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샬롬님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시간 예수님의 보혈로 김샬롬님을 덮으소서 예수의 피가 핏줄 세포마다 다 덮고 흐르며 암세포가 다 녹아지게 하소서 치유의 광선으로 비추시며 성령의 불로 다 태우소서 사랑하는 딸 주님의 얼굴을 구하며 나아갈 때 영광의 빛을 비추시고 새 일을 이루사 주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증거하는 통로가 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방광암 세포는 뿌리채 다 뽑혀지고 말라 비틀어져 흔적도 없이 태워질지어다! 주님으로부터 오지 않은 모든 것들은 다 태워질지어다! 모든 묶임은 풀어질지어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온전한 회복과 치유를 선포하노라! 생명의 주인되신 주님의 평안과 생명으로 충만케 하시고 넉넉히 승리하도록 도우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랑하는 딸아 나를 바라보아라 내가 너를 아노라 내가 너의 슬픔도 아픔도 다 아노라 내가 너를 내 가슴 깊이 안고 함께 가노라 나의 생명으로 나의 기쁨으로 나의 사랑으로 나의 믿음으로 나의 소망으로 너를 충만케 하기를 원하노라 내가 너를 통해 영광을 받았고 더 큰 영광을 받으리라 너는 반드시 나의 영 안에서 기뻐 웃으며 그 기쁨을 증거하리라 아멘! 김샬롬님 모든 치료과정에 주님이 함께하시고 힘을 주실 것입니다. 힘들 수록 의지적으로 주님을 찬양함으로 나아갈 때 하늘의 기쁨을 부으시고 큰 돌파의 역사가 있으실 것입니다. 혹 치유관련 성경구절이 필요하시면 메일주소 알려주세요.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1부 오기쁨 사모 1시간 방언기도 시 선포된 대언의 말씀(예언) “내가 너를 깨끗하게 하도록 연단하고 불로 단련하였노라, 네 안에 네 것이 남아 있지 않도록, 네 안에 섭섭함과 원통과 상처의 쓴 뿌리가 남아 있지 않도록, 나의 불로 너를 태우고 또 태우며 흠도 점도 없도록 너를 단련하였노라. 오직 나의 음성을 100% 깨끗하게 전하도록 너를 오랜 인내의 연단 안에 두었노라. 요셉을 기억하느냐? 그의 이해할 수 없는 연단이 그를 고집되게 하지 않고, 날카롭게 하지 않고 그를 온유하며 겸손하게 깨끗한 통로로 준비되게 하였노라. 세상에서의 고난은 사람들을 깊은 원한과 슬픔과 분노로 이끌지만, 내 안에서의 고난과 연단은 내 자녀들을 깨끗하게 하는 불이라, 어떤 상황에서도 나를 신뢰하며 기다리는 자녀들에게 그 연단의 원통 안에서 나의 성품으로만 빚어졌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세상의 것이 다가오지 못하도록 나의 거룩함으로 너를 감싸고, 보호했다. 나는 네가 그 원통에서 나오는 날, 세상에서 볼 수 없고, 경험할 수 없는 거룩함의 능력, 나의 영광의 빛이 너를 통해 발산될 것이다. 그것이 이때라, 나는 이때를 위하여 너를 나의 원통 안에 두고 너를 보호하고, 이해할 수 없는 아픔에도 너를 강하게 단련하며 내가 너를 기다렸노라. 나비 번데기가 스스로 껍질을 벗고 그 날개 힘으로 날 수 있도록, 나의 거룩함의 능력으로 네가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하기까지, 너에게 시련과 연단을 허락하였노라.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능력의 힘을 펼치는 힘이 ‘거룩’이라, 영적 전쟁을 통해 능력이 쌓이지 않더냐, 그러나 전쟁에 이기는 가장 거룩한 무기는 ‘거룩’이라. 너는 영광의 문이요 영광의 집이라, 네가 겪은 모든 일과 네가 흘린 아픔과 쓰라림과 외로움과 낙심과 막막함의 눈물들은 수많은 나의 자녀들이 흘리는 눈물이라. 내가 인류의 모든 고통과 저주와 아픔과 슬픔과 두려움을 모두 지고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더냐, 내가 모든 아픔의 치유가 된 것은 너희의 모든 아픔을 체휼했기 때문이 아니더냐, 너에게 잠시 그 아픔을 허락하였노라, 그 수많은 나의 자녀들에 대한 나의 안타까움을 너에게 나눠주고 싶어 내가 잠시 허락하였노라. 네가 힘든 것을 다 알고 있음에도 네가 지나가야 하는 길이기에 내가 너를 바라보며 네가 울 때 내가 함께 울었고, 네가 아파하며 외로워 울 때 내가 너를 안고 너를 보듬고 여기까지 왔노라. 너에게 잠시 한순간이라도 나의 눈을 떼지 않고 너를 지켰고 인도하였노라.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잘 견디었다, 나와 함께 가자! 날개를 크게 펼치고 날아오르자. 때가 급하구나. 이제 모든 일이 급속히 진행되리라. 사랑하는 나의 아들아, 힘껏 날아라, 어떤 것도 너를 막지 못하리라, 나의 영광이 너를 호위하기 때문이다. 