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교는 예수를 신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성경에서 나오는 인물로서까지 부정하지는 않죠, 그래서 유대교 성경은 구약성경까지만 있습니다. 유대인에 핍박으로 인해, 인류의 죄를 사한다는 명목하에 십자가 지닌 예수를 신으로 여기는 기독교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 기독교는 원칙적으로 제사장과 율법을 중시한 천주교, 그후 종교개혁으로 인해 나눠지게된 개신교로 갈라지게 됩니다. 참고로 이슬람교도 아브라함을 조상으로 모시는 종교로서, 결국 뿌리는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 모두 같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휴가시 총기, 탄약을 휴대하고 나갑니다. 그래서 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소속부대에 관계없이 계급이 높은 사람이 지휘를 맡아 즉시 대응 합니다.
군복 착용한 군인은 다양한 혜택을 받습니다.
감희 저런나라를 건드리니까 벌받지
유대교는 예수를 신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성경에서 나오는 인물로서까지 부정하지는 않죠, 그래서 유대교 성경은 구약성경까지만 있습니다.
유대인에 핍박으로 인해, 인류의 죄를 사한다는 명목하에 십자가 지닌 예수를 신으로 여기는 기독교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 기독교는 원칙적으로 제사장과 율법을 중시한 천주교, 그후 종교개혁으로 인해 나눠지게된 개신교로 갈라지게 됩니다.
참고로 이슬람교도 아브라함을 조상으로 모시는 종교로서, 결국 뿌리는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 모두 같다고 볼수 있습니다
가자지구를 멸망으로 몰고 있는데
예루살렘은 평화롭다는 것에
왠지 화가 나네요😢
먼저 시작한게 하마스잔아 멍청아
그러게, 집단으로 납치 살인 성폭행 인질극 시작해놓고 무고한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알라들한테도 화가 나네.
22년도임....
국제 정세도 잘 모르면서 한쪽 편에서 감정이입 하지말자
과한면이 없지 않지만 이스라엘은 어쩔수없음 적에 둘러 쌓여있는 형국이라 적들에게 늬들이 1대 때리면 10대는 쳐맞을 각오하고 댐벼라고 보여줄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