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선생님 어서오세요. 우에노 공원에서 촬영을 마치고 힘이 빠져있는데 부탁을 할까 말까 하다가 말을 걸었더니 흥쾌히 응해 주셔서 이렇게 만들어 만들어 졌답니다. 마지막 스시집은 보기드문 초밥이 있어서 재미있었네요. 복어초밥, 기어다니는 생선 초밥, 시라코초밥은 저도 처음 먹어봅니다. 서서 먹어야하는 단점은 있지만 샤리도 맛있고 양도 적당해서 여러종류를 먹어 볼 수 있어 가볼만한 곳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아직 유명해지는 멀었답니다. 길에서 알아봐주시는 분은 처음이라서 저도 약간은 업이 되었네요.ㅎㅎㅎ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런 기획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꼭 그집 안에 들어가서 소개하신다기 보다 그냥 돌아다니면서 하나하나 안내해주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유학원에서 일할 때 일본에서 오신 유학생 모시고 동네 소개 시켜드리면서 동네 맛집, 생필품 구매점 등 소개 시켜드리던 생각이 나서 좋았습니다. 동경앙그레 맛집지도에 다 있겠지만 다른 분들 바로 검색해보시라고 가게 이름들 정리해봤습니다. 이런데 알고 있는건 역시 앙그레님 덕분이네요..^^ Banyayoichi(스시), くとら酒場(맥주, 굴 세트), Ameyoko Jiro(100엔 스시), Minatoya(타코야키), Niki no Kashi - Bic-Kan(과자), 돈카츠 만푸쿠(돈카츠), Magurobito Ueno-hirokoji Branch(스시), 돈카츠 톤파치테이(미슐렝)
玄님 어서오세요. 아메요코는 도쿄에 거주하면서도 참으로 가기힘든곳이죠. 뭔가 지저분할것같고 술 취한 아저찌들이 많을것 같고... 지금은 젊음의 거리가 되었답니다. 이번 여름에는 너무도 더워서 모두 장사가 안됐다고 하더라고요. 나오는 사람들이 없으니 더 했을거에요. 더위도 지났으니 모두 장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Lee CHOI님 첫 댓글 감사합니다. 우에노에 오시는군요. 날씨도 좋고해서 다니시기 편하실겁니다. 만푸쿠는 꼭 가보세요... 고기의 풍미가 장난이 아니랍니다. 저도 꼭 다시한번 가볼려고하는곳이예요. 다른 영상에서도 우에노소개를 많이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맛난것 많이드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ANDY KIM님 어서오세요. 첫 댓글이시네요. 잘 오셨습니다. 나이는 있지만 어케든 신선하고 남들과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인트로가 이렇게 되었네요. 힐링이 되었다니 감사하고요.. 회계사 이신가요? 올려주신 영상도 잘 보겠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와 데스앙님 어서오세요. 인트로가 좋으셨군요... 자유여행 컨셉도 좋으셨군요. 그럼 신주쿠, 이케부쿠로, 시부야 등등 해서 계획을 해보겠습니다. 지역마다 특색이 있어서 저도 공부를 많이 하고 가야할듯 하네요. 아이오다쿠미상이 정리를 해주셔서 구글지도는 지금 정리중에 있습니다. 정리가 끝나면 더보기란에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저러나 빨리 보고 싶네요... 올해 안에는 봐야하는데요...그쵸...
맛있는테레비님 어서오세요. 아메요코는 이렇게 푸근한 노포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긴무기라는 맥주가 편의점에서도 170엔은 하는데 여기는 200엔에 파는것을 보고 그냥 감동입니다. 저도 음료가 있다는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담에 지나는길 있으면 시원하게 한잔하고 가겠네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와 내사랑 우에노🎉 정말 고향같이 골목골목 너무 그리운 곳입니다. 저는 도쿄에 가면 늘 우에노에만 있거든요. 오늘 영상은 더워서 한동안 못간 동경 향수병을 앙그레님이 싹 치료해주시는 힐링영상이었습니다. 가끔 집채만한 쥐가 나오지만 ㅋㅋㅋ 우에노공원도 정겨운 아메요코 골목도 넘 그립네요. 이제 선선해졌으니 곧 도쿄도 다시 출동해야겠습니다😊 아메요코를 그렇게나 많이 다녔어도 저 재포장 과자집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하고 마지막 스시집은 반드시 가봐야겠어요. 오늘 영상도 너무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르나스님 어서오세요. 와 우에노에 자주 오시는군요... 홋카이도만 가시는 줄 알았어요. 빨리 오세요... 오시면 꼭 연락주시고요. 마지막 스시집은 가성비 서서먹는 집이긴 하지만 마구로가 본격적인 맛이고 보기드문 생선들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라고요. 특히 마지막 먹은건 걸어다니는 생선이라는데 이야기 나누냐고 이름을 못찍었답니다.ㅠㅠ 복어 초밥도 처음 먹어보는데 시라코군깡도 신기하게 맛이 좋았답니다. 르나스님이 오는 그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동주님 어서오세요. 낮술은 아무도 못 알아보지만 아침술은 약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ㅎ 이날은 살살 달려봤는데 촬영을 마치고도 2차를 더했답니다. 그래서 낮술은 무서운것 같아요. 요즘은 이상하게 맥주만 마시면 발동이 걸린답니다. 마지막 초밥집은 보기드문 생선들이 있어서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았답니다. 언젠가 같이 한잔하고 싶네요...
바바님 어서오세요.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해봤는데 반응이 좋으면 요런 진행도 몇편 만들어 보겠습니다. 스시집에서는 한시간 이상을 이야기해서 많이 부족한 영상이 된것 같은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여기와서 교포2세들의 고난을 잘 듣고 있어 마음이 찡했답니다. 11월에 부산에 갈 일이 있어것 같은데 부산 가면 만나주실거죠...?
첫번째 가게의 맥주가 제가 요즘 좋아하는 선토리 생맥주네요ㅎㅎ 굴 크기가 생각보다 커 놀랐습니다^^ 타코야키집 캔맥주 값이 너무나 양심적이네요 더 많이 받으셔도 아무도 불만 없을 것 같은데...ㅎㅎ 아, 저 가자과게 나츠카시이... 와이프랑 마지막으로 가본게 언제인지... 눈에 익은 곳은 많지만 정작 가보진 않은 곳들이 많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ㅎ 오늘은 정말 아츠캉을 마셔도 될 만큼 날씨가 시원하네요. 전 조금 있으면 열리는 오타니 시합을 보려고 대기중입니다. 아침이지만 한잔 하면서 봐야겠네요ㅎㅎ 좋은 휴일 되세요~~
TANOSIKU님 어서오세요. 오타니 시합은 잘 보셨나요? 세상 뉴스하고는 담지고 있는 실정이라서 오타니가 일본에 있는지 미국에 있는지도 모른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조금 다른 컨셉으로 영상을 만들어 봤는데 인터큐 요청을 하는데 용기가 없어서 고생했답니다. 이날은 운이 좋아서 모두 승락을 해주셔서 다행이였답니다. 오늘도 하루가 다 갔네요... 저는 지금부터 배드민턴 치러 나갑니다. ㅎㅎㅎ 한주도 수고 많으셨어요.
