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박아띠님의 디오신 2 공략은 아는 사람만 아는 디오신 2 리뷰 영상의 정수 그 자체이죠(디테일 끝판왕) 발더스 3 영상도 잘 보고 갑니다. 그런데 궁금한것은, 고서 파괴하기 / 고서의 봉인풀기 퀘스트를 완료하기전에 2막의 나이트싱을 구하거나 나이트싱을 죽이면 고서 퀘스트는 영원한 수수께끼로 남았다며 종료 되더군요,
본 영상에서 발더스 게이트까지 가서 퀘스트를 완료하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직접 진행해 보신 분은 알 수 있듯이 무적 상태를 풀기 위해서는 말씀하신 내용을 진행해야 발더스 게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그렇게 해서 발더스 게이트로 이동 한뒤 퀘스트를 완료하는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결론은 진행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공략 영상과 같이 Act1에서 진행할 수 있는 고서의 봉인 풀기 퀘스트는 그대로 완료하셔도 됩니다. 제가 퀘스트가 꼬인다고 걱정한 부분은 고서의 봉인 풀기 퀘스트가 아닌 진행 과정에서 활성화되는 다른 퀘스트였습니다. 그래서 추가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소개해 드렸고 발더스게이트에 도착하면 연계된 다른 퀘스트와 함께 공략하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연말쯤;;;)
와... 진짜 이번 공략 준비하면서 거의 폐인 모드가 되었습니다.
널리 알려주세요 ㅠㅠ
공략 보면서 쉴새없이 달려왔네요. 진짜 디테일 미쳤습니다.ㅠㅠ매번 볼때마다 이런 공략이 어떻게 가능한지ㄷㄷㄷ
와우!!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구독과 좋아요가 절로 나오는 영상입니다.....~! 제가 발더스같은 겜을 접해 본 적이 없어서 여러 유투브를 봤는데 그 중 최고입니다.
사장님 진짜 정리 공략 깔끔하게 되었고, 다른 선택지에 대한 설명도 잘되어있어 넘 좋은데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공략 감사합니다! 진짜 힘드셨을것 같아요. 대단하십니다!
매번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재밌게 잘 하고 있어요
너무 정성스러운 영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닥터박아띠님의 디오신 2 공략은 아는 사람만 아는 디오신 2 리뷰 영상의 정수 그 자체이죠(디테일 끝판왕) 발더스 3 영상도 잘 보고 갑니다.
그런데 궁금한것은,
고서 파괴하기 / 고서의 봉인풀기
퀘스트를 완료하기전에
2막의 나이트싱을 구하거나
나이트싱을 죽이면
고서 퀘스트는 영원한 수수께끼로 남았다며 종료 되더군요,
본 영상에서 발더스 게이트까지 가서 퀘스트를 완료하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직접 진행해 보신 분은 알 수 있듯이 무적 상태를 풀기 위해서는 말씀하신 내용을 진행해야 발더스 게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그렇게 해서 발더스 게이트로 이동 한뒤 퀘스트를 완료하는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결론은 진행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전략가 모드라 여왕거미 피가 120이 넘어서
낙사, 알 미리 깨부수기 ,기타 모든 템, 숨기 다 사용해서 겨우 잡았다는.....
+아스트리온 꿀팁 두개는 넘사벽이네요....
일단 고서랑 보석이랑만 소지한채로 고서에 대해서는 암것두 않하고 발더스게이트까지 버텨보며 아띠님의 차후공략들을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리고나서도 퀘들이 꼬이는지 않꼬이는지 확인할께용
공략 영상과 같이 Act1에서 진행할 수 있는 고서의 봉인 풀기 퀘스트는 그대로 완료하셔도 됩니다.
제가 퀘스트가 꼬인다고 걱정한 부분은 고서의 봉인 풀기 퀘스트가 아닌 진행 과정에서 활성화되는 다른 퀘스트였습니다.
그래서 추가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소개해 드렸고 발더스게이트에 도착하면 연계된 다른 퀘스트와 함께 공략하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연말쯤;;;)
바쁘실텐데 미천한 저같은 시청자에게도 답글까지 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여하튼 요즘 아띠님 영상과 발게3로 하루하루 즐기며 살고있습니다.
엄청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관을 차곡차곡 쌓아서 폭발물로 한꺼번에 처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실신시킨 후 나팔을 불고나면
전투 후 다시 재소환이 가능한가요?
적대가 될까 걱정도 드네요
UI가 너무 이쁜데 모드 사용한건가요?
보석 어디있는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근데 아스타리온이 쓰는 무기 뭔가요
일반공격했는데 다단공격에 피 66 오우거가 한방에 죽네요 ㄷㄷ
무기가 아니라 재능인가
상점에서 파는 단검+1 입니다. 제 공략을 순서대로 보시면 캐릭터의 성장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전략과 전술로 전투력을 극대화 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