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시절때 어떤 에오엠2 하는 게임방에서 자원 많은 전멸전 멀티도 열렸는데 암흑부터 시작해서 페르시아로 빠른 속도 발전하여 코끼리로 다 밀어버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대처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나봅니다. 게임방 주인까지 코끼리 발에 바로 뭉게지시더군요... ㄷㄷㄷ 뭐 지금은 창병 대처법이 나왔지만 기마궁수가 서포트하면 그만! 아마 4인 개인전으로 기억하는데 상대가 코끼리의 위험을 생각하지 못한 탓도 있었던가 싶었고 당시 버전은 오리지날 였던거로 기억합니다. 보통 같았다면 연합으로도 왔을듯?
성애자 제목만 봐도 상대가 누구인지 알았다. 역시나 ㅋㅋㅋ
커여운 핸드빅 ^^
초등학생 시절때 어떤 에오엠2 하는 게임방에서 자원 많은 전멸전 멀티도 열렸는데 암흑부터 시작해서 페르시아로 빠른 속도 발전하여 코끼리로 다 밀어버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대처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나봅니다. 게임방 주인까지 코끼리 발에 바로 뭉게지시더군요... ㄷㄷㄷ 뭐 지금은 창병 대처법이 나왔지만 기마궁수가 서포트하면 그만!
아마 4인 개인전으로 기억하는데 상대가 코끼리의 위험을 생각하지 못한 탓도 있었던가 싶었고 당시 버전은 오리지날 였던거로 기억합니다. 보통 같았다면 연합으로도 왔을듯?
코끼리는 성직자 전향에 면역력이 (-) 값으로 적용됩니다. 이속도 느리니 성직자로 다 뺏어오는게 이득 ㅎㅎ
그남아 벵골은 국가특징으로 성직자 전향치 방어력 높아서 덜뺏기죠 호호호
나무들이 작게 보이는데 무슨설정을 한건가요?
이제보니 혈흔효과도 있네요?
그 모드설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