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죽음 앞에서는 누구나 두렵습니다. 하지만 어디에 가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음뒤에는 무엇이 있을까 저는 어릴적부터 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종교이것저것을 생각해보았습니다. 불교교리를 믿고 환생을 믿게되었습니다. 우울증에 걸렸던 저는 참선(명상)을 하면 나아지더라하는 말에 매일 3,4년을 참선하고 선업을 쌓고자 노력했지요. 하지만 기도응답도 단한번도 없었고 우울증도 전혀 나아지지않고 더 심해졌습니다. 그렇게 거의 무교로 지내던 어느날 엄마에 끌려 교회에 억지로 가게되었습니다. 첨엔 짜증도 났고 억지로 끌고가니 서럽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가지 않고 있다가 그래도 이세상이 참 악한데 선한 존재는 누굴까? 음, 하나님이네. 라는 생각이 들어 다시나갔습니다. 선한존재의 편에 서면 좀 세상이 좋아질까해서요. 그러다 혼자 집에서 기도를 하는데 이젠 하나님을 믿기로 결정한거니 불교믿은거에대해 사과를 드렸습니다. 아주짧은 기도였습니다. 그때 너무 분명히 괜찮다 하는 음성과 따뜻한 바람이 가슴속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뭐지..?라는 생각과함께 조금씩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 이후에도 아침에 성경통독을 하라 라는 남자목소리와 성경읽지말라고 말하는 마귀음성 등을 들으며 하나님이 정말 있구나 하며 매일 기도하고 기도응답을 들으며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알게된것은 죽음이후에 천국지옥이 있으며 사람은 원래 죄로인해 심판을 받고 하나님과 멀어지게 되었는데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대신하여 고문박고 대신 조롱받고 십자가에서 못박혀 죽으셨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믿기만하면 죄사함을 받는 은혜를 주셨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마지막때입니다. 저는 휴거와 대환란 비젼등을 받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때에 구원받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웃으면 안 되는데 한 인간의 몸부림이 그려져 웃고 말았어요. 성경 읽기는 주님과의 동행이라고 믿습니다. 시작이 어렵지 읽으면 읽을 수록 아, 자기 생각으로 꽉찬 인간이 성경을 펼치기까지가 참 어려운 것이었구나 생각합니다. 마음이 답답한 분은 사람 찾지 마시고 먼지낀 지퍼에 닫힌 성경을 펼쳐 보세요. 이해는 안 되어도 동행하시는 주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투브를 보고 댓글이라는걸 처음 달아봅니다.
저두 9월에 일주일을 저의 교만함때문에 울고 그후 일주일은 교만한데도 주님께서 절 기다리시고 인내하시며 절 사랑하시는 그 마음이 느껴져서 울었던 시간이 있었습니다.
나도 다시 성경읽기 시작해볼까
성경을 집중적으로 보고 소리내어 읽으면 놀라운 일이 일어나요
말씀이 살아 움직여요~~^❤^
화이팅!!
화이팅!!
나조차 나를 사랑하지 못한나를 ....오랜시간동안..참고...기다려주시고..목숨까지 주신 예수님의 사랑을..깨닫고 나서...저는 죽었다 살아났습니다..
그분은 위대하시며..나의 아버지 되십니다.. 그분없으면..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사랑합니다
하나님 은 모든 사람 를 사랑 하십니다^^~♡
서정인 대표님 간증 듣고 후원 시작 했어요 😀
이런 기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죽음 앞에서는 누구나 두렵습니다. 하지만 어디에 가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음뒤에는 무엇이 있을까 저는 어릴적부터 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종교이것저것을 생각해보았습니다.
불교교리를 믿고 환생을 믿게되었습니다. 우울증에 걸렸던 저는 참선(명상)을 하면 나아지더라하는 말에 매일 3,4년을 참선하고 선업을 쌓고자 노력했지요. 하지만 기도응답도 단한번도 없었고 우울증도 전혀 나아지지않고 더 심해졌습니다.
그렇게 거의 무교로 지내던 어느날 엄마에 끌려 교회에 억지로 가게되었습니다. 첨엔 짜증도 났고 억지로 끌고가니 서럽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가지 않고 있다가 그래도 이세상이 참 악한데 선한 존재는 누굴까? 음, 하나님이네. 라는 생각이 들어 다시나갔습니다. 선한존재의 편에 서면 좀 세상이 좋아질까해서요. 그러다 혼자 집에서 기도를 하는데 이젠 하나님을 믿기로 결정한거니 불교믿은거에대해 사과를 드렸습니다. 아주짧은 기도였습니다. 그때 너무 분명히 괜찮다 하는 음성과 따뜻한 바람이 가슴속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뭐지..?라는 생각과함께 조금씩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 이후에도 아침에 성경통독을 하라 라는 남자목소리와 성경읽지말라고 말하는 마귀음성 등을 들으며 하나님이 정말 있구나 하며 매일 기도하고 기도응답을 들으며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알게된것은 죽음이후에 천국지옥이 있으며 사람은 원래 죄로인해 심판을 받고 하나님과 멀어지게 되었는데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대신하여 고문박고 대신 조롱받고 십자가에서 못박혀 죽으셨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믿기만하면 죄사함을 받는 은혜를 주셨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마지막때입니다. 저는 휴거와 대환란 비젼등을 받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때에 구원받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기쁨으로 함께합니다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아멘
우리가 죄가 있어 예수님을 통해 나가야 해요😊😊
❤사랑하는서정인목사님!!
목사님의
말씀의삶을사랑하고사랑합니다
에디오피아의
"하나"가어린이에서숙녀가되고복음의가정에통로되게하심을
기쁨으로
감사하고또감사합니다..
목사님..
그리고컴패션을깊히사랑하고축복합니다❤
웃으면 안 되는데 한 인간의 몸부림이 그려져 웃고 말았어요. 성경 읽기는 주님과의 동행이라고 믿습니다. 시작이 어렵지 읽으면 읽을 수록 아, 자기 생각으로 꽉찬 인간이 성경을 펼치기까지가 참 어려운 것이었구나 생각합니다. 마음이 답답한 분은 사람 찾지 마시고 먼지낀 지퍼에 닫힌 성경을 펼쳐 보세요. 이해는 안 되어도 동행하시는 주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멘~저에게 찾아와 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 가정에 찾아와 주신 하나님~~~
아멘🤍💛🧡
나삶을나를보고만들어살라고합니까내가어떻게내삶을만들어살수있답니까부모님이낳았으면살수있게마련을해줘야죠부모님삶은무엇으로어떻게책임을질것입니까7십자가6가정7,6현재2,100창조완성이책임을지게뒙니다창조주하나님췌종뜻입니다 심재임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