앙그레님! 안녕하세요 아메요코 구독자입니다! 저희 한국에 도착했는데 이렇게 영상이 올라오다니 다시 일본에 있는 기분이네요.. 그날 너무 더워서 불쾌지수 100이였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근데 영상보니 제가 제대로 아메요코를 본게 아니였네요 ㅠ_ㅠ 다코야키집도 못찾고 과자싼곳도 못찾고.. 다음에 다시 소개시켜주신곳으로 가보겠습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 후회되고있습니다 ㅎㅎㅎ
아이고 KYOUNGYUN.님 잘 돌아가셨는지요. 이날은 제이름을 불어주셔서 얼마나 감동했는지 모른답니다 저도 더위에 힘들었는데 구독자님을 만나니 힘이 나더라고요. 정신이 없어서 사진 찍는것을 잊고 왔네요... 저도 후회 된답니다. 이렇게 우연하게 만나기도 힘든데 먼저 말 걸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이제 자주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려요... 짧은 시간이였지만 저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py lee님 어서오세요. 여러개의 맛집을 한번에 소개하는것이 맘에 드셨군요...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마지막 스시집은 희귀한 생선들을 초밥으로 만들어 주셔서 신기했고 맛도 좋았답니다. 가격도 착하고요... 네타가 조금 작게 느껴져지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하고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좋은곳인것 같네요.
오랜만에 와서 보고 댓글 남기고 갑니다. 옛날 일본 첫 여행 때 숙소가 우에노였는데, 첫 해외여행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아메요코 시장은 엄두도 못 냈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이라면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좋은 곳 알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종종 올게요.
아이고 정말 오랜만입니다. 노잠님 잘 지내셨는지요... 댓글을 달기가 쉽지 않은건 저도 잘 알고있답니다. 이렇게 와주시니 너무 기쁨니다. 지금은 아메요코는 반은 외국인이랍니다. 이전에는 옷가게가 많고 그랬는데 지금은 어디나 먹거리만이 즐비하답니다. 이렇게 와주셔서 큰 힘이 되는것 같아요.. 가끔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아이코 죄송해라... 꼭 닉네임 기억하겠습니다. 유튜브 스트디오에서 과거의 댓글을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기억에 의존해서 답글을 달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9번이나 댓글을 주셨는데 기억을 못하다니 늙어서 그런가봐요...ㅠㅠㅠ 장말 죄송하고요... 가끔 안부 전해주세요.
저같으면 조금씩 먹으면 감칠맛 안나서 왕창 먹을건데..ㅎㅎ 조금 먹는것도 좋네요 ㅎㅎ 어우... 아츠깡 진짜 너무 좋네요. 예전에 일본 근무할때 회랑 게 랑 아츠캉으로 먹은 기억이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니혼슈를 엄청 마시게 되었는데.. 역시 아츠캉이 최고입니다 ㅎㅎ 스시도 혼자서 먹고 마시기 딱 좋네요 ㅎㅎ 😮😮😮
이희승님 어서오세요. 우에노에는 관광객들이 다니는곳과 로컬사람들만 다닌곳이 이전에는 나눠져 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지 구분이 없어지고 있답니다. 그러나 더 딥한곳이 많은곳이라 이번 영상이 반응이 좋으면 완전 로컬의 우에노의 숨은 맛집들만 소개해 볼까하는데 어떨까요? 구독자님들이 좋아 하실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른시간에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마크님 어서오세요. 일본은 굴을 셀로 가저다가 저렇게 석화 껍데기위에다가 얹어서 내놓는 답니다. 그래서 영상을 잘보면 굴의 크기가 껍데기와 맞지 않는것들이 보여요. 살균 처리해서 살모렐라의 위험성은 적어지지만 굴의 찐한 맛은 덜한 편이랍니다. 인터뷰 여성들은 지인이 아니라 길에서 그냥 부탁한 모르는 사람들이랍니다. 얼마나 챙피했는지 말걸용기가 없어서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앗 아까 달았던 댓글이 삭제되었나 없어졌네요 ㅜㅜ 인트로가 점점 풍성해지네요! 편집 실력이나 영상들 느낌이 점점 젊어지시는거같아요 다음달에 도쿄 여행 계획중이라 앙그레님 영상이랑 맛집지도 하루에도 몇번을 보는지 모르겠어요 지난번에 다녀온 만푸쿠나 줄땜에 못먹었던 타코야키도 보니 반갑네요 지난번 추억이 너무 좋아 오늘 올려주신 우에노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하루 날잡고 앙그레님처럼 낮부터 간단하면서 저렴한 식당들 돌아다니며 한잔 해야겠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도쿄 갔을때 앙그레님 뵙고 싶습니다 일정 관련하여 연락드리려면 이메일이나 인스타 DM으로 드리면 될까요?? 항상 응원하고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현준님 어서오세요. 정말 어서오세요. 오셔서 연락주세요.. 기쁨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일정은 미리 알려주시면 저도 시간을 뺄 수가 있으니까요. 도움이 많이 됩니다. 연락은 인스타 이메일, 아무 영상이나 댓글로 주셔도 되고요... 일정이 잡히면 저하고 카톡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참고적으로 담달 말에는 일본에 없을 수도 있어서 미리 알려주시면 저의 일정도 알려드릴케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Tesla Bon님 어서오세요. 도쿄도 이제 오늘부터 가을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춥기까지 하네요... 캐내다는 가을이 일찍 올것 같은데... 어떤가요? 이제 겨울에 냉장고 같은 집안 온도에 적응해야하는 시기가 왔네요...ㅠㅠ 영상 시청 감사하고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침 일찍 댓글 감사합니다.
