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벼운 질문으로 시작! 오는 길은 차 안밀렸어요? ㅡ네 괜찮았어요. 누구씨는요? ㅡ 어쩌고저쩌고 가볍게. 오래 기다리셨어요?ㅡ 10분전쯤에 왔어요. 즐겁게 기다렸습니다. 밝게 2. 가볍게 빌드업 커피숍이면 ) 커피숍 오시면 주로 머드세요? ㅡ ㅇㅇ 먹어요. 누구씨는요? ㅡ 네 저는 얼죽아. 블라블라 주로 어디 커피숍 자주가세요? ㅡ분위기 좋은곳 이요 ㅡ 그쵸. 커피숍은 분위기가 좋으면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사진도 이쁘게 찍히구 블라블라 대화의 무게를 보면 음식 > 영화 > 취미 > 여행 > 동물 > 일. 일은 분위기보고 해야함. 상대가 일때문에 스트레스면 주제전환. 괜히 스트레스나 부정적인 말이 나올거 같으면 패스. 일단 상대를 처음볼때 티안나게 스캔. 옷스타일 색, 머리, 악세사리등을 기억. 중간에 침묵이 뜰때 근데 ㅇㅇ씨 목걸이가 잘어울리세요. ㅇㅇ씨 이미지랑 잘 맞아요. 여성분은 대부분 자기가 좋아하는 악세사리를 하기때문에 되게 밝아보여요. 혹은 포인트가 있어서 그런지 센스있으세요. 등의 칭찬. 과하면 안됩니다. 역효과. 화려하시다거나 목선이 이뻐보여요 등의 말은 노노. 과한건 부담입니다. 항상 말은 다정다감하게 부드럽게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한박자 느리게 천천히. 그래야 진중해보이고 여유있어보입니다. 말을 할때는 충분히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긍정을 유지하고 열린마음 열린질문으로 대화를 리드하고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남자는 한마디. 여자는 두마디하게 하는게 포인트. 여성이 좋아하는 부분을 캐치해서 이야기 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야기 하다보면 톤 표정 목소리크기등 반응하는 주제가 있습니다. 그럼 알잘딱하면서 주제를 던집니다. 여행이야기에서 여성 표정이 밝아진다.?! 여행. 기억에 남는 곳 있으세요? ㅡ 네 어디가 기억에 남아요. 블라블라 블라블라에서 강조된 단어를 잡아서 꼬리 질문 혹은 장소에서 맛집이라던지 등등 질문이 수만가지임. 충분히 서로 교감을 해야함. 여기서 아! 나랑 좀 잘맞네 혹은 통하네를 느낌. 홍차님이 말한 긍정과 열린마음이 있어야 다시 보고싶음. 대화를 하다보면 스타일이 보임. 여행 하나로도 동적(배낭여행)인가 정적(리조트파)인가 맛집투어인가 경치파인가 모든게 정보임. 괜히 와~ 나랑 비슷하네 등의 공통점을 굳이 이야기 하지 않아도 열린마음이면 비슷하다고 여성이 느낌. 상대가 마음에 든다고 텐션 올라가면 분명히 실수합니다. 그냥 부드럽게 웃으세요. 참아야 합니다. 특히 개인적인 사생활 영역은 언급하지마세요. 이정도하면 1~2시간 정도가 지나가니 이만 자리를 파하시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괜히 할말도 없는데 더하다 실수합니다. 이정도면 진짜 외모가 노답이다 하지 않으면 애프터는 잡힐겁니다. 단, 여성분이 2차를 원한다? 그럼 남자가 따라주는게 인지상정. 여성분이 꽤나 호기심이 생긴거니 가볍게 한잔 하시면서 이야기하세요. 오늘 소개팅 기분좋았다. 꽤나 말이 잘통해서 놀랐다 아까 그 이야기 할때 실은 나랑 비슷해서 내 기억을 읽고있나 ? 생각들었다 등등 전체적으로 소개팅은 좋았으니 2차를 간거니 소개팅 이야기를 주로 잡아서 그 분위기와 대화 주제들, 특히 여성의 대답을 중점으로 잡아 되새김 하듯이 이야기하면 좋습니다. 내 말을 기억하네. 허투루 듣고 있던게 아니네. 라고 생각됨. 괜히 또 오바해서 어디사냐 데려다 주겠다 등의 이야기 하다 빛의 속도로 까임. 적당히 먹고 분위기 이어나가다가 오늘 생각지도 못했는데 2차까지 하고 너무 좋았다. ㅇㅇ씨 알게돼서 좋았고 다음에는 저번에 이야기한 음식 잘하는 곳 있는데 같이가요. 정도로 마무리. 근데 여자가 혹시나 집에 데려다 줄 수있냐고 하면 말이 달라짐. 여기서부터는 그대가알아서. 또 알아서 하랬다고 분위기 못보고 설마 생각하다 변태됨. 집까지 딱 안전하게 보호해서 데려다주는거임. 그리고 쿨하게 퇴장. 근데 여기서 먼가 있다? 이건 있을 수없는 일이고. 있다면 그대 얼굴이 차은우니 이 글도 안읽을거임. 머든지 분위기를 읽고 행동하는게 진짜 센스 아닐까요?