너를 통하여 수많은 사람이 회복되며, 나의 영광을 사모하며 나에게 나아오리라, 너는 기뻐하고 기뻐하라. 내가 너를 사랑한다. 아멘,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경배합니다. 주님만이 홀로 높임을 받으소서, 홀로 영과 받으소서!!” (오 기쁨 사모)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2부 오기쁨 사모 1시간 방언기도 시 선포된 대언의 말씀(예언) 주여! 나의 뜻이 아닌 주님의 뜻만을 이루소서! 영광의 부흥을 사모합니다. 영광의 부흥을 기다립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의 나 된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오직 주님만을 경배합니다, 오직 주님의 이름만을 높여 드립니다.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신부의 기름 부음으로 더 충만하게 될지어다. 신랑 되신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될지어다. 주님과의 연합이 최고의 목표가 될지어다. 주님을 닮기를 원합니다. 주님과 온전히 연합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바라보시는 것을 보기 원하고, 주님의 호흡이 내 호흡이 되기 원합니다. 주님께서 듣는 것을 내가 듣기를 원하나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내가 선포하기를 원합니다. 주님 더 부으소서 주님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모세가 주님의 영광을 사모한 것처럼 다윗이 주님의 영광을 사모한 것처럼 내가 이 자리에 앉아서 내가 주의 얼굴과 내가 주님의 영광을 사모하나이다. 주의 영광을 내게 나타내소서.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나와 함께 가자, 내가 너에게 나의 힘을 주고 나의 지혜를 주고, 나의 능력으로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너의 그 약한 그 자리에서, 네가그 아팠던 그 자리에서, 네가 낙심했던 그 자리에서 내가 너의 손을 붙들고, 내가 너의 어깨를 붙들고 내가 너를 세우노라. 내가 너의 전부가 아니더냐, 네가 나의 전부이듯이 내 또한 너의 전부가 아니더냐, 사랑하는 나의 친구야, 너의 눈물을 닦으라, 내가 너의 기쁨이라, 내가 너를 치유하리라. 내가 너를 회복하리라, 내가 하리라, 나를 바라보거나 나에게 집중하거라. 나의 전부를 구하여라, 나의 전부를 너에게 주리라, 내가 너를 사랑한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사랑하는 나의 친구야 나와 함께 가자! 주님께 고백하십시오. 주님께 고백하십시오. 내가 주님과 함께 가겠습니다. 내가 옛일은 돌아보지 아니하고 나의 연약함을 돌아보지 아니하고 나의 신랑 되신 주님과 함께 내가 일어서겠습니다. 내가 주님과 함께 가겠습니다. 내가 주님만을 더 사랑하겠습니다. 내가 주님의 얼굴만 더 구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주님만의 나의 전부이십니다. 주님만이 나의 사랑이십니다. 사랑하는 주님,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는 재 대신 화관을, 슬픔 대신 기쁨의 기름 부음을, 근심되신 찬송의 옷을 입혀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신부의 옷을 입히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만이 홀로 영광 받으소서, 주님만이 홀로 영광 받으소서. 주여 감사합니다, 주여 감사합니다.
주님만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성령하나님 역사하여 주소서 아멘
내가 주님과 함께 가겠습니다 주님의 얼굴을 구합니다 아멘
힘들고 지칠때 성령님께서 함께 이끌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새생명 주심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모님께도 더 강력한 은사가 임하길 기도드립니다~
아멘아멘 집사님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대단히 능력있고 은혜로운 방언 기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일하실걸밑읍니다
아멘 ♥
기관지 확장증으로 힘든상황인데 사모님께서 대언선포하는순간 주님께 집중하면사 나의손을 기관지에 대는순간 뜨거운 열기가 기관지로 들어가는걸 느끼고 손바닥이 뜨거웠어요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할렐루야! 주님 영광으로 덮으소서!