첫 댓글 감사해요. Stephen Choi님 우에노는 관광객들이 많아져서 현지인들은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아니면 안가는 곳이죠. 특히 냉동 마구로를 싸게 파는곳은 저도 한번 사봤는데 집에 와서 한입먹고 버렸답니다. 잘못하면 눈팽이 밤팽이 맞는 곳이기도 하고요. 여기 타코야키는 오랜된 집이라는점 근처에 타코야키가 없다는점 가격이 싸다는점에서 줄을 서서 먹지만 이 가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문어가 씹힌 기억이 안날정도 였답니다. ㅎㅎㅎ 와주셔서 감사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아이고 Drunkenwolf님, 첫 댓글 감사합니다. 우에노에 숙소를 잡으셨군요... 잘 하셨습니다. 우에노는 갈곳이 정말 많답니다. 숨어있는 맛집들도 많고요. 다시한번 우에노의 숨은 맛집들을 소개하는 영상 만들어 볼케요. 스시집은 모두 친절하셔서 파파고켜고 대충 이야기 하셔서 알아들으실거고요... 손가락으로 진열되어 있는 생선들을 가리켜도 충분할겁니다. 서서 먹는 단점은 있답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가끔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아이고 이지스ejs님 잘 오셨습니다. 모네 특별전을 하고 있군요... 지금은 디즈니랜드에 계시겠네요. 날씨도 좋아서 다행입니다. 전번주에는 비 소식이 있었는데 지금은 아주 다니시기 좋은 날씨네요. 재미있는 구경 많이 하시고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요.
씨무명님 첫 댓글 감사합니다. 대형 유튜버라니요...ㅠㅠ 아직도 멀었습니다. 일본은 셀로 사와서 저렇게 석화위에 얹어서 내놓기 때문에 균에는 안심이지만 맛은 찐한 굴의 향기는 덜하답니다. 물론 산지에 따라서는 맛도 틀리지만요... 한국굴의 고소한 굴의 맛은 없다고 보셔야하고요... 대신에 크리미하고 크기가 큰것이 특징이네요.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가끔 놀러와주세요.
인트로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앙선배님~ 😊 아이디어 최고신데요! 오늘처럼 이곳저곳 가시는 컨텐츠도 재밌고 좋은 것 같습니다. 👍 굴은 레몬 아니면 폰즈인데 레몬즙이 좀 오래되었나봅니다 😅 나마레몬 쫘악~짜서 먹는 맛이 있는데ㅋㅋ 마지막에 제주분과 말씀 하시는 걸 보니 오사카에서 잠깐 살 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제주에서 오신 동포분들 많이 계셨는데 고생하신 이야기 들으며 같이 울기도 하고 그랬던..ㅜㅜ ㅋㅋㅋ 아 선배님 제가 다음주 주말에 도쿄에 갈지도 모르는데 일단 메일을 보내겠습니다. 내일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맛있고 즐겁게 잘 봤습니다!💖
첫 댓글이시네요. Grant H L님 잘 오셨습니다. 생굴은 균처리를 하고 셀로 받아 석화 껍데기에 올려놓는겁니다. 그래서 살몰레라와 같은 균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365일 생굴을 먹을 수있는데요... 오히려 열리지 않은 석화는 유험하기도 하겠죠... 이것도 균관리는 철저하다고 들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첫 댓글이시네요. YOON971님 잘 오셨습니다. 일본은 365일 생굴이 있고요... 살균처리가 되어 있어 살모렐라등은 걱정을 안하는 실정인것 같네요. 오히려 석화를 직접 열어서 먹는것이 더 위험할 수도 있을거예요. 여기는 살균처리한 굴의 알갱이를 석화 껍데기에 올려서 내 놓는 타입니다. 그래서 껍데기의 크기와 알갱이의 크기가 언발란스한 것들이 있답니다.ㅎㅎㅎ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첫 댓글 감사합니다. deuk ho lee님 카메라는 여태까지 아이폰으로 쓰다가 얼마전에 osumo poket3로 바꿨답니다. 야간 촬영과 실내의 촬영에는 이것 이상이 없는것 같네요. 단점은 화각이 좁아서 넓게 보이지 않는다는건데요. 옵션 렌즈가 있어 이것도 테스트해볼려고 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차분한 동영상과 bgm이 너무 잘 어울리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캔맥주 한 캔을 먹으면서 보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김하은님 첫 댓글이신데 감동적인 칭찬에
힘이 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달아 주시는 댓글 하나로 큰 용기를
넣는답니다. 감사해요
알고리즘 타고 보다가 선생님의 선한 이미지에 그냥 구독을 눌러버렸다는..
가을날 많이 행복만하셔요~!!
첫 댓글이시네요. 서안젤라님
잘 오셨습니다.
구독까지 감사해요. 알고리즘 선생님이 큰 일을 하셨네요.
이렇게 도쿄에 사는 아저씨가 가성비 맛집들을 찾아다니는
사람냄새를 내고 싶어하는 채널입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지난 라방 때 지나가는 말로 요청 드렸는데, 이렇게 우라 우에노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 도쿄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고 기다려 집니다. 환절기에 건강관리에 잘 하시기 바랍니다.
J. S. Bach님 어서오세요.
기억하고 있었답니다. 좀더 깊숙한 곳을
소개해 드릴려고 검색중에 있답니다.
다음 편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건강까지 챙져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역시... 우에노는 재미있는 곳이 많네요 ㅎㅎ 스시집 재미있어 보입니다! 이제 앙그레 채널이 유명해지고 있나봐요 구독자가 알아보다니!! 마지막에 나오는 분은 아는사람인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슬선생님 어서오세요.
우에노 공원에서 촬영을 마치고 힘이 빠져있는데
부탁을 할까 말까 하다가 말을 걸었더니
흥쾌히 응해 주셔서 이렇게 만들어 만들어 졌답니다.
마지막 스시집은 보기드문 초밥이 있어서 재미있었네요.
복어초밥, 기어다니는 생선 초밥, 시라코초밥은 저도 처음
먹어봅니다. 서서 먹어야하는 단점은 있지만 샤리도 맛있고
양도 적당해서 여러종류를 먹어 볼 수 있어 가볼만한 곳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아직 유명해지는 멀었답니다. 길에서 알아봐주시는 분은 처음이라서
저도 약간은 업이 되었네요.ㅎㅎㅎ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런 기획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꼭 그집 안에 들어가서 소개하신다기 보다 그냥 돌아다니면서 하나하나 안내해주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유학원에서 일할 때 일본에서 오신 유학생 모시고 동네 소개 시켜드리면서 동네 맛집, 생필품 구매점 등 소개 시켜드리던 생각이 나서 좋았습니다. 동경앙그레 맛집지도에 다 있겠지만 다른 분들 바로 검색해보시라고 가게 이름들 정리해봤습니다. 이런데 알고 있는건 역시 앙그레님 덕분이네요..^^
Banyayoichi(스시), くとら酒場(맥주, 굴 세트), Ameyoko Jiro(100엔 스시), Minatoya(타코야키), Niki no Kashi - Bic-Kan(과자), 돈카츠 만푸쿠(돈카츠), Magurobito Ueno-hirokoji Branch(스시), 돈카츠 톤파치테이(미슐렝)
아이고 あいおたくみ님 감사해요.