1. 가벼운 질문으로 시작!
오는 길은 차 안밀렸어요? ㅡ네 괜찮았어요. 누구씨는요? ㅡ 어쩌고저쩌고 가볍게.
오래 기다리셨어요?ㅡ 10분전쯤에 왔어요. 즐겁게 기다렸습니다. 밝게
2. 가볍게 빌드업
커피숍이면 )
커피숍 오시면 주로 머드세요? ㅡ ㅇㅇ 먹어요. 누구씨는요? ㅡ 네 저는 얼죽아. 블라블라
주로 어디 커피숍 자주가세요? ㅡ분위기 좋은곳 이요 ㅡ 그쵸. 커피숍은 분위기가 좋으면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사진도 이쁘게 찍히구 블라블라
대화의 무게를 보면 음식 > 영화 > 취미 > 여행 > 동물 > 일. 일은 분위기보고 해야함. 상대가 일때문에 스트레스면 주제전환. 괜히 스트레스나 부정적인 말이 나올거 같으면 패스.
일단 상대를 처음볼때 티안나게 스캔. 옷스타일 색, 머리, 악세사리등을 기억.
중간에 침묵이 뜰때 근데 ㅇㅇ씨 목걸이가 잘어울리세요. ㅇㅇ씨 이미지랑 잘 맞아요.
여성분은 대부분 자기가 좋아하는 악세사리를 하기때문에
되게 밝아보여요. 혹은 포인트가 있어서 그런지 센스있으세요. 등의 칭찬.
과하면 안됩니다. 역효과.
화려하시다거나 목선이 이뻐보여요 등의 말은 노노. 과한건 부담입니다.
항상 말은 다정다감하게 부드럽게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한박자 느리게 천천히.
그래야 진중해보이고 여유있어보입니다. 말을 할때는 충분히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긍정을 유지하고 열린마음 열린질문으로 대화를 리드하고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남자는 한마디. 여자는 두마디하게 하는게 포인트. 여성이 좋아하는 부분을 캐치해서 이야기 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야기 하다보면 톤 표정 목소리크기등 반응하는 주제가 있습니다. 그럼 알잘딱하면서 주제를 던집니다.
여행이야기에서 여성 표정이 밝아진다.?!
여행. 기억에 남는 곳 있으세요? ㅡ 네 어디가 기억에 남아요. 블라블라
블라블라에서 강조된 단어를 잡아서 꼬리 질문 혹은 장소에서 맛집이라던지 등등 질문이 수만가지임. 충분히 서로 교감을 해야함. 여기서 아! 나랑 좀 잘맞네 혹은 통하네를 느낌.
홍차님이 말한 긍정과 열린마음이 있어야 다시 보고싶음.
대화를 하다보면 스타일이 보임. 여행 하나로도 동적(배낭여행)인가 정적(리조트파)인가
맛집투어인가 경치파인가 모든게 정보임. 괜히 와~ 나랑 비슷하네 등의 공통점을 굳이 이야기 하지 않아도 열린마음이면 비슷하다고 여성이 느낌.
상대가 마음에 든다고 텐션 올라가면 분명히 실수합니다. 그냥 부드럽게 웃으세요.
참아야 합니다. 특히 개인적인 사생활 영역은 언급하지마세요.
이정도하면 1~2시간 정도가 지나가니 이만 자리를 파하시고. 다음을 기약하세요.
괜히 할말도 없는데 더하다 실수합니다. 이정도면 진짜 외모가 노답이다 하지 않으면 애프터는 잡힐겁니다.
단, 여성분이 2차를 원한다? 그럼 남자가 따라주는게 인지상정. 여성분이 꽤나 호기심이 생긴거니 가볍게 한잔 하시면서 이야기하세요. 오늘 소개팅 기분좋았다. 꽤나 말이 잘통해서 놀랐다 아까 그 이야기 할때 실은 나랑 비슷해서 내 기억을 읽고있나 ? 생각들었다 등등 전체적으로 소개팅은 좋았으니 2차를 간거니 소개팅 이야기를 주로 잡아서 그 분위기와 대화 주제들, 특히 여성의 대답을 중점으로 잡아 되새김 하듯이 이야기하면 좋습니다.
