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모든 고속도로가 무료이지만 간혹 유료 구간이 있죠. 여기서는 현금차로를 이용해 돈 내고 지나가도 되지만 줄이 길 때가 많고, 패스트 트랙 이용하면 '플레이트 패스' 라는 차 번호판 인식 시스템을 통해서 나중에 렌트사를 통해 통행료를 징수합니다. 그런데 이 때는 통행료 + 플레이트패스 시스템 이용료가 붙어서 통행료를 두 배 정도 비용이 나옵니다. 이용자가 특별히 준비할 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자세하고 깔끔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여행과지도라는 좋은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허츠 렌트카 편도로 공항 수령 카할라 반납하려는데 반납장소 선택지에 카할라가 없네요 ㅠㅠ 카할라에도 허츠렌트카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하와이 가시는군요. 카할라리조트에도 영업소가 있지만 규모가 매우 작아서 불편한 점들이 있습니다. 주중 오전에만 3-4시간 문을 열고 토, 일요일에는 문을 닫고.. 해서 여행과지도 사이트에서는 이곳을 제외시켰습니다. 그렇지만 주중 오전에 반납만 할 거라면 어려울 것도 없겠네요. 일단 여행과지도 사이트 다른 영업소로 예약해놓으신 다음, 나의 예약 > 상담 페이지에 지금 말씀하신 내용 적어주십시오. 그러면 담당자가 확인해서 필요한 조치 해드릴 것입니다. 후불 예약은 예약과 취소를 반복해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저는 허츠 프레지던트 서클 등급인데 업그레이드 무조건 보장이라고 하면 미디움사이즈 세단이나 라지세단으로 하게 되면 한단계 위 등급이 무조건 보장되서 고를 수 있는 것 같긴 한데요. 보통 인터넷 후기들 찾아보면 PC구역에 있는 차들 아무거나 골라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제가 스몰 사이즈로 제일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해도 운 좋으면 높은 등급의 차도 그냥 그대로 가지고 나갈 수 있는건가요? 저는 최소 소렌토급 이상의 SUV나 좀 큰 세단으로 빌리고 싶습니다. 장거리를 많이 달릴 거라서 최대한 큰 차를 렌트하고 싶은데 PC등급인 사람은 어떻게 선택해야하는지 조언을 얻을 수 있을까요.
가득 채운 상태를 말합니다. 렌트카는 대부분 연료가 가득 채워진 상태로 차를 받고 반납할 때 역시 가득채워진 상태로 반납해야합니다. 연료가 모자라면 모자란 연료비용 + 서비스료 + 부가세 등이 추가되어 비싼 비용을 청구받습니다. 연료한탱크 값을 미리 지불하면 반납할 때 채우지 않고 반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추가운전자 1인도 무료 등록할 수 있고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1. 골드회원 등록시 결제카드로 비자 트레블 월렛으로 가능할까요.? 설명에서 보면 credit 기능이 없는 카드는 안된다고 되어 있네요. 2. 보험 카버에서 보험 + 연료 +추가운전패키지로 선택하면 연료 1 탱크 채워준다고 하는데 중형차로 운전할 경우 어느 정도거리를 갈 수있는지요? 3. 캐노피 서비스는 선불결제만 해당되는건가요?
비자 마스타등 해외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만 됩니다. 외국인에게 차를 내어주면서 보증용도로 필요합니다. 한국의 소나타 생각하시면 대략 비슷하겠습니다. 실제로 소나타가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차를 사용할 때는 선불/후불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은 오직 결제방법만 다를 뿐입니다.