제가 정리해야하는데 큰힘을 덜었네요.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하고요... 빨리 정리해서
더보기란에 링크 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영상은 어떨지 궁금했는데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今回は
台東区、次は荒川区それぞれ町の良いどころ紹介もいいですね😅
季節代わりに風邪引かないように体気をつけてくださいね😢
ゆん님 어서오세요.
下町소개도 좋을것 같네요.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ゆん님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트로 대박 감동입니다 크윽 우에노에 3박 있었는데
또 가고싶네요 대장님의 추천집들 같이 점검 겸 싹 돌고
싶네요 구독자가 쑥 쑥 우리 대장님도 기운이 쑥 쑥 나시길
이제 가을인데 찬 바람 조심하세요
아이고 박수빈님 어서오세요.
인토로 맘에 드셨군요... 길에서 아무나 잡고 부탁을 드렸답니다.
이번에 오시면 미리 연락주시고 천천히 한잔 하시자고요.
오늘도 환기찬 하루되세요.
역시 우에노는 飲兵衛들의 성지이네요 ㅋㅋ 센베로 가게도 많고 예나 지금이나 술마시기에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예전 도쿄 주재원으로 있을때 우에노에서 얼큰하게 취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앙그레님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玄님 어서오세요.
아메요코는 도쿄에 거주하면서도 참으로 가기힘든곳이죠.
뭔가 지저분할것같고 술 취한 아저찌들이 많을것 같고...
지금은 젊음의 거리가 되었답니다.
이번 여름에는 너무도 더워서 모두 장사가 안됐다고 하더라고요.
나오는 사람들이 없으니 더 했을거에요.
더위도 지났으니 모두 장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드디어 다음주 도쿄여행 첫날 우에노 가는데요~지난번 만푸쿠 돈까스집과 이번 영상에도 여러 가볼만한 곳들 소개해주셔서 여행에 좋은 팁이 되었네요~감사합니다👍
Lee CHOI님 첫 댓글 감사합니다.
우에노에 오시는군요. 날씨도 좋고해서 다니시기 편하실겁니다.
만푸쿠는 꼭 가보세요... 고기의 풍미가 장난이 아니랍니다.
저도 꼭 다시한번 가볼려고하는곳이예요.
다른 영상에서도 우에노소개를 많이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맛난것 많이드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지난번 방문때 지나간 길이라 더 반갑네요 매번 밤에만 들려서 아쉬웠는데 다음엔 낮에 우에노투어 해봐야겠습니다 😊
홍콩스타님 어서오세요.
어제 라방에 와주셔서 감사했어요.
큰 활약에 진행이 수월했답니다.
우에노는 갈곳이 정말 많은곳입니다.
다음에는 더 깊숙한 우에노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수고 많으셨습니다.
점점 화려해지는 인트로 재밌습니다!! 우에노 저렴한 가게 많고 볼거리 먹을거리 많은 재밌는 동네죠! 저 미나토야에서 카이센동하고 타코야끼 먹었었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우에노 곧 또 갈 거 같습니다! 동네 정해놓고 탐방도 재밌네요 ㅋㅋ
raul님 어서오세요.
인트로 칭찬에 힘이 나는데요. 우에노는 아직도
딥한 곳이 많답니다. 한번 또 다시 만들어 볼케요.
우에노 오시기전에 빨리 빨리 올려야겠네요.
오늘 우에노 가는데 타이밍 죽이네요 감사합니다
와 Casval Rem Deikun님 첫 댓글이시네요.
거기다가 우에노를 가시는군요...
영상 더보기란에 주소 링크 걸어놨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인트로 와우 너무 신선하고 좋아요!! 오늘도 힐링 영상 감사합니다~~😊❤
ANDY KIM님 어서오세요. 첫 댓글이시네요.
잘 오셨습니다.
나이는 있지만 어케든 신선하고 남들과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인트로가 이렇게
되었네요. 힐링이 되었다니 감사하고요..
회계사 이신가요? 올려주신 영상도 잘 보겠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오늘영상 완전 알차네요!!
우에노 가시는분들 꼭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잘봤습니다!!
한글님 오셨군요.
답글이 늦었어요. 우에노를 소개하고 싶었는
데 일단 1탄으로 소개해봤는데 반응이
좋네요. 담에는 더 딥한 우에노를 찾아보고
올려드릴케요. 한글님 항상 고마워요.
@@tokyoangre 2탄도 기대하겠습니다!
인트로 고퀄 실화?ㅋㅋ
자유여행 컨셉으로 돌아다니는 컨셉도 너무 좋네요😮
영상에 소개된 업장들 구글맵 올려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소개하신 돈카츠집은 제가 방문했다고 말씀드린 그곳입니다.
미슐랭 스타는 아니고 빕구르망이네요.
와 데스앙님 어서오세요.
인트로가 좋으셨군요... 자유여행 컨셉도 좋으셨군요.
그럼 신주쿠, 이케부쿠로, 시부야 등등 해서 계획을
해보겠습니다. 지역마다 특색이 있어서 저도 공부를
많이 하고 가야할듯 하네요.
아이오다쿠미상이 정리를 해주셔서 구글지도는 지금
정리중에 있습니다. 정리가 끝나면 더보기란에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저러나 빨리 보고 싶네요... 올해 안에는 봐야하는데요...그쵸...
데스앙님 데스앙님~~
요거 보심 대답 함 해보실래요?
더운 날씨에도 깔끔하게 흰셔츠와 자켓을 입고 다니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사실 한국 아저씨들 옷에 신경쓰지않고 허름하게 입고 다니면서 영상올리는 사람들도 많은데 솔직히 보기 좀 그렇거든요.
최근에야 알고리즘에 떠서 영상 정주행중입니다.
첫 댓글 감사합니다. 리락쿠마님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알고리즘 선생님이 큰 일을 하셨네요.
정주행 잘 마무리하시고요... 자주 오셔서 영상제작에 큰 힘이되는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우에노 아메요코 정말 푸근한 느낌이네요 20년동안 3명이서 돌아가면서 타코야끼집 할정도면 진짜 맛집이네요 노상에서 맥주한잔에 타코야끼 캬~~ 맛나겠습니다
맛있는테레비님 어서오세요.
아메요코는 이렇게 푸근한 노포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긴무기라는 맥주가 편의점에서도 170엔은 하는데
여기는 200엔에 파는것을 보고 그냥 감동입니다.