영광안에서 창조적 치유로 회복될지어다!
기름부음이 아주 강력합니다
영광의 불이 임할줄 믿습니다^^
저의집중기도부탁드려요,,^^
할렐루야 ! 기름부음이 너무나 강력합니다
영상을 틀자마자 양 손이 무거워지면서 붉어지기 시작했고 강하게 전류가 지속되었습니다 주님의 임재를 더 사모합니다 통로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으로 연합되게 하소서 주의 영광을 나타내소서 할렐루야 아멘
너무너무 좋아요 ~!
대언의 말씀이 저에게 주시는 것 같아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앞으로 쭈욱 함께 기도할것입니다~
사모님 ~^^ 감사합니다 ~^^
성령님께도 만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할렐루야 영광의 영이신 성령님이
김샬롬님과 함께 하십니다. 축복합니다♡
@@TV-mz1ro
사모님 ~^^
답장 감사합니다 ~^^
제가 방광암 진단받고
8년만에 재발견 되었어요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김샬롬님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시간 예수님의 보혈로 김샬롬님을
덮으소서 예수의 피가 핏줄 세포마다 다 덮고
흐르며 암세포가 다 녹아지게 하소서
치유의 광선으로 비추시며 성령의 불로
다 태우소서
사랑하는 딸 주님의 얼굴을 구하며 나아갈 때 영광의 빛을 비추시고 새 일을 이루사
주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증거하는 통로가
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방광암 세포는 뿌리채 다 뽑혀지고 말라 비틀어져 흔적도 없이 태워질지어다! 주님으로부터 오지 않은 모든 것들은 다 태워질지어다!
모든 묶임은 풀어질지어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온전한 회복과 치유를 선포하노라!
생명의 주인되신 주님의 평안과 생명으로 충만케 하시고 넉넉히 승리하도록 도우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랑하는 딸아
나를 바라보아라
내가 너를 아노라
내가 너의 슬픔도 아픔도 다 아노라
내가 너를 내 가슴 깊이 안고 함께 가노라
나의 생명으로
나의 기쁨으로
나의 사랑으로
나의 믿음으로
나의 소망으로
너를 충만케 하기를 원하노라
내가 너를 통해 영광을 받았고
더 큰 영광을 받으리라
너는 반드시 나의 영 안에서
기뻐 웃으며 그 기쁨을 증거하리라
아멘!
김샬롬님 모든 치료과정에 주님이 함께하시고 힘을 주실 것입니다. 힘들 수록 의지적으로 주님을 찬양함으로 나아갈 때 하늘의 기쁨을 부으시고 큰 돌파의 역사가 있으실 것입니다.
혹 치유관련 성경구절이 필요하시면 메일주소 알려주세요.
@@TV-mz1ro
메일이 없어요~
사모님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주님께서 하신 말씀을
전해주시니 더
감사 감사합니다 ~^^
사모님의 사역의 성령님께서
역사하여 많은 영혼들을
살리고 깨우고 힘이되어서
전능하신 아버지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시길
축복합니다 ~!!
@@TV-mz1ro
아멘~아멘 ~!!! 입니다~^^
주님께 나아가며 간절한 마음 뜨거운마음이 생깁니다. 주예수님 아멘
아멘아멘
불이 계속 타올라
성령의 불에 완전히 삼켜지며
영광에 잠기게 하소서
감사합니다...은혜받습니다..아멘
기름부음 넘치는 방언입니다 할렣루야~~
기도를 따라하니 넘 좋아요~
기도 따라하기의 영상이 너무 좋습니다 성령충만합니다 1시간하고 또 다시 틀고 계속 반복하니 좀 많이 아쉽습니다
계속 몇시간씩 이어지는 영상이 나왔으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목소리가 크게 녹음이되어서 흡입력이 강합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며 기름부으시는 성령님 감사합니다. 성령님! 사모하며 기도하는 모든 분들에게 갑절로 임하소서!
