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 영상은 전체 흐름의 감을 잡기 위한 영상이라 디테일이 없습니다. 제 다른 영상을 보시면 각 부분에 대해 상세히 나와 있으니 재생목록에서 원하시는 내용이 있는 영상을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만...수하물을 보내는건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체크인할 때 가만히 계셔도 알아서 안내 해 줍니다. "보낼 짐이 있으신가요?" 이렇게 시작하게 되고 묻는대로 답하고, 하라는대로 하면 수하물 보내는 건 끝입니다. 물론 수하물표(baggage tag, 배기지택)를 받는 등의 부분도 있지만 이건 그냥 크게 신경 안쓰시고 그냥 그들이 주는걸 모두 잘 보관만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다른 영상을 참조 부탁 드립니다~
김해공항에서 제주도를 가신다면 '국내선'을 타셔야 합니다. 국내선과 국제선을 잘못 혼동하실까봐 그것도 신경 쓰이실 수 있는데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국제선 출발' '국내선 출발' 이 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국내선'이라는 글자만 찾아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혹여나 국제선으로 잘못 가셨다고해도 여권이 없기 때문에 국제선 출발쪽에선 입장 못 하시게 되거든요. (국내에서 비행기로 이동하는 것은 여권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므로! 국내선 쪽으로 가시면 편안~하게 제주도로 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선은 출국심사와 입국심사 절차가 빠져 있기 때문에 게이트(탑승구)까지 가는 절차도 더 간소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상세하고 세심하게 설명 잘 해주시네요 덕분에 첫 해외출국 걱정없이 갑니다 ! 감사합니다 ~~~!!
한번 해 보시면 더더욱 별거 아니란걸 알게 되실거에요.
너무 걱정 마시고 잘 모르겠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언제든지 댓글 주세요~
친절한 댓글도 감사드려요. 즐거윤 여행 되시길!
이 분은 정말 내용 정리를 잘 하시는분이네요.
지능이 높으신 분이신듯
감사합니다 ^^
아이고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감사합니다!
@@drs-airlinewikipedia4130
이번에 여행시 님의 영상이 도움이 무척 컸어요.
감사합니다 ㅎ
앗 늘 좋은 말씀 해 주시는 네오님. 여행 잘 다녀 오셨나보네요.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자주 놀러 와 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정리 넘 감사하네요
막연했던 궁금증이 사라졌어요^^
도움이 됐다니 기쁩니다. 비행기와 관련한 궁금증이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전현직 항공사 직원들의 답변으로 맞이해 드리겠습니다.
수화물 붙이는 절차를 몰라서 왔는데 그건 없네요 ㅜ
일단 이 영상은 전체 흐름의 감을 잡기 위한 영상이라 디테일이 없습니다.
제 다른 영상을 보시면 각 부분에 대해 상세히 나와 있으니 재생목록에서 원하시는 내용이 있는 영상을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만...수하물을 보내는건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체크인할 때 가만히 계셔도 알아서 안내 해 줍니다.
"보낼 짐이 있으신가요?" 이렇게 시작하게 되고 묻는대로 답하고, 하라는대로 하면 수하물 보내는 건 끝입니다.
물론 수하물표(baggage tag, 배기지택)를 받는 등의 부분도 있지만 이건 그냥 크게 신경 안쓰시고 그냥 그들이 주는걸 모두 잘 보관만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다른 영상을 참조 부탁 드립니다~
김해공항에는국내선,국제선이 있어요
김해공항에서 제주도(제주공항)갈려면
국내선에가야하나요?
아니면국제선을가야하나요?
여행을처음가보는데 김해공항에 대해몰라서
김해공항을 설명해주세요
김해공항에서 제주도를 가신다면 '국내선'을 타셔야 합니다.
국내선과 국제선을 잘못 혼동하실까봐 그것도 신경 쓰이실 수 있는데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국제선 출발' '국내선 출발' 이 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국내선'이라는 글자만 찾아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혹여나 국제선으로 잘못 가셨다고해도 여권이 없기 때문에 국제선 출발쪽에선 입장 못 하시게 되거든요. (국내에서 비행기로 이동하는 것은 여권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므로!
국내선 쪽으로 가시면 편안~하게 제주도로 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선은 출국심사와 입국심사 절차가 빠져 있기 때문에 게이트(탑승구)까지 가는 절차도 더 간소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제주도는 우리나라에 속해있는곳이라서 국내선입니다. 국제선은 일본부터 시작하구요
탑승권은 boarding pass 인가본데
보딩패스 받기전의 항공권은 영어로 뭐라고 부르는가요?
탑승권 = 보딩패스
항공권 = 티켓 혹은 에어 티켓
이라고 합니다.
항공사에 따라서는 티켓이라는 말 대신
아이터너리 리시트 (Itinary receipt)라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항공권이 영수증의 기능을 대신하기 때문이지요.
@@drs-airlinewikipedia4130 감사합니다 ㅎ
수화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