저도 음료가 있다는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담에 지나는길 있으면 시원하게 한잔하고 가겠네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이걸 보니 대리 우에노 여행간 느낌이 드네요 영상 잘봤습니당
알타망님 어서오세요.
우에노는 아직도 소개 못한곳이 많답니다.
도쿄도 경기 안좋아서 문닫는곳도 많고
새로 여는 가게도 많지만 노포로 몇십년을
장사를 한다는건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다음 더 깊숙한 우에노도 준비하고 있답니다.
와 내사랑 우에노🎉 정말 고향같이 골목골목 너무 그리운 곳입니다. 저는 도쿄에 가면 늘 우에노에만 있거든요. 오늘 영상은 더워서 한동안 못간 동경 향수병을 앙그레님이 싹 치료해주시는 힐링영상이었습니다. 가끔 집채만한 쥐가 나오지만 ㅋㅋㅋ 우에노공원도 정겨운 아메요코 골목도 넘 그립네요. 이제 선선해졌으니 곧 도쿄도 다시 출동해야겠습니다😊 아메요코를 그렇게나 많이 다녔어도 저 재포장 과자집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하고 마지막 스시집은 반드시 가봐야겠어요. 오늘 영상도 너무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르나스님 어서오세요.
와 우에노에 자주 오시는군요... 홋카이도만 가시는 줄 알았어요.
빨리 오세요... 오시면 꼭 연락주시고요.
마지막 스시집은 가성비 서서먹는 집이긴 하지만 마구로가
본격적인 맛이고 보기드문 생선들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라고요.
특히 마지막 먹은건 걸어다니는 생선이라는데 이야기 나누냐고
이름을 못찍었답니다.ㅠㅠ
복어 초밥도 처음 먹어보는데 시라코군깡도 신기하게 맛이 좋았답니다.
르나스님이 오는 그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おお。今回、今までの映像の中で最高レベルのクオリティだったと思います。何か少しスタイルが良い意味で変わったような… 5本分くらいの素材を20分に超圧縮した感じですね。多くの撮影時間と編集のご苦労をお察しします。暑かった日々も終わり、涼しくなってきますね。良い季節を楽しみながら、次回の作品作りも頑張って下さい。応援しています!
AK様おはようございます。
素晴らしい褒めコメントで元気が出ました。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AK様も風邪引かないよう御大事にしてください。
ご視聴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またの動画で会いましょうね!
쓰리 콤보 (굴, 타코야키, 초밥)가 일욜 아침부터 한잔을 하고 싶게 만드시네요..책임지세요..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동주님 어서오세요.
낮술은 아무도 못 알아보지만 아침술은 약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ㅎ
이날은 살살 달려봤는데 촬영을 마치고도 2차를 더했답니다.
그래서 낮술은 무서운것 같아요. 요즘은 이상하게
맥주만 마시면 발동이 걸린답니다.
마지막 초밥집은 보기드문 생선들이 있어서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았답니다. 언젠가 같이 한잔하고 싶네요...
우에노를 한바퀴 돈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 구독자분도 만나시고, 마지막 재일2세분과의 대화도 좋았네요 잘 봤습니다.
바바님 어서오세요.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해봤는데 반응이 좋으면
요런 진행도 몇편 만들어 보겠습니다.
스시집에서는 한시간 이상을 이야기해서 많이 부족한 영상이
된것 같은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여기와서 교포2세들의 고난을 잘 듣고 있어 마음이 찡했답니다.
11월에 부산에 갈 일이 있어것 같은데 부산 가면 만나주실거죠...?
앙쌤 겨울에 일본 일정이 있는데 한 번 뵙고 싶네요!! 구독자인 제 여자친구와 같이 갈 거 같아요!! 이번 영상도 잘 봤습니다
김봉순님 도쿄에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여유있게 연락주시면
일정조율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구독자님들도 자주 오시니까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에노는 숙소를 늘 이쪽으로 하기 땜에 정보가 더 필요해요 ㅎㅎ 담에도 또 부탁드립니다 앙선생님😊
Seo_현1님 어서오세요.
아 그러신군요... 숙소가 우에노시군요.
담에는 더 구석구석의 가성비 맛집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어 볼케요. 저도 오랜만에
우에노 탐방이라서 좋았답니다.
첫번째 가게의 맥주가 제가 요즘 좋아하는 선토리 생맥주네요ㅎㅎ 굴 크기가 생각보다 커 놀랐습니다^^ 타코야키집 캔맥주 값이 너무나 양심적이네요 더 많이 받으셔도 아무도 불만 없을 것 같은데...ㅎㅎ 아, 저 가자과게 나츠카시이... 와이프랑 마지막으로 가본게 언제인지... 눈에 익은 곳은 많지만 정작 가보진 않은 곳들이 많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ㅎ 오늘은 정말 아츠캉을 마셔도 될 만큼 날씨가 시원하네요. 전 조금 있으면 열리는 오타니 시합을 보려고 대기중입니다. 아침이지만 한잔 하면서 봐야겠네요ㅎㅎ 좋은 휴일 되세요~~
TANOSIKU님 어서오세요.
오타니 시합은 잘 보셨나요? 세상 뉴스하고는 담지고 있는 실정이라서
오타니가 일본에 있는지 미국에 있는지도 모른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조금 다른 컨셉으로 영상을 만들어 봤는데
인터큐 요청을 하는데 용기가 없어서 고생했답니다.
이날은 운이 좋아서 모두 승락을 해주셔서 다행이였답니다.
오늘도 하루가 다 갔네요... 저는 지금부터 배드민턴 치러 나갑니다. ㅎㅎㅎ
한주도 수고 많으셨어요.
앙그레님! 안녕하세요 아메요코 구독자입니다! 저희 한국에 도착했는데 이렇게 영상이 올라오다니 다시 일본에 있는 기분이네요.. 그날 너무 더워서 불쾌지수 100이였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근데 영상보니 제가 제대로 아메요코를 본게 아니였네요 ㅠ_ㅠ 다코야키집도 못찾고 과자싼곳도 못찾고.. 다음에 다시 소개시켜주신곳으로 가보겠습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 후회되고있습니다 ㅎㅎㅎ
아이고 KYOUNGYUN.님 잘 돌아가셨는지요.
이날은 제이름을 불어주셔서 얼마나 감동했는지 모른답니다
저도 더위에 힘들었는데 구독자님을 만나니 힘이 나더라고요.
정신이 없어서 사진 찍는것을 잊고 왔네요... 저도 후회 된답니다.
이렇게 우연하게 만나기도 힘든데 먼저 말 걸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이제 자주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려요...
