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요삼선수돌아가실때 아끼던 동생이죽었습니다. 죽기 얼마전 술자리에서 일반적이지 않은행동으로 제주변지인들을 공격하는 언어를쓰고 자리를망치는 행동을했습니다. 그런행동하는 아이가 아니라 더더욱화가났고 제가 이아이를 10년넘게 많나면서 속았나싶은마음에 마음이 많이 상처받았습니다. 혈육같았던 동생이 얼마후 자택에서 자살했다는 통보를 듣고 저는 오열했습니다. 그날 그술자리가 자기를봐달라고 자기힘들다고 자기살고싶다는말이라는걸 몰랐던 제가 아직도 원망스럽습니다. 그후로 저는 하나의 교훈을 얻었고 언론에서 이해할수없는 행동을 하시는분들을 이해하지는 못해도 세상모든사람들이 왜저런행동을할까라는 생각을 하지않습니다. 제가 깨달음을 얻은건 일반적인 상황에 놓이지 않는사람에게 일반적인 행동을 기대하지않는다입니다. 잘잘못시비를 가려볼지언정 그사람의 시선에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는사람으로 변했습니다.
내 맘속 영원한 챔피언..아버지
이 노래를 아직도 찾아듣는 사람이 있을까?
왜 없어요. 있죠ㅡㅡ.
최요삼선수돌아가실때 아끼던 동생이죽었습니다. 죽기 얼마전 술자리에서 일반적이지 않은행동으로 제주변지인들을 공격하는 언어를쓰고 자리를망치는 행동을했습니다. 그런행동하는 아이가 아니라 더더욱화가났고 제가 이아이를 10년넘게 많나면서 속았나싶은마음에 마음이 많이 상처받았습니다. 혈육같았던 동생이 얼마후 자택에서 자살했다는 통보를 듣고 저는 오열했습니다. 그날 그술자리가 자기를봐달라고 자기힘들다고 자기살고싶다는말이라는걸 몰랐던 제가 아직도 원망스럽습니다.
그후로 저는 하나의 교훈을 얻었고 언론에서 이해할수없는 행동을 하시는분들을 이해하지는 못해도 세상모든사람들이 왜저런행동을할까라는 생각을 하지않습니다.
제가 깨달음을 얻은건 일반적인 상황에 놓이지 않는사람에게 일반적인 행동을 기대하지않는다입니다. 잘잘못시비를 가려볼지언정 그사람의 시선에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는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최요삼선수 하늘나라에서 행복하시죠? 보고 싶습니다.
챔피언
2:00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