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는 한 곳에서 받은 진료로 결정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재작년 말 끝어금니가 아파 다니던 동네 치과에 몇 번 갔어요. 두 번 진통약만 발라주더니 세번 째엔 잇몸뼈가 완전히 녹아 발치해야 하고 임플란트도 못한대요. 그리고 당장 빼지 않으면 옆의 어금니도 빼야 한다기에 무서워서 뺐는데, 너무너무 오래 힘들게 빼고는 "뼈는 튼튼한데?"라고 간호사에게 말하더군요. 이상해서 얼마 후 다른 큰 치과 전문의에게 갔더니 뼈 손실 거의 없고 당장이라도 임플란트 가능하다 하여 며칠 후 지지대 심었고 보철했어요. 너무 억울해서 전 치과에 가서 이렇개 임플란트 했는데, 왜 임플란트 불가능하다고 했냐니까, 온갖 말로 들러대더군요. 돌파리(?)를 그냥 믿은 내가 바보지만, 나쁜 의사죠. 특히 발치를 하거나, 임플란트를 하는 등의 중요한 결정은 반드시 전문의가 여럿 있는 큰 치과에서 하길 강력히 권합니다. 참고로 안쪽 어금니를 빼니 말이 어눌해지고 발음도 이상하더군요. 저작 기능만이 전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더이상 치과에 당하지 마세요.
bit.ly/4cuw34y
자동차 정비사, 인테리어 기술자 다 같지 않지요
매끈하고 깔끔하게 원래 제치모양 마무리 잘하는 능숙한 기사님....의사도 마찬가지 학술적 이론은 꽉찾는지 몰라도 손기술 없는 의사 한데 걸리면 엉망진창 다 망가집니다....손기술이 최고
내일 안쪽 어금니 임플란트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위 어금니 내일 임플 예약날인데
취소하려구여 ㅠㅠ 무섭네요
저는 1년동안 어금니 임플란트 1개를 장착실패해서 치아를뺏다꼇다 반복 결국 뿌리나사를 뺏다꼇다 9-10회 정도 를 반복 하더니 결국실패했다고 하면서 브릿치 를 그냥해준다는데 이제는 그 원장님을 믿지 못하겠습니다 어찌할가요?
치과는 한 곳에서 받은 진료로 결정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재작년 말 끝어금니가 아파 다니던 동네 치과에 몇 번 갔어요. 두 번 진통약만 발라주더니 세번 째엔 잇몸뼈가 완전히 녹아 발치해야 하고 임플란트도 못한대요. 그리고 당장 빼지 않으면 옆의 어금니도 빼야 한다기에 무서워서 뺐는데, 너무너무 오래 힘들게 빼고는 "뼈는 튼튼한데?"라고 간호사에게 말하더군요. 이상해서 얼마 후 다른 큰 치과 전문의에게 갔더니 뼈 손실 거의 없고 당장이라도 임플란트 가능하다 하여 며칠 후 지지대 심었고 보철했어요.
너무 억울해서 전 치과에 가서 이렇개 임플란트 했는데, 왜 임플란트 불가능하다고 했냐니까, 온갖 말로 들러대더군요. 돌파리(?)를 그냥 믿은 내가 바보지만, 나쁜 의사죠.
특히 발치를 하거나, 임플란트를 하는 등의 중요한 결정은 반드시 전문의가 여럿 있는 큰 치과에서 하길 강력히 권합니다.
참고로 안쪽 어금니를 빼니 말이 어눌해지고 발음도 이상하더군요. 저작 기능만이 전부는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