짧은 시간이였지만 저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첫 댓글 감사합니다. 코더님
잘 오셨습니다.
용기내서 댓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영상제작에 힘이되는 응원의 댓글도
가끔 오셔서 부탁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또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봤습니다
률류랄라님 아침일찍 영상봐주셔서 감사해요.
대구에 빨리 가고 싶은데 여의치가 않네요.
올해 안에는 갈 수 있도록 노력해볼케요...
이른 시간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언제나좋은영상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잊지 않고 응원의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TUBEst님
힘이 납니다.
와주셔서 감사해요.
마구로비토 함 가볼라했는데 딱 가주시네요ㅋ 여기저기 가시니 이번 영상 특별히 더 재밌네요ㅋ
py lee님 어서오세요.
여러개의 맛집을 한번에 소개하는것이 맘에 드셨군요...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마지막 스시집은 희귀한 생선들을 초밥으로 만들어 주셔서
신기했고 맛도 좋았답니다. 가격도 착하고요...
네타가 조금 작게 느껴져지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하고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좋은곳인것 같네요.
우에노 탐방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아침부터 술안주라니…맥주땡기네요
오픈님 어서오세요.
저는 요즘 맥주만 마시면 발동이 걸려서 큰일입니다.
술은 많이 줄었는데 맥주만 마시면 주량 이상으로 마셔서
담날 고생한답니다. 아침부터 마시면 아무도 몰라볼것 같네요...
이른시간부터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오늘 남대문 같은 곳 너무 좋네요, 저도 50 중반인데 너무 부럽네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 최곱니다
첫 댓글이시군요. 분막님
용기를 내주셔서 응원의 댓글까지 감사해요.
50대 중반이면 저와 비슷하네요.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ㅎㅎ
가끔 오셔서 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
시작되는 한주도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세요.
덕분에 우에노 한바퀴 잘 돌았네요~
섭외하신 구여우신분 앙그레님 닮았어요 ㅎㅎ
앙그레님 뒤 밟고 싶은데..;; 어딘지 몰겠어요
주소 올려주심 어떨까요?
초쿄님 어서오세요.
우에노 공원에서 말걸기가 챙피해서
망설이다가 겨우겨우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허락해 주시더라고요.
이날은 예정없이 방문한 곳이라서 검색후
주소와 가게정보는 올려드릴케요...
오늘도 즐거운 주일 보내세요.
음식점도 좋지만 오프닝 쵝오 쵝오 ㅋㅋㅋ
김시원냉면후후님 첫 댓글이시네요.
잘 오셨습니다.
오프닝이 맘에 드셨군요... 그럼 당분간은
이런 스타일로 가볼까요?
와주셔서 감사하고요...가끔 놀러와주세요.
오랜만에 와서 보고 댓글 남기고 갑니다. 옛날 일본 첫 여행 때 숙소가 우에노였는데, 첫 해외여행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아메요코 시장은 엄두도 못 냈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이라면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좋은 곳 알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종종 올게요.
아이고 정말 오랜만입니다. 노잠님
잘 지내셨는지요... 댓글을 달기가 쉽지 않은건
저도 잘 알고있답니다. 이렇게 와주시니 너무 기쁨니다.
지금은 아메요코는 반은 외국인이랍니다. 이전에는
옷가게가 많고 그랬는데 지금은 어디나 먹거리만이 즐비하답니다.
이렇게 와주셔서 큰 힘이 되는것 같아요.. 가끔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와 굴 씨알이 진자 좋네요. 아침 7시21분부터 한잔하고 싶게 만드는 앙그레선생님......휴.......참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볼님은 항상 일찍 일어나시나봐요.
이전에도 아침 7시에 영상 올리면
누구보다도 일찍 댓글 주셨거든요...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아메요코 또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금요일에 요코하마로 놀러가게 되었는데
시간 나면 한 번 들러야겠어요
첫 댓글이시네요. 멜틱스타님
잘 오셨습니다.
아메요코는 숨은 맛집도 많고
아직도 소개 못한 곳이 많답니다.
이전 보다는 사람이 없어 보이기는 했는데
경기 탓인지 모르겠네요.
길에서 저를 보면 하는척 해주세요.
영상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okyoangre ㅜㅜ 저 벌써 9번째 댓글이에요 ㅋㅎ
아이코 죄송해라... 꼭 닉네임 기억하겠습니다.
유튜브 스트디오에서 과거의 댓글을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기억에 의존해서
답글을 달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9번이나 댓글을 주셨는데 기억을 못하다니
늙어서 그런가봐요...ㅠㅠㅠ
장말 죄송하고요... 가끔 안부 전해주세요.
@@tokyoangre 아이고 별 말씀을요~~ 매번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우에노 공원 맛집탐방 좋네요. 🎉 길따라 맛따라😊 멋지십니다. 앙그레님 도쿄맛집홍보대사입니다🎉😂❤
평범한직장인님 어서오세요.
홍보대사까지 극 칭찬에 춤을 추게되네요.
한편 한편 빠짐없이 와주시고 응원의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같으면 조금씩 먹으면 감칠맛 안나서 왕창 먹을건데..ㅎㅎ 조금 먹는것도 좋네요 ㅎㅎ
어우... 아츠깡 진짜 너무 좋네요.
예전에 일본 근무할때 회랑 게 랑 아츠캉으로 먹은 기억이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니혼슈를 엄청 마시게 되었는데.. 역시 아츠캉이 최고입니다 ㅎㅎ
스시도 혼자서 먹고 마시기 딱 좋네요 ㅎㅎ 😮😮😮
Wooseok님 어서오세요.
마지막 스시집은 혼자 먹기도 좋지만
보기드문 생선을 초밥으로 만들어 주셔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샤리는 작은편이라
여러가지를 먹어 볼 수 있는 장점도 있네요.
영상 시청 감사하고요.. 활기찬 한주되세요.
우에노 역시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곳이네요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이희승님 어서오세요.
우에노에는 관광객들이 다니는곳과 로컬사람들만
다닌곳이 이전에는 나눠져 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지 구분이 없어지고 있답니다.
그러나 더 딥한곳이 많은곳이라 이번 영상이 반응이
좋으면 완전 로컬의 우에노의 숨은 맛집들만 소개해 볼까하는데
어떨까요? 구독자님들이 좋아 하실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른시간에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에노의 젠틀맨 앙그레님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 드려요 ^^ 환절기 건강유념하십시요~ 닉넴을 바꾸는법을 알아서 닉을 바꿧습니다 ^^
LEGACY COFFEE님 어서오세요.
닉네임 바꾸셨군요... LEGACY COFFEE도 좋은데요.