Shekinah님~ 두시간 연속 기도 영상을 최근 올렸습니다 축복합니다🌹
성령하나님 성령의 기름 부음 이 성령의 불이 충만할지어다 아멘
아멘 아멘 ~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1부
오기쁨 사모 1시간 방언기도 시 선포된 대언의 말씀(예언)
“내가 너를 깨끗하게 하도록 연단하고 불로 단련하였노라, 네 안에 네 것이 남아 있지 않도록, 네 안에 섭섭함과 원통과 상처의 쓴 뿌리가 남아 있지 않도록, 나의 불로 너를 태우고 또 태우며 흠도 점도 없도록 너를 단련하였노라.
오직 나의 음성을 100% 깨끗하게 전하도록 너를 오랜 인내의 연단 안에 두었노라. 요셉을 기억하느냐? 그의 이해할 수 없는 연단이 그를 고집되게 하지 않고, 날카롭게 하지 않고 그를 온유하며 겸손하게 깨끗한 통로로 준비되게 하였노라.
세상에서의 고난은 사람들을 깊은 원한과 슬픔과 분노로 이끌지만, 내 안에서의 고난과 연단은 내 자녀들을 깨끗하게 하는 불이라, 어떤 상황에서도 나를 신뢰하며 기다리는 자녀들에게 그 연단의 원통 안에서 나의 성품으로만 빚어졌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세상의 것이 다가오지 못하도록 나의 거룩함으로 너를 감싸고, 보호했다. 나는 네가 그 원통에서 나오는 날, 세상에서 볼 수 없고, 경험할 수 없는 거룩함의 능력, 나의 영광의 빛이 너를 통해 발산될 것이다.
그것이 이때라, 나는 이때를 위하여 너를 나의 원통 안에 두고 너를 보호하고, 이해할 수 없는 아픔에도 너를 강하게 단련하며 내가 너를 기다렸노라. 나비 번데기가 스스로 껍질을 벗고 그 날개 힘으로 날 수 있도록, 나의 거룩함의 능력으로 네가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하기까지, 너에게 시련과 연단을 허락하였노라.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능력의 힘을 펼치는 힘이 ‘거룩’이라, 영적 전쟁을 통해 능력이 쌓이지 않더냐, 그러나 전쟁에 이기는 가장 거룩한 무기는 ‘거룩’이라.
너는 영광의 문이요 영광의 집이라, 네가 겪은 모든 일과 네가 흘린 아픔과 쓰라림과 외로움과 낙심과 막막함의 눈물들은 수많은 나의 자녀들이 흘리는 눈물이라.
내가 인류의 모든 고통과 저주와 아픔과 슬픔과 두려움을 모두 지고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더냐, 내가 모든 아픔의 치유가 된 것은 너희의 모든 아픔을 체휼했기 때문이 아니더냐, 너에게 잠시 그 아픔을 허락하였노라, 그 수많은 나의 자녀들에 대한 나의 안타까움을 너에게 나눠주고 싶어 내가 잠시 허락하였노라.
네가 힘든 것을 다 알고 있음에도 네가 지나가야 하는 길이기에 내가 너를 바라보며 네가 울 때 내가 함께 울었고, 네가 아파하며 외로워 울 때 내가 너를 안고 너를 보듬고 여기까지 왔노라. 너에게 잠시 한순간이라도 나의 눈을 떼지 않고 너를 지켰고 인도하였노라.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잘 견디었다, 나와 함께 가자! 날개를 크게 펼치고 날아오르자. 때가 급하구나. 이제 모든 일이 급속히 진행되리라.
사랑하는 나의 아들아, 힘껏 날아라, 어떤 것도 너를 막지 못하리라, 나의 영광이 너를 호위하기 때문이다. 너를 통하여 수많은 사람이 회복되며, 나의 영광을 사모하며 나에게 나아오리라, 너는 기뻐하고 기뻐하라. 내가 너를 사랑한다.
아멘,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경배합니다. 주님만이 홀로 높임을 받으소서, 홀로 영과 받으소서!!” (오 기쁨 사모)
할렐루야~목사님께서 정리해 올려주신 것을 읽는데 주님께서 바로 지금 말씀해주시는 것처럼 제게도 큰 울림이 됩니다.
주님의 정확한 때에 말씀하신 대로 이루시는 신실하심을 찬양합니다.
그때가 매우 매우 가깝습니다.
@@TV-mz1ro 사모님, 저는 매일 이 동영상을 틀어놓고 하루 3시간 이상 방언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 따라하면 금방 1시간 지나갑니다. 한번 끝나면 또 처음부터 다시 들으면서 기도합니다 대단히 유익합니다
막혔던령안이열리며
기쁨이밀려옵니다 ♥
할렐루야 축복합니다♡
재은좋앗읍니다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2부
오기쁨 사모 1시간 방언기도 시 선포된 대언의 말씀(예언)
주여!
