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사기 왜 하필 골드바였나?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10 ก.ย. 2024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5

  • @user-sd6ts4ku9w
    @user-sd6ts4ku9w 4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궁금한게 골드바 100kg 200kg 우체국택배되나요?그리고 보안이나 실물은 안전한가요?
    본사직접배송은 사는사람주소노출되서 프라이버시가 침해될 요소가있고
    직접수령은 너무빡세고

    • @user-sd6ts4ku9w
      @user-sd6ts4ku9w 4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우체국택배도 택배기사한테 신원노출되는건데 그것도 프라이버시가 위험하네요

    • @ASIAGOLDTV
      @ASIAGOLDTV  4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아시아골드 본사 직원이 직접 배송합니다~ 걱정하지마세요~^^

  • @QWER-wv5kn
    @QWER-wv5kn 2 ปีที่แล้ว +1

    다좋은데 살때조차 신원을 확인하는건 좀 찝찝하고 기분이 나쁘네요.... 물론 그만할 돈이 저는 없지만요 ㅎㅎㅎ 5년전에 아시아골드10g을 제가 지역 큰 금은방에서 파는데도 무슨 주민번호적고 그랬을때 참 기분이 더러웠던 기억이 있네요.... 누가보면 뭐 한 10억 되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 90년대에는 금융실명제가 정신나간 미친 금융독재제도라는 인식이었는데(그래서 비밀리에 한번에 실행해버렸죠 ㅎㅎ ^^) 요즘은 뭐 국민들이 노예의식이 가득한건지 사람들이 익숙해진건지... 심리적으로 대부분의 대중들은 이미 노예화되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금부가세를 포함해서든 또는 그냥 금을 떠나서 모든부분에서든 옛날과 너무나도 달리 따지고 다같이 반항하기보다는 죄다 약간 감시받고 통제받는걸 당연하게 여기고 반항심이 거의 없는 당당하고 할말할줄 아는게 없는.. 그런 시민의식이 참 안타깝네요 물론 그 반항이라는것이 긍정적이고 올바른 방향인지 부정적이고 잘못된 방향인지도 중요하겠지만요.. 물론 아시아골드 사장님 입장에서 팔때 10억이상 큰돈을 산다는사람한테는 신원을 조금 확인한다는건 약간 이해가 됩니다만... 이런게 나중에는 정부에까지 금거래가 기록되고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미친세상에서는 저는 차라리 산속 자연인이 될것 같습니다.. 요즘 은행에서는 직장 인증이 안되면 하루인출한도가 30만원이라길래 진짜 이놈 뺨때릴까 하다가 참고.. 대다수 사람들이 순응하고 수긍하니까 이러는거구나 싶어 일부러 이것저것 말하고... 또 사업자면 3개월간 그 통장으로 거래내역 있어야 한다고 해서 그럼 30만원도 못빼는 계좌로 거래하냐 하며 또 말하고 또 그 직원은 로봇마냥 시키는대로 어떤 융통성도 없이 말하고 ㅋㅋ 그럼 나는 또 TV에 나오기싫고 경찰서에도 가기싫어서 또 착한국민처럼 또 참고..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새벽에 감성인지 감정인지에 취해서 댓글다네요 아시아골드한테 뭐라하는건 절대 아니에요 고향동네에 큰도로가 아닌 작은 동넷길에도 CCTV가 다 깔려있는걸 보고 에효 요즘 돌아가는걸 진지하게 보면 참.. 생각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영상에 나오신분이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으나 말하는투나 행동들에서 정이 조금 느껴지네요 그래서 갑자기 댓글달다가 생각이 많아져서 길어진것 같네요 아직 사장님은 AI로봇화 가 안된것 같습니다 ㅎㅎ 사장님께 책 한권 추천드립니다. 스노든게이트

    • @ASIAGOLDTV
      @ASIAGOLDTV  ปีที่แล้ว

      구매시 신원 확인은 필수적 요소는 아닙니다. 다만 의심스러울시 신분증 확인만 요청드리고 복사나 이전 같은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판매시 신분증 요구 및 복사는 장물거래법상 3개월간 의무적으로 매입처가 보관해야 한다는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