우에노의 아직도 소개못한 어마무시한곳을
회사의 복잡한일이 정리되면 바로 영상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동앙사쬬아니끼 항상 건강하세요...
Jin J님 어서오세요.
오늘도 변함없이 응원의 댓글 감사해요.
한주의 시작입니다. 활기찬 한주 되세요.
ㅎㅎ 초밥집 정말 한 잔하기 좋네요.... 크... 가격도 좋구, 술도 좋구요..
혼술남님 어서오세요.
여기 초밥집은 가격도 싸지만 샤리가 맛이 좋았어요.
회전 초밥과는 비교가 안되지만 재미있는건
보기드문 생선들이 많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그래도 저는 순대국에 소주가 최고입니다.
굴은 굴입니다 ㅋㅋㅋ
요즘 앙그레님 자꾸 변화구를 던지시네요 ㅋㅋㅋ
마크님 어서오세요.
일본은 굴을 셀로 가저다가 저렇게
석화 껍데기위에다가 얹어서 내놓는 답니다.
그래서 영상을 잘보면 굴의 크기가 껍데기와
맞지 않는것들이 보여요.
살균 처리해서 살모렐라의 위험성은 적어지지만
굴의 찐한 맛은 덜한 편이랍니다.
인터뷰 여성들은 지인이 아니라 길에서 그냥
부탁한 모르는 사람들이랍니다. 얼마나 챙피했는지
말걸용기가 없어서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갑자기 "추천" 에 나왔습니다
마지막 초밥집은 하나씩 초밥이 나오고 맛있어 보여서 가고 싶어요
yuki님 어서오세요.
첫 댓글 감사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마지막 초밥집은 저도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보기드문 생선으로 초밥을 만들어 주셔서
신기하고 맛도 좋았답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앗 아까 달았던 댓글이 삭제되었나 없어졌네요 ㅜㅜ 인트로가 점점 풍성해지네요! 편집 실력이나 영상들 느낌이 점점 젊어지시는거같아요 다음달에 도쿄 여행 계획중이라 앙그레님 영상이랑 맛집지도 하루에도 몇번을 보는지 모르겠어요 지난번에 다녀온 만푸쿠나 줄땜에 못먹었던 타코야키도 보니 반갑네요 지난번 추억이 너무 좋아 오늘 올려주신 우에노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하루 날잡고 앙그레님처럼 낮부터 간단하면서 저렴한 식당들 돌아다니며 한잔 해야겠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도쿄 갔을때 앙그레님 뵙고 싶습니다 일정 관련하여 연락드리려면 이메일이나 인스타 DM으로 드리면 될까요?? 항상 응원하고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현준님 어서오세요. 정말 어서오세요.
오셔서 연락주세요.. 기쁨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일정은 미리 알려주시면 저도 시간을 뺄 수가 있으니까요.
도움이 많이 됩니다. 연락은 인스타 이메일, 아무 영상이나
댓글로 주셔도 되고요... 일정이 잡히면 저하고 카톡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참고적으로 담달 말에는 일본에 없을 수도 있어서
미리 알려주시면 저의 일정도 알려드릴케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잘 봤습니다
첫 댓글이시네요. 일이삼님
잘 오셨습니다.
이렇게 아저씨 혼자서 도쿄의 가성비 맛집들을
찾아다니는 채널입니다. 가끔은 비싼곳도 가지만요...ㅎㅎ
자주 오셔서 영상제작에 힘되는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제 일본도 곧 가을인가요? 고생끝이네요 ^^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Tesla Bon님 어서오세요.
도쿄도 이제 오늘부터 가을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춥기까지 하네요...
캐내다는 가을이 일찍 올것 같은데... 어떤가요?
이제 겨울에 냉장고 같은 집안 온도에 적응해야하는
시기가 왔네요...ㅠㅠ
영상 시청 감사하고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침 일찍 댓글 감사합니다.
@@tokyoangre 여긴 늦가을 날씨에요 ㅠㅠ
이제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
8:38 여기서 먹어봣는데 저렴한이유가 안에 들어가는 문어가 엄청작더라고요
첫 댓글 감사해요. Stephen Choi님
우에노는 관광객들이 많아져서 현지인들은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아니면 안가는 곳이죠.
특히 냉동 마구로를 싸게 파는곳은 저도 한번 사봤는데
집에 와서 한입먹고 버렸답니다.
잘못하면 눈팽이 밤팽이 맞는 곳이기도 하고요.
여기 타코야키는 오랜된 집이라는점 근처에 타코야키가 없다는점
가격이 싸다는점에서 줄을 서서 먹지만 이 가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문어가 씹힌 기억이 안날정도 였답니다. ㅎㅎㅎ
와주셔서 감사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도쿄에가면 꼭 들리는곳중에 하난데 시장좋아하는사람들은 함번쯤 기볼만한곳인거같아요 맛집많이알려주세요^^
한잔의추억님 어서오세요.
도쿄의 맛집지도를 올려놨습니다.
약 460군데가 넘는데요...그러나
아직도 도쿄에는 어마무시한 맛집들이
있답니다. 천천히 하나하나 소개시켜 드릴케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우에노는 여전히 인산인해네요...전에 갔던 야네센이 맘에 들어 이번에는 우에노 공원 부터 해서 닛포리 까지 다녀보려합니다.
김동수님 어서오세요.
이번에 또 방문하시는군요... 닛포리쪽도
가볼만한 곳이 많이 있답니다.
닛포리도 빨리 올려드려야겠네요...ㅎㅎ
이번 한주도 활기차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긴무기 200엔 대박데스네~
담에 우에노가면 타코야끼집 가봐야겠네요
조이는 잘 지내죠? In 조이라이프님 어서오세요.
그러게요. 긴무기가 200엔이면 편의점과 비슷한
가격이네요. 초 양심가게인듯 합니다.
이번달말에 우에노 숙소잡고 두번째 일본여행갑니다 영상 도움이 많이되요, 마지막 스시집은 메뉴를 잘 알지못하면 시키기 어렵겠내요
아이고 Drunkenwolf님, 첫 댓글 감사합니다.
우에노에 숙소를 잡으셨군요... 잘 하셨습니다.
우에노는 갈곳이 정말 많답니다. 숨어있는 맛집들도 많고요.
다시한번 우에노의 숨은 맛집들을 소개하는 영상 만들어 볼케요.
스시집은 모두 친절하셔서 파파고켜고 대충 이야기 하셔서
알아들으실거고요... 손가락으로 진열되어 있는 생선들을
가리켜도 충분할겁니다. 서서 먹는 단점은 있답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가끔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도쿄갈떄는 우에노로 잡고 여기가볼게요~~
j.h PARK님 어서오세요.
