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2년 6개월 만에 찾아온 사람이 있었어요. 대학 시절 3년 4개월을 만났고 그 사람이 대학원을 영국으로 가게 되면서 그렇게 자연스레 헤어지게 됐어요. 저는 롱디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 그 사람을 잡았는데 그 사람은 이 영상에 주인공처럼 비슷한 이야기를 하고 절 끊어냈었어요. 그러다 정확히 2년 6개월 후 저를 다시 찾아왔었습니다. 다른 어떤 감정보다 지난 2년 6개월 동안 내색조차 하지 않고 살다 어쩌자고 다시 찾아와 그런 얘기를 하는 건지 이해가 되질 않았어요. 비슷한 말들을 했어요. 그냥 옆에만 있게 해달라고... 저는 2년을 넘는 시간 동안 너무 큰 후폭풍을 겪었기에 다시 찾아온 그를 받아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 꼬박 1년을 제 곁을 지켰어요. 그냥 내가 널 기다리고 있으니 언제라도 다시 와달라고... 그런데 저는 끝내 다시 그를 잡지 못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불안과 두려움이 컸던 것 같아요. 만약 2년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단 한 번이라도 괴롭다고 힘들다고 내색해 줬더라면 다시 그를 받아들일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저는 한국과 외국을 왔다갔다 하는 삶을 살고 있고 그 사람은 한국에 돌아왔다는 이야기를 어렴풋이 전해 들었어요. 비록 우리로는 연결되지 않았지만 그 사람이 어딘가에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잘 살아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 됐는데 조금은 아픈 마음으로 잘 듣고 갑니다.
정확히 2년 6개월 만에 찾아온 사람이 있었어요.
대학 시절 3년 4개월을 만났고 그 사람이 대학원을 영국으로 가게 되면서 그렇게 자연스레 헤어지게 됐어요.
저는 롱디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 그 사람을 잡았는데 그 사람은 이 영상에 주인공처럼
비슷한 이야기를 하고 절 끊어냈었어요.
그러다 정확히 2년 6개월 후 저를 다시 찾아왔었습니다.
다른 어떤 감정보다 지난 2년 6개월 동안 내색조차 하지 않고 살다 어쩌자고 다시 찾아와 그런 얘기를 하는 건지 이해가 되질 않았어요.
비슷한 말들을 했어요.
그냥 옆에만 있게 해달라고...
저는 2년을 넘는 시간 동안 너무 큰 후폭풍을 겪었기에 다시 찾아온 그를 받아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 꼬박 1년을 제 곁을 지켰어요.
그냥 내가 널 기다리고 있으니 언제라도 다시 와달라고...
그런데 저는 끝내 다시 그를 잡지 못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불안과 두려움이 컸던 것 같아요.
만약 2년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단 한 번이라도 괴롭다고 힘들다고 내색해 줬더라면 다시 그를 받아들일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저는 한국과 외국을 왔다갔다 하는 삶을 살고 있고 그 사람은 한국에 돌아왔다는 이야기를 어렴풋이 전해 들었어요.
비록 우리로는 연결되지 않았지만 그 사람이 어딘가에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잘 살아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 됐는데 조금은 아픈 마음으로 잘 듣고 갑니다.
쭈님이 울먹거리시다니..😢😢
버린거 너무너무 밉지만 그래두
울먹거리니까 마음이 짠하네요😭
에구 ㅠㅠ 미운데..또 저렇게 후회많이했다고..18시간 비행기타고 날라와서..울먹거리면서..말하면 ㅠㅠ아우 가슴아퍼ㅠㅠ🥺🥺
근데여..대사는 왜이렇게 드라마야.. 거의 드라마 작가셔ㅠ 말을 또 이쁘게 하고..🥺🥺
혼자 눈에서 눈물이 그렁그렁하면서..듣고 있네요..ㅠㅠ 속으로는 (여친분 ㅠㅠ 기회 한번만 주자요ㅠㅠ 저렇게 울먹거리면서 미안하다고하는데ㅠ 받아주자요ㅠ) 저였으면 제가 먼저 달려가서 딱 잡습니당
잘봤어여😍
울먹 울먹 거리는 거 보니까 누가 칼로 마음을 찌른 것 처럼 아파서 안아주고 싶었다요ㅠㅠㅠㅠ🫂 버린건 밉지만 그래도 잡으러 비행기 타고 슝 온 남자 멋있다요
아니 어떻게
처음듣는 목소리고 사귄적도 없는데
이렇게 슬프고 미안하지....
아이고.. 자도 자는게 아니네요.. 깊이 못자서 꿈을 꾸고 깨면 현타오고..
아 진짜 걔 생각 하면서 들으니까 너무 슬픈데
히힣ㅎ훟ㅎ흫 광고가 분위기 깨버리네? 히힣ㅎ훟ㅎ후흫ㅎ흫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