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봄에 도선사 출발해서 북한산 (백운대-산성주능선-형제봉능선) 지나 북악-인왕산-안산-백련산 (서울 서북5산 종주 변형) 까지 이어갔을 때 국민대 쪽 여래사에서 팔각정-정상-창의문으로 갔을 떄의 좋았던 풍경들이 기억나네요 ㅎㅎ 아래 코멘트 주셨지만 6:40 초 기준 북악에서 보이는 북한산 부분은 비봉능선-보현봉(아래로 사자능선)-형제봉으로 이어지고, 우측으로 산성 주능선 따라 칼바위 까지 보였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우측으로 삐쭉 솟은 봉우리는 아마 칼바위 능선의 문필봉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 언제나 그렇듯 잘 보았습니다~
백운대가 아니라 문수봉 아닌가요?
거기에서는 백운대 안보였을텐데요 ㅎ
안녕하세요. 백운대인줄 알았는데, 비봉능선은 맞고 보현봉이었네요. 백운대가 보이지 않는 방향이 맞습니다. 체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단풍들었을때도 가보고싶네요~ 가을구경 잘했습니다👍👍
길이 정말 잘 되어있네요 오후햇살까지 아주👍🏻 조망도 좋은거같아요
나중에 꼭 같이 가요 모모림님아
예전 1박2일에서 봣던기억이 나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와 이 코스로 꼭 가봐야겠어요
네 아주 좋습니다!!!
편하게 걷기 좋겠네요. 영상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울에서 참 좋아보이는 길이네요ㅎㅎ 코스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실컷 놀고, 찬찬히 구경해도 3시간이면 충분합니다 ㅎㅎ
예전에 봄에 도선사 출발해서 북한산 (백운대-산성주능선-형제봉능선) 지나 북악-인왕산-안산-백련산 (서울 서북5산 종주 변형) 까지 이어갔을 때 국민대 쪽 여래사에서 팔각정-정상-창의문으로 갔을 떄의 좋았던 풍경들이 기억나네요 ㅎㅎ 아래 코멘트 주셨지만 6:40 초 기준 북악에서 보이는 북한산 부분은 비봉능선-보현봉(아래로 사자능선)-형제봉으로 이어지고, 우측으로 산성 주능선 따라 칼바위 까지 보였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우측으로 삐쭉 솟은 봉우리는 아마 칼바위 능선의 문필봉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
언제나 그렇듯 잘 보았습니다~
아이코 자세한 설명 정말 고맙습니다. 이유님께서 가을맞이로 다녀왔는데, 저는 가보지 못했습니다. 영상을 편집하는 내내 다음 가을에 꼬옥 다녀와보려고요. 말씀주신 코스로 사부작 거리며 걷고 오겠습니다!!!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예쁜 산행이었습니당!! 가을마다 가고싶은길!! 메모메모!
함께 걸어서 더더더 아름다웠던 코스였습니다!! 내년에도 여기 또가자!!
주말에 똑같은 코스로 가보려고 하는데요^^
성북동 주민센터 입구에서 시작해서 쉽게 찾아갈수 있는 코스 일까여?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한성대에서 내려서, 성북동 주민센터를 지나(직진)면, 길상사 가는 길이 나올거예요. 길상사지나, 한국가구박물관이 들머리입니다. 즐거운 길 되세요.
단역도 아니고 주연으로 출연했는데 출연료 주이소
ㅋㅋㅋ 별도 정산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