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이닝 두번째 벤치타임 때 엄상필씨가 서한솔선수에게 간단히 지시하고 벤치로 돌아가서 사파타에게 설명할 때 양손을 머리 쪽에 가져 가서 돌리는 동작은 무슨 뜻일까? 방송캐스터는 '괜히 오해를 살수있는 손짓'이라는 코멘트롤 했군요. 평소에 엄상필씨가 여자복식 경기에서 서한솔선수 경기를 타선수와 함께 비웃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게 방송화면에 잡히고 공타 후에 자리에 돌아간 서한솔선수의 주눅 들어하고 경직되고 심지어는 겁먹은 듯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모습 등 여러가지가 오버랩된다는.. 벤치타임 저 때 어려운 각도의 뒤돌리기를 할려는 서한솔선수에게 엄상필씨의 주문은 무엇이었을까? '저게 각이 나와? 스리뱅크나 쳐봐'. 정도가 아니었을까?
서한솔 선수 화이팅!!!
정확한 샷 넘 멋집니다~~
앞으로 더 높이 높이 놀라가세요~~응원합니다🎉
Vamos mí equipo blue one angeles son los mejores saludos a Han sol eres muy hermosa y maravillosa jugadora de billar '🏆🥇🌹👍
서한솔선수 너무아름답고시크하네 공도잘치고 앞으로 블루원의희망이다
해설 편안히 정확히 잘하시네요
요즘 복식조가 잘 치네...
서 선수 잘하는데 일등을 못하네, 불가사이
김민명, 서선수 우승 한번
기대합니다
해설만 들어도 실력이 늘것 같네요~
열세인 전적에서도 기세로 승리를 거머쥐네요.
5이닝 두번째 벤치타임 때 엄상필씨가 서한솔선수에게 간단히 지시하고 벤치로 돌아가서 사파타에게 설명할 때 양손을 머리 쪽에 가져 가서 돌리는 동작은 무슨 뜻일까?
방송캐스터는 '괜히 오해를 살수있는 손짓'이라는 코멘트롤 했군요.
평소에 엄상필씨가 여자복식 경기에서 서한솔선수 경기를 타선수와 함께 비웃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게 방송화면에 잡히고 공타 후에 자리에 돌아간 서한솔선수의 주눅 들어하고 경직되고 심지어는 겁먹은 듯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모습 등 여러가지가 오버랩된다는..
벤치타임 저 때 어려운 각도의 뒤돌리기를 할려는 서한솔선수에게 엄상필씨의 주문은 무엇이었을까?
'저게 각이 나와? 스리뱅크나 쳐봐'. 정도가 아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