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양평 밀 축제 '양평아리랑' 가수 조현자(양평군홍보대사)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5 ธ.ค. 2024
  • K스타방송
    가수 조현자, 제2회 양평 밀 축제 출연 '양평아리랑' 공연
    제2회 양평 밀 축제가 2024년 6월7일에서 6월9일까지 지평역전 일원(제1축제장)과 청운면 가현리 양평밀경관단지(제2축제장)에서 펼쳐졌다.
    가수 조현자씨는 양평아리랑의 주인공이면서 양평군홍보대사로, 저작자로 널리 알려진 가운데 2024년 6월9일 지평역전 일원(제1축제장) 주무대에서 진행된 제2회 양평 밀 축제에서 물맑은 양평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역사적 의미가 담긴 '양평아리랑' 을 노래해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극찬를 받으며 멋진 공연을 펼쳤다.
    이날 가수 조현자씨는 무대에 오르면서 밀집모자를 쓰고 변장 포즈로 '양평아리랑'을 노래해 관중들로부터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한 공연에 앞서 가수 조현자씨는 6월7일 개막식날 양평군,여주시,이천시,광주시,하남시 5개 시군의 고향사랑기부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관광객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며 파이팅 연호를 외치며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귀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축제는 지난해 제1회때 보다 더욱 풍성한 축제로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으며 명실상부한 양평군의 대표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이번 축제를 계기로 앞으로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관광객들과 주민들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동선 기자
    presskbs@hanmail.net

ความคิดเห็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