호놀룰루 같은 경우에는 와이키키 비치 하얏트 호텔과 일리카이 호텔에서 픽업 반납 가능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모든 견적 조회가 가능합니다. leeha.net/ 해당 영업소들은 영업시간이 공항보다 짧은데 무인반납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카페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cafe.naver.com/kokulu
결제카드관련해서 질문좀 들리게요.. 신용카드(credit card)만 된다고 되있는데 제가 신용카드는 없고 visa적혀있는 체크카드만 사용하는데 이것도 결제가 안되는건가요?? 여기서 말하는 신용카드는 입출금하는 카드가 아닌 한도가 있고 그 한도사용하면 나중에 결제하는 그 신용카드만 된다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부 로드트립 여행하는 학생입니다. 7박8일 잡고 세개의 회사 (enterprise, hertz, midway) 가격을 비교해봤을 때 suv 빌리는데 있어서 midway가 보험 포함시 800불 나오고 나머지 hertz 와 enterprise는 1000불 정도 나왔습니다. 혹시 저렴한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알아본게 적정선이 맞을까요? 보험은 하루 35불 (데미지 보험)들어놓아서 보험비만 일단 200불정도 되네요
미드웨이는 처음 들어보는 회사이네요. 렌트카는 보험과 유사시 A/S가 중요합니다. 미국 전역 어디서나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안심할 수 있고, 차량 상태도 차이가 있겠습니다. 보험도 완전면책 차자도 중요하지만 대인대물 최대 보상금액도 비교해봐야합니다. 여러가지 점에서 여행과지도 사이트로 가셔서 허츠렌트카 예약하고 사용하시는 게 안전하고 유리하겠습니다.
샌프란시스코 -> 산호세 -> LA -> 라스베가스 -> 샌프란시스코 이 일정으로 여행을 계획중인데 렌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샌프란 일정에서는 렌트를 안 하고 산호세,LA,라스베가스 일정으로 갈 때는 렌트를 할 생각이긴 합니다. 미국 여행이 처음이라 렌트를 어떻게 해야 효율적일까요?
여행기간이 얼마나 되시는지에 따라 달라지겠죠. 구글지도에서 거리 찍어보시고 하루 운전 시간이 5-6시간을 넘지 않는 범위에서 일정 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는 공항 픽업 공항 반납으로 전 일정 사용하시는 게 제일 편하고 경제적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역시도 대중교통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불편합니다. 차로 가면 30분이면 갈 거리를 대중교통으로 다니면 두시간 세 시간, 아까운 시간 다 없어지고 비용도 마찬가지로 듭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보고 예약 후 이용했는데 추가적으로 결제된 금액이 있어 문의 남깁니다. 처음에 결제시 연료 포함 옵션으로 결제를 해서 반납시에 연료를 따로 채우지 않고 반납을 했구요. 시간도 제대로 지켜서 반납을 했습니다. 그런데 반납한 날 저녁에 62불이 추가로 결제되었다고 메세지를 받았는데 이게 골드회원 보증금 반환 관련 승인 문자일까요? 아님 제가 주유를 하지 않아서 결제된 금액일까요? 그리고 저는 대여와 반납 장소를 다르게 해서 이로 인한 추가적인 요금을 반납 장소에서 109.5불 결제해야 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반납 후 영수증을 확인해보니 처음 대여 장소에서 310불이 결제 되었더라고요.. 뭐 때문에 이렇게 많은 금액이 결제된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보증금+additional fee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 불안한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지금 해주신 말씀만으로는 무엇이 어떻게 된 것인지 제가 알 수가 없습니다. 여행과지도에서 예약하셨다면 여행과지도 로그인 하셔서 나의 예약 > 해당 예약 페이지로 가셔서 상담 페이지에 내용 적어주십시오. 그러면 담당자가 기존 예약 내용 살펴보면서 답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부당하게 청구된 금액이라면 환불도 될 것이고요. 상담에 적어주실 때 차 받을 때 받은 임차계약서 사진 찍어서 첨부해주시면 일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제가 신용카드가 없어서 그런데 어머니 신용카드로 어머니가 하고 제가 운전해도 되니여? 라스베가스에서 la 가는 딱 하루만 렌트 할 예정입니다. 저는 2000년생으로 만 24살이어서 영드라이버 로 취급 됩니다. 어머니 이름으로 등록하고 제가 운전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골드 회원이 추가 무료1인으로 아는데 이게 배우자만 되는건가요..? 어떤사람은 가족이면 무료라고 해서요.. 근데 제가 영드라이버여서 또 요금을 추가로 내야하는지.. 그게 너무 궁금한데 어디에도 안나와요 ㅜㅜ 알려주세요 당장 다음주에 가는데 급해서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요약해 답 드릴게요. 신용카드는 차 인도받는 사람 본인의 신용카드만 됩니다. 그 외는 모두 불가. 현재는 어머니께서 국내/국제 운전면허증 가지고 가서 차 인도 받으시고 아드님은 국내/국제 운전면허증 가지고 가서 추가운전자 등록하고 운전하면 됩니다. 골드회원 추가운전 무료는 법적 배우자만 가능합니다. 만25세 미만은 모든 경우 영드라이버 비용 추가됩니다. 하루에 19달러씩이니까 작은 금액은 아니겠네요. 어머니께서 운전면허가 없으시면, 어머니 신용카드 계좌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아드님 이름으로) 가족카드 발급 받으면 됩니다. 카드사에 물어보면 바로 해 줄거에요.
