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리는 것은 잘못이지만...좌회전 우회전 구령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 선탑자에 대한 방어운전 의무 중 하나이다. 군대 차량이 줄지어 가는 것을 칸보이라고 하는데....대규모 이동 때에는 깃발로 신호를 해 뒷 차에 신호를 한다. 운전자의 다음 동작 즉 작전 정보를 매 순간마다 선탑자에게 보고하는 것이다... 그래야 칸보이가 유지된다. 예로 앞 차가 가속을 하는 것을 보고 뒷 차가 가속을 하면 이미 칸보이는 무너진다. 칸보이가 평시에는 눈 보기일 뿐이지만 전시에는 중요한 작전이다. 전시의 탱크나 자주포를 생각해 보라... 작전과 전투력에 심각한 차이가 발생한다. 1970년 야전수송교육대 악덕 조교는 따귀가 아니라 몽키스페너로 뺨을 때리기도 했다. 물론 입 안의 피를 흘리거나 뱉으면 안되고 삼켜야 했다. 그래서 50년이 넘게 지난 지금도 입 안에 흉터가 남았다.
감사합니다 ~
사범님 날짜 표기해주시는거 너무 좋습니다 제목아니면 설명란에라도 날짜는 꼭 부탁드립니다.
예전 거이긴 한데 섬네일 실력 뭐임???
요즘 그랬다가는 ~.
옛날. 좌,우회전 보고는 작전/졸음 방지/정확한 목적 이동로
우려먹기가 신진서급
대마왕 신진서 최고다❤❤❤❤❤
때리는 것은 잘못이지만...좌회전 우회전 구령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 선탑자에 대한 방어운전 의무 중 하나이다.
군대 차량이 줄지어 가는 것을 칸보이라고 하는데....대규모 이동 때에는 깃발로 신호를 해 뒷 차에 신호를 한다.
운전자의 다음 동작 즉 작전 정보를 매 순간마다 선탑자에게 보고하는 것이다...
그래야 칸보이가 유지된다.
예로 앞 차가 가속을 하는 것을 보고 뒷 차가 가속을 하면 이미 칸보이는 무너진다.
칸보이가 평시에는 눈 보기일 뿐이지만 전시에는 중요한 작전이다.
전시의 탱크나 자주포를 생각해 보라... 작전과 전투력에 심각한 차이가 발생한다.
1970년 야전수송교육대 악덕 조교는 따귀가 아니라 몽키스페너로 뺨을 때리기도 했다.
물론 입 안의 피를 흘리거나 뱉으면 안되고 삼켜야 했다.
그래서 50년이 넘게 지난 지금도 입 안에 흉터가 남았다.
87~92년'. 전방에서 수송중사 전역했는데요..좌회전 우회전. 정지는 훈련및 교육에서만하고 자대에선 안합니다. 그걸 시키는 자는 머리에 ㄸㅗ만들은 소위말하는 꼰대..난 경험이 없지만 언놈이 내 운전병한테 시켰다만 그차는 바로 데드라인 됩니다
안녕하세요?
🎉난 5분듣고 들렸다 왔는데 바둑헐이 아니라 지 얘기로 내시간 뽑네?
ㅠ봣더거
바둑은 사기 그냥공무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