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야가 사용하던 대곡검 프레이야의 대곡검 입니다. 적사자의 전투기술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전투기술은 회전베기 이지만, 레다와의 전투에서 용맹한 사자베기를 쓰는게 생각나서 갈아끼워주었습니다. 근데 그냥 사자베기가 더 좋은것 같아요. 용맹한 사자베기는 한번더 입력으로 2번 더 공격하는데 시전 속도가 너무 느려서 두드려 맞기 일상 입니다. 물론 그로기는 더 잘 쌓이겠죠. 근데 저는 가냥 사자베기 쓸래요. 입수 경로 : 안스바흐의 편지를 프레이야에게 줄 경우 DLC 최종보스 직전 프레이야 처치 후 시체에서 획득 가능. 편지를 주지 않을 경우 DLC 최종보스를 처치하고 보관소 7층으로 오면 원래 프레이야가 있던 곳에서 갑옷과 함께 획득 가능. (출처 : 나무위키) 탈리스만 : 봉투검, 푸른 무희, 알렉산더의 파편, 양손검의 탈리스만. 영약 배합 : 샘솟는 초록 결정 물방울, 바위 가시 깨진 물방울.
프레이야가 사용하던 대곡검 프레이야의 대곡검 입니다. 적사자의 전투기술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전투기술은 회전베기 이지만, 레다와의 전투에서 용맹한 사자베기를 쓰는게 생각나서 갈아끼워주었습니다. 근데 그냥 사자베기가 더 좋은것 같아요. 용맹한 사자베기는 한번더 입력으로 2번 더 공격하는데 시전 속도가 너무 느려서 두드려 맞기 일상 입니다. 물론 그로기는 더 잘 쌓이겠죠. 근데 저는 가냥 사자베기 쓸래요.
입수 경로 : 안스바흐의 편지를 프레이야에게 줄 경우 DLC 최종보스 직전 프레이야 처치 후 시체에서 획득 가능. 편지를 주지 않을 경우 DLC 최종보스를 처치하고 보관소 7층으로 오면 원래 프레이야가 있던 곳에서 갑옷과 함께 획득 가능. (출처 : 나무위키)
탈리스만 : 봉투검, 푸른 무희, 알렉산더의 파편, 양손검의 탈리스만.
영약 배합 : 샘솟는 초록 결정 물방울, 바위 가시 깨진 물방울.
혹시 미켈라의 기사검 가능한가요? 본편 무기이고 에브레펠에서 얻을수 있습니당
우선 생각중이던거 마치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