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화관에서 보고 왔어요. 메트 공연실황으로 봤는데 마지막엔 정말 슬픕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혹시나 오페라를 아예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비추.. 그러나 오페라를 찾아 듣는다면 언젠가는 꼭꼭 풀 버전을 봐야만할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스토리는 지금의 시각으로 보면 동양 여자 판타지 그 자체이지만 물론 뭐 그 당시에는 아주 판타지는 아니었겠죠.. 디즈니가 알라딘을 리메이크 했듯이 누군가 나비부인의 캐릭터도 현대 여성상에 맞게 리메이크 해서 새로운 예술 작품을 만들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물론 원작의 느낌과는 많이 달라지겠죠. 암튼 여러 생각을 하게 만들기도 하고 드라마, 곡 모두 감정적으로 아주 풍부한 오페라라고 느꼈습니다.
아니 뭔 오페라는 다 비극이야ㅠㅠ
리골레토 일 트로바토네는 엽기수준이고..
"그만큼 매력적이시다는거지~~"
와 이해하기 쉽게 캐릭터들로 잘만들어주셔서
너무 재밌게 봤네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이게 모두 10대 여자아이 이야기라니...
어메이징한 오페라의 세계..
어제 영화관에서 보고 왔어요. 메트 공연실황으로 봤는데 마지막엔 정말 슬픕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혹시나 오페라를 아예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비추.. 그러나 오페라를 찾아 듣는다면 언젠가는 꼭꼭 풀 버전을 봐야만할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스토리는 지금의 시각으로 보면 동양 여자 판타지 그 자체이지만 물론 뭐 그 당시에는 아주 판타지는 아니었겠죠.. 디즈니가 알라딘을 리메이크 했듯이 누군가 나비부인의 캐릭터도 현대 여성상에 맞게 리메이크 해서 새로운 예술 작품을 만들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물론 원작의 느낌과는 많이 달라지겠죠.
암튼 여러 생각을 하게 만들기도 하고 드라마, 곡 모두 감정적으로 아주 풍부한 오페라라고 느꼈습니다.
🤞정성 가득한 댓글 칭찬해요!
뮤지컬 미스사이공이 리메이크를 했죠.. 미군을 보다 입체적으로 그렸고 현대사회에 맞게 각색했지만 그대로인 수동적인 여성상에 자살결말 무엇보다 음악성이 나비부인이 월등히 좋아서기대하고 봤다가 실망했네요 비교하기 뭐한정도
너무너무 잘 봤어요
감사히 풀시청 하고 갑니다~
좋은 휴일 보내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또 오세요~♥
4:41 어떤 갠 날
이미알고 있었지만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유익했습니다
30년전에 세종문회회관에 끌려가서 내용도 모르고 보느라 지겨워 죽는 줄 알았는데
내용은 그냥 끝까지 모르는 게 나을 뻔 했네
초초 너무 트위터ver 아니냐구욬ㅋㅋㅋㅋㅋ
허밍 코러스 BGM이 좋네요
휴먼 일자리 강탈할려고 영상에 쓰인 BGM들을 찾고 있었는데 그중 1~2개는 찾기 힘드네요..
원어로 찾아보세요!
새벽에도 음플릭스보는 참 데제인
오페라는 못참지 ㅋㅋ
데제인이 뭐시여
데제x 대제o
저 이거 스페인으로 배경 바꿔서 했는데 해피엔딩으로 했어요. 하녀 소피아가 수수께끼를 맞추자 열쇠로 독방을 열고 남작이 탈출을 도와주는데 이후에 기사단정 후안과 나비부인
이 재회를 하게 되고 나비부인과 후안은 부부가 되죠.
상영금지 피하려고 25세로설정함
스토리 제정신인가….
핀커톤 진짜 🤦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핑커톤 ㅡㅡ.. 개..자..ㅅ.......
-식!
❤❤❤❤❤❤❤❤❤❤❤❤❤❤❤❤❤❤❤
단정하고 기개있는 나라의 이미지를 심어준 게 아니라 서양인들에게 동양여자에 대한 어처구니 없는 환상을 심어준 게 아닌가. 오리엔탈리즘.
핑커톤 나빠! 아내를 이렇게 무책임하게 버리다니! 아들까지 낳았으면서!
슨상님……보고 싶어요
하투!
미스사이공이랑 비슷한데
미스사이공이 나비부인을 각색해서 만든거니까 비슷할수밖에없지
@@김영진-k9k5s 아하~~
헌신적이지 않는 남자는 아무리 잘생겨도 ㅋㅋ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