제가 영어를 진짜 초보적인 수준으로만 합니다. 한국에서 예약은 했고 일반 회원인 상태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허츠 이용할 예정인데요. 빌리는 과정동안 직원이 물어보는 영어 질문들 기억나시는거 있으면 공유좀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차량 반납 장소는 계약서에 적혀있나요? 공항에서 찾기 힘들다고 하던데 네비 주소 찍고가면 가능할까요?
저희 채널에 업로드한 픽업/반납 영상입니다 미국이랑 큰 차이 없다고 보시면 되세요. th-cam.com/video/673mObzmo2g/w-d-xo.html 픽업시에는 아마 pers(긴급출동)보험을 추가하실거냐고 물어볼 텐데 원하지 않으시면 단호하게 no thank you 정도만 해주시면 되세요. 차량 반납 장소는 확약서에 적혀있지만 공항 반납이시면 영상과 동일하게 네비로 공항을 찍고 표지판만 따라서 가주시면 됩니다.
유럽엔 소형 캠핑카 빌려주는 회사가 있는데, 미국에선 그런 소형 캠핑카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미국은 유럽에 비하면 캠핑장이 많지도 않고 시설도 열악해서... 저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황량한 벌판에 흙바닥이고 그늘 하나도 없고 수도나 전기가 없는 곳도 많고요.
캘리포니아와 아이오와 픽업 시에만 법적 배우자는 등록절차 없이 무료로 운전 가능합니다. (선불예약 시) 등록하시면 오히려 요금 발생할 수 있으니 등록하지 말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국내, 국제면허증은 소지하셔야 합니다.cafe.naver.com/kokulu/22401
드디어 골드회원으로 가입하고 렌트카 여행기간이 19일이라 1일 할인받아 보험까지 들어 놓았어요.
늘 좋고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예 잘 하셨네요.
잘 준비해서 꼭 다녀오십시오~
막연히 걱정만 했었는데 미국 렌트카 예약 국내와 많이 다르지 않네요. 용기내서 도전해볼 수 있겠어요!
국내 렌트카보다 보험은 오히려 더 잘 되어있죠. 걱정없습니다.
영상 잘 보았습니다 렌트카 운행시 유료도로 통행료 결재방법이 궁금합니다
미국은 모든 고속도로가 무료이지만 간혹 유료 구간이 있죠.
여기서는 현금차로를 이용해 돈 내고 지나가도 되지만 줄이 길 때가 많고,
패스트 트랙 이용하면 '플레이트 패스' 라는 차 번호판 인식 시스템을 통해서 나중에 렌트사를 통해 통행료를 징수합니다.
그런데 이 때는 통행료 + 플레이트패스 시스템 이용료가 붙어서 통행료를 두 배 정도 비용이 나옵니다.
이용자가 특별히 준비할 건 없습니다.
상세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문의 1) 토론토 픽업, 뉴욕 반납가능한가요?
문의2) 자동주행기능인 크루즈 기능 선택가능할까요?
캐나다 차를 미국에 반납할 수는 없습니다.
크루즈 컨트롤은 어지간한 차에는 다 기본으로 장착돼 있는 것으로 압니다.
만약 현장에서 차를 보아 그게 없다면 다른 차로 바꿔달라고 할 수도 있고요.
하와이 렌트시 하루만 사용하고 빌린날 당일에 반납하고 싶습니다.
