 의사들은 당연히 그러면 안된다고 말릴거라 생각합니다. 선택은 자유이고 어떤 방법을 쓰던 충분한 시간과 고통을 참을 의지만 있다면 제모에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행님 뽑을땐 어떻게 뽑으셨나요 인중엔 100가닥정도있고 턱에는 400가닥정도 있는것같아요
@@life-t8u 시간이 걸려도 족집게로 하나씩 뽑아야 합니다. 뽑다보면 별로 안아파요. 레이저 쏠 때가 훨씬 아픔. 어쩌다 피가 찔끔 날 때도 있는데 그냥 하시면 됩니다. 얼굴피부는 여리고 수염밀도가 높아서 왁싱테이프 쓰다가 피부 벗겨질 수 있어요.
왁싱하세요
수염 많이 뽑아 본 사람이 드리는 팁
인터넷에 스프링 제모기 찾으면 몇천원짜리 나옵니다
그중 아무거나 사서 쓰시면되는데 양옆을 스스로 잡을수 있는걸로 사셔야 컨트롤이 됩니다 기계식이나 한손식은 컨트롤안되서 안됩니다
기본적인 원리는 스프링사이에 털을 끼우고 돌리면서 들어올리는 방법입니다 (원래는 돌려서 뽑게 만들어진 기구이지만 남자 턱수염은 억세서 들어올리기까지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끊어지거나 안빠짐)
요령이 좀 필요한데 하다보면 생깁니다
장점은 한번에 20~30가닥씩 뽑습니다
물론 아픕니다 하지만 쪽집게로 뽑으면 더아프고 오래 고통스럽습니다
사실 이런 고통이 못참는 수준이여서 힘든게아니라 간헐적으로 지속되서 힘들잖아요? 빠르게 끝내는게 낫습니다 그리고 한 모 뽑는거보다 어려모 뽑는게 덜아픕니다
그리고 남은 잔털만 쪽집게로 정리해주면됩니다
@@아이언볼-c3s레이저 기계는 어떤 걸 쓰시나요?
당신의동영상을정말좋아해요.빌리빌리에좀더보내주실래요?진짜좋아해요.
음..병원선 제모전
뽑지말라던데요
암튼 잼난실험 잘봤습니다^^
기간 지나면 나요..
맞음..ㅋㅋ주기적으로 해주려구요
Joseph...❤❤❤❤...love and support from india 🇮🇳
안녕하세요
헤어스타일부터 제모까지
영상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여기 댓글에 팁이 어마무시하네요
저는 브라운 제모기 사용하는데
수염은 아파서 잘 못했거든요
근데 혹시나 하는 맘에
댓글보고
돈버리는샘 치구 올영에서
쿨링스틱 검색후
냉마사저 구입했어요
냉장고에 넣고 해봤는데
대박 통증 전혀없음 ㅋ
흔들면 다시 차가워져서 한개로 충분히 씁니다
너무편하게 제모했습니다^^
뽑기까지의 과정도 개고통.....
It’d be great to have a English subtitle
1. Remove the beard.
2. The laser is irradiated the next day. The laser is irradiated 500 times with a strength of 5 levels.
죠셉님 가정용 제모기 쓸거면, 마취크림 보다 꽝꽝 얼린 아이스팩을 사용하세요!
피부과에서도 제모 받고, 집에서도 실큰으로 제모하는데 마취크림 바르면 오히려 피부가 예민해져서 더 따끔하더라고요!
조사하기 직전에 아이스팩 꼭 눌러서 잠깐 피부 마비 시킨 뒤에 쏘면 통증 1도 없어요! (물론 사용 후에 예민해지고 붉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이상 피부과에서 32회 레이저 제모 받은 구독자가......
혹시 피부과 안가고 수염자국 없애는 방법은 없을까요?ㅠ
@@josephlee4675수염이 안나면...수염자국도 점점 사라져요...저도 인중은 지금 제모 성공했는데 수염이 안나다보니 푸르스름한 게 싹 사라졌더라고요!
@@Matt-gs2ez 아 감사합니다 혹시 레이저 재모 32회정도 받으신거 비용 어느정도 나오셨나요?