도쿄에 오시면 케이세이선의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오시면 우에노가 묵으시기에는 편하실겁니다.
우에노의 숨은 맛집들을 좀더 소개하는 하는
영상을 빨리 올려드려볼케요...
안녕하세요 저 장인어른 장모님 모시고 도쿄 여행 왔습니다. 오늘 우에노 공원가고 서양 마술관 모네 특별전 보고 왔네요 ㅎㅎ 내일은 디즈니 랜드 ㅎㅎ 숙소는 아사쿠사입니다.
아이고 이지스ejs님 잘 오셨습니다.
모네 특별전을 하고 있군요... 지금은 디즈니랜드에 계시겠네요.
날씨도 좋아서 다행입니다. 전번주에는 비 소식이 있었는데
지금은 아주 다니시기 좋은 날씨네요.
재미있는 구경 많이 하시고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요.
대형유튜버라서 구독자까지 만나시네요 ㅎ
근데 굴은 한국굴이랑 맛이 다른가요?
씨무명님 첫 댓글 감사합니다.
대형 유튜버라니요...ㅠㅠ 아직도 멀었습니다.
일본은 셀로 사와서 저렇게 석화위에 얹어서
내놓기 때문에 균에는 안심이지만 맛은 찐한
굴의 향기는 덜하답니다. 물론 산지에 따라서는
맛도 틀리지만요... 한국굴의 고소한 굴의 맛은
없다고 보셔야하고요... 대신에 크리미하고
크기가 큰것이 특징이네요.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가끔 놀러와주세요.
일본어 공부 영상도 제작해
주세요^^
첫 댓글이시네요.jun2021님
잘 오셨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일본어 공부 영상도
만들려 했는데 아직 컨셉을 못 잡고 있답니다.
시험 삼아 몇편 올려보도록 할케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인트로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앙선배님~ 😊 아이디어 최고신데요!
오늘처럼 이곳저곳 가시는 컨텐츠도 재밌고 좋은 것 같습니다. 👍
굴은 레몬 아니면 폰즈인데 레몬즙이 좀 오래되었나봅니다 😅 나마레몬 쫘악~짜서 먹는 맛이 있는데ㅋㅋ
마지막에 제주분과 말씀 하시는 걸 보니 오사카에서 잠깐 살 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제주에서 오신 동포분들 많이 계셨는데 고생하신 이야기 들으며 같이 울기도 하고 그랬던..ㅜㅜ ㅋㅋㅋ
아 선배님 제가 다음주 주말에 도쿄에 갈지도 모르는데 일단 메일을 보내겠습니다. 내일 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맛있고 즐겁게 잘 봤습니다!💖
와 지우아빠님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잠시만이라도 얼굴 봤으면 하는 맘입니다.
통화는 한번도 못했지만 댓글로 이렇게
인연이 될줄은 정말 몰랐답니다.
여기에 오시면 반가와 하는 구독자님도 있으시니
꼭 연락주세요. 지우 만나러 가야햐는데 죄송하기만 하네요.
꼭 연락 주세요.
12월에 도쿄 갑니다. 혹시 만나줄수 있나요? 맛있는 맛집들 가보겠습니다.
강재형님 어서오세요.
12월이면 시원한 날씨에 오시네요...
가벼운 패딩 정도면 충분할겁니다.
사실 한달에 한분정도는 만나고 있답니다.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시간이 맞으면 기쁨으로
나가겠습니다.
자주 오셔서 응원의 댓글도 부탁드리고요.
이른시간에 시청에 주셔서 감사해요.
@@tokyoangre 어떻게 연락하나요?
일본은 아직 반팔입어야되는 날씨인가봐요~
우에노는 팬더보러간 기억이있는데 곧 중국에 반환된다고 하더라구요
반팔 추천입니다 더운것보다 너무 습해요
코더님 첫 댓글을 답글로 주셨네요..
와주셔서 감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첫 댓글이시네요. chingggo님
잘 오셨습니다.
팬더가 중국으로 가는군요... 저는 코끼리를 좋아한답니다.
우에노에 그렇게 갔어도 동물원에는 못가봤네요.
담에 한번 팬더보러 가봐야겠어요...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여름에 생굴 드셔도 괜찮으셨나요?
첫 댓글이시네요. Grant H L님
잘 오셨습니다.
생굴은 균처리를 하고 셀로 받아 석화 껍데기에
올려놓는겁니다. 그래서 살몰레라와 같은 균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365일 생굴을 먹을 수있는데요...
오히려 열리지 않은 석화는 유험하기도 하겠죠...
이것도 균관리는 철저하다고 들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tokyoangre 그렇군요!! 늘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한국은 보통 여름에는 생굴은 안먹는데요 일본은 생굴이 있네요
첫 댓글이시네요. YOON971님
잘 오셨습니다.
일본은 365일 생굴이 있고요... 살균처리가 되어 있어
살모렐라등은 걱정을 안하는 실정인것 같네요.
오히려 석화를 직접 열어서 먹는것이 더 위험할 수도 있을거예요.
여기는 살균처리한 굴의 알갱이를 석화 껍데기에 올려서
내 놓는 타입니다. 그래서 껍데기의 크기와 알갱이의 크기가
언발란스한 것들이 있답니다.ㅎㅎㅎ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사용하시는 카메라 기종 좀 여쭤봐도 될까요?
첫 댓글 감사합니다. deuk ho lee님
카메라는 여태까지 아이폰으로 쓰다가
얼마전에 osumo poket3로 바꿨답니다.
야간 촬영과 실내의 촬영에는 이것 이상이 없는것 같네요.
단점은 화각이 좁아서 넓게 보이지 않는다는건데요.
옵션 렌즈가 있어 이것도 테스트해볼려고 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면세혜택 받으려면 당연히 여권보여줘야 하는거죠?
タサイ님 첫 댓글이시네요... 잘 오셨습니다.
면세는 여권을 보여주고 여권에 인증서류를
붙여주거든요... 한국 도착까지 봉투를 열면
안된다고 하네요.
와주셔서 감사하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혹시 입장할 때 왜 죄송합니다 하는지 이유 아시는 분
칠럭희님 어서오세요.
아하 일본어로는 '죄송합니다'지만 뜻으로는
'실례합니다' '여보세요' '여기요' 등등으로 흔하게 쓰인답니다.
정말 죄송한 마음을 일도 없답니다. 그냥 말하기 처음에
습관적으로 쓰는 용어로 보시면 됩니다.
첫 댓글 감사합니다.
@@tokyoangre 감사합니다 덕분에 배웠습니다
@@칠럭희 별말씀을요.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특히 꼭 쓰기도합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