예약 반납 시간이 15:00까지 되어 있던데 아침 8:00에 빌려서 20:00에 반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네 호놀룰루 하얏트 영업소는 무인반납이 가능하여 저녁 8시에도 반납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cafe.naver.com/kokulu
안녕하세요! 자세하고 깔끔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여행과지도라는 좋은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허츠 렌트카 편도로 공항 수령 카할라 반납하려는데 반납장소 선택지에 카할라가 없네요 ㅠㅠ 카할라에도 허츠렌트카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하와이 가시는군요.
카할라리조트에도 영업소가 있지만 규모가 매우 작아서 불편한 점들이 있습니다.
주중 오전에만 3-4시간 문을 열고 토, 일요일에는 문을 닫고.. 해서 여행과지도 사이트에서는 이곳을 제외시켰습니다.
그렇지만 주중 오전에 반납만 할 거라면 어려울 것도 없겠네요.
일단 여행과지도 사이트 다른 영업소로 예약해놓으신 다음,
나의 예약 > 상담 페이지에 지금 말씀하신 내용 적어주십시오.
그러면 담당자가 확인해서 필요한 조치 해드릴 것입니다.
후불 예약은 예약과 취소를 반복해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travel-and-map 와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짜 고민하던게 한 방에 해결 ㅠㅠ 감사해요💙💙
저는 허츠 프레지던트 서클 등급인데 업그레이드 무조건 보장이라고 하면 미디움사이즈 세단이나 라지세단으로 하게 되면 한단계 위 등급이 무조건 보장되서 고를 수 있는 것 같긴 한데요. 보통 인터넷 후기들 찾아보면 PC구역에 있는 차들 아무거나 골라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제가 스몰 사이즈로 제일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해도 운 좋으면 높은 등급의 차도 그냥 그대로 가지고 나갈 수 있는건가요? 저는 최소 소렌토급 이상의 SUV나 좀 큰 세단으로 빌리고 싶습니다. 장거리를 많이 달릴 거라서 최대한 큰 차를 렌트하고 싶은데 PC등급인 사람은 어떻게 선택해야하는지 조언을 얻을 수 있을까요.
프레지던트 서클은 아무 존에서나 고를 수 있지만 영업소에 따라 다를 수도 있을거 같으니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로 문의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02-6465-0315
@@travel-and-map 제가 렌트할 곳은 LAX입니다.
자세한설명에 속이 뚫리는거 같습니다 ㅎㅎ 허츠 골드멤버의 경우 다른 처리 없이 배우자 추가 운전 무료라고 하셨는데요 혹시나 문제 발생할 경우 대비해서 배우자라는 증빙 서류를 준비해간다면 영문 주민등록등본 을 떼가면 될까요?
네 후불예약을 하시면 골드회원의 배우자는 추가운전이 무료인데요 추가운전을 등록하시면 오히려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등록하지 말고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증빙 서류는 추후에 사고가 난다면 영문 혼인관계증명서를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되세요.
❤❤완전강추 입니다.
오늘 lLA도착해서 추가요금 없이 바로 타고 나왔습니다.
5년전 렌탈닷컴에서 빌리고 현지 달라 에서 추가 보험료를 렌트비의 50% 가량 지불했었는데
너무너무 감동.
걱정이 많으셨군요.
맞습니다. 렌트카는 렌트사에 직접 예약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입니다.
가격비교 브로커사이트에서 하면 이런 저런 어려움이 있습니다.
기분좋게 픽업하셨으니
여행도 즐겁게 다녀오실 수 있겠네요 ㅎ
영상을 보다 궁금함이 생겨 글 남깁니다.
"연료 1탱크" 라는 것이 무슨 말인지 궁금합니다.
1. 연료 게이지의 한칸, 한칸이상 주유할 수 없다.
2. 연료탱크 전체, 휘발류 만땅을 말한다. 2칸이든 3칸이든 엥꼬든 상관없다.
여행과 지도님 너무 궁금해요....
가득 채운 상태를 말합니다.
렌트카는 대부분 연료가 가득 채워진 상태로 차를 받고
반납할 때 역시 가득채워진 상태로 반납해야합니다.
연료가 모자라면 모자란 연료비용 + 서비스료 + 부가세 등이 추가되어 비싼 비용을 청구받습니다.
연료한탱크 값을 미리 지불하면 반납할 때 채우지 않고 반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추가운전자 1인도 무료 등록할 수 있고요.
