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칠 독일의 한 제약회사가 발명한 구내염 및 여성 염증 치료제다. 초기에는 여성 염증 치료제로 발명되었는데 질은 통증을 느끼기 어려운 구조이기 때문..... 출산시 산도 역할을 할 때 얼마나 확장되는지 생각하면 일반 신체 부위처럼 아팠다간 출산 중인 임산부에게 매우 위험 할 거란 건 깊게 생각하지 않아도 나온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현 시점에서는 구내염 치료제로 많이 사용되는데 약품 판정은 일반 의약품이라 처방전이 없어도 살 수 있는 말 그대로 후시딘 같은 개념의 집안 상비약이다. 입은 타액이 살균을 하기 때문에 어지간해서는 인체 부위중 가장 빨리 상처가 낫는 부위다. 실수로 혀나 볼을 씹었을 때 빨리 났는 것고 이 이유다. 하지만 엄연히 개인의 면역력과 건강상태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면역 반응이 좋지 않다면 입은 습도가 높고 특성상 외부 세균이 가장 진입하기 쉬운 곳이라 상처가 매우 안났는다. 구내염이 피곤하면 발생한다는 지론이 되는 가장 큰 이유다. 알보칠의 작용 알보칠은 자체적으로 균을 차단하고 치료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일반 재생 치료와는 다른 소작법이라는 재생 치료를 한다. 1. 알보칠이 환부에 사용되면 환부의 세균 및 망가진 환부 부위를 화학적으로 '화상'을 입힌다. 2. 이 화학화상 효과로 인해 완전히 살균되며 이와 동시에 이로 인한 죽은 세포들이 일종의 각질을 형성 추가적인 외부 세균을 차단한다. 3. 인체가 빠르게 재생한다. 그 특성상 엄청나게 아픈 것이 당연하며 점막 위주에 재생이 빠른 곳에만 쓸 수 있다.
알보칠 : 생기고 난 후 자연적으로 다 나을 때까지 생기는 고통을 순간 압축해서 느끼게 해주고 빠르게 나음
본인 손으로 알보칠을 달리네... 바이킹인가....
구내염을 기다리는 사람..
구내염 양식업자 수준
초기에 지져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보칠 함 달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알보칠을 처음 접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도트 딜 들어올 걸 폭딜로 한 번 맞고 마는 거라... 저는 개인적으로 구내염 있는 상태로 지속적으로 고통받을 바에야 그냥 지지고 마는 게 속편하더라고요
요즘 알보칠요? ㅋㅋㅋㅋ 희석해서 팝니다.
@@NERD8327 그쵸...ㅜㅜ 전역하고 간만에 구내염 생겼길래 약국 갔더니 단종됐다 그러더라고요. 그러고 몇 달 있다 재발했을 때 다른 곳에 갔더니 팔던데, 통증만 남고 약효는 줄었길래 지금은 안 씁니다.
알보칠 엄청 묽어져서 예전같은 원액 파워가 안나옴 ㅜ
알보칠...
알아보고 칠하세요.
안생기겠냐고!!😂
와이라노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
화학적으로 지지는건데 그걸 먹겟다고 하는걸 들은순간 구내염이 사람을 미치게만드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1:00 ㅈㄴ아파?
유니콘 나에게 힘을 줘ㅋㅋㅋㄱ
알보칠 중독자 ㅋㅋㅋㅋㅋ 알트f4하고 100% 다시생김
칸나야 알보칠 쓴 후에 입은 행구는거지? 안하면 이빨 변색될 수 있다
피곤,피로 하면 자주 생기는데 구내염 괜찮으신건가...
나는 나는 갈테야......연못으로 갈테야...........
악 소리도 안나오게 지져야 하는데..
칸나야 구내염 또인가
알보칠
독일의 한 제약회사가 발명한 구내염 및 여성 염증 치료제다. 초기에는 여성 염증 치료제로 발명되었는데 질은 통증을 느끼기 어려운 구조이기 때문..... 출산시 산도 역할을 할 때 얼마나 확장되는지 생각하면 일반 신체 부위처럼 아팠다간 출산 중인 임산부에게 매우 위험 할 거란 건 깊게 생각하지 않아도 나온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현 시점에서는 구내염 치료제로 많이 사용되는데 약품 판정은 일반 의약품이라 처방전이 없어도 살 수 있는 말 그대로 후시딘 같은 개념의 집안 상비약이다.
입은 타액이 살균을 하기 때문에 어지간해서는 인체 부위중 가장 빨리 상처가 낫는 부위다. 실수로 혀나 볼을 씹었을 때 빨리 났는 것고 이 이유다. 하지만 엄연히 개인의 면역력과 건강상태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면역 반응이 좋지 않다면 입은 습도가 높고 특성상 외부 세균이 가장 진입하기 쉬운 곳이라 상처가 매우 안났는다. 구내염이 피곤하면 발생한다는 지론이 되는 가장 큰 이유다.
알보칠의 작용
알보칠은 자체적으로 균을 차단하고 치료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일반 재생 치료와는 다른 소작법이라는 재생 치료를 한다.
1. 알보칠이 환부에 사용되면 환부의 세균 및 망가진 환부 부위를 화학적으로 '화상'을 입힌다.
2. 이 화학화상 효과로 인해 완전히 살균되며 이와 동시에 이로 인한 죽은 세포들이 일종의 각질을 형성 추가적인 외부 세균을 차단한다.
3. 인체가 빠르게 재생한다.
그 특성상 엄청나게 아픈 것이 당연하며 점막 위주에 재생이 빠른 곳에만 쓸 수 있다.
알보칠 무서워 하는 드래곤
그렇게 아프면 페리덱스를 써보자
사실 알보칠은 구내염이 아니라 여성 질내염 치료를 위해 만들어졌다 (질은 통증을 못느낀다)
그래도 현재 알보칠약은 옛날에 비해선 약화됐다고 함... 어쩐지 최근의 알보칠은 오래 전보단 지지는 고통이 덜한듯....
그거 가짜뉴스랍니다
약해진건 맞는데 정확하게는 예전엔 원액으로만 팔고 원액으로 팔면서 설명서에 물에 희석해서 쓰라고 했는데 그게 번거롭기도 하고 사람들이 설명서도 안 일고 걍 원액으로 지지니가 걍 희석해서 나와서 약해졌다고 생각하는거임.
@@나무늘보-j9m 원액으로 조지는 맛으로 쓰는건데..
그냥 비타민과 과일좀먹으면 3일만에 낫던데
알보칠 말고 크림 같은 약 많이 있는데 대체 왜....
아프긴 해도 효과는 직빵이죠..
알보칠이 계속 팔리는 이유
아파도 빠르게 나으려고 바르는건데 빠르게 낫는거 아니면 알보칠 진작 망했지.
효과는 알보칠이 가장 확실하니까죠
그것들은 너무늦게 치료되서 그닥....
구내염 먹는 약있는데;;
그거 먹는약 별로 효과도 미미하니까 그런거지 먹는약 있는거 모르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