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부흥한국 Till All The Nations See Your Glory 박희봉 소향 이무하 송정미 오영진 최성규 최인혁 천민찬 이길승 손영지 손유나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11 ต.ค. 2024
  • 작사작곡 / 고형원 편곡 / 최성규
    노래 / 부흥한국 박희봉 소향 이무하 송정미 오영진 최성규 최인혁 천민찬 이길승 손영지 손유나
    스트링편곡 / 신상우
    인트로스트링편곡 / 최유진
    코러스편곡 / 강명식
    베이스기타 ・ 프로그래밍 / 최성규
    일렉 ・ 어쿠스틱기타 / 홍준호
    피아노 / 최유진
    플륫 / 강소영
    바이올린 / 정덕근 허희정 이수 박진이
    비올라 / 김희준 김광언
    첼로 / 이서강 유종한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우리 가운데 계신 주님
    그 빛난 영광 온 하늘 덮고
    그 찬송 온 땅 가득해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찬송 가운데 서신 주님
    주님의 얼굴은 온 세상 향하네
    권능의 팔을 드셨네
    주의 영광 이 곳에 가득해
    우린 서네 주님과 함께
    찬양하며 우리는 전진하리
    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하늘 아버지 우릴 새롭게 하사
    열방 중에서 주를 섬기게 하소서
    모든 나라 일어나 찬송 부르며
    영광의 주님을 보게 하소서
    하나님께서는 우리 시대의 수많은 예배 모임들 안에 그 분의 거룩한 임재와 영광을 드러내 주시고 계십니다. 수많은 사람들을 찬양과 경배 가운데서 하나님께로 이끄시는 일을 한국 땅에서 만이 아니라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한민족교회 안에서 또한 일으키시고 계십니다. 제가 믿기로 그것은 아직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그 분을 경배하지 못하는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우리 민족 가운데 부어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직 그 분의 영광을 노래할 수 없는 수 많은 나라들의 잃어버린 자녀들을 인해서 슬퍼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 분의 은혜와 사랑으로 우리 민족을 새롭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모든 열방이 주를 보는 일을 위해 우리들이 일어나 열방 가운데 찬양하며 전진할 때까지.
    약 10년 동안의 캐나다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2000년 여름의 일입니다. 한국에 돌아온 후 저는 여러 종류의 모임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함께 찬양하다가 깊은 예배 가운데서 사람들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면서 자발적으로 기도하기 시작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잔잔한 반주에 맞추어 기도 속에서 사람들이 주님께 반응하는 그 순간에 저도 주님을 경배하다가 제 심령 속에서 새 노래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길지도 않은 짧은 한 구절의 가사와 멜로디는 “주의 영광 이 곳에 가득해”라는 고백이었습니다. 그날 찬양 가운데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영광이 모인 우리 안에 가득함을 입술로 고백하면서 제 영혼은 새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그 멜로디를 잊었었는데, 그 다음 주에 또 다른 모임에 갔다가 또 비슷한 상황 가운데서 그 노래가 제 심령에서 고백 되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도 그 고백이 계속 제 입술에서 반복되어짐을 경험하면서 저는 그 짧은 멜로디 위에 새로운 노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곡을 쓰면서 가졌던 질문은 왜 한국 땅의 수 많은 교회와 찬양모임 안에 하나님께서 그 분의 거룩한 임재와 영광을 드러내 주시는가 하는 것이었습니다. 어느 곳에서나 수 많은 청년들이 찬양과 경배 가운데 나아오는 것을 보면서 저는 그 이유가 아직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그 분을 경배하지 못하는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이땅에 붓고 계심을 깨달았습니다. 한국 땅에서 그 분의 영광을 보며 그 분을 찬양할 수 있는 특권은 열방을 섬기라고 부르시며 우리를 무장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한국 땅에서 주님을 경배하며 나아오는 그분의 아들 딸들을 인해서 너무도 기뻐하시지만 그러나 동시에 그분은 아직 하나님의 영광 안에 들어오지 못하는 수 많은 나라들의 잃어버린 자녀들을 인해서 슬퍼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그 분은 우리의 찬송 가운데 서셔서 열방을 향한 그 분의 깨어진 마음을 우리 가운데 부어주시기 시작하십니다. 바로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할 자들을 부르고 계신 것입니다. 우리 민족은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기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여러분과 저는 찬양하며 전진하도록 명령을 받았습니다 모든 열방이 주 볼 때까지.
    하나님 아버지 우리 민족을 새롭게 해주셔서 열방에 나아가 하나님을 섬기는 민족으로 쓰임 받게 하시옵소서. 우리가 지금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예배하는 것처럼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무수한 나라들과 민족들이 주의 영광 안으로 기뻐 달려와 주님을 찬송하게 하시옵소서. 그들도 우리처럼 아버지의 영광을 볼 수 있도록.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4

  • @시온-x7l
    @시온-x7l 10 วันที่ผ่านมา +1

    찬 송 가 운 데 서 신 주 님
    우리 가운데 계신 주님 ✨️💛🤍

  • @brischoibrischoi3744
    @brischoibrischoi3744 4 ปีที่แล้ว +1

    할렐루야! 우리 주여! 가장 높은 곳에서 홀로 영광 받으소서! 아멘아멘!

  • @wooanne5669
    @wooanne5669 3 ปีที่แล้ว +1

    아멘! 주님과 전진뿐~~🙏

  • @LakeHan1
    @LakeHan1 3 ปีที่แล้ว

    선교사님,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이 앨범 이 곡의 드럼 연주는 누가 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 기억에는 김대형 교수님으로 알고 있는데.. 궁금합니다. 드럼이 마음에 큰 울림을 주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