저는 회원번호 입력 했는데....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본인여부, 영문 성/이름의 순서와 철자등을 확인해주세요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골드회원 번호 입력부분에서 허츠 시스템에 오류가 있는 듯 싶습니다.
일단 골드번호 없이 예약 진행하시고 '상담'에 내용 적어주시면 담당자가 내용 확인하고 조치해드릴 것입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1. 골드회원 등록시 결제카드로 비자 트레블 월렛으로 가능할까요.?
설명에서 보면 credit 기능이 없는 카드는 안된다고 되어 있네요.
2. 보험 카버에서 보험 + 연료 +추가운전패키지로 선택하면 연료 1 탱크 채워준다고 하는데 중형차로 운전할 경우 어느 정도거리를 갈 수있는지요?
3. 캐노피 서비스는 선불결제만 해당되는건가요?
비자 마스타등 해외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만 됩니다.
외국인에게 차를 내어주면서 보증용도로 필요합니다.
한국의 소나타 생각하시면 대략 비슷하겠습니다.
실제로 소나타가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차를 사용할 때는 선불/후불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은 오직 결제방법만 다를 뿐입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하와이에서 여행 중간에 렌트카를 이용하고 싶은데요... 픽업과 반납을 위해서 공항까지 가야되는지요? 호텔에서 픽업과 반납도 가능한지요?
호놀룰루 같은 경우에는 와이키키 비치 하얏트 호텔과 일리카이 호텔에서 픽업 반납 가능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모든 견적 조회가 가능합니다. leeha.net/
해당 영업소들은 영업시간이 공항보다 짧은데 무인반납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카페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cafe.naver.com/kokulu
결제카드관련해서 질문좀 들리게요..
신용카드(credit card)만 된다고 되있는데 제가 신용카드는 없고 visa적혀있는 체크카드만 사용하는데 이것도 결제가 안되는건가요??
여기서 말하는 신용카드는 입출금하는 카드가 아닌 한도가 있고 그 한도사용하면 나중에 결제하는 그 신용카드만 된다는건가요??
맞습니다. 신용카드 크레딧카드만 됩니다.
체크카드는 계좌에 돈이 없으면 무용지물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차량 보증용으로 잡는 것이니까 반드시 필요하고 예외는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부 로드트립 여행하는 학생입니다. 7박8일 잡고 세개의 회사 (enterprise, hertz, midway) 가격을 비교해봤을 때 suv 빌리는데 있어서 midway가 보험 포함시 800불 나오고 나머지 hertz 와 enterprise는 1000불 정도 나왔습니다. 혹시 저렴한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알아본게 적정선이 맞을까요?
보험은 하루 35불 (데미지 보험)들어놓아서 보험비만 일단 200불정도 되네요
미드웨이는 처음 들어보는 회사이네요.
렌트카는 보험과 유사시 A/S가 중요합니다.
미국 전역 어디서나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안심할 수 있고,
차량 상태도 차이가 있겠습니다.
보험도 완전면책 차자도 중요하지만 대인대물 최대 보상금액도 비교해봐야합니다.
여러가지 점에서 여행과지도 사이트로 가셔서 허츠렌트카 예약하고 사용하시는 게 안전하고 유리하겠습니다.
여행준비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골드회원 가입하는 과정에 신용카드 정보를 넣는 과정에 카드 유효기간이 09/27인데 유효기간이 현재보다 미래이어야 된다며 진행이 안되네요. 혹시 해결책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을 27년 9월로 입력하셨는데 진행이 안되시는 건가요? 그렇다면 오류인거 같네요.. 허츠 코리아로 전화주셔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02-6465-0315
양각 신용카드만 된다는 정보를 들었는데 이는 확실한 정보 인가요??
요즘 양각 신용카드 별로 없지 않나요 ㅠ
다 프린팅 되서 나오고
맞습니다. 예전엔 양각된 카드만 받아주는 영업소들이 (특히 유럽쪽에) 있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travel-and-map 한국에서 미리 결제 시스템 이용할때도 본인명의 신용카드 사용해야 되나요? 이건 체크카드도 상관없죠?
샌프란시스코 -> 산호세 -> LA -> 라스베가스 -> 샌프란시스코
이 일정으로 여행을 계획중인데 렌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샌프란 일정에서는 렌트를 안 하고 산호세,LA,라스베가스 일정으로 갈 때는 렌트를 할 생각이긴 합니다.