털 뽑는거 되게 아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그쵸… 첨엔 진짜 아프다가 갑자기 아드레날린 뽝!! 나온 거 같아요 어느순간 안 아파짐ㅋㅋㅋ
하고나면 ㅠㅠ붉어짐 현상이 심해요 효과는 있나봅니다 혹시 제모하신 후에 어떤제품이나 방식으로 진정케어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레이져 눈가리기는 어떻게했나요??
형 따라서 레이저 제모기 사고 몸 부들부들 떨며서 젊어지는 중ㅋㅋㅋㅋㅋㅋ
맞을 때마다 새롭고 짜릿해…지만 매번 아프죠
사람 놀릴라고 댓글 단 것 같은데
5단계로 마취없이한다고? ㅋㅋ
이 방법 트리아 말고 ipl 계열로 해도 효과 있을까요?
중국어 자막은 언제 나오는지 묻고 싶습니다. 나는 조셉 형제를 정말 좋아해요!
지금은 어떤지 넘 궁금..!!!
이건 진짜 해본 사람들만 알텐데 저 한 일주일 면도 안 해도 거의 나지도 않고 수염 몇 가닥 자라도 가늘어서 맨살마냥 희미했음요..!!! 꾸준히 달에 한번씩 이렇게 해주는데 면도기 거의 안 써서 면도날 사둔 거 거의 못 쓰고 만족도는 엄청 높아요ㅎㅎㅎ
형님 혹시 피부과 레이저 제모 안받고 수염자국 없애는건 불가능인가요? 수염 많은편입니다.
그리고 피부과 간다면 일주일에 최소 몇번가야하나요
레이저 제모가 아직까진 현존 최강입니다… 수염 많으시면 한달에 한번씩 윗님 말씀 대로 일년 다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지금도 뽑나요?
근데 레이저 한번 조사한부위에는 다시하면 안되는거아니에요??
저도 그렇게 알고 있긴 했는데 그냥 빨리 해치우고 싶었어요..ㅋㅋㅋ
저는 트리아로 한부위 5단계로 수염 24번식 조사합니다. 단점은 모낭염 많이 나요. 스테로이드 크림 있어야해요. 그래도 수염은 자라요.
확인
혹시 직접 가서 받으시는 레이저제모 기계 이름이 뭔가요??
물론 사람 마다 틀리지만... 저는 스코틀랜드의 바이킹 전사 처럼 수염이 엄청 많은 사람 이였는데...
1회 받고 지금 죠셉님 화장했을때 처럼 수염자국이 안보여요.
(1주째 더럽다가... 밀리지도 않음... 갑자기 2주부터 알아서 숭숭 빠짐... 주의: 일부러 뽑으심 안됨.)
보통은 5회 이후부터 이런 효과 보겠지 하고 10회를 끊었는데, 지금 2회째부터 2달에 한번씩 가서 받고 있습니다.
제가 받았던 기계는 젠틀맥스프로 구요.(검색해서 제일 좋은 기계를 선택함, 물론 비쌈, 그만큼 출력도 제일쎕니다. 고로.. 출력=아픔)
많은 검색을 하고 갔던터라... 아프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안아파서 첫날 3번 레이저 쏠때 2번째부터 출력을 올려달라고 했습니다.
많이 놀라시더라구요. 무튼 그렇게 했는데... 첫째주에... 실망했죠. 5달동안 아직 이렇게 더럽게 살아야겠구나 했는데...
2주째부터 민둥맨둥이가 되고 죠셉님 처럼은 아니지만 (피부톤이 차이나면 부끄러워서 파데를 못함..ㅋㅋ)
프라이머 정도로 정돈하고 파우더로 마무리만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무튼 죠셉님도 받으시는 기계가 젠틀맥스프로면 할말이 없는데... 그게 아니라면 저 기계를 한번 받아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수염쟁이여!!! 화이팅!!!
맞아여 비싼 게 짱이긴 한데 저 15번을 한 곳에서 꾸준히는 안 받았어갖고 초반엔 넘 비싸서 저렴한 거로 맞다가 막판에 젠틀맥스 그거 받았던 거 같아요!! 저도 그거 맞고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역시 가격이 깡패였던 기억ㅠㅠㅠ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수염쟁이 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