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처음에 파도가 높이 힘차게 치솟는 장면이 꼭 물이 바다덮음같이 하나님의 말씀과 영광이 강진 강남교회를 통하여 강진 도성을, 또 온 세상을 뒤덮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1년중 상반기를 결산하는 6월에도 예배사역, 전도사역, 정비사역등 많은 사역을 감당하시는 여전히 바쁜 달이었네요. 6월에도 등록하신 분이 계시니 제일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직은 더딘것 같아도 찾아드는 한심령 한심령이 모여 저 텅빈 성전 자리를 꽉 메워 영광 드릴 날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채송화를 삽목하니 저렇게 많은 채송화로 다시 나서 거친 틈새마다 뿌리 내려 어여쁜 꽃송이를 내는 것을 보니 '전도'의 역사와 같은 이치를 보게 되는군요. 모란공원에 모란이 흐드러지게 핀 봄날 방문했을때 여기저기 분류해놓아 쌓여있던 돌들과 흙무더기들이 3개월만에 제자리를 찾아 말끔하게 정돈된 모습이네요. 맥가이버가 울고갈만큼 안가이버 목사님 손길을 타면 결로된 낡은 예배당 외벽이 메워지고 빛바랜 예배당 외관 페인트를 다시 새로 입혀주어 아주 산뜻하고 예쁘게 변화하네요. 예배당 입구 바닥도 이제 교회정원에 묻혀있던 납작한 돌 다 캐내 가지런하고 멋지게 심어주니 잡초도 막 나오거나 또 쩍쩍 바닥이 갈라지지도 않게 되어 아주 잘됬어요. 잘가꾼 교회 정원이 제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여름 과실과 야채들로 지역민들과 초대교회가 그랬던 것처럼 나누고 섬기는 공동체적 삶이 절로 이루어지는 농촌교회의 모습에 더불어 훈훈하고 웃음짓게 합니다. 샤인 머스켓 줄기가 타고 오르는 대나무로 멋지게 만들어 교회 정원으로 들어오는 입구 하나를 또 만드시네요. 체리나무, 석류나무, 사과나무 등 종류도 다양한 과실수를 심어 더많은 나눔을 실천하시려 준비중이시군요. 강남교회 사방으로 해바라기, 으름넝쿨, 메리골드, 맨드라미 등등 각양각색 꽃과 과실로 향기나는 강남교회로 세워져감에 감사드립니다!! 하민이의 첫 유아세례도 감동이예요. 새생명의 숭고한 세례입니다 방황하는 많은 심령들이 강남교회에 영혼의 거처를 삼고 성령의 세례를 받으시길.....♡♡♡ 저마다 머무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기도로 마음으로, 관심과 사랑으로, 기쁨으로 후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동역자님들께도 무한한 사랑과 축복울 보냅니다~♡♡♡
예쁘게 핀 채송화 꽃도, 페인트칠을 해 한층 더 깨끗하게 단장된 교회도, 오가는 많은 사람들의 교회의 마당을 밟는 발걸음도, 예쁜정원을 가꿀수 있도록 꽃을 후원해주심도, 장로님과 권사님의 귀한섬김도 참 아름답고 감동이네요~ 그 모든것들을 조성해주시고 인도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때마다 시마다 도우시는 하나님의 손길과 은혜가 늘 강남교회가운데 함께하길 중보합니다.
영상 처음에 파도가 높이 힘차게 치솟는 장면이 꼭 물이 바다덮음같이 하나님의 말씀과 영광이 강진 강남교회를 통하여 강진 도성을, 또 온 세상을 뒤덮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1년중 상반기를 결산하는 6월에도 예배사역, 전도사역, 정비사역등 많은 사역을 감당하시는 여전히 바쁜 달이었네요.
6월에도 등록하신 분이 계시니 제일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직은 더딘것 같아도 찾아드는 한심령 한심령이 모여 저 텅빈 성전 자리를 꽉 메워 영광 드릴 날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채송화를 삽목하니 저렇게 많은 채송화로 다시 나서 거친 틈새마다 뿌리 내려 어여쁜 꽃송이를 내는 것을 보니 '전도'의 역사와 같은 이치를 보게 되는군요.
모란공원에 모란이 흐드러지게 핀 봄날 방문했을때 여기저기 분류해놓아 쌓여있던 돌들과 흙무더기들이 3개월만에 제자리를 찾아 말끔하게 정돈된 모습이네요.
맥가이버가 울고갈만큼 안가이버 목사님 손길을
타면 결로된 낡은 예배당 외벽이 메워지고
빛바랜 예배당 외관 페인트를 다시 새로 입혀주어 아주 산뜻하고 예쁘게 변화하네요.
예배당 입구 바닥도 이제 교회정원에 묻혀있던 납작한 돌 다 캐내 가지런하고 멋지게 심어주니 잡초도 막 나오거나 또 쩍쩍 바닥이 갈라지지도 않게 되어
아주 잘됬어요.
잘가꾼 교회 정원이 제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여름 과실과 야채들로 지역민들과 초대교회가 그랬던 것처럼 나누고 섬기는 공동체적 삶이 절로 이루어지는 농촌교회의 모습에 더불어 훈훈하고 웃음짓게 합니다.
샤인 머스켓 줄기가 타고 오르는 대나무로 멋지게 만들어 교회 정원으로 들어오는 입구 하나를 또 만드시네요.
체리나무, 석류나무, 사과나무 등 종류도 다양한 과실수를 심어 더많은 나눔을 실천하시려 준비중이시군요.
강남교회 사방으로 해바라기, 으름넝쿨, 메리골드, 맨드라미 등등
각양각색 꽃과 과실로 향기나는 강남교회로 세워져감에 감사드립니다!!
하민이의 첫 유아세례도 감동이예요.
새생명의 숭고한 세례입니다
방황하는 많은 심령들이 강남교회에 영혼의 거처를 삼고 성령의 세례를 받으시길.....♡♡♡
저마다 머무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기도로 마음으로, 관심과 사랑으로, 기쁨으로 후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동역자님들께도 무한한 사랑과 축복울 보냅니다~♡♡♡
예쁘게 핀 채송화 꽃도, 페인트칠을 해 한층 더 깨끗하게 단장된 교회도, 오가는 많은 사람들의 교회의 마당을 밟는 발걸음도, 예쁜정원을 가꿀수 있도록 꽃을 후원해주심도, 장로님과 권사님의 귀한섬김도 참 아름답고 감동이네요~ 그 모든것들을 조성해주시고 인도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때마다 시마다 도우시는 하나님의 손길과 은혜가 늘 강남교회가운데 함께하길 중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