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 편 믿음의 여정 [영적체험 : 천국으로 가는 해변]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19 ม.ค. 2025
- 믿음의 긴 여정을 표현한 영상입니다. 믿음의 여정은 쉽지 않습니다. 인내하며 꾸준히 가야 합니다. 한 남자가 천국으로 들어가기까지의 일생을 담았습니다.
15년 전, 저는 40여일 동안 기도 중에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매회마다 결말이 있었고 한 편의 완벽한 드라마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영상을 다 보았을땐 제가 한 권의 책을 보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내용을 32편으로 제작했습니다
제가 본 바닷가는 천국으로 들어가기 위한 곳입니다. 그 곳에서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천국과 지옥으로 가는 갈림길에 있었습니다. 바닷가 건너편에 목적지인 천국이 있지만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바다를 건너지 못하고, 도착한 바닷가 모래사장이 천국인줄 알고 오해하고 있었습니다. 영상에서 예수님은 저를 천국으로 데리고 가십니다. 그곳에서 저는 천국에 있는 사람들과 천사들을 만났습니다.
30년 전에 돌아가신 저의 할머니와 8살 때 병으로 죽은 제 조카를 만나는 내용뿐 아니라 성경에 나와 있는 인물인 아브라함과 모세, 바울, 디모데, 이름은 알 수 없지만 천국에 사는 분들과 대화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옥을 방문한 내용과 지옥으로 가는 그리스도인들의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