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가정해본다? 1. 만약 영국(팬, 언론,심판)의 노골적인 인종차별이 손에게 작용하지 않았다면 그는 더 많은 골을 넣고 어시도 더 많았을 거라 확신한다. 2. 만약 케인이 챔스결승에 중장기 부상 탓에 완전치 못한 폼으로 출전하지 않고 4강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모우라가 결승전에 나섰더라면 어쩌면 그때 우승의 한을 풀었을 지도 모른다. --챔스 4강전에서 인생 경기를 펼친 모우라를 벤치에 앉히고 케인을 끝까지 뛰게 한 결정은 최악 중의 최악이었다. 그 이전 몇 경기에서 부상 탓에 단 1분도 경기를 뛴 적이 없었음에도... 어쩌면 레비와 케인의 압력에 굴복한 포체티노감독이 명장이 될 기회를 놓쳤다고 본다. 당시 케인은 슈팅 한 번 못하고 턴오버만 일삼아 패배의 원흉으로 작용했었다. 미친 결정이었다. 3. 만약 케인이나 다이어 메디슨과 같은 영국선수들이 프리킥을 손에게 양보했더라면 더 많은 골이 가능했고, 패배보다 승리나 무승부가 늘었을 것이다. --그간 박스권 바로 밖에서 소니를 손으로 잡거나 발로 걸어 넘어뜨려 파울을 얻어낸 순간들이 꽤나 많았는데 이는 상대의 입장에서는 당연한 반칙이라고 본다. 상대팀은 프리킥 실력이 꽝인 케인이나 메디슨이기에 맘 편히 소니의 단독드리볼찬스를 파울로 저지했을 게 아닌가. 만약 소니가 프리키커로서 간간히 국대처럼 골을 성공시켰더라면 섣불리 위험지역에서 소니에게 반칙을 안 해서 골 찬스가 크게 늘었을 터라 너무 아쉽다. 4. 콘테나 앙제가 골 결정력 유럽 1위인 소니보다 풀백(페리시치&우도기)들을 더 앞선 공격 위치에 올리는 황당한 전술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골과 어시가 크게 늘어났을 거라 장담한다. 5. 이전 감독들이 소니에게 리버풀의 살라나 맨시티의 홀란처럼 수비부담을 지우지 않고 공격에만 집중케 했더라면 더 많은 골과 어시가 가능했을 터라 이 점도 너무 아쉽다. 역사에는 가정이 없다고 하지만, 너무나 억울하고 황당한 인종차별을 겪는 와중에도 꿋꿋하게 버텨온 소니가 무척이나 자랑스럽고 존경스러운 요즘이다.
지금 전세계에서는 한국의 이 3 사건으로 들썩이고 있습니다. 그 하나는 한강씨의 노벨문학상 수상식이고, 또 하나는 유럽축구의 기적같은 코너킥을 이룩한 손흥민,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의 비상계엄령에따른 대통령 탄핵 과정과 국민들의 시위장면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위대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명예의 전당 충족요건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손흥민은 충조요건 해결..현역선수중에 충족요건 갖춘 선수들 여럿명.. 2021년부터 제정됐는데 21년 22년 제외하고는 23 24넌은 4~5명뿐...갈수록 줄어드는 추세..그리고 일단은 은퇴를 해야됨.. 그런데 아시아선수라는 특장점이 있는데다 개인기록들로 인해 충분히 올라갈수있음
역시앙리의보는눈은정확합니다
항상영국이축구의종주국답게역대급전문가들도보는해셕이날카롭고정확합니다
누구의편견없이해석하는예리함이무척
흥미로운사실에
매우재미있고신기하게보고있어요
그들역시이미축구
선수로서큰족적을남긴유명했던선수였으니누구보다축구의대한지식리나경험이풍부하고휠드에서의현장감이누구보다풍부한만큼그냥토론이아니고세밀한분석이믿을만한것들이라무척공감이됩니다
항상앙리의해설존경합니다
우리의성실한쏘니
단한번도집에서쉴망정쓸데없이나가서술이나먹고흥청망청쓰고다니는스캔들이
단한번도없는그야말로축구의훈련과노력
연구만이살길이라생각하며수도승처럼사는쏘니를험담하는앤티펜은없었으면합니다
쏘니화이팅
앙리감사합니다❤❤❤❤🎉🎉🎉😢
울 캡틴 월클 손흥민선수님 자랑스러워요!
매 경기마다 늘 건강하시고 축구의 새 역사를 차곡차곡 써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 ❤❤❤❤❤❤❤
손이 코너킥을차면서도 올림픽골을넣는다는건 끈임없는노력의결과로 이루어진것이라 생각됩니다~~❤🎉🎉
축구⚽️교과서💞에서도💞 없는골이다👍⚽️👍
🏆푸스카💞2관왕🏆 으로...손흥민👍💞👍
🎉🎉🎉😢헉. 최고다
손.
제발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메시가 본인이 그동안 받은 8발롱 우리 쏘니에게 준다고 합니다. 큰 영광🎉🎉🎉🎉🎉
손흥민 선수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프로필 어그로 대박이네
완전 공감하는 댓글이네요! 추천추천!
다들 이 사람 프사 꼭 가보세요. 대박입니다~ 므흣므흣~
국보급손흥민.푸스카스상.명예전당헌액🎉🎉🎉제발생각대로돼엇쓰면좋겟습니다🎉🎉🎉😊😊😊😊😊😊
그렇게 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멋지다😻
You are my sonshine^^
손까들 자기 반성하는 고백을 해야할 시기네. 앞으로 자신의 시야가 얼마나 좁은지 평생 숙고하면서 살아라!
이쯤에서 가정해본다?
