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가 바뀐 후 긴장감이 확 떨어졌다. 편집자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즌4, 5. 출연자들은 어찌되었든 최선을 다하는 게 보이는데 그걸 살려내지 못하는 제작진. 시즌4인경우 식당을 하는 것은 좋았으나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기 보다는 동료 연예인이나 이슈에 있는 사람을 늘 했던 저녁 준비에 투입하고 토크형식을 가미했으면 어땠을까 싶고 게스트는 만족한 만큼의 댓가(금액)를 지불하게 하고 그 모인 금액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했다면 낚시의 긴장감과 저녁식사의 기대감으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크다.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다보니 산만하고 분주하고 제작비는 제작비대로 상승하고 그 제작비를 뽑으려니 이것저것 끼워넣기 바빠 방송을 보는 동안 정신 사나웠다. 그래서 시즌4는 거의 안봤다. 시즌6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편집자를 보강하고 제작진들은 힘을 좀 뺐음 좋겠다 싶다.
보는 것 만으로도 설레네요 ㅎㅎ
제작팀분들 이제 남해에 빅사이즈 대구리 참돔 시작됐습니다.
선사마다 80급을 토해내니 한번..
이경규님.케리터.재밋어요
1등 댓글 감사합니다
이경규 왕재수!
낙시제미겠네. 안물으면 놀래미라도낙으셔
적당이좀 핬으면 남들한테 나대지 말라고 사돈이 남알
지겹다 싹다 물갈이 하소
성훈 동헌이는 빼고 새출발합시다
꼴뵈기시른...
저런걸 잡아오냐 다죽을텐데
이경규 설레발 이젠 지겹다
경규는 항상 시끄럽당
성훈 인성벌래가 나오니 안봄
이경규때문에 잼있지 다른분들은 재미없어
PD가 바뀐 후 긴장감이 확 떨어졌다. 편집자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즌4, 5.
출연자들은 어찌되었든 최선을 다하는 게 보이는데 그걸 살려내지 못하는 제작진.
시즌4인경우 식당을 하는 것은 좋았으나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기 보다는 동료 연예인이나 이슈에 있는 사람을 늘 했던 저녁 준비에 투입하고 토크형식을 가미했으면 어땠을까 싶고 게스트는 만족한 만큼의 댓가(금액)를 지불하게 하고 그 모인 금액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했다면 낚시의 긴장감과 저녁식사의 기대감으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크다.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다보니 산만하고 분주하고 제작비는 제작비대로 상승하고 그 제작비를 뽑으려니 이것저것 끼워넣기 바빠 방송을 보는 동안 정신 사나웠다. 그래서 시즌4는 거의 안봤다.
시즌6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편집자를 보강하고 제작진들은 힘을 좀 뺐음 좋겠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