미국 여행이 처음이라 렌트를 어떻게 해야 효율적일까요?
여행기간이 얼마나 되시는지에 따라 달라지겠죠.
구글지도에서 거리 찍어보시고 하루 운전 시간이 5-6시간을 넘지 않는 범위에서 일정 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는 공항 픽업 공항 반납으로 전 일정 사용하시는 게 제일 편하고 경제적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역시도 대중교통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불편합니다.
차로 가면 30분이면 갈 거리를 대중교통으로 다니면 두시간 세 시간, 아까운 시간 다 없어지고 비용도 마찬가지로 듭니다.
운전은 남편이하고 카드결재는 제 이름으로되어있는경우 동승해서 가는데 괜찮을까요 ?
예약자 = 카드 소지자 = 운전할 사람 동일해야합니다.
본인 외엔 다 소용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보고 예약 후 이용했는데 추가적으로 결제된 금액이 있어 문의 남깁니다. 처음에 결제시 연료 포함 옵션으로 결제를 해서 반납시에 연료를 따로 채우지 않고 반납을 했구요. 시간도 제대로 지켜서 반납을 했습니다. 그런데 반납한 날 저녁에 62불이 추가로 결제되었다고 메세지를 받았는데 이게 골드회원 보증금 반환 관련 승인 문자일까요? 아님 제가 주유를 하지 않아서 결제된 금액일까요?
그리고 저는 대여와 반납 장소를 다르게 해서 이로 인한 추가적인 요금을 반납 장소에서 109.5불 결제해야 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반납 후 영수증을 확인해보니 처음 대여 장소에서 310불이 결제 되었더라고요.. 뭐 때문에 이렇게 많은 금액이 결제된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보증금+additional fee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 불안한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지금 해주신 말씀만으로는 무엇이 어떻게 된 것인지 제가 알 수가 없습니다.
여행과지도에서 예약하셨다면 여행과지도 로그인 하셔서 나의 예약 > 해당 예약 페이지로 가셔서 상담 페이지에 내용 적어주십시오.
그러면 담당자가 기존 예약 내용 살펴보면서 답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부당하게 청구된 금액이라면 환불도 될 것이고요.
상담에 적어주실 때 차 받을 때 받은 임차계약서 사진 찍어서 첨부해주시면
일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애리조나 피닉스에서도 허츠를 통해 차렌트를 할수있을까요?
물론입니다. 피닉스에도 공항과 시내 두 곳에 영업소가 있습니다.
여행과지도 사이트 가셔서 도시검색 칸에 '피닉'만 치시면 바로 나옵니다.
제가 신용카드가 없어서 그런데 어머니 신용카드로 어머니가 하고 제가 운전해도 되니여?
라스베가스에서 la 가는 딱 하루만 렌트 할 예정입니다. 저는 2000년생으로 만 24살이어서 영드라이버 로 취급 됩니다. 어머니 이름으로 등록하고 제가 운전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골드 회원이 추가 무료1인으로 아는데 이게 배우자만 되는건가요..? 어떤사람은 가족이면 무료라고 해서요.. 근데 제가 영드라이버여서 또 요금을 추가로 내야하는지.. 그게 너무 궁금한데 어디에도 안나와요 ㅜㅜ 알려주세요 당장 다음주에 가는데 급해서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요약해 답 드릴게요.
신용카드는 차 인도받는 사람 본인의 신용카드만 됩니다.
그 외는 모두 불가.
현재는 어머니께서 국내/국제 운전면허증 가지고 가서 차 인도 받으시고
아드님은 국내/국제 운전면허증 가지고 가서 추가운전자 등록하고 운전하면 됩니다.
골드회원 추가운전 무료는 법적 배우자만 가능합니다.
만25세 미만은 모든 경우 영드라이버 비용 추가됩니다. 하루에 19달러씩이니까 작은 금액은 아니겠네요.
어머니께서 운전면허가 없으시면,
어머니 신용카드 계좌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아드님 이름으로) 가족카드 발급 받으면 됩니다.
카드사에 물어보면 바로 해 줄거에요.
