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저거 아이씨 바? 저건 다 구라구요. 어차피 경량철골 업체에 맡겨도. 결국에는 똑같은 재질 형태에 제품이 시공됩니다. 목수 분야가 나무만 쓴다는 생각이 너무 팽창하니, 머리를 쓰신 것 같으신 것 같습니다만. 결론은 신형 제품?도 아니고, 그냥 목수가현장 작업 들어갔을떄, 본인들이 이부분까지 다 하겠다. 하는 광고 영상이예요. 저건 어디까지나 인테리어 공사 이야기지. 법적인 허가서를 받아야 하는 특수 상황 (병원. 요양원. 기타등등...) 에는 씨알도 안 먹힙니다.
-- 이런 IC 바는 시중에는 없습니다. 이런 고급 자재인 IC 바를 이용하는 작업은, 이제까지는 없었던 '획기'적인 것이네요! 프로메테우가 제우스신 몰래 "불"을 훔쳐서 인간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떠오르는데, 저같은 초보가 꼭 기억하고 있다가 중요한 순간에 써야겠다고 다짐합니다!!
런너는 주로 콘크리트 타정기를 이용해서 고정합니다.
목재로 하는거랑 경량철골로 하는거랑 장단점이 무엇일까요?
ic바에 들어가는 캐링을 목으로 일정간격 마다 보강을 잡아주면 바 한개한개 보강을 안잡고도 튼튼하더라구요~ 트집잡는건 당연히 아니고 그냥 작업방식 공유에서 한번 말해봤어요.
경량스터드랑 비교해서 장점이 있나요?
단열제 시공도 안되고 한계점이 있어보이네요
아이c바 ㅋㅋㅋㅋ 절대 못 까먹을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런너 시공시 난방이 있는 아파트의 바닥은 어떤 방식으로 고정을 해야할까요?
벽체 완전 철거 후 시공을 하실때 최대한 뱍체어 부쳐서 시공을 해서 st38타카핀으로 고정을 합니다.
만약 벽체에 부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세워지는 스터드에다가 힘대를 연결해서 벽체에 고정을 합니다. 이해가 되셨는지...ㅡㅡ;;
@@CarpenterDiary 이해가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대표님! 한가지만 더 질문할께요^^;;
st38가 런너에 잘 박히나요??!!
혹시 잘 박히는 팁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각재를 대고 박으실때 st38 쓰시고요.
바로 박으실때는 st15? 18 쓰시면 됩니다.
아니면 fst20 t타카총에 fst타카핀이 있어요. 그걸로 박으시면 좀 수월하심니다~
@@CarpenterDiary 대표님 답글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뵙고싶습니다^^
아이시바는 어디서 구매가 가능 한가요?
유투브에서 '제이디자인랩'로 검색하면 나오는 채널의 정보 페이지에 전화번호가 있읍니다.
욕인줄
일반인들은 언제쯤..받을수있을까요
아이시바 ㅋ''이런 드라이월공법임니다
fst타카핀 st타카에 쏘는거아닌가요?
배울때그렇게배워서 여쭤봅니다.
핀 사이즈 자체가 달라서 건 자체가 달라요
bn1650 타카건에서 fst 핀을 사용할 수가 있다는 거네요?
경량 스터드랑 무슨차이인가요?
경량 스터드는 u바라고 하죠.
IC바는 4면이 다 막혀 있습니다.
@@CarpenterDiary 아하
@@CarpenterDiary 캡틴님 u바는 샌드위치나 판넬 마감재를 유바라고 칭합니다 ㅎㅎ 기본형 스터드는 c형 스터드라고 합니다 종류와 E스터드 ch스터드 eco스터드 등 쓰임새에따라 명칭이 각기 있어요 ^^ 현업 목공도 하면서 경량 분야에있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더킹-b8x 아 네 그렇군요.c형 이라고...감사합니다~
@@CarpenterDiary 좋은 하루되세요♥️
Ic바는 어디서구매할수잇는건가요??
경량일인데 목수가하네요..
서로 전문가가하는게 좋치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요즘 경량보고 목수 엠디까지해달라는 업체가 많아서요
서로 무언의 약속이랄까 각자 도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모든걸 떠나 이 제품 판매를 안합니다. 연락처 연락해도 문자를해도 연락이 안됩니다.
어떻게든 사보려해도 방법이 없내요...관심있으신분은 단념하셔요^^
아니면 혹시.구매할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헐~~CS용타카를 쓰세요~~
경량 자채를 아예 모르는 분? 사업체?가 도대체 뭘 그리 시공방법이랍시고 자신감있게 올리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니까, 맨날 경량이랑 목공이랑 싸우는 겁니다. 경량이 목공에게 배우고, 목공도 경량에게 배우는 날이 도대체 언제나 가능할까요
여러분. 저거 아이씨 바? 저건 다 구라구요. 어차피 경량철골 업체에 맡겨도. 결국에는 똑같은 재질 형태에 제품이 시공됩니다. 목수 분야가 나무만 쓴다는 생각이 너무 팽창하니, 머리를 쓰신 것 같으신 것 같습니다만. 결론은 신형 제품?도 아니고, 그냥 목수가현장 작업 들어갔을떄, 본인들이 이부분까지 다 하겠다. 하는 광고 영상이예요.
저건 어디까지나 인테리어 공사 이야기지.
법적인 허가서를 받아야 하는 특수 상황 (병원. 요양원. 기타등등...) 에는 씨알도 안 먹힙니다.
아이고...참...
-- 이런 IC 바는 시중에는 없습니다.
이런 고급 자재인 IC 바를 이용하는 작업은, 이제까지는 없었던 '획기'적인 것이네요! 프로메테우가 제우스신 몰래 "불"을 훔쳐서 인간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떠오르는데, 저같은 초보가 꼭 기억하고 있다가 중요한 순간에 써야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렇게 광고. 하시면 목수 자부심. 없이보이네요. 목수 이름 빼시고 올수리 하시는수첩. 하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