내 말을 기억하네. 허투루 듣고 있던게 아니네. 라고 생각됨.
괜히 또 오바해서 어디사냐 데려다 주겠다 등의 이야기 하다 빛의 속도로 까임.
적당히 먹고 분위기 이어나가다가 오늘 생각지도 못했는데 2차까지 하고 너무 좋았다.
ㅇㅇ씨 알게돼서 좋았고 다음에는 저번에 이야기한 음식 잘하는 곳 있는데 같이가요.
정도로 마무리.
근데 여자가 혹시나 집에 데려다 줄 수있냐고 하면 말이 달라짐. 여기서부터는 그대가알아서.
또 알아서 하랬다고 분위기 못보고 설마 생각하다 변태됨. 집까지 딱 안전하게 보호해서 데려다주는거임. 그리고 쿨하게 퇴장.
근데 여기서 먼가 있다? 이건 있을 수없는 일이고. 있다면 그대 얼굴이 차은우니 이 글도 안읽을거임.
머든지 분위기를 읽고 행동하는게 진짜 센스 아닐까요?
아 이분 찐 고수의 향기가...
ㅋㅋㅋㅋ 님은 고수네 ㅋㅋ 난 소개팅하면 카페가면 어떻게 오셨어요 차타고 왔어요 아 그렇구나 커피는 머 주로 시켜드세요 머 먹어요 아 저는 머 먹어요 그럼 취미는 어떻게 되세요?? 운동이요 이런식인데 머 여자측이 대답만하니 나도 할말이 없지... ㅅㅂ
물 흐르듯이 쏟아내시네
정성 추
이사람개고수...하...
오호~!! 소개팅 꿀팁 모음이로군요!! 메모메모!!
내일모레 소개팅인데 많이 배워갑니다
근데 카톡을 너무 많이 해서 만나면 할말이 없을 것같아요ㅜㅜ
뭐야..ㅋㅋ35분이라뇨 안온다구 정성인걸 잘봤어요!!❤
30:18 진짜 인간대 인간으로 나도 말한적 있고 들은적도 있지만. 주선자가 있는데 저러면 다른 생각도 생각인데. 주선자가 별로였어? 물어보면 읽씹하던데? 라고 말해야될 내 입장마저 생각 안 해준거 ㅋㅋㅋㅋㅋ
홍차님 고우시다...
소근 : 화장
고우시다니요 아름답다라고 바꿔쓰세요 ㅋㅋ
예전에 보고나서 시간이 지났는데, 홍차님 다시 활동하시는군요! 이 영상 특히 너무 좋네요 항상 감사하고 화이팅이예요
수학의정석처럼 홍차소게팅의 정석으로 책 나와야해요...😊
5:07 제가 지금 이럴것 같은데 걱정이에요ㅜ 상대방이 실망하면 어떡하죠
소개팅하고싶다....
실제로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요~~좋아요~!!
처음 만날 때 뭘 먹을지 정한 다음, 어느 식당으로 가야할지 찾는게 힘들어요. 여자분도 몇 개 찾아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돼요. 뭔가 숙제 같은 느낌이라 힘드네요. 나만 이 숙제를 하는 느낌. 넋두리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소개팅 관련 팁이지만 알려주신 내용은 이성 동성 구분없이 사회생활에서도 똑같이 적용이 가능하다고 생각되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9:45 11:15 17:25 18:40 20:00
딱 소주 한잔 먹고 영상하신것 같네..........
홍차좋은말들 짱
첫만남 술집은 어떤가요?
연애 관련 유튭은 죄다 김달 썸넬이랑 똑같네
머야.. 내 마뱀이.. 다들 안귀여운거였어?ㅠㅠ 다들 귀엽다고 해줘서 뿌듯했는데ㅠㅠ
홍차님 혹시 오늘 오후에 영등포 역에서 계셨나요? 닮으신 분을 봤는데 아는 척을 못했어요... 다음에 뵈면 사진이라도 요청하고 싶네요...
오잉? 방송 끝나고 씻으세요? 세수할때 머리띠를 미리 하셨네요 ㅋㅋ
할 이야기 없을땐 군대에서 축구한 이야기 해줘보세요.
연애한번도못해봤는데 ㄱㅅㄱㅅ
이걸 다 알면 노잼인거 아닌가요? 누님
강아지 좋아하세요??
유투브 개조이 아세요??
진짜 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