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종이라고 더위에 약할까요. 저희 고양이 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더위 잘 견딥니다. 거실이 40도까지 올라갔는데 에어컨 켜둔 안방에 안 오고 거실에 있더군요. 전기장판 켜놓으면 엎드려서 찜질도 하고요. 오리털 이불 속에 들어가 있기도 하고차가운 곳을 잘 안 가는 듯 해요. 성격은 정말 순하고 운동은 지들이 어느 정도 알아서 하고 사냥놀이는 5분씩 하루 두번만 해줘도 되더군요. 털날리는 게 관리가 좀 힘들지만 그것 말고는 정말 쉬운 고양이입니다.
페르시안에 대해서 진짜 설명 잘 해주시네요. 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하죠 ㅎㅎ
내용너무 유익하고 전달력 짱이십니다. 페르시안 친칠라 먼치킨 반려중인데 단모언니들 보다 훨씬 안빠져요 그래서 좀 놀랐어요 고양이 영상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소파 팔걸이, 바닥에 드러눕는거 더좋아하는거 인정이욬ㅋ 우아하고조용하고 맞아요.유일한 단점은 털뿐
털은 정말... ㅋㅋㅋㅋ
재밌게 잘봤습니다ㅎ
ㅎㅎ 감사합니다.
토끼 기니피그 등등 소동물 위주로 키우다가 간택당해서 키우게되었는데요.. 소동물에 비해서 털이 덜해서 전 솔직히 키울만한듯해요 ㅋㅋ 애기 너무 천사고.. 바닥을 사랑하더라구요 많이 공부해서 오래 행복하게 같이 있을 예정입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장수하길 함께 빌겠습니다 ^^
우리애찌다>
에찌야~ 엄마말 잘 들어야지~
카네코르소에 대해서도 영상 올려주세요. ^^
넵 꼭 다루어 보겠습니다 ^^
장모종이라고 더위에 약할까요. 저희 고양이 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더위 잘 견딥니다.
거실이 40도까지 올라갔는데 에어컨 켜둔 안방에 안 오고 거실에 있더군요.
전기장판 켜놓으면 엎드려서 찜질도 하고요. 오리털 이불 속에 들어가 있기도 하고차가운 곳을 잘 안 가는 듯 해요.
성격은 정말 순하고 운동은 지들이 어느 정도 알아서 하고 사냥놀이는 5분씩 하루 두번만 해줘도 되더군요.
털날리는 게 관리가 좀 힘들지만 그것 말고는 정말 쉬운 고양이입니다.
경험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년전 모 대학동물병원도 그렇고 동네 병원에서도 고양이 품종도 모르던 수의사가 대부분이얐는데 세상이 바꼈나요~~
ㅎㅎ 그땐 고양이 집사가 흔하지 않았으니까요... 아마 지금은 잘 아실거예요 ^^
우리 아기는 왜 커튼 위까지 날라다니며 높은 식탁까지 뛰어오르는것이며.. 가끔 우리 애 볼때마다 페르시안이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든다..
매우 활발한 페르시안인가 봅니다 ㅎㅎ
페르시안의 탈을 쓴 코숏 아닙니까 그 정도면 ㄷㄷㄷ
털색이 완전 하얀애인데 페르시안 맞나요
글쎄요 털색은 다르게 나타날수 있습니다 ㅎㅎ
털 뭉치 예술입니다 안 키우는 게 좋습니다. 포메도 같이 있는데 털 빠지는 게 이게 더 장난 아님
그걸 감당할 자신이 있다면 진정한 집사
많이 아플수 있는애라는 부분에서 바로 포기하게 되네요.
반려동물은 감당이 가능할 때 데려오시는게 맞긴 합니다!
커여워 근데 더워보여
이란같은 더운 나라에서 이런 장모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