나의 뜻이 아닌 주님의 뜻만을 이루소서!
영광의 부흥을 사모합니다. 영광의 부흥을 기다립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의 나 된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오직 주님만을 경배합니다, 오직 주님의 이름만을 높여 드립니다.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신부의 기름 부음으로 더 충만하게 될지어다.
신랑 되신 주님의 음성을 듣게 될지어다.
주님과의 연합이 최고의 목표가 될지어다. 주님을 닮기를 원합니다.
주님과 온전히 연합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바라보시는 것을 보기 원하고, 주님의 호흡이 내 호흡이 되기 원합니다.
주님께서 듣는 것을 내가 듣기를 원하나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내가 선포하기를 원합니다. 주님 더 부으소서 주님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모세가 주님의 영광을 사모한 것처럼 다윗이 주님의 영광을 사모한 것처럼 내가 이 자리에 앉아서 내가 주의 얼굴과 내가 주님의 영광을 사모하나이다. 주의 영광을 내게 나타내소서.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나와 함께 가자, 내가 너에게 나의 힘을 주고 나의 지혜를 주고, 나의 능력으로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너의 그 약한 그 자리에서, 네가그 아팠던 그 자리에서, 네가 낙심했던 그 자리에서 내가 너의 손을 붙들고, 내가 너의 어깨를 붙들고 내가 너를 세우노라.
내가 너의 전부가 아니더냐, 네가 나의 전부이듯이 내 또한 너의 전부가 아니더냐,
사랑하는 나의 친구야, 너의 눈물을 닦으라, 내가 너의 기쁨이라, 내가 너를 치유하리라.
내가 너를 회복하리라, 내가 하리라, 나를 바라보거나 나에게 집중하거라.
나의 전부를 구하여라, 나의 전부를 너에게 주리라, 내가 너를 사랑한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사랑하는 나의 친구야 나와 함께 가자!
주님께 고백하십시오. 주님께 고백하십시오. 내가 주님과 함께 가겠습니다. 내가 옛일은 돌아보지 아니하고 나의 연약함을 돌아보지 아니하고 나의 신랑 되신 주님과 함께 내가 일어서겠습니다. 내가 주님과 함께 가겠습니다.
내가 주님만을 더 사랑하겠습니다. 내가 주님의 얼굴만 더 구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주님만의 나의 전부이십니다. 주님만이 나의 사랑이십니다.
사랑하는 주님,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는 재 대신 화관을, 슬픔 대신 기쁨의 기름 부음을, 근심되신 찬송의 옷을 입혀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신부의 옷을 입히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만이 홀로 영광 받으소서, 주님만이 홀로 영광 받으소서.
주여 감사합니다, 주여 감사합니다.
예수님 보혈로 덮로라
아멘아멘 .함께합니다
가슴통증사라질지어디
Согласен! Аминь!
사모님 채널을 알게되어 감사드립니다. 사모님, 꼭 간절히 상담드리고싶은게 있어 메일로 보내드렸는데 확인부탁드려도될까요..
안녕하세요. 축복합니다. 메일확인하고 답장드리겠습니다.
사모님 영상 감사합니다. 늘 따라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교회 성도의 질병치유 신앙 상담도 해주시나요? 신앙은 어린데 긴 연단중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를 많이 사랑하시는 것을 알면서도 이 고통이 속히 끝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오늘 늦었으니 내일 중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정말 감사드립니다.
@@elizajang1554 네 확인하셨으니 번호댓글은 지웁니다
교회찾아가려는데요?
샬롬~교회주소입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211
2층 더글로리교회
070-4258-1009
수요예배:저녁8:00-10:00
금요기도회:저녁8:30-10:30
주일예배:오전11:00-13:00
(오후 2:00-3:00 주일학교)
사모님.감사합니다.이영상으로.계좌번호좀.찍어주세요.
국민은행
35060104076640 (오SJ)입니다
기도 가운데 성령의 기름부음이 폭포수처럼 부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력한기도.함께따라하니.감사합니다 답장주심을.감사합니다
광고가.너무많아요.집중이.안됩니다
샬롬! 광고가 문제네요..유튜브 정책상 광고를 안뜨게 할 수가 없는데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광고없이 시청 가능한데 이 방법 외에는 어려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