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 : LGBT 관련에 기부 하겠습니다.🎉 저는 어릴 적 게이라는 편견 때문에 스스로 힘든 20대 초반을 보냈었습니다.. 불안과 고통 속에 유일한 희망이 매일 밤 혼자 방구석에 숨어서 게이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니 제 유일한 인생을 사는 이유였던 것 같네요. 게이유튜브를 21살에 시작할 때는 그냥 나도 단순히 “다른 유튜브 처럼 유명해지고 싶다.” 라는 생각 뿐이였습니다. 폭주기관차처럼 달리다보니 현타와 공허함이 찾아왔고 마침 군입대가 겹쳐 잠깐 방송을 쉬다 복귀했어요. 처음 시작할 때 처럼 딱히 뾰족한 목표도 없고 구지 할 이유도 없었던 저는 ‘내가 굳이 유튜브를 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던 중 어릴 적 혼자 끙끙되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 당시 게이유튜브 영상 하나로 인생을 버텼던 저처럼, 누군가는 저로 인해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저는 정말 행복 할 것 같아요. 솔직히, 재 채널은 돈도 안되고 영상을 올리면 올리는 대로 그대로 다 적자입니다. 차라리 라방에서 투네이션 후원만 받으면서 방송하는게 300% 이득입니다. 그럼에도 비싼 편집비를 투자해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기 시작한 이유는 위의 이유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현재 기준(구독5,305명)으로 채널이 성장하면 할수록 LGBT관련 쪽에 기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댜.
🎉공약 : LGBT 관련에 기부 하겠습니다.🎉
저는 어릴 적 게이라는 편견 때문에 스스로 힘든 20대 초반을 보냈었습니다..
불안과 고통 속에 유일한 희망이 매일 밤 혼자 방구석에 숨어서 게이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니 제 유일한 인생을 사는 이유였던 것 같네요.
게이유튜브를 21살에 시작할 때는 그냥 나도 단순히 “다른 유튜브 처럼 유명해지고 싶다.” 라는 생각 뿐이였습니다.
폭주기관차처럼 달리다보니 현타와 공허함이 찾아왔고 마침 군입대가 겹쳐 잠깐 방송을 쉬다 복귀했어요.
처음 시작할 때 처럼 딱히 뾰족한 목표도 없고 구지 할 이유도 없었던 저는 ‘내가 굳이 유튜브를 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던 중 어릴 적 혼자 끙끙되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 당시 게이유튜브 영상 하나로 인생을 버텼던 저처럼, 누군가는 저로 인해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저는 정말 행복 할 것 같아요.
솔직히, 재 채널은 돈도 안되고 영상을 올리면 올리는 대로 그대로 다 적자입니다.
차라리 라방에서 투네이션 후원만 받으면서 방송하는게 300% 이득입니다.
그럼에도 비싼 편집비를 투자해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기 시작한 이유는 위의 이유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현재 기준(구독5,305명)으로 채널이 성장하면 할수록 LGBT관련 쪽에 기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댜.
1:35 ㅋㅋㅋㅋ케빈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댕규님 웃으시는거 진짜 부럽네요
6:38 놀라는것도 아주 끼스럽네
바로 목도리 도마뱀 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댕규님의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다 설렘 포인트ㅠ 진짜 치인다ㅠ
죽어도 케빈님과 썸타기는 싫었던 댕규님.. 댕댕미 넘쳐요ㅜㅜ
어 이분 낯익다 했더니....큼큼...
몸 만드셨나보네여 👍
댕규님 맛집이다...
구독좋아요 눌렀어요. 두분다 잘생겼어요. 댕규님 몸좋으시네요^^
댕규님 웃음소리 신용우 성우님이랑 닮았어요 달콤새콤
댕규오랭만이다
어멋 댕규님 ^^
9:25 와 크다
와 … 대박이다
09:25
Mbti 똑같네요ㅋㅋㅋ
몸좋은 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