@@travel-and-map 후불로 할까요??..? 아님 선불로 할까요??
@@travel-and-map 하루치만 예약하는데 200달러가 가격이 맞을까요..? 다른 후기들 보면 5일에 200-300달러 씩 하던데여
10월 예정인데보통 여행 몇일전에 렌트카 예약하나요?
10월이면 비수기이므로 며칠 전에 해도 되지만,
미리 해 놓으면 원하는 차 확보에 유리하겠습니다.
렌트비는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므로 미리 예약해놓고 보다가
더 싼 요금이 나오면 그 때 새로 예약잡고 기존예약 취소하는 방법도 있고요.
무기명 법인카드로 선불 결제하고 가도 괜찮을까요?
선불결제 해도 현지에서 보증용도로 신용카드 제시해야하고
운전자 본인의 이름이 찍혀있는 신용카드여야합니다.
그 외에 것은 다 안됩니다.
혹시 디파짓은 어느정도하나요?
200불 정도를 렌트비에 추가해서 승인 따놓았다가.
연료 채워서 반납하면 보증금은 승인취소 시키고 렌트비만 최종 청구합니다.
la 셔틀 운행시간 알 수 있을까요??
24시간 운영입니다:)
골드회원 운전면허증 국제면허증 등록 하는건가요
국내면허증 상단의 큰 글씨로 된 숫자 입력하는 겁니다.
이탈리아 렌트카도 동일하겠지요?
유럽렌트카 예약방법 영상 따로 있으니까 그거 보세요.
혹시 가족신용카드인데 제 명의면 가능한걸까요?
예 이름만 본인 이름이 찍혀있으면 됩니다.
제가 영어를 진짜 초보적인 수준으로만 합니다.
한국에서 예약은 했고 일반 회원인 상태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허츠 이용할 예정인데요.
빌리는 과정동안 직원이 물어보는 영어 질문들 기억나시는거 있으면 공유좀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차량 반납 장소는 계약서에 적혀있나요? 공항에서 찾기 힘들다고 하던데 네비 주소 찍고가면 가능할까요?
저희 채널에 업로드한 픽업/반납 영상입니다 미국이랑 큰 차이 없다고 보시면 되세요. th-cam.com/video/673mObzmo2g/w-d-xo.html 픽업시에는 아마 pers(긴급출동)보험을 추가하실거냐고 물어볼 텐데 원하지 않으시면 단호하게 no thank you 정도만 해주시면 되세요. 차량 반납 장소는 확약서에 적혀있지만 공항 반납이시면 영상과 동일하게 네비로 공항을 찍고 표지판만 따라서 가주시면 됩니다.
van 크기의 캠핑카는 없는지요.
유럽엔 소형 캠핑카 빌려주는 회사가 있는데,
미국에선 그런 소형 캠핑카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미국은 유럽에 비하면 캠핑장이 많지도 않고 시설도 열악해서... 저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황량한 벌판에 흙바닥이고 그늘 하나도 없고 수도나 전기가 없는 곳도 많고요.
@@travel-and-map예 그렇군요.감사합니다.
본인명의 비자 마스터 체크카드는 안되고 온리 신용카드만 되는건가요?
맞습니다 온리 신용 크레딧카드만 됩니다.
이건 렌트비만이 아니라 차에 대한 보증의 목적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선불로 결제하고 골드 멤버쉽이 있을 경우에는 배우자 무료 추가가 어떻게 적용될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캘리포니아와 아이오와 픽업 시에만 법적 배우자는 등록절차 없이 무료로 운전 가능합니다. (선불예약 시)
등록하시면 오히려 요금 발생할 수 있으니 등록하지 말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국내, 국제면허증은 소지하셔야 합니다.cafe.naver.com/kokulu/22401
@@travel-and-map 아하, 하와이에서 이용하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는 좀 애매하겠네요.
네 하와이에서 픽업이시면 후불로 하는게 저렴할 수도 있어요.
추가운전자 비용은 하루 당 택스 제외하고 13.5달러이니 요금 비교해보시고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배우자 등록을 하려고하는데 골드멤버쉽은 어떻게해야하나요?
운전은 남편이하고 카드결재는 제 이름으로되어있는경우 동승해서 가는데 괜찮을까요 ?