1. 만약 영국(팬, 언론,심판)의 노골적인 인종차별이 손에게 작용하지 않았다면 그는 더 많은 골을 넣고 어시도 더 많았을 거라 확신한다.
2. 만약 케인이 챔스결승에 중장기 부상 탓에 완전치 못한 폼으로 출전하지 않고 4강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모우라가 결승전에 나섰더라면 어쩌면 그때 우승의 한을 풀었을 지도 모른다.
--챔스 4강전에서 인생 경기를 펼친 모우라를 벤치에 앉히고 케인을 끝까지 뛰게 한 결정은 최악 중의 최악이었다. 그 이전 몇 경기에서 부상 탓에 단 1분도 경기를 뛴 적이 없었음에도...
어쩌면 레비와 케인의 압력에 굴복한 포체티노감독이 명장이 될 기회를 놓쳤다고 본다. 당시 케인은 슈팅 한 번 못하고 턴오버만 일삼아 패배의 원흉으로 작용했었다. 미친 결정이었다.
3. 만약 케인이나 다이어 메디슨과 같은 영국선수들이 프리킥을 손에게 양보했더라면 더 많은 골이 가능했고, 패배보다 승리나 무승부가 늘었을 것이다.
--그간 박스권 바로 밖에서 소니를 손으로 잡거나 발로 걸어 넘어뜨려 파울을 얻어낸 순간들이 꽤나 많았는데 이는 상대의 입장에서는 당연한 반칙이라고 본다.
상대팀은 프리킥 실력이 꽝인 케인이나 메디슨이기에 맘 편히 소니의 단독드리볼찬스를 파울로 저지했을 게 아닌가.
만약 소니가 프리키커로서 간간히 국대처럼 골을 성공시켰더라면 섣불리 위험지역에서 소니에게 반칙을 안 해서 골 찬스가 크게 늘었을 터라 너무 아쉽다.
4. 콘테나 앙제가 골 결정력 유럽 1위인 소니보다 풀백(페리시치&우도기)들을 더 앞선 공격 위치에 올리는 황당한 전술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골과 어시가 크게 늘어났을 거라 장담한다.
5. 이전 감독들이 소니에게 리버풀의 살라나 맨시티의 홀란처럼 수비부담을 지우지 않고 공격에만 집중케 했더라면 더 많은 골과 어시가 가능했을 터라 이 점도 너무 아쉽다.
역사에는 가정이 없다고 하지만, 너무나 억울하고 황당한 인종차별을 겪는 와중에도 꿋꿋하게 버텨온 소니가 무척이나 자랑스럽고 존경스러운 요즘이다.
큭 ~^^
가정이 아닌 현실을 직시 하셨네요~^^
👍 👍 👍
헌데 우리도 태권도 편파판정 장난 아니었습니다. 영국 축구부심, 한국 태권도 부심, 일본 유도 부심 다 있으니 쓸데 없는 피해의식 갖지 맙시다. 인종차별? 솔직이 우리도 우리보다 검은 사람 차별하쟎아요?
쏘니는 코너골 봉인해제를 결정했다. 이로써 쏘니의 긴 여정이 끝내 세계의 경배를 받음. ❤🎉❤🎉❤🎉
흥민아 절대 다치지마!!!
손선수가 못받으면 누가 받을수 있을까요
지금 전세계에서는 한국의 이 3 사건으로 들썩이고 있습니다. 그 하나는 한강씨의 노벨문학상 수상식이고, 또 하나는 유럽축구의 기적같은 코너킥을 이룩한 손흥민,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의 비상계엄령에따른 대통령 탄핵 과정과 국민들의 시위장면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위대합니다.
한강은 좌파다.계엄은 어쩔수없는 마지막선택이었고. 알고 떠들어
손흥민의 코너킥 슛은 과학
도 뛰어넘은 골이다.
코너킥의 괘적이, 만화 영화
에서나 나올 법한 예술의 골
을 성공시켰다.대단한 우리
의 영웅은 인종차별을 당하
며, 최고 이면서도 최고의
대접을 못받으며, 여전히 기회마다 까고있는 안티들이
있다.
좋은 내용에 감사^^🎉🎉🎉🎉🎉🎉🎉
(자막 오자를 줄여주면 더 좋겠어요^^)
날강두 받엇는데 ㅎㅎㅎ😂
햐ㅡ 눈물난다! 너무 자랑스럽다 흥민이 아버지가 너무 부럽다!
손흥민 이전에 몇몇 레전드가 있었다. 차범근부터 박지성에 이르기까지. 하지만 객관적으로 그 어떤 누구도 쏘니가 이룬 성과에 견줄 이는 없다. 쏘니, You are where you belong. The Legend !!!
근데 왜 프리킥을 포르 같은 애송이가 차게 하냐고 토트넘 포스텍 감독은 각성하라
중 하나가 아니라
그냥 하나
손까들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미어리그 명예의 전당 충족요건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손흥민은 충조요건 해결..현역선수중에 충족요건 갖춘 선수들 여럿명..
2021년부터 제정됐는데 21년 22년 제외하고는 23 24넌은 4~5명뿐...갈수록 줄어드는 추세..그리고 일단은 은퇴를 해야됨..
그런데 아시아선수라는 특장점이 있는데다 개인기록들로 인해 충분히 올라갈수있음
올해 24년도임 그런데 올해 푸스카스상을 수상한다면 23년도 상으로 인정되는 건가요?
이 좋은 내용을 AI로 해석하다니 정말 좀 어처구니가 없다.
무관 홀 오프페임 탄생하게 생겼네
토트넘은 진짜 수비가 고질병이라
쏘니
사랑합니